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주관 훈련 280 법 작품 목록
콘텐츠 언어 표현 제 1 기초훈련 제 1 장 발음훈련 1 준비호흡 연습 2 숨쉬기 3 숨을 내쉬면서 숨을 쉬는 느낌 4 초기 발성 5' 관' 의 의식 6 허리 안정성 7 정확한 입술 8 입 9 개 소리 1 개 10 소리 입속 경로1 A 를 기초로 I, u, e, u 13, 음역 확대, 14, 단전 의식, 15, 가슴 지렛대 의식 허리 20 스마트 혀 2 1 점면 흉곽 22 비강 23 모음 A 와 E 위치 변화 24 복음 25 iou(iu), uei(ui), Uen(un) 26 음 B, p 27 음 D, t 28 음 36 구령을 우회하려면 계획대로 연습해야 한다. 천천히 연습하는 것은 빠르지 않다. 39 는 성악, 40 은 단어와 문장, 성악과 창작의 관계를 연습한다. 제 2 장 언어심리훈련 4 1 스트레스 극복 42 원고 43 파악 44 이미지 느낌 45 설정 추상 느낌 46 시공간 느낌 47 논리 느낌 48 느낌의 종합 49 느낌의 주관성 50 감정은 평가의 체험 5 1 언어의 감정 상태입니다. 국가는 전체 52 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내면의 진실이 가장 중요하다. 내심 언어는 표층언어의 의미를 풍부하게 한다 54. 내심 언어 반전 55. 내부 언어의 링크 기능. 내심 언어의 안내 작용. 내면언어의 자기힌트 58.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느낌을 찾으십시오 59.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60 을 알려주다. 청자의 반응 6 1 을 상상해 보세요. 대상이 자연에 익숙해졌다고 느끼게 한다. 제 3 장: 언어 형성 훈련. 1 차 및 2 차 관계. 63 스트레스 64 스트레스 65 스트레스 66 안티센스 스트레스 67 악센트와 무악센트 68 악센트의 표현 69 의미 요구 사항을 나타내는 일시 중지 70 표현 과정의 일시 중지 7 1 표현 심리활동의 일시 중지 72 감정 지속과 누적된 일시 중지 73 은 서스펜스의 일시 중지 74 를 만들어 75 상승과 하강의 일시 중지 76 일시 중지를 강조한다. 간헐적 인 77 정지, 정지, 정지, 정지, 정지, 정지 78 반 문장 정지 79 를 극복 할 수없는 위치 80 버스트 감정 연결 및 정지 8 1 문장 파형 변화 82 문장 파형의 "3 파" 83 문장 색상과 음색 84, 강유 분류 연습 85 문장 비트 86 단어 긴 문장 그룹화 Kloc-0/ 시공간변환 구성 리듬 92 이미지 구성 리듬 93 언어 리듬과 근육 이완 94 단어 형식 95 단어 조합 명사 읽기 96 소품 및 언어 흐름 97 포함 숫자 및 인용 표현 내용 2 장 방송 훈련 4 장 뉴스 방송 98 뉴스 찾기 신선감 99 방송 전 명사 개념 이해 100 설명 사실/KLOC-0 설명 목적 102 분수가 적당하다 103 단순 104 빠른 105 유창 6543. 8+006 여유 107 가벼운 발성 108 개회사와 끝말 109 서론 1 10 끝말 리듬 표현 1 14 뉴스 프로그램 1 15 뉴스 방송의 개성이미지11; 5438+02 1 메이크업 122 의류 123 헤어 스타일 124 포인트 문제 125 뉴스 8+030 진실과 사실 13 1 마음이 넓은 132 방송 및 읽기 파일 6 장 방송 133 이해 방송/Kloc-0 37 인물 언어 65437 묘사 환경 장면 139 동작감 6 그림 설명 정렬 147 그림에 따라 스트레스 148 전편의 일관성 결정 149 실제 소리와의 관계 처리/ 38+054 비유, 비유문의 표현 155 서정문의 표현 156 추리문의 표현 157 경구, 격언 경구의 표현1 제 8 장 광고방송 16 1 광고방송의 특징 162 광고방송 이미지의 강렬한 개성 163 충분한 심리적 준비 164 165 의도적으로 과장된 광고 언어 이미지 166 공모형 167 당당한 해설형 168 낭독형 169 줄거리 추리논증공식 174 연산논증공식 175 비교 레벨 177 에코 광고의 자막 178 광고방송과 화면 일치1 9 장 훈련: 진행자의 일반적인 표현 18 1 진행자의 역할 182 진행자의 언어 특징 183 진행자의 언어 스타일은 개인화해야 한다 성별-성격 188 성격-말투 189 성격-나이 190 성격-언어 리듬19/kloc Kloc-0/97 정말 듣기, 정말 프로그램 203 의 뉴스란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는 204 가 높은 책임감과 강한 양심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하고, 205 는 기자편집의 기본기가 있고, 206 은 자신의 말을 잘한다. 207 어린이 큰 친구는 동심에 잠기고, 209 아동교육심리학자, 2/KLOC 가 있다 2 12 지식경기 답안 2 13 지식경기의 언어와 색채 차이 2 14 가 경기장의 리듬파 2 15 를 파악하는 방법 215 전체 리듬 2/KLOC-0 438+09 시청자의 감정과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220 문예 진행자의 이론적 소양 22 1 문예 프로그램 진행자의 신체훈련 222 독특한 스포츠 견해 223 즉흥적인 언어 기교 224 다양한 스포츠 해설 스타일 225 스포츠 정신의 구현장 XI 진행자의 현장 인터뷰 226 방송 인터뷰의 특징 227 방송 현장 보도록. 공연장 228 TV 진행자에 응답하려면 시청자들이 현장의 면접 문제 229 를 인식할 수 있도록 명확한 생각을 해야 한다. 아이디어 230 을 확장하고 아이디어 232 를 적시에 조정하십시오. 응답자 233 을 앞두고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질문 234 로 나누고, 뉴스 요소 중심으로 235 를 질문하고, 화제와 목적을 중심으로 236 을 질문하고, 유도 질문 237 을 방지하고, 논리적 추리에서 인터뷰 깊이 238 을 유도한다. 일반적으로 개별 질문 239 연역추리에서 면접 240 귀납추리에서 면접 24 1 비유추리까지 면접 242 안내면접 243 발굴뉴스 사실 244 개방과 폐쇄문제 245 반개방과 반폐쇄문제 246 분할 질문 247 설정 248 질문 249 질문 25 제때 명제를 포함한다. 0 일반 질문 25 1 질문 침구 252 인터뷰에서 전환 253 현장 보도에서 마이크 사용 254 와 카메라맨과의 암묵적인 이해 12 장 진행자 인터뷰 255 충분한 대화 준비 256 디자인 첫 번째 질문 257' 도전' 과' 날카로운' 질문 258 토크쇼의 문제' 초점' 259 문제의 다양성 260 입체사유공간 건립 262 연화와 경화문제 263 질문 순서 265 각 면접마다 자신의 특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66 상대방이 267 확장담화를 탈출하지 못하게 하는 분야 268 진행자의 유도와 제어 269 진행자의 경청반응 270 담화 과정 중 수신 힌트 2765438+ 0 언어 교류 과정 중 기대 272 대화 273 수정 274 개측 274 개측 대화의 방향 275 힌트의 귀납법 276 반복과 해석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