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성공: 사업 말해: 발표. 거대한 공사나 중요한 임무가 완료되었다고 선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기만성은 대기조성이다: 위대한 재능을 비유한다. 중책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장기간의 단련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성취가 느릿느릿 늦는다는 뜻이다. 그것은 또한 오랫동안 좌절을 당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데도 사용된다.
단단의 비유는 매우 효과적이다.
지평천평: 평평함; 성공: 성공. 원래, 우 치수 성공, 하늘의 생명도 성공했다. 나중에 모든 것이 잘 안배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다.
나무 한 그루가 숲이 될 수 없다. 개인의 역량이 제한되어 큰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성공은 실패다: 접근, 접근. 일이 곧 성공할 때 실패했다.
잠을 잘 때 좋은 꿈을 꾸기가 어렵고 좋은 꿈을 꾸는 것도 쉽지 않다. 아름다운 환상이 현실이 되기 어렵다는 비유다.
원한철은 기대에 불만을 품은 사람의 실망과 부진을 형용할 수 없고, 그를 더 좋게 만들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구조가 엄격하고 자연스러우며, 단어에는 도끼 치즐 흔적이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그것은 또한 인간의 재능, 미덕, 완벽함, 본성을 묘사한다.
성공을 갈망하고 즉각적인 결과를 갈망하다.
9 에서 1 회전으로 전환: 순환이 중국이 되다. 원래 도가 () 였는데, 구전 선단 () 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오랜 꾸준한 노력 후의 성공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장기 감금은 세계보다 더 깊은 은유이다.
사장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사장님: 늙었어요.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세상 물정, 노련함, 듬직하다.
청춘과 성숙은 원래 사람이 젊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세상 물정이다. 지금도 젊은이들이 활력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2. 4 자 성어 중 어떤 마지막 자대' 연' 자의 성어가 긍정이고, 동의하지 않고, 빛나고 있다 (스스로 찾아라, 아래)?
성어 함축자 [접기]
친절하고 친절한 사람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고, 착하고 착한 사람은 슬펐다.
서늘한 곳에서 어두컴컴하고 오만하게 서 있고 평안하며 할 일이 없고 서늘한 곳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무사하고, 황홀하고, 오만하게 서 있고, 스스로 직설적이다
의기양양하고, 태연자약하며, 종잡을 수 없지만, 싱겁지는 않지만, 의외로 승낙한다
분노, 분노, 분노, 흥분, 찬성하지 않음, 상심, 불행
초월하고, 초탈하고, 외롭고, 초탈하고, 독립적이지만, 웃고, 초탈하고, 저속하다.
밀론은 갑자기 얼굴이 빨개져서 실의에 빠져 눈물을 흘렸다.
초월, 초탈, 초탈, 새로운 초탈은 초탈과 자기만족으로 이어진다.
절망, 상실, 초탈, 도피, 초탈, 자기유치, 봄의 여유.
진실을 말하는 것은 우습거나, 위대하거나, 숙연하다
상관없는 것은 모두 가려지고, 상관없는 것은 모두 의연하다.
미연에 미연에 대비해 미연에 미연에 대비해 갑자기 기분이 좋지 않아 갑자기 기분이 좋지 않다.
이것은 큰 성공이지만, 이것은 낭비이지만, 이것은 일종의 진보이다.
지도를 뒤지고, 뉘우치고, 뉘우치고, 뉘우치고, 전원풍채가 찬란하다.
만약 네가 화를 낸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역시, 그래서 나는 여전히 쇼슬의 차가운 재를 막았고, 나는 더욱 호쾌해졌다.
문득 크게 깨닫고, 문득 크게 깨닫고, 문득 크게 깨달았다.
갑자기, 화가 나서,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밝아지자 불이 갑자기 봄이 되자 단번에 잠이 들었다.
새것처럼, 갑자기, 문득 깨닫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체질, 혼합질, 신질, 자성일체의 혜연 배려.
고상한 정신은 침묵하고, 매우 다르고, 매우 다르다.
뚝 그치고, 잠자코, 모든 것이 순서대로 혼자 있다.
염정은 계연한 전략이 질서 정연하다는 것을 깨닫고, 계연한 수법은 여전히 움직이지 않는다.
