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대 걸출한 소설가 오승은의 고전 명언 발췌.

오승은 (1500-1582), 사양산인. 한족, 회안부 산양현 (오늘 장쑤 회안 구) 사람, 본적 안후이 동성현 고점 (현재 전양현 옥담향고점), 명고점 오씨. 할아버지와 함께 회안부로 이주하다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 구).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의 작가. 그의 고향, 장쑤, 회안, 동남부의 마단향 바우어 마을에는 개축된 묘지가 있는데, 회안시에는 그 기념관이 있다. 오승은은 평생 창작작품이 풍부했지만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자식이 없어 그 작품은 대부분 실전되었다. 기록에 따르면,' 라마단 이성 정우집' 은 이미 실전되었다. 오승은의 조카 손손이 그의 현존하는 원고를 수집했는데, 단지 1 1 부밖에 없다. 수천 개에 달하는데, 그중에는 시 한 권과 산문 세 권이 포함되어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시를' 사양 생존 원고' 로 편성했다.

오승은의 유명한 경구:

바다는 물고기에 의지하여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빌리면 쉽게 갚고, 다시 빌리면 어렵지 않다.

하루 중이 되어 하루 시계를 치다.

좋은 패를 한 손으로 주먹에 물리다.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다.

만 명을 죽이고 삼천 원을 배상하다.

한 손님은 두 주인을 알아보지 못한다.

새는 새말이 있고 짐승은 짐승말이 있다.

모래사장에 열흘 동안 앉아 아홉 개의 모래사장에서 하루를 걸었다.

남의 야망을 키우고 자신을 파괴하다.

원앙 나비가 함께 날아가면 모든 사랑이 취하게 된다.

먼저 손을 강하게 한 다음 고생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팔선들이 바다를 건널 때, 그들은 모두 그들의 신기한 힘을 보여 주었다.

활은 이미 상감기고,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다.

한 발 차이, 천리 밖.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그러나 둘 중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른다.

하늘에는 절인의 길이 없고, 사람에게는 절인의 길이 없고, 땅에는 절인의 길이 없다.

이름을 바꾸지 말고 성을 바꾸지 마라.

말 한 마디가 이미 나왔으니,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닭은 일하지 않고 밥을 먹지 않는다.

스님은 집에서 말을 하지 않는다.

강하지 않은 것보다 낫다.

용에는 9 종이 있고, 9 종은 분리되어 있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단사가 곧지 않아 한 손으로 노래하기 어렵다.

너는 어떻게 감히 낮은 처마 밑에서 고개를 숙이지 않을 수 있니?

네가 살림을 맡아야 너는 땔감 기름의 가격을 알 수 있다.

기색은 원한과 같고 기풍은 기화살과 같다.

남을 편리하게 하고, 자신을 편리하게 하다.

황제는 번갈아 가며 하고 이듬해에 우리 집에 왔다.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수하의 인정사정은 손을 들지 않고, 손을 들어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행복은 결코 오지 않을 것이지만, 결코 비가 오지 않는다.

너는 벼슬이 나빠서 사람이 나쁘지 않다.

바다는 물고기에 의지하여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도가 한 자 높고 악마가 한 장 높다.

이 세상에서 누가 한 남자가 못생겼다고 생각하겠어요?

세상에 형이상학적이고 자명한 사람을 키우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선악은 보고하지 않고, 건곤은 사리사욕이 없다.

자선 단체라면 열심히 공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마음속에 각종 악마가 생기고, 마음속에 각종 악마가 사라진다.

보살과 요정은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론이 오리지널이라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자연의 진정성을 보고 뒤돌아보면 영산이다.

3 년 동안 문을 열지 않으면 뽀뽀를 하지 않는다.

부평초가 바다를 떠나 내일 어딘가에서 생활한다.

사람이 기쁠 때는 명랑하고, 심심할 때는 졸린다.

유비는 꽃을 화살처럼 쓰고, 끈적거리는 것은 유성처럼 향기를 찾는다. 작은 몸은 무거운 짐을 질 수 있고, 얇은 날개는 바람을 타고 갈 수 있다.

