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조체사는 일본 천평버거 3 년 (기원 759 년) 에 건설되었다. 당시 일본 황후 고지지 (7 18~770) 가 일본 감진 대사를 위해 특별히 지은 것으로' 감진대' 라는 칭호를 받았다. 일본 문화에서 숭고한 미덕을 지닌 승려들은' 대스님' 이라고 불리는데, 이 전속 칭호는 감진대사로 시작된다.
일본 성무천황의 초청에 따라 감진 대사의 여섯 번의 동양의 전설적인 경험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고난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신세홍법의 결심은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일본 국민을 감동시켰다. 세계유산' 중 하나로 당조체사는 일본에서 종교를 훨씬 능가한다. 사실, 감진동도가 오기 전에 낙양대복선사의 도서선사와 같은 당고승들이 모두 동도를 초대했는데, 일본은 왜 감진을 꾸준히 초대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다가 일본에 도착한 후, 감진 지위는 그의 동시대의 다른 두동 승려들보다 훨씬 높았다. 그가 중국, 인도, 백제에서 왔든 간에, 왜 감진이 이렇게 존경받는 지위를 얻었을까? 당시 일본이 당나라에서 승려 한 명을 초청해 불법을 퍼뜨렸기 때문이다. 주요 목적은 일본 승려의 징계가 엄격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일본 불교는 백제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축부터 중국, 백제, 일본까지 장거리 전파를 거쳐 내용이 상당히 복잡하다. 일본 민간은 더 많은 자발적인 선서를 하는 형식으로 출가하며 계율에 대한 이해도 다양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누구든지 원하면 자신이 스님이라고 선언할 수 있고, 계율이 없으면 자기가 살아야 할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일본 정부와 민중은 불교에 대한 추앙을 지켰지만 이런 편한 스님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엄격한 계율을 만들어, 계계를 취하여 승려의 요구를 규범화하였다.
출가 수계는 사실 불교의 대의식으로 선서식과 비슷하며, 수계자가 불교계율을 지키기로 결심한 것을 보여 정식 불교도가 되었다. 대부분의 승려들은 모두 수계식을 거쳐야 한다. 하지만 교파가 다르기 때문에, 징계를 받는 내용도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소승 불교는 고기 같은 계명을 먹지 않는다. 오계, 팔계, 십계는 승려들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지만, 가장 엄격한 대승 불교로는 250 개의 계율에 구속되어' 족계' 라고 불린다. 이로써 불교 계율은 최고 형태로 발전했다. 자신이 계계한 스님만이 다른 스님을 위해 계계를 받을 수 있다. 이런 엄격한 규율은 당시 일본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천황은 중국에서 승려 한 명을 초빙하여 일본 불교계를 지도하고 계율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높이기로 했다. 그러나 당시 불교가 발달한 당제국에도 소수의 승려만이' 족계' 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엄격히 준수했다.
감진은 다른 일본 승려들과는 다르다. 그는 진정으로' 족계' 를 받은 스님이다. 일본에 가기 전에 이미 4 만여 명의 스님에게 반지를 줬기 때문에 일본 최고의 대상이 되었다. 일본 불교계가 계율을 엄수하려는 노력이 일관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날 일본의 대부분의 불교는 고기와 시집가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감진이 창립한 당조체사의 일본 스님은 여전히 임경종단 외에 유일하게 계율을 지키는 스님이다.
당대의 조체사에 들어가기 전에 가장 먼저 본 것은 정문 (남문) 꼭대기에 있는 백문, 높이 148 cm, 폭 107 cm, 위에 네 글자 두 줄이 새겨져 있다. 당대의 조체묘' 라는 몇 글자도 당시 효황후가 왕희지와 왕헌을 모방하여 쓴 것이다. 은갈고리 철필은 필법이 듬직하고 소탈하다. 하지만 오늘의 현판은 이미 복제품이다. 절 명칭의 문자에서' 조체' 라는 단어는 원래 산스크리트어로' 럭셔리 확장' 을 의미한다. 나중에 필사스님의 필치로' 조체',' 조체' 라는 단어가' 조체' 로 간소화되었다. 조체' 는 유승을 거둬들이는 의미가 있는 것 같은데, 이는 시방장사를 뜻한다. 돈' 은 이 절의 신분이 다르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시 일본 천황의 명령에 따르면 당조체사는 당대의 대승감진을 위해 지은 것이다.