갑자기 죽고, 갑자기 한숨을 쉬고, 갑자기 성장하고, 혼자 살고, 아낌없이 약속하다
분명히 하겠다고 약속하는 것은 당연하다.
물론 머리카락은 모골이 송연하고, 머리카락은 모골이 송연하며, 머리카락은 모골이 송연하다
모곡은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바람을 피했다.
그러나 바람은 순풍이지만, 시골의 바람은 바람에 무관심하다.
정말 달라요. 거대한 물건이 상심하여 우울하고 우울하다.
슬픈 눈물, 기쁨도, 고요도, 고요도, 발소리도 없다.
하지만 책을 읽으면 보수가 생기고, 껍질은 스스로 자신을 돌보고, 자연스럽고 환하게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미건조하고 눈물 속에 늠름하다.
숙연히 경의를 표하고, 무미건조하고, 눈과 귀가 새로워지고, 자아를 잃으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그냥 내버려 두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해, 하지만 잃어버리면 갑자기 공격해.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며 태연자약하다. 자급자족으로 인해 바람이 불기 때문이다.
높이 서 있고, 당연하게 생각하고, 습관적으로 자연인이 되고, 흥미가 넘친다.
준연 * * * 배우면 단점을 알고, 가르치면 배우고, 배우면 단점을 알고, 가르치면 어려움을 안다.
즐겁고, 자만하고, 지루하고, 지루하고, 첫눈에 반한다.
여론이 확연히 눈에 띄자 적국이 저절로 생겨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앞장서기로 결심했지만, 나는 여전하다.
방긋 웃고, 무심코,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 없이.
염언, 이란, 이란, 이란, 이란, 이란, 이란, 종이에 흥미가 가득하다
불만은 여태까지 슬퍼하지 않았지만, 한번도 없었다.
자연은 뚜렷한 발걸음이 흔들리고 있다.
3. 마지막 글자가 있는 보잘것없는 네 글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① 절약과 근면을 나타낸다. (2)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절하고 머리를 숙여 영합한다.
무릎을 꿇는 것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인사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부주의 무지: 전반적인 진실. 대국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체는 적나라하고 적나라하다는 뜻이다. 또한 * * * 몸 전체, * * * 옷을 의미합니다.
나체: 나체. 몸의 대부분 또는 전신입니다.
모든 태아는 세상에서 평범하고 평범한 사람을 가리킨다. "모든 태탁골" 과 같습니다.
항공기 잔디: 난초의 향기; 사실: 다 끝났어요. 온몸에 냄새를 맡다. 고아하고 탈속적이며 격조가 매우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해체는 인심의 분산과 해체를 가리킨다.
온몸에 땀이 나다.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황포가 몸을 더하면 쿠데타의 성공을 비유한다. "황포 가신" 으로.
한 덩어리: 함께 섞인 모습. 하나가 되어 분할할 수 없다. 또한 문장 그림, 균일한 레이아웃 및 엄격한 구조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Soul-dead 는 어떤 사물의 유혹에 극도로 당황하거나 정상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한다. "혼비백산" 을 사용하다.
혼비백산하다. 어떤 물건의 유혹에 극도로 당황하거나 정상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하다.
혼비백산' 혼비백산' 은 어떤 물건의 유혹에 극도로 놀라거나 정상 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한다.
어떤 사물의 유혹에 극도로 당황하거나 정상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하다. "혼비백산" 을 사용하다.
어떤 사물의 유혹에 극도로 당황하거나 정상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하다. "혼비백산" 을 사용하다.
혼동: 함께 섞인 모습. 하나가 되어 분할할 수 없다. 또한 문장 그림, 균일한 레이아웃 및 엄격한 구조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나는 아직도 낮은 소리로 화를 내고 있다. 기개가 없어 겸손하게 아첨하는 것을 묘사하다.
청보라색 이불은 파란색과 보라색이다. 고대에는 관리들과 관리들의 옷이 고위 관리와 고위 관리들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Be: 같은 "입고" 있습니다. 고위 관원을 가리키다.
하나가 되어 하나가 되다. 자연과 마찬가지로, 밀접하게 관련된 몇 가지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하나의 전체이다.