총명한 사람은 사람을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

고향의 흙을 비꼬는 것이 한이 될지언정, 외지에서 만 냥의 금은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봄정 밖의 긴 버드나무 가지인데, 사람들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붉은 꽃 한 송이만 있으면 가을에 꽃이 핀다.

바람이 불 때는 파란을 일으키고, 습기가 없을 때는 고요하다.

검은 얼굴, 짧은 머리, 긴 부리, 큰 귀.

비록 내 책의 제목은 지괴이지만, 나는 귀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있으며, 나도 약간의 경보가 있다.

큰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를 모집하고, 사람은 높은 공명을 위해 목숨을 잃었다.

산이 높으면 자신의 객로가 있고, 수심은 자신의 페리인이 있다.

용유얕은 물은 새우에게 놀렸고, 호랑이는 평양에 떨어져 개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인생은 반드시 마음을 가져야 하고, 수양성은 자상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고생을 하지 않으면 대가가 되기 어렵다.

명대 소설가 나무든의 명언

나무든 (서기 1596 년 전후), 명대 소설가, 이름 던지, 은인, 생졸년 및 본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그는 만년간의 명신종에 살고 있으며, 주로 만년 동안 활동한다. 인생은 시험을 잘 보지 못한다.

로무던의 명언:

시간은 돈이다.

석양에 36,000 회의 남은 술이 누워 있다. 지금 백발 삼천 피트, 당시 내시 삼보가 서양에 간 광경을 기억하고 있다.

오늘 동양의 일이 바빠서 서구의 질서는 어떤가?

가을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며, 천리는 높이 걸려 있고, 밤은 춥고 별은 담갔다.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고, 물은 농촌에 있다. 뽀뽀 안 해, 고향.

봄말 푸른 모래 팬들이 길을 배회하고, 비가 창등궁벽을 통과했다. 멀리서 보면, 변수가 동쪽으로 흐르고, 들풀이 더 평평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수무증도 거침없이 중생 무보리에 대한 이야기도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모든 법은 텅 비어 있고, 아쉬움이 없고, 아쉬움이 없다.

나는 이 나라에서 태어났고, 나는 법의 가르침에서 길을 잃었다. 꽃 한 송이에 잎이 다섯 개 피면 결과가 자연스럽다.

연대가 오래되고, 싱겁고 적당하지만, 짠 것은 반대이다.

일념은 텅 비어 있고, 일념은 텅 비어 있다. 일심으로 증거를 구하고 일심으로 증거를 구하다.

뿌리를 탐내는 것은 집착하고, 쓴 나무는 늘 있지만, 이것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왼쪽에는 산이 있고, 오른쪽에는 강과 바다가 있다. 마르면 강물이 해연을 맑게 하고, 젖으면 파도가 뒹굴게 된다.

천하의 천도를 구경하고, 고생으로 삶아 굽고, 갈아서, 오직 정과를 얻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는 키가 8 피트이고, 손가락은 가늘고, 입술은 가루 같고, 얼굴은 가루와 같다.

아무도, 중생도, 장생도, 꼭대기의 빛도 수천 피트, 때로는 정상에 떨어진다.

그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또 어떤 결과를 받았는지 봐라!

키워드를 하나 말하면 돈이 통하지 않는다.

중국의 개율은 서양에서 중천정범의 왕으로 불린다. 묘상이 금계에 있고, 신통은 빛을 발한다. 연의 푸 단수심 무염, 우주전자 우담화 자향. 대지의 속도가 오랫동안 높아졌고, 고난의 바다는 연민으로 가득 찼다.

서천사리사리 왕집에서 태어나 들판보다 길어서 지광을 확대하고, 10 면이 세상을 비추고, 발을 집행하기 때문에 하늘을 가리키며 사자로 울부짖는다.

왕택이 쇠퇴하고, 문무백관이 반드시 하강하고, 아버지는 상당히 건강하시며, 해는 다르다고 한다. 조상은 정관을 써서 덕행이 없다.

