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속예법을 포기한 광인 응우엔 국적은 왜 실성하여 통곡하는가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P > 응우엔 술취한 피친의 이야기는' 진서' 라는 사서에서 나온 것으로, 이야기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위진 시대 재명 원파의 현인으로서, 권력과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그를 끌어들이려고 할 것이다. 당시 권세가 하늘에 사무치는 사마소는 응우옌적을 끌어들이기 위해 응우옌적과 친가가 되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그리고 응우 엔 은 사마소 의 부하 에서 일을 내키지 않았다, 그래서 사마소 의 그 혼사를 피하기 위해, 그는 매일 필사적으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매일 술에 취해, 그리고 술에 취해 매우 심했다, 심지어 때로는 온 사람이 의식을 잃을 정도로 술에 취해 있다. 이런 식으로, 술에 취해 술에 취해 깨어난 후 6 일 연속 술을 계속 마셨고, 사마소의 명령에 따라 청혼을 하러 온 사람은 전혀 응우옌적 입을 열어 제친 일을 언급할 수 없었다. 결국, 정말 어쩔 수 없었다. 그는 돌아가서 상황을 사마소에게 알릴 수밖에 없었다. 이에 대해 사마소도 결혼 기회를 빌려 응우옌을 끌어들이려는 생각을 어쩔 수 없이 해소할 수밖에 없었다. < P > 예교 예법에 대한 응징의 혐오와 경멸은 역사상 매우 유명하며 관련 이야기도 많다. 예를 들어, 술 마시는 것을 매우 좋아했고, 호텔은 그의 집 옆에 있었고, 호텔 주인의 아내는 젊고 아름다운 여자였다. 왕용과 함께 호텔에 가서 술을 마시곤 했는데, 술에 취하면 바로 남의 여주인 옆에 누워 잠을 잤는데, 의외로 호텔의 남자 주인도 그가 무슨 부적절한 행동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 시기에 남녀가 불친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만, 귀적은 이 세속 규범을 무시했다.

응우엔 상모

응우엔 상모의 이야기는 역사상 상당히 유명하다. 특히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응우엔 국적은 그 바둑을 끝내고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복상기에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는 행위가 불효한 행위라고 주장하며, 세속예법에 따라 부모의 장례 기간에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을 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 응우완적 상모의 이야기는 대략 이렇다. 응우안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어떤 사람이 이 소식을 응우옌지에게 알렸고, 그 당시 응우안은 사람들과 바둑을 두고 있었다.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얼굴빛이 철청철하게 바둑을 두었다. 그와 바둑을 두는 사람은 그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듣고 이 바둑을 멈추고 싶었지만, 응우옌은 동의하지 않아 승부를 가리겠다고 고집했다. 바둑을 두었을 때, 응우엔 국적은 술을 몇 모금 마신 후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고, 심지어 몇 리터의 피를 토했다. < P > 부모의 장례 기간 동안 세속예법 규정에 따라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되지만, 응우엔 국적은 그의 어머니의 장례 기간 동안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었고, 그의 어머니가 장례를 치를 때까지 술을 두 번 마신 뒤 어머니의 시신과 작별을 고했다. 너무 슬퍼서 목놓아 울기도 하고 피를 토하기도 했다. < P > 응우안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나중에 배해서에게 물었다. "보통 주인집에서 울기 시작한 후 문상하는 인재가 우는 제사를 시작하는데, 그때 응우옌 국적이라는 주인은 울지 않았는데, 그는 왜 울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이에 배서가 대답했다. "본적은 세속예법을 싫어하지만, 나는 그런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그 예의를 지켜야 한다." < P > 전반적으로, 응우엔 () 이 어머니를 잃은 이야기로 볼 때, 응우엔 () 은 행동이 좀 이상하지만, 그는 불효한 사람이 아니라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서로 의지하며 효도하는 어머니를 매우 사랑했다.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도 사실 그의 진정한 성품의 표현일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P > 응우엔 3 우는 < P > 에 따르면, 응우엔 국적은 평생 세 번 울었는데, 일반인처럼 우는 것이 아니라, 응우엔 3 은 어머니, 2 병녀, 3 은 가난했다. 소문에 의하면, 응우안의 그 세 번의 울음은 전설의 신공이 산을 사이에 두고 소를 치는 효과가 있다. 울음 소리 이외에 일반인과는 달리, 응우안의 세 번의 울음호는 어느 정도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당시 정치적 어둠에 대한 그의 불만과 절망을 표현했다.