피부가 부드럽고 몸이 약하다는 것은 몸이 허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위일체는 세 사람, 세 가지 또는 세 가지 방면의 결합을 비유한다.
신은 자신의 생각을 스스로 묘사할 수 없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같은 일의 통합은 같은 공적과 지위를 의미한다.
일반적인 비유는 별로 관계가 없다.
부상이 아닌 중상: 상해 거칠기: 사물의 주요 측면을 나타냅니다. 사물의 주요 방면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
원근일체는 거리가 한 전체와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화통일을 묘사하다.
품성이 고상한 몸은 고귀한 지위를 의미한다.
일심으로 말하고 일심으로 말하다. 사상과 신앙의 통일을 일컫는 말.
나체: 덮다. 옷이 너덜 너덜 너덜 해져 몸도 가릴 수 없다. 생활의 빈곤을 묘사하다.
행기가 몸을 보양하고, 기질을 바꾸고, 몸을 보양하다.
자신의 몸을 숨기고 자신의 진면목을 숨기고 감추다.
월로' 의 신체 은유는 미사여구가 화려하고 내용이 공허한 시를 가리킨다.
척추 껍질을 벗기는 것은 잔혹한 수색을 묘사한다. 추피 스트리핑' 과 같습니다.
4. 네 글자의 마지막 글자는' 사람' 인 곳에서 암망치로 암화살을 때리면 어떤 은유가 있습니까?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백년이 걸린다.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며 노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백년 나무인' 과 같다. 주변에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태도가 오만하다고 묘사하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어려움에 부닥치면 약간의 타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창랑노인은 은둔자와 어부를 가리킨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유명한 산을 숨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하십시오: 그들의 조화; 전전: 전전; 남: 동료 행인.
책을 명산에 숨기고, 나중에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해 주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어른은 불편하고 불편하다. 성인이 어떤 성과를 거두려면 반드시 노력해야지 안일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손가락을 치아와 볼에 매달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귀엽고 감동적이다: 외관이 깨끗하고 깔끔하다.
겉모습이 예쁘다고 묘사하여,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초추함은 정교하고 멋스럽게 묘사할 수 있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우물을 파는 사람이 우물을 파다. 집에서 우물을 파다가 노동력을 절약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우물을 파다가 한 사람을 파냈다고 한다.
비유가 왔다갔다 하며 사실을 왜곡하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주색미는 주색을 가리킨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따라가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1 인치의 철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1 인치의 짧은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주로 본질에 있는 것이지, 풍부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고위 인사: 고위 인사.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권세 있는 사람은 여전히 권세 있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주인: 고금에 정통한 대학식있는 사람.
마음이 넓고 지식이 해박한 사람을 일컫는 말. 참수를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선배를 모방하다: 바람을 따라가다. 선례를 답습하여 혁신이 부족하다.
도둑은 주인을 미워하는데, 악인이 정직한 사람을 미워하는 것을 비유한다. "주님을 미워하는 도둑" 과 같습니다.
주인을 몰래 미워하다. 주인: 주인님. 도둑은 그가 훔친 주인을 싫어한다.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관용은 모든 일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지를 남겨야 한다.
득실은 사람에 달려 있다. 인생의 성패가 나의 노력에 달려 있다는 뜻이다.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을 강조하다.
주인은 일반적으로 손님을 접대하거나 접대하는 주인을 가리킨다. "호스트" 와 같습니다.
동서남북인은 정착할 곳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히가시노 바족 구추 민요, 일명 하리바 사람.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완두콩: 용기, 배럴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은 사람을 묘사하다.
남들만의 것: 외로움, 외로움; 다름: 다르다. 외롭고 남다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세속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박꾼이 그의 물건을 볼 때, 그는 죽은 사람을 생각할 것이다.
사물사인 참조: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초월도, 초월도: 마음의 초월도. 누군가나 어떤 단체와 관계가 없거나 관계가 밀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외부인. 공격적: 놀라운 목소리.
공격적이고 거드름을 피우며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사태가 급속히 발전하여 스트레스를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악독한 언어로 남을 비방하고 다치게 하다. 28 미녀 28: 16 세 참조; 미녀: 미녀.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을 구하다.