산은 젊었을 때부터 변하지 않았지만, 물은 여전히 매일 침묵한다.

봄에는 인간의 경치가 이상하고, 꽃이 비단 같고, 류암화명이 밝다. 차 BMW 는 한가하고 동풍은 취한다.

아민 작가 우 chengen 의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고전 어록에 대한 감사

연도: 명나라

오승은: 서유기

우 chengen 소개:

오승은 (1500-1582), 사양산인. 한족, 회안부 산양현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구) 사람, 조상 안후이 성 동성현 고점 (현재 전양현 옥담향고점), 명고점 오. 할아버지와 함께 회안부로 이주하다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 구).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의 작가. 그의 고향, 장쑤, 회안, 동남부의 마단향 바우어 마을에는 개축된 묘지가 있는데, 회안시에는 그 기념관이 있다. 오승은은 평생 창작작품이 풍부했지만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자식이 없어 그 작품은 대부분 실전되었다. 기록에 따르면,' 라마단 이성 정우집' 은 이미 실전되었다. 오승은의 조카 손씨는 시집 한 권과 산문집 세 권을 포함하여 그의 나머지 원고를 수집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시를' 사양 생존 원고' 로 편성했다.

어려서부터 오승은은 들이야기를 즐겨 읽으며 고대 신화, 민간 전설에 익숙하다. 과장의 실의와 생활의 고난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로 하여금 괴이한 소설의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의 우수소설' 서유기' 는 당대의 현석이 서천에서 취경한 경험을 바탕으로' 대당 서역기',' 대당진사 삼장법사전' 등 소설, 시, 문학작품을 정리하고 구상하여 마무리한 것이다. 소설, 시, 문학작품은 작가의 현실에 대한 불만과 신화 인물을 통해 현실을 바꾸려는 소망을 표현하며 작가가' 군, 성, 신' 을 세우고자 하는 왕도국가의 정치적 이상을 반영하고 있다. 소설은 당승사도 취경 도중에 경험한 81 난을 빌려 현실 세계의 여러 가지 상황을 반영하였다. 이 소설은 상상력이 대담하고 구상이 참신하다. 사람, 신, 짐승의 삼위일체 모델링 방법을 채택하여 손오공, 저팔계 등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형성했다. 책은 조리가 분명하고, 번잡하지만 어지럽지 않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방언과 속담이 뒤섞여 생활의 정취가 가득하다. 주제는 이야기의 원래 종교적 색채를 약화시켜 소설, 시, 문학 작품의 현실 내용을 크게 풍요롭게 하며 민주적 성향과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설, 시, 문학 작품은 모두 풍자적이고 유머러스하다. 이전 이야기와 다른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 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조롱과 신랄한 풍자와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 는 고대 소설 속 낭만주의의 정점이자 세계문학사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미국 백과사전" 은 "내용이 풍부하고 구상이 뛰어난 신화 소설" 이라고 생각하는데, "프랑스 백과사전" 은 "전체 이야기의 묘사는 유머와 재미로 가득 차서 독자들에게 강한 흥미를 준다" 고 말했다. 19 세기 이후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1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우 chengen 시 흩어져, 후세 사람들은 \ "사양 생존 원고 \" 4 권을 편찬했다.

명대 작가 오승은의 고전 어록과 서유기

1, 일엽부평초가 바다로 돌아와 내일 어딘가에 산다-서유기, 오승은.

2, 심생, 각종 마생: 심멸, 각종 마멸.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3. 산고에는 객로가 있고, 수심은 나룻배인 서유기, 오승은이 있다.

