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이다. 다음은 제가 수집한 문명예절의 명언입니다. 검열을 환영합니다!
문명예절명언고전: 1, 사랑하는 사람, 사람들은 그것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2.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3. 예의를 배우고, 성인을 만나 일제히 생각하고, 스스로 반성하지 않는다.
4. 예의바르게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니 무례함은 옮기기 어렵다.
예의는 성공의 초석이다.
예의는 소양의 구현이다.
모든 사람은 너와 나를 포함한 칭찬이 필요하다.
8. 친절한 말이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9. 모양을 만들고 향상시킵니다.
10, 미소가 가장 완벽한 예의입니다.
1 1.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이다. -응? 송수네지
12, 발언이 공격적이어서 반드시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응? 사디
13, 예의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특별히 습관을 길러야 하는 첫 번째 중요한 일이다. -응? 존? 로크
14.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응? 몬테스키외
15, 예의바르게 국부민이 강하고, 예의바르게 집이 크고, 예의바르게 몸을 바르게 하고, 마음이 예의 바르다. 안원, 중국 명대의 유명한 사상가
문명예절명언의 고전: 1, 인간은 정신적인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응? 레프? 톨스토이
2. 사람은 지적으로 개명해야 하고, 도덕적으로 순진해야 하며, 신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응? 체호프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응? 마르크스
양심을 지키는 사람은 급한 용무가 있어도 훔치지 않지만, 도둑에게 백만 원을 주어도 그가 이때부터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응? 크레로프
5. 정신도덕력신용중국사설은 그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어올렸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현실에서 그들의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응? 헤겔
6. 놔요? 미덕? 너의 아이를 교육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미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다.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 있는가? 베토벤
도덕적 부패, 이익은 타락해야합니다. -응? 디드로
8.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착하기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응? 베토벤
9. 장식도 미덕과 양립 할 수 없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응? 루소
10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자신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군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응? 루소
1 1, 역시 불명예를 처벌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자! -응? 몬테스키외
12.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응? 콰메네스
13,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응? 콰메네스
14, 교육의 유일한 일과 모든 일을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까? 도덕. -응? 헬바트
15.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다. 태우거나 짜면 더 짙어진다. 행운은 악덕을 드러낼 수 있고, 액운은 미덕을 드러낼 수 있다. -응? 베이컨
16. 다른 사람을 모함하려고 음모를 꾸미는 사람은 먼저 고통을 당한다. -응? 이솝
17, 지혜로운 사람은 예방 조치를 취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응? 토마스? 모어
18, 우리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신 중국어 사설과 개인에게도 적용된다. -응? 러셀
19,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운 정신을 키워 새로운 트렌드, 즉 신세계 트렌드에서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수용한다. -응? 노신
20. 계급대립을 소멸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대립의 사회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초월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인류도덕이다. -응? 프리드리히 엥겔스
2 1, 우리는 무산계급 도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해야 한다. -응? 칼리닌
22. 현재 임무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광석을 발굴하고 선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과 순강의 상층건물을 주조하는 것이다. -응? 레닌
23.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며, 신용중국어 사설은 필수적이다. -응? 조도핀
(24),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응? 공자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큽니다. -응? 왕동공
혁명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응? 호찌민
27.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지만, 아이의 잘못은 다른 사람의 치료가 필요하다. 설령 선생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응? 노신
28. 인의를 볼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네가 두려워하는 것은 의용을 보고 용감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응? 사각야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다른 사람 앞에서보다 더 부끄러워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응? 쿠모 쿠리테스
30,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응? 제갈량
3 1,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응? 공자
빈곤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습니다. -응? 자공
33, 강하고 검소한, 하늘은 가난해서는 안 된다. -응? 순경
34.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응? 한비
35.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하게 뜻을 두고, 화사설공은 훨씬 조용하지 않다. -응? 제갈량
36, 사치 지저분한 검소한, 갑자기 눈앞에 놓여 있다. -응? 백거이
37.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응? 위정
38. 전현의 나라와 집을 종합하면 모두 근검사치로 인한 것이다. -응? 이상은은
39. 패왕은 홀로 이도강을 취하고, 자손은 수백 개의 도시가 내려왔다. 사치 성공 후, 그 중 하나를 알고, 두 번째 왕안석을 모른다.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응? 사마광
4 1, 사치 임의로 취하고, 야심 굴욕;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응? 나대정
42. 파우더의 절반은 여전히 공공물을 아끼며 영원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응? 서특립
43.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평할 수 없다. -응? 쿠모 쿠리테스
44. 평일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은 가난하면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응? 사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