종종 전쟁을 시작하는 구호로 쓰인다. "사람" 은 태종을 피하기 때문에 "사람" 으로 여겨진다.
"죄를 자르고 사람을 매달아 라" 와 같다. 보통 사람은 보통이다: 보통, 보통.
보통 사람. 어떤 일을 할 능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외 인사: 세계 밖. 언행이 세속 윤리를 초월한 사람을 가리킨다.
뒤는 스님의 길을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새가 사람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의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를 비유한다. 바람이 높으면 방화하고, 검은 달은 사람을 죽인다. 바람이 세다.
달빛: 밤을 가리킨다. 바람이 센 틈을 타서 밤에 사람을 죽이다.
토비가 기회를 틈타 범행을 저지르는 행위를 묘사하다. 칼날이 날카롭다: 칼날 남자: 총 머리.
예치가 날카롭고 위협성이 있다. 볼드모트는 어떤 면에서는 아는 대로 허풍을 떠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르는 것은 모두 그들의 손에 달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굽어보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과 세력이 있고, 돈과 세력이 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벼슬을 하게 되었다.
네.
5. 이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길다' 입니다. 일반적인 장애물은 무엇인가: 벽, 집.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법을 준수하다: 본분 유지: 유지 자주: 보통이에요. 솔직히 말해서, 책임을 다하고, 일을 저지르지 마라.
안석은 언제나처럼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약간의 변화를 거쳐 정상으로 돌아오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과 증오는 변화무쌍하고, 사랑과 증오의 감정은 예측할 수 없다.
고란을 개조하면, 왕왕 조상의 전통 법률을 바꾸거나 혼란시킬 수 있다.
과거를 바꾸는 것은 종종 전통적인 법률 체계와 규범을 변화시킨다.
변화는 종종 전통적인 법률 체계와 규범을 변화시킨다.
무상함은 사물의 변화가 빈번하고 규칙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가리키며, 규칙성이 없다.
낡은 습관: 낡은 길과 습관. 관례를 고수하지 마라
합리적이거나 받아들일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서는 것은 매우 불공평하고 무례하거나 불공정하다.
출현과 실종은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 없다.
변화무쌍한 출현이 또 사라지고, 확실성이 없어 종잡을 수 없다.
들락날락하다: 나타나다 아니오: 사라집니다. 출현과 실종은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 없다.
침착하게 행동하고, 진퇴하여 평상심을 유지하다.
낡은 습관을 따른다는 것은 종종 낡은 규칙과 방법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앞차의 교훈" 과 같습니다.
정적이고 변하지 않는 것: 일상, 법칙. 동정은 모두 일정한 일과가 있다. 행위가 규범에 부합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반복, 자주: 뒤집다. 끊임없는 변화에는 안정된 상태가 없고, 변화를 묘사하는 상황도 확실성이 없다.
변동성은 불확실성을 의미합니다.
뒤바뀐다, 변덕스럽다, 변하면 변한다.
6. 마지막 문장은 긍정입니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고개 숙여: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7. 4 자 성어 중 마지막 글자에' 연' 이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가 즐비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좀 더 설명해 주세요. "유비쿼터스" 를 사용하십시오.
예상치 못한 시기: 희망 Jean valjean: 그래서. 나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발생했다. 놀라움을 표시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될 줄은 몰랐지만, 결과는 이렇다.
찬성하지 않음: 네, 맞습니다. 동의하지 않거나 부정하는 표현이 옳다고 생각하지 마라.
진정 해: 처리, 치료; 진정: 차분하고 담담하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아요. 자신을 잘 보살피고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또한 냉막 태도로 문제를 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봄은 의미가 가득합니다: 의미; 풍부함: 넘침과 심오함. 봄의 의미는 강렬하다.
오류 또는 부조리: 부조리, 실수; Jean valjean: 그래서. 완전히 틀렸다, 조금도 아니다.
새뮤얼,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틀렸다, 조금도 아니다. "큰 오류" 와 같습니다.
인의: 정의 경외심: 엄숙하거나 경외하는 표정. 정의 때문에, 그는 엄숙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켰다.