전평성보 6 년 (기원 754 년) 정월, 감진대사 천신만고, 나라 동대사에 도착했을 때, 일본 천황은 이듬해 정월 초 5 일 전에 사절을 파견하여 "대덕이 화목하고 창보를 멀리 여행하며 이 나라에 와서, 진심으로 내 마음에 온다" 는 편지를 보냈다. 나는 나의 기쁨과 위로를 표현할 수 없다! 나는 이 동대사를 건립한 지 10 여 년이 되었는데, 제단을 세우고 계계를 전하기를 갈망한다. 나는 밤낮으로 이 마음을 잊지 않는다. 이때부터 큰 임명과 반지, 전법 등 모든 것을 관장한다. 클릭합니다 동시에 황제는 감진' 엑소시즘' 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이날도 일본 법가 학파가 교육을 창설하는 날이 됐다. 4 월, 루사나 불사 앞에 제단을 세웠다. 황제, 광명황후, 효겸천황, 황후, 태자 등 관원은 모두 430 여 명이 계계를 받았고, 80 여 명의 유명 승려가 낡은 계계를 버리고 감진으로부터 새로운 계계를 받았다. 일본 불교사에서 공식적으로 제단에 올라 반지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당대의 조체사의 원형 제단.
이후 감진과 함께 일본에 간 제자 사도스님 (산둥 여주인) 은' 당대의 계계 스님 호다전' 세 권을 집필해 이 대사의 백절불굴의 경험을 서술했다. 사망 후 이듬해 일본이 당특사를 중국에 파견했을 때, 그들은 대사의 출생지인 장쑤 양주의 절에 가서 이 나쁜 소식을 보고했다. 감진 대사와 관련된 현지 승려들은 동양에서 3 일 동안 집단적으로 애도하며 용흥사에서 대식을 거행했다. 서기 779 년에 당나라파 관원인 고학림이 일본을 방문했다. 이듬해 고학림은 당대의 조체사 감진묘를 배배배하고 감진대사를 찬양하는 오언시를 썼는데, 제목은' 범일 때문에 특별히 감진으로 스님을 찾아뵙지만, 얼굴을 경배하지 않아 감상을 표했다' 고 했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응? 불등 위에 스님의 이름은 감진이다.
-응? 만약 네가 이웃나라와 비밀 연락이 있다면, 이것은 정말 돈을 국민에게 넘기는 것과 같다.
-응? 처음에는 오탁 속에 살고 있다고 의심했고, 침묵은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응? 사찰은 지금부터 탑 주위의 소나무가 모두 새것이다.
-응? 4 법천 년, 만년 봄기억.
"위" 는 주나 큰 나라를 의미합니다. "티베트" 는 불교 경전의 총칭이다. 진예' 는 불교용어로 영원한 실체와 현실, 즉 우주본체를 가리킨다. 불교는 세상의 고민과 고통이 모두 왕성하며, 5 가지 탁함, 즉 탁함, 탁함, 탁도, 중생탁도, 명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통칭하여' 오탁함' 이라고 부른다. 이 시는 감진동도 일본을 높이 평가하고 불법을 전수하는 역사적 의의를 높이 평가하며 감진태연불후의 죽음을 칭송하였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당대의 조체에 들어가면 중국인들은 진심으로' 귀가하는 느낌' 을 갖게 된다. 일색의 당식 건축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중화문명 부호로, 갑자기 이곳이 정말' 타향' 이라는 것을 잊게 한다.
건축사 양사성은 당대의 조체 절의 목조 건축물을 감상한다! 그는 또한 "중국 당대의 건축 연구에 대해 당조체의 금당사보다 더 좋은 참고물은 없다" 고 전문적으로 글을 썼다. 중국 당대 이전의 불교 건축물은 서기 845 년에' 성세 파괴법' 을 한 적이 있다. 나무로 만든 사찰탑이 완전히 철거되었다. 현종은 몇 년 후에야 회복되었지만, 안사의 난란 이후 전란이 빈번하여 생산이 파괴되고 재원이 고갈되었다. 파괴된 불사가 재건되더라도 거창한 규모를 회복하기는 어렵다. 그래서 최근 30 년 동안 중국 건축사가들의 대대적인 조사에 따르면 목신전은 아직 두 개밖에 남지 않았다. 완전한 그룹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두 당대의 희귀한 불사는 산시 오대산에 위치해 있다. 앞서 남선사의 대전은 당덕종 건중 3 년 (기원 782 년) 에 세워졌다. 그것은 회창 전에 멸망법을 거쳐 살아남은 불사이다. 또 다른 하나는 무과사의 본전으로 선종 복원 후 대중 11 년 (기원 857 년) 에 세워졌다. 이 두 불사는 안사의 난란 이후 당력 정권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인민이 가난해지면서 대규모로 건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남선사의 본전은 광저우와 심천의 세 칸밖에 없다. 북사의 본전은 폭이 7 칸이고 깊이가 4 칸밖에 없다. 분명히, 그들은 기껏해야 당대의 불사 중 2, 3 류 절로 여겨질 수 있을 뿐, 당대의 전성기 불사 건축의 웅장한 규모와 최고 성취 수준을 대표하기에는 충분치 않다. 우선, 이 점을 분명히 하면 더 낮은 기준의 근거로 성당 시대의 주요 사찰의 웅장한 기상을 추론할 수 있다. 이 두 불사는 당대의 조체의 금당사보다 늦다. 남선사의 본전은 23 년 늦었고 북거사의 본전은 98 년 늦었다. "
-응? 당조체 김사당