4. 사람이 기쁘고 졸려요.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5, 바둑이 썩고, 벌목하고, 벌목하고, 구름이 계곡에 있다. 술을 팔아서 월급을 벌고 미친 듯이 웃는다. 창경 가을은 높고, 월침근은 느슨하니, 이미 아침이다. 노림을 알아보고 절벽을 오르고 산을 넘고 도끼가 마른 덩굴을 부러뜨렸다. 한 짐으로 모으면 시장에서 미터당 3 리터가 든다. 경쟁이 없다, 현재 가격은 같다. 영리하지도 않고, 영욕도 없고, 조용하고 오래 갈 수도 없다. 만났을 때 우리는 조용히 앉아서 황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6. 봄날의 긴 버드나무 가지이다. 꽃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오승은.

7, 보살, 요정, 항상 하나의 생각; 만약 이론이 오리지널이라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8, 참조 정직, 다시 봐, 즉 영산.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9. 3 년 동안 문을 열지 않으면 친척이 아니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0, 사람은 한 가지 생각이 있어 세상에 알려져 있다. 선악이 보답하지 않으면 건곤은 개인의 이익이 있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 1. 오줌 거품이 너무 크지만 무게가 너무 작다-서유기, 오승은

12, 고향의 비꼬는 흙을 미워하고, 외지 만양금-서유기, 오승은을 좋아하지 않는다.

13, 용유얕은 물은 새우에게 놀렸고, 호랑이는 평양에 떨어져 개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우 chengen

14, 건곤의 광대함, 일월명; 우주는 너그럽고, 천지는 반역자가 있을 수 없다. 의도, 결과는 이 생에만 있다. 잘 베풀고, 잘 구하면 복이 있다. 자손은 말할 것도 없다. 사람이 되는 것보다 사람이 되는 것이 낫다. 만종의 강자가 어찌 검소하게 보일 수 있겠는가. 자선 단체라면 왜 성경을 읽어야 합니까? 사람을 해치려면 염불하고 숨어라!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5, 연운이 흩어지고 해와 달이 빛났다. 밀레니엄 쿠퍼, 완 매듭 가지 치기. 천 년 쿠퍼, 비 천천히; 만절 수리, 연기가 온 골짜기에 가득하다. 문밖에서 기이한 꽃이 다른 금인데, 다리 위에서 요초가 향기를 맡는다. 절벽이 갑자기 튀어나오고, 이끼가 윤택해, 벽높이가 높고 길다. 내가 학 냄새를 맡았을 때, 나는 봉황이 날고 있는 것을 보았다. 기중기가 찰랑찰랑 소리를 낼 때, 소리는 구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진동한다. 봉황이 솟아오르고 깃털이 화려하고 다채롭다. 그림자 속에서 신비한 원숭이와 흰 사슴을 보고 금사자와 옥상을 숨긴다. 정신 극락의 땅을 바라보니, 그야말로 세외도원이다! 오청-서유기, 오승은