단정한 외모: 엄숙한 외모; 쇼란: 오만한 표정.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도의 출현은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도교의 출현은 도교의 출현과 같다.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예방 조치: 재해; 발생 전: 이런 것은 없고,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미연에 방지하다.
예방 조치: 재해 발생 전: 이런 것은 없고,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미연에 방지하다.
미연에 방지하다. 미연에 방지하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나: 예전의 나. 나는 여전히 예전의 나다. 자신의 상황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콰이 키스 코너는 바람이 세다고 묘사했다.
역시 이렇다. 사물이 예상대로 발전하고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냉재는 생명을 되찾는 것을 비유한다. 하지만' 굽기' 와 같습니다.
영웅적인 영웅주의: 즉, 당당한 정신; 숙연히 경의를 표하다: 엄숙하고 숙연하다. 핍박 정신은 핍박이다.
링 막힘: 4 개의 벽이 있습니다. 맨손: 우울한 모습. 방이 텅 비어 있는 것을 형용하여 매우 허름하다.
그 이유는 진리에 따르면 반드시 그래야 한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물론: 그럴 겁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물론, 당연히 해야 합니다.
모골이 송연하다. 공포와 두려움의 극단적인 어휘. "머리카락" 이라고도 합니다.
머리카락이 모두 곤두섰다. 공포와 두려움의 극단적인 어휘. 모골이 송연하다.
소름 끼치는: 공포의 표정. 모골이 송연하고 척추 오한. 매우 두려운 것을 묘사하다.
모골은 극도의 공포와 공황을 묘사한다.
모곡은 극도의 공포와 공포를 묘사했다.
가자: 가자. 그것은: 대명사, 그 사람, 그것. 사람이나 사물이 자연스럽게 발전하다.
활력이 넘치다: 얼굴이 환하다. 정력이 왕성하고 얼굴이 환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8. 마지막 글자는 다 써 버리는 것이다. 마지막 단어는 소진입니다. 4 자 성어 65: 돈력이 고갈되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악; 지휘자: 네.
나쁜 사람을 없애려면 나쁜 일은 반드시 깨끗하고 철저해야 한다. 부는 최선을 다한다. 돈과 힘을 다 써버렸다.
생활이 난처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궁무진한 향유: 고대 전설에 큰 향유 한 그루가 있어 수명이 길다.
향유처럼 오래 살다. 늘 사람의 장수를 기원하는 말로 쓰인다.
마지막까지 보충 수업: 비슷한 것을 추론하십시오. 극도로: 매우 정확합니다. 사물에 대해 충분한 추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소진" 이라는 단어는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고 할 말이 없다는 뜻이다. 가난한 연설: 수사학; 가난: 끝났어, 끝났어.
할 말이 없고, 논쟁할 이유가 없다. 침대 위의 돈을 다 써버렸다.
돈을 다 써서 목숨이 졸렸다는 것을 비유하다. 자동차 다리미는 모든 철 핀을 윤이 나게 닦았다.
장거리 여행을 한 번 묘사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입을 수 있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 먹을 수 없다: 옷을 입는다. 의식복이 마르지 않다.
생활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이 부러졌습니다. 부러졌습니다. 화살표: 화살표.
칼이 부러져서 화살이 다 떨어졌다. 최후까지 싸우는 것을 묘사하여 다시 싸울 힘이 없다.
고독한 등불 외로움: 외로움; 주워라: 심지가 타서 망가졌다. 심지가 타서 불이 타 버렸다.
혼자 불빛 아래 있어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한 생활이 어렵고 긴장되는 것을 의미한다.
감사는 끝이 없다. 형용이 매우 감격하다.
많은 사람이나 일을 묘사하기가 더 어렵고, 수량은 집계할 수 없다. 같은 "하인이 많으면 셀 수 없다."
전쟁 드럼 피로: 전쟁 드럼 소리; 하강: 약함. 북소리가 미약하여 기력이 이미 다했다.
전쟁이 실패에 가까워졌을 때의 공포를 묘사하다. 문말의 나태함도 묘사했다.
굽은 칼은 전투력 상실을 비유하여 생각할 것이 없다. 모든 장기가 계산됩니다: 신중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장기 부전: 정교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강랑은 강랑을 다 써버렸다: 물에 잠긴 강 가이드.