응우옌 국적의 외침은 그의 어머니의 죽음 때문이었다. 귀적은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그의 어머니가 홀로 그를 키웠기 때문에, 그는 특히 그의 어머니를 공경했다. 응우옌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응우엔 국적은 다른 사람과 바둑을 두고 있었다.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상대는 정지를 요구했지만, 응우엔 국적은 철청한 얼굴로 멈추려 하지 않았다. 반드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바둑을 다 둔 후, 응우엔 국적은 술 두 잔을 마신 후에야 비로소 완전히 울음을 터뜨리고 피를 토하고 몇 리터를 뱉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어머니가 묻혔을 때, 응우엔 국적은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나서야 어머니의 시신에 작별을 고하고 피를 토했다. 응우옌의 일부 행위는 다소 예의에 어긋났지만, 그의 통곡과 토혈에서 그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을 볼 수 있었고, 동시에 어머니의 죽음으로 자신의 이상은 실현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재능은 시전 할 수 없는 인생 상태, 더욱 비통해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우엔 이우는 것은 군인의 딸을 위해 우는 것이다. 병가의 딸은 재능도 있고 미모도 있지만 시집가기 전에 이미 죽었다. 루안 국적은 군인의 딸 의 상황 에서 자신을 연상, 그는 매우 높은 재능과 지식 을 가지고 있지만, 시전 을 얻을 수 없다, 자신의 가슴 의 포부를 실현할 수 없다, 단지 시간 파리 에도 불구하고 허무하게 인생을 보낼 수 있다. < P > 응우엔 3 우는 그가 마차를 몰고 돌아다녔을 때, 아무리 험한 길이라도, 루안 국적은 길 끝까지 차를 몰고 갔다. 그는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울부짖었다. 그 후 차를 돌려 길을 바꾸었지만, 다시 끝까지 가서 다시 울부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 울음 속에서, 아무리 걸어도 끝까지 가는 상황에서 지금의 궁핍한 막다른 골목에 있는 지기를 떠올렸는데, 슬픔에서 우러나오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에 대한 응우엔 () 에 대한 평가 < P > 응우엔 () 은 위진 () 시대의 상당히 풍류한 인물로, 재능이 있고, 큰 뜻을 품고 있지만, 사람됨이 신중하고, 임기응변을 잘 알고, 지존지효와 동시에 개성이 얽매이지 않고, 경솔하고, 예법 등에 얽매이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응우옌적은 진정한 성품의 사람이다. < P > 은 다른 6 명과 함께 세간에 대나무 숲 칠현으로 칭송을 받았는데, 이는 응우엔 자체의 재정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상당히 우수한 세간에 의해 칭송된 시문은 말할 것도 없다. 루안 국적의 아버지는 유명한 문학가, 세계 루안 유 (Ruan Yu) 이며, 따라서 루안 (Ruan) 은 가학의 영향을 받아 문학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긍정적 인 소리" 의 대표자이기도합니다. 그의 "윙 후이 (Yong Huai)" 는 오언시의 발전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시 대표작이되었습니다. < P > 은 (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됨이 신중하여, 심사시세를 잘 알고 있다. 위진 () 당시 조위 () 와 사마 () 양대 가문의 갈등은 끊이지 않았다. 당시 매우 유명한 현인으로서의 응우엔 () 도 양방의 인마 () 의 유치를 받아 두 가문 사이에 놓이게 될 것이다. 응우엔 () 은 말하는 것이 더욱 신중했다. 결국 그런 난세 속에 처해 있기 때문에 자신을 숨길 수 있는 사람만이 순조롭게 살 수 있다. < P > 은 예법 같은 것에 대해 상당히 경멸하고, 사람됨이 상당히 경솔하게 행동한다. 당시, 사마소 이 사람은 진나라의 황제가 아니었지만, 그의 지위는 황제와 비슷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사마소 앞에서 상당히 공경하고 술자리에도 위태롭게 앉아 긴장을 풀지 못하고 있었다. 단지 응우옌 지아이아 술자리에서만 스스로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고 즐거워하며, 마치 사마소 이 사람을 안중에 두지 않는 것처럼 개성이 얽매이지 않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P > 전반적으로, 이 사람은 사람이 살아가는 방법을 상당히 잘 알고 있으며, 처세에는 이상한 점이 있지만, 진성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