16, 당신이 진실하고 확고하다면 뒤돌아 보면 영산이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7, 마음속에 각종 악마가 생기고, 마음속에 각종 악마가 사라진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8, 돼지가 대장을 먹고 입이 크다. 한편, 소년이 음식을 먹고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탐욕스러운 벌레가 아치에 있는 것을 느꼈지만, 그는 과일만 보았다. 그는 가지고 와서 입을 벌리고 삼켰지만, 헛되이 한 번 보았다. 스님은 워커에게 말했다: "두 사람은 무엇을 먹나요? 클릭합니다 사승은 말했다: "인삼과. 클릭합니다 "그게 무슨 냄새야?" 돼지 머리가 물었다. 원숭이가 말했다: "오경, 그를 무시하세요! 너 먼저 먹었어, 누구한테 물어봤어? " 여덟은 말했다: "오빠, 나는 바쁘게 먹고 있어, 너처럼 천천히 삼키는 것 같지 않아. 핵인지 아닌지 몰라서 삼켰다. 형제, 사람 나는 이미 나의 탐충을 옮겼으니, 내가 한 마리 더 만들어서, 늙은 돼지를 자세히 먹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19, 산골 덩굴이 무성하고 사방이 원래의 풀이 모두 새로운 색이다. 강은 모두 옵티머스에 있고, 대지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0. "손해를 보지 않으면 사람이 여기에 있기가 어렵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 1, 원숭이가 말했다: "말할 필요도없이. 마음이 깨끗하고 외롭고 마음이 밝다. 잘못을 저지르면 게으름이고, 수천 년 동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솔직히, 천둥소리는 단지 따라오고 있을 뿐이다. 너처럼, 너는 이렇게 무섭고 불안하고, 게다가 길이 멀고, 뇌음도 마찬가지다. 의심하지 말고 따라와. "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2. 대성의 여정에서 그는 갑자기 살이 많은 붉은 기둥 다섯 개를 보고 녹색의 기운을 들고 있었다. 그는 "이것은 길의 끝이다. 내가 돌아갈 때, 내가 증언하러 온다면, 나는 반드시 능천궁에 앉을 것이다. " 그런 다음 그는 생각하고 말했다: "그만! 내가 흔적을 남기면, 나는 여래와 대화할 수 있다. " 머리카락 하나를 뽑고, 선기를 불어서' 변화' 라고 부른다! " "짙은 잉크 이중 브러시로 변해 중주에 큰 구름을 썼다." "손오공, 이리 와." "제가 글을 다 썼을 때, 저는 머리카락 한 가닥을 받았습니다. 나는 공경하지 않고 첫 번째 기둥 아래에 원숭이 오줌을 한 번 뿌렸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3. 제자들은 흑수강을 건너 큰길을 찾아 서쪽으로 계속 걸어왔다. 정말 눈보라 속의 용감한 사람, 별을 걸치고 달을 입는다. 장거리 여행 후 지금은 이른 봄 날씨다. 그러나 참조: 삼양 수송, 만물이 빛난다. Sanyang 전송, tianlang qingqing 오픈 맵; 모든 것이 빛나고 있고, 방피는 곳곳에 자수가 널려 있다. 메이는 작은 눈을 세고 밀은 구름 같다. 차츰차츰 얼음 해산천을 열어 새싹이 싹트게 하여 화상을 입지 않게 하다. 즉: taihao 벨트 지진, 군웅 무모 첸 즐거움; 꽃향기가 따뜻하고, 구름이 옅은 날이 새롭다. 길가의 버드나무 눈동자, 서리와 비가 만상봄을 낳고 있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4), 화과산복지, 수렴동 용동.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5. 그를 보고 숨을 죽이고 스승에게 작별을 고하고 화과산 수렴동으로 걸어갔다. 그는 혼자 고통스러워서 갑자기 물소리를 맡았다. 대성이 공중에서 바라보니, 원래는 동방 바다의 조수 소리였다.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또 당승이 생각났다. 그는 볼의 눈물을 멈출 수 없어 오랫동안 멈췄다.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6. 단추를 풀고 리본 매듭을 풀다. 가슴은 은처럼 희고 현성은 눈처럼 질척거린다. 팔꿈치는 연지를 이기고, 향기로운 어깨는 파우더를 이긴다. 배가 나른하고 등이 반들하다. 무릎 손목 반 둘레, 김련은 3 인치 좁다. 중간 로맨스, 로맨스 포인트를 공개.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7), 왕은 나에게 산을 유람해 달라고 부탁했다-서유기, 오승은.

(28), 당신은 밀기울 rammed 제품 가방-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29. 황제는 번갈아 가며 이듬해에 우리 집에 왔다. -우 chengen

30.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본 적이 없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많은 사람들의 인심에 대한 경앙이 열렸으니, 서유석전인 서유기, 오승은을 볼 필요가 있다.

3 1, 온통 흰 무지개, 천설랑이 날다.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어오는데, 강월사진은 얼마나 더 쉬어야 합니까?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면 자유롭지 않다. 만약 당신이 오늘 술에 취해 있다면, 당신이 문 앞에 있든 없든, 당신은 현실주의 아래 살 것입니다.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다시 보아라-Wu chengen 의 서쪽으로의 여행

32. 적 만 명을 죽이고 3 천 원을 잃다. -우 chengen

33, 형님, 스승님은 마귀에게 끌려가셨습니다. 둘째 형, 스승이 악마에게 잡혀갔다 ...-오승은' 서유기' 입니다.