원래 강엄의 문학명은 많지 않았고, 만년에도 좋은 문장이 없었다. 천부적인 재능이 떨어지는 것을 비유하다.
지하실에는 열정이 가득합니다. 피곤합니다. 싱: 재미, 자랑. 술을 다 마셨더니 재미도 없어졌다.
기진맥진: 피곤, 피곤. 정신이 지치고 체력이 소진되다.
정신과 몸의 피로, 피로, 정신적 피로와 피로를 묘사하다. 극도의 정신과 몸의 피로를 묘사하다.
가난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은 기진맥진한 사람을 점검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난과 근심을 헤아린다."
피로: 전략 가난과 좌절: 피로. 전술과 실력을 다 써버렸다.
남조 강연 은 \ "양강연 \" 에서 최선을 다해 세상 사람들이 강랑이라고 부른다. 만년의 시가에는 좋은 문장이 없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기진맥진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인재의 쇠퇴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집집마다 가는 것은 온 가족이 죽는 것을 가리킨다.
인민이 가난하여 국가의 재산이 고갈되다. 가죽 가운이 찢어져서 돈이 다 떨어졌다.
비유가 어렵다. 추근: 가죽옷.
가죽옷을 잘못 입어서 돈도 다 써버렸다. 생활이 가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 제거: 제거; 지휘자: 꼭. 우리는 반드시 나쁜 사람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나쁜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는 비유. 장작을 베는 도끼자루는 이미 썩었다.
이것은 긴 시간과 세계 변화에 대한 은유이다. 구이저우 당나귀 기술: 구이저우.
은유가 제한된 기교도 다 써버렸다. 한 사람의 운이 소진되었다: 운명.
사람이 죽어 가고, 숨이 멎거나, 생기가 없는 것을 묘사하다. 극치를 사랑하는 것은 사람과의 우정이 극치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절망은 극점까지 환영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심이 끝이 없고 이기심이 만족할 수 없을 때.
인의: 극단, 가장; 해봐: 다 써.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다.
사람의 선량함과 도움을 가리키는 것은 이미 최선을 다했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한 파괴를 의미한다.
더 많은 것은 어떤 문화재, 정신 등의 유실을 가리킨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완전히 깨끗하여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비유가 철저히 파괴되다. 체면을 잃고 위신을 잃는 것도 비유한다.
기진맥진하다는 것은 힘이나 기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의 끝, 산과 물이 끝에 있다.
은유는 탈출구가 없다. 산이 궁핍하여 갈 길이 없다.
절망을 비유하다. 다 잃어버렸어요. 다 잃어버렸어요.
함께 죽다: 끝. 함께 죽거나 함께 죽다.
도도한 비유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무진장" 을 사용하다.
끝없는 빈곤: 끝. 끝도 없고 제한도 없다.
심사숙고란 한 가지 일의 시작과 끝을 매우 상세하고 철저히 아는 것을 말한다. 오일 건등은 곧 죽을 은유이다.
같은 "기름 고갈" 입니다. " 기름이 말라서 불이 다 떨어졌다.
한눈에: 보세요. 언뜻 보면 모든 것이 눈에 들어온다.
말을 진지하게 진지하게 하고, 전혀 보류하지 않는다. 성실하고 간절하여 조금도 보류하지 않다.
쓸어라, 바로 깨끗이 치워라. 비유가 완전히 깨끗하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는 예약없이 내 마음을 말할 것이다. 한 번에 다 잡거나 완전히 소멸하다.
큰 입: 마셔요. 나는 단숨에 다 마셨다.
술을 빨리 마시는 것을 묘사하다. 일의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돌아오다. 나의 발언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모든 지혜와 사랑: 아름다움과 악의 은유. 지애통이 타버렸다.
비유의 좋고 나쁨은 함께 죽다. 종소리가 새다: 물방울이 떨어지고, 고타이머가 나온다.
아침 시계가 이미 울리니, 물주전자 안의 물이 다 떨어질 것 같다. 연로하고 허약하여 이미 노년에 이르렀음을 비유하다.
심야를 뜻한다. 지혜가 고갈되고, 총명함이 고갈되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네가 알기만 하면 할 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