감진은 7 개의 불상을 가져왔고, 1000 여 권의 불경을 가져왔고, 5 명의 승려는 중국 출신이고, 4 명의 승려는 같은 부계 가문에서 왔으며, 그 중 1 은 몽골, 티베트, 아난, 터키에서 왔다. 그는 또한 한 세트의 한의학 서적, 왕희지의 서예 진품, 그리고 많은 숙련된 장인들을 데려왔다. 화가, 조각가, 건축가를 포함해서요. 이때 일본 성무천황은 이미 퇴위했고, 효겸천황황후는 중국 스님에게 매우 우수하다. 당시 나라 호전사에' 승망' 이 하나 있었는데, 일본이 승려를 통제하는 가장 높은 기구였다. 효겸천황은 감진스님을 동대사승망에 영입해 그를' 대승도' 로 봉했고, 몇 명의 감진고조도 그를' 작은 스님도' 로 봉했다. 스님은 승려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승려를 통치할 수 있는 권위를 부여했다. 감진 외에도 또 다른 일본 승려 갈량도 이 칭호를 가지고 있다. 감진은 동대사에서 반지 제단을 만들어 승려들에게 반지를 주었다. 일본의 태광대 황후와 배우 소간은 모두 제단에 올라가 반지를 받았다. 일본 불교 풍조가 한때 큰 자극을 받았다. 일본에서의 그의 영향력도 이때에 절정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5 년 동안 지속되었다. 천평보코 2 년 (기원 758 년), 순인 황제는 효황후에 이어 즉위한 뒤 감진스님이 연세가 높고 정사에 얽매여' 대합' 작위를 하사하며 감진대스님의 직권을 해제했다. 이후 감진스님과 그의 제자들은 현재의 당대의 조체사에 배치되었다. 이런 환경에서 당나라 법을 전수하는 사찰이 생겨났다는 얘기다. 사학자의 고증을 통해 당대 조체사 감진중이 대스님의 직권을 해지한 후의 생활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고 한다. 일본 여작가 루자는 또 다른 일본 승려 두가 발기한 권력 투쟁의 결과일 수 있다고 지적하기까지 했다. 당시 일본 승려들 사이에서' 자서계' 라는 말이 전해졌는데, 중국 승려의 독재계를 반대하기 위해서였던 것 같다. Liang Yi 는이 진술의 배후 지지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게다가 당조체사는 원래 도교 왕의 거처였다. 도조왕은 효겸 황후의 태자로 봉직되었다. 나중에 반란에 가담하여 결국 황제에 의해 큰 집에 목을 매라는 명령을 받았고, 큰 집에 있는 다른 가족들도 동시에 죽임을 당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이 도관은 정말 귀신의 집이다. 중국에서 온 승려들이 이런 귀신의 집에 안치되어 대우가 더 이상 특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조체사는 당대에 정식으로 건설되었는데, 전평초 신호 원년 (기원 765 년) 이후, 소건황후가 순인황제를 폐지하고 다시 즉위한 후였다. 이때 권리를 쟁취하는 것은 스님 중국에 유리하다. 이 때문에 유명한 금당 불당이나 강당은 그 이후 점차 건설되었다. 절 안의 강당은 앞으로 일본 전력대신이 기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서 민간이라 부르는데, 사실 공식적인 경제원조에 의지하고 있다.
감진대사 고국의 여행자로서 당연히 그의 묘지에 가 볼 필요가 있다. 감진묘는 당대의 조체묘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다. 그윽하고 그윽한 오솔길을 지나니, 약간 외롭지만 매우 아늑한 뜰이 있었다. 들어가면, 너는 감진 대사의 무덤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감진이는 천평부르크자 7 년 (기원 763 년) 에 76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가 살아있을 때, 당대의 조체사는 지금의 풍경이 아니라, 그의 중국 제자들이 대사의 사망 후 역경에서 창조되었다고 할 수 있다. 감진당시 어린 스님의 집과 작은 불사 한 개밖에 없었다고 한다. 그 어린 스님의 집 유적, 즉 그의 오늘 묘지.
-응? 중국 불교협회 전 회장 조박초 비문?
조박초거사가 한중일 불교교류와 발전에 기여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당조체사는 감진묘 옆에 비석을 세웠다.
감진묘 옆에는 그의 고향인 양주의 조안화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중국 총리 조현이 직접 심었다.
중일 민간 문화 교류사에서 감진동도는 깊은 의미와 영향을 가지고 있다. 여종동이 전해진 후 일본에서 흥성하기 시작했고, 당시 아시아 대표 당문화는 감진과 함께 일본을 출사했고, 당시 일본의 사회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지금까지 감진과 그 제자의 모든 물품, 불상, 자료, 서류, 심지어 필적까지 일본 국보로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매년 6 월 5 일부터 7 일까지의 3 일 동안 위에서 언급한 일본 보감 진짜 나무 조각상도 대중에게 전시된다. 동시에 당대의 조체사는 여러 가지 중요한 법회를 마련하여 이 대사의 공헌을 회고하고 기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