34. 강자 중에는 강자가 있다. -우 chengen

35.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을 다 안다. -우 chengen

청대 소설가 조설근 명언 발췌.

조설근 (약 17 15 약 1763), 본명 제임스, 본명, 본명 미나리, 본명, 본명 악보. 성별: 남자. 청대의 유명한 소설가. 조상은 중원 한족으로 만주족 정백기 페인트 출신이다. 저는 자유주의 소녀였고, 한때 혼합배우였고, 문 밖에 갇혔습니다. 취미가 넓다: 금석학, 시, 그림, 원예, 한의학, 직보, 공예, 음식 등. 그는 백년 명문족을 가진 대관료지주 가정에서 태어나 가문이 무너지면서 인간의 괴로움을 맛보았다. 조설근의 증조할머니 손씨는 강희의 유모이고, 그의 할아버지 조인은 강희의 하인이다. 강희 2 년부터 옹정 5 년까지 증조할아버지 조조 할아버지 아버지 조경 숙부가 연이어 강녕 직조 60 년을 맡았다. 직조는 특별히 조정을 위해 견직물과 각종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관직입니다. 관직은 높지 않지만, 비황친도 메울 수 없다. 나중에 끈기로 수년간의 노력 끝에 그는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강한 작품인' 홍루몽' 을 창작했다.

조설근의 명언:

심장병은 결국 심혈을 기울여 치료해야 하고, 벨을 풀려면 벨을 매야 한다.

예전에는 심심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지루하다!

의는 악을 용납할 수 없고, 악은 정의를 질투한다.

그 질은 그 소중함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성질은 그 깨끗함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영은 그 본질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용모는 그 색깔을 형용할 수 없다.

누가 연화골목에 살고 싶어! 사모가 너무 작아서 차꼬를 잠갔다. 어제, 나는 추운 외투에 대해 미안함을 느꼈다. 이제 보라색 구렁이가 너무 길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노래를 다 부르면 나타나지만, 제 고향은 다른 나라인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너무 우습다. 마지막까지 다른 여자들에게 주는 웨딩드레스야!

배 한 개를 훔치고, 매화 한 개를 빌려 영혼을 하나 빌리다.

모처럼 맑은 달을 만나니, 채운이 흩어지기 쉽다. 마음이 하늘보다 높다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낭만적이고 재치가 있어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장생비방, 다정한 아들 빈.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홍몽 시스템을 켜라, 누가 연인이냐? 모든 것은 낭만을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의 가족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수놓은 미인은 피곤하고, 꿈은 길고, 금장 앵무새는 차국을 부른다. 창문은 맑고, 사향 달은 궁경을 열고, 온 집안은 맑은 향기를 풍긴다. 호박컵이 미끄러워 유리문지방이 차갑다. 수각 곳곳이 움직이고, 커튼롤 주루 저녁 화장.

쓸데없이 온화하고 윤기가 나고, 빈 구름은 계수나무 꽃처럼 보인다. 배우는 복이 있고 아들은 기회가 없다.

거만하고, 누가 누구를 피하느냐, 동화가 늦다.

춘몽은 구름과 함께 사라지고, 날아다니는 꽃은 물을 쫓고, 여러 아들을 보내는데, 왜 한가한 것을 찾느냐!

추석은 달만의 자리다. 삼차오 사이에 뭉쳐야 하고, 옥울타리는 햇빛으로 가득 차 있다. 하늘을 한 바퀴 돌고서야 버티고, 천하의 모든 성이 고개를 들었다.

괴로움에 대해 말하자면, 황당무계할수록 비장하고, 같은 꿈이 어디서 오는지, 이 세상을 비웃지 마라!

여경에 머물다가 여경에 머물다가 갑자기 은인, 행운의 어머니, 행운의 어머니, 쌓인 음공을 만났다. 인생을 권하고, 위태로운 처지를 돕고, 나 같은 재물을 좋아하고 골육을 잊는 독한 아저씨는 하지 마라!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입니다. 위에 하늘이 있습니다.

