2,' 네가 도망가도 도망가' < P > 웃음은 모두 남자 주인에게서 자란다. 오래된 영화는 대사가 정교하고 쓸데없는 말 한 마디도 없고 줄거리 설정의 앞뒤가 특별히 호응되어 대본이 좋다. 논리가 원활하다. 웃음은 모두 내 입맛에 맞는다. 너무 잘 배정되고, 코미디 효과와 풍자 효과가 꽉 찼고, 동시에 그들이 용감하다고 느꼈고, 몇 단락의 대사가 특이했다. 짧고 피상적인 웃음점이 아니라 뒷맛이 길고 고리가 맞물려 첫 번째로 호응한다. 오래된 영화의 희극은 정말 대단하다!
3,' 하느님도 미치신다' < P > 는 코믹한 방식으로 비판을 표현하며 그 중 잔혹성을 다소 해소하고 관영의 인류학 농도를 증가시켜 자연스럽게 웃음을 자아낸다. 내리막길을 오르는 차, 바보남주가 여주인 앞에서 촉발된 일련의 사사 동작, 시시각각 카드놀이를 하고 싶은 군인 두 명.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 감독은 원시 문명과 현대 문명의 충돌을 특별한 방식으로 연출했다.
4,' 사람이 어처구니없는 길' < P > 좋은 코미디, 성공한 도로영화는 인간의 진실, 눈물, 웃음 희극 쾌속식 영화. 작은 인물로 시작하다. 검은 유머 속에서 사람을 화나게 한다. 개인적으로 가장 보기 좋다고 생각하는 국산 영화 중 하나.
5,' 두 대의 오래된 담배총' < P > 개리치의 영화는 항상 멈추지 않고, 치밀한 줄거리가 숨을 쉴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고, 한 인물의 모든 행동이 결말에 불확실성을 더하고, 모든 우연의 설정이 너를 매우 불가사의하게 하고, 황당무계한 희극, 이렇게 웃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몇 군데 나와 장 많은 영화들이 그것을 모방한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 이야기는 동그라미입니다. 원을 이렇게 잘 그려요!
6,' 낙엽최종 분석' < P > 은 중국인만의 도로영화다. 약속을 위해 천리의 풍토와 인정을 지나 1 개의 재미있고 재미없는 영혼을 만나 수십개의 검은 황당무계한 진실을 경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체가 유창하고 단숨에 이루어졌고, 본산 아저씨는 연기력이 실용적이었고, 대사공바탕이 탄탄하여, 얻기 어려운 국내 도로영화의 본보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배경은 비극적인 희극이다. 출연진이 매우 강하고, 많은 조연 배우들이 모두 큰 커피다.
7,' 갑을' < P > "1997 년이 지났는데, 나는 그가 그립다", 그때 연하 영화가 이렇게 밋밋하고, 이렇게 접지가 되어, 이렇게 인간미가 있다. 느리고 자질구레한 이야기는 오르가즘이 거의 없고, 지난 세기에 속한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관통하고 있다. 오늘의 영화작품에는 그런 불안감과 긴장감이 전혀 없다. 예를 들면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운경은 색다른 마음을 가져야 하고, 화면은 사실적이고 섬세해야 하며, 의미는 풍부해야 한다. 그 당시에는 재미있는 뇌동이었죠. 아주 맛있는 옛날 영화.
8,' 꼬마집' < P > 누구의 어린 시절에는 꼬마집 몇 편을 본 적이 없었을까. 가볍게 유머러스하고 웃음 속에서 긴장을 풀고, 주인공은 아이였다. 피터팬의 동취를 가지고 배꼽을 잡게 하고 가장 강한 뇌같은 관문 체험을 했다. 줄거리가 너무 재미있어서 온갖 웃음거리가 끊이지 않고 어린 시절의 고전을 다시 한 번 되새겼는데, 지금 보니 아직도 온정이 있다.
9,' 나의 신이여' < P > 인도 경희극은 그야말로 정밀하다. 신앙에 대한 깊은 논의가 있어야 하고, 사랑에는 시간과 문화를 뛰어넘는 전화가 있어야 하며, 배우부터 가무와 줄거리까지 웃음거리가 있어야 한다. 홀가분하지만 경박하지 않고, 심오하고 무겁지 않고, 깊고 얕고, 오락성과 사상성을 겸비한 전범. 황당무계함, 사랑, 종교 탐구를 완벽하게 융합할 수 있는 인도 영화의 편제, 지도, 연기는 셰익스피어의 왕국을 조금도 잃지 않고 감탄할 만하다.
1,' 삼어리석은 볼리우드' < P > 3 시간의 영화, 웃을 때 배꼽을 잡게 하고, 울 때 눈물을 흘리게 하고, 마지막으로 응시교육 아래 학생들이 얼마나 쉽지 않은지 알려주고, 제산제해가 나온 나는 웃을 수밖에 없었다. 황당무계하지만 논리를 잃지 않고 웃기고 온정을 잃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