물 밤나무 뿌리, 연꽃 한 줄기 향기, 인생은 정말 고통스럽다. 두 곳의 고독한 나무가 태어나자 향혼은 고향으로 돌아갔다.

묘옥이 깨끗하게 하고 싶어도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명원은 건설세가 커서, 나에게 아무것도 배우지 말라고 명령했다. 절묘 한 순간, 모든 화려한 말할 수 없습니다.

자수 벨벳 잔류 구토, 반 커튼 향 안개 를 굴려, 손 트위스트, 그래서 두쥐안 울음 연 질투 하지 않습니다. 살아, 살아! 봄빛을 보내지 마라.

가을빛은 하진의 오랜 친구인데, 그는 여러 번 반복하고 세 길로 잠입했다. 창문은 드문 불빛을 사이에 두고 먼 곳을 묘사하고, 달이 깨지면 울타리가 정교하게 잠긴다. 한방은 영혼을 남겨야 하고, 서리는 신의 꿈을 전해야 한다. 은은한 향기를 잘 보살펴라, 그 위를 밟지 마라, 술에 취해도 알아볼 수 없다.

그가 상심할 때 서풍을 바라보며 깊이 생각하다. 가을 빈 울타리에는 낡은 정원의 흔적이 없고, 박월명 서리가 맑다. 나는 내 마음과 거위가 집에 가는 것이 그립다. 나는 앉아서 늦은모루를 듣는다. 누가 내 황화병을 불쌍히 여기고, 나를 중양으로 위로하고 안녕히 계세요.

그 질은 그 소중함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성질은 그 깨끗함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영은 그 본질을 형용할 수 없고, 그 용모는 그 색깔을 형용할 수 없다.

난 당신이 아니에요. 만약 네가 그에게서 이라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왔다갔다 할 수 있다.

살구빛 커튼이 눈앞에 보인다. 살구커튼이 손님을 끌어들여 술을 마시니, 산속의 별장을 볼 수 있다. 영비 거위 물, 느릅나무 제비 들보. 봄부추 한 채가 푸르고, 10 리 벼 꽃 향기가 난다. 성세는 경작할 필요가 없다.

초라한 방은 비어 있다. 그해 침대에는 잡초와 시든 작은 나무가 가득했다. 예전에는 무도장이었는데 거미줄에 조각양화동이 가득 걸려 있었다. 이제 청사가 차일 창문에 붙었다.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쓸데없이 온화하고 순종적이며, 텅 빈 구름은 계수나무 꽃과도 같다. 배우는 복이 있고 아들은 기회가 없다.

모든 길은 김옥으로 통한다.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을 향해, 산속의 귀주 영롱한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춘몽은 구름과 함께 사라지고, 날아다니는 꽃은 물을 쫓고, 여러 아들을 보내는데, 왜 한가한 것을 찾느냐!

두 곳에서 살면서 일심으로 느끼다.

고생에 대해 말하자면, 우스울수록 더 슬프다. 같은 꿈에서, 세상을 비웃지 마라!

나는 슬프고 즐겁다. 나도 내가 매우 친밀하다고 말했다.

거짓은 진실이고, 진짜는 거짓이며, 무위는 어디에나 있다.

배 한 개를 훔치고, 매화 한 개를 빌려 영혼을 하나 빌리다.

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어떻게 걱정할 수 있니?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황당한 말로 가득 차서 씁쓸한 눈물을 한 줌 흘린다. 떠운의 작가가 미쳤는데, 누가 그 맛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끝없는 아카시아 눈물은 팥을 던지고, 끝없는 봄꽃은 건물 가득 피어난다.

세상 일을 통찰하는 것은 모두 학문이고, 인정수양이 바로 문장.

기관이 너무 공교롭다니, 목숨을 걸자!

거짓은 진실이고, 진짜는 거짓이며, 무위는 어디에나 있다.

만 냥의 금은 얻기 쉬우나, 지기는 구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