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o Zhi는 왜 "Luo Shen Fu"를 썼습니까? 이 기사의 숨겨진 의미는 무엇입니까?
재주가 뛰어난 조자견은 형수를 만난 뒤 몰래 사랑에 빠졌고, 수천 년 동안 전해지는 이 러브레터 '나여신시'를 썼다. 취한 일몰에 수년 동안. 조자견이 형수와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살펴보자.
원문 : 황초 3년에 도성에 갔다가 낙천으로 돌아왔다. 고대인들은 Si water의 신의 이름이 Mi Fei라고 말했습니다. 송우가 초나라 여신에 대한 사랑을 느껴 이 시를 지었다. 그의 말은 다음과 같다.
나는 수도에서 왔고 동선으로 돌아가겠다고 약속했다. Yique를 타고 Fuyuan을 건너 Tonggu와 Lingjing Mountain을 통과합니다. 해가 서쪽으로 기울고 있어 마차와 말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Er은 Henggao의 세무사, Zhitian의 말, Yanglin의 Rongyu, Luochuan의 방랑자입니다. 그러자 영이 떠나고 마음이 겁이 나고 갑자기 생각이 흩어져 버렸습니다. 아래를 볼 때는 몰랐는데, 올려다보니 바위 옆에 아름다운 여인이 서 있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황제를 도와 “그와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황제는 그에게 “합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들었습니다. , 임금님이 말씀하신 것이 무엇입니까, 어떻게 생겼는지 듣고 싶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놀라운 거인처럼 보입니다. 가을 국화처럼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엷은 구름에 덮힌 달, 흐르는 바람에 눈이 펄럭이는 것, 멀리서 보면 아침 노을과 같고, 자세히 보면 루보에서 피어난 꽃과 같으니라. 허리가 곧고, 목이 곧고, 머리카락이 향기롭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이 빛나고, 이가 빛나고, 눈이 빛나고, 몸이 온화하고 우아하며, 그의 말은 매력적이다. 그의 옷차림은 그 모습처럼 눈부시며, 금과 옥으로 장식한 장신구로 몸을 빛나게 하고, 안개의 밝은 치마를 들고, 구석구석을 헤매고 있다. 산. 왼쪽의 채연에 기대어 오른쪽의 기(旗)를 가리고, 난해(深海)에서 현지를 줍고, 진심이 우선이기를 바라노라. Qiang은 예절을 실천하고시를 만들 것입니다. 돈이 당신을 괴롭힐 까봐 두렵고 주저하지만
그래서 Luo Lingxin은입니다. , 이주하고 헤매며 신의 빛이오고 가고 빛의 몸은 곧 날아갈 듯 학처럼 서 있지만 강하고 발걸음이 가늘고 향기롭고 소리가 난다.
당신은 잡다한 정령 집단으로 청류에서 놀거나, 선주로 날아가거나, 진주를 줍거나, 한강을 따라 떠도는 소녀에게서 녹색 깃털을 주우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강은 비교할 수 없는 멜론의 아름다움에 한숨을 쉬고, 아침 소의 고독을 노래합니다. 그녀는 그림자 속에서 소매를 펄럭이고, 루오 양말이 먼지를 일으키면 안전할 것입니다. 간다면 돌아올 것이다. 공기는 푸르고 우아해서 먹는 것을 잊게 만든다.
그러자 바람이 잠잠해지고 강 뒤의 파도도 잔잔해진다. 그 후 고래 도롱뇽이 둥지로 뛰어오르자 물새가 날아와 그들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남강을 거쳐 청양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눈물을 가리기 위해 소매를 걸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장강 남쪽의 빛을 바치며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태양 속에 숨어서 항상 왕께 바쳐온 마음이 문득 무엇이 남았는지 깨닫지 못하고 그 빛에 눈이 멀어
나는 상상을 버리고 내 영혼이 다시 나타날 것을 기대하며 배를 타고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을 잊고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하고 하인이 도착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새벽에 운전해서 동쪽 도로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정책에 저항하며 머뭇거리고 있습니다.
로맨틱 컬러
조지는 시 창작에 탁월한 업적을 남겼고, 그의 푸는 한나라 때부터 고대 서정적 푸를 계승하고 초자의 낭만적인 정신을 흡수했습니다. , 이는 Ci Fu의 기반이 되어 새로운 영역을 열었습니다. 『나심부』는 조지의 시 가운데 뛰어난 작품이다. 작가는 꿈의 세계를 통해 인간과 신의 진정한 사랑을 낭만주의로 묘사하지만, 결국 '인간과 신의 서로 다른 방식'을 결합할 수 없기 때문에 둘은 우울하고 이별하게 된다.
"달이 흐르는 바람에 눈처럼 휘날린다."는 왕희지의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문장이다.
문단 수준
『낙여신부』 전체는 크게 6문단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문단에서 저자는 낙양에서 영지로 돌아왔을 때 이렇게 말했다. 절벽 위에 서 있는 '미녀' 미페이를 보았는데, 이와 유사한 대본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 문단에는 '미비' 룽이 의상의 아름다움에 대해 적는다. 세 번째 단락에서 "나"는 Luo Shen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녀는 매너를 잘 알고 있으며 그녀에게 내 진심을 표현하고 데이트를 했지만 걱정됩니다. 속은 것에 대해 그녀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네 번째 문단에서는 '왕'의 진심을 느낀 낙신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다섯 번째 문단 '사람과 신을 미워하는 길'의 다음 두 문장이 이 시의 의미이다. 여섯 번째 단락은 이별 후 Luo Shen에 대한 "나의"그리움을 설명합니다.
뛰어난 기능
특징 1: 풍부한 상상력. 상상해 보십시오. 그는 수도인 낙양에서 출발하여 동쪽의 주안청 영지로 돌아왔습니다. 도중에 Luochuan 가장자리에서 말을 마시기 위해 멈춰서 Yanglin을 산책하는 동안 Luo Shen Mi Fei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모습은 날아 다니는 거위처럼 흔들리고 있었고 그녀는 용처럼 우아하고 온화했습니다. 물 속의 그녀는 가을보다 더 맛있고 화려했습니다. 국화와 무성한 소나무는 아침 노을처럼 아름답고 무궁화처럼 순수하며 그 우아함이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그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고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그녀에게 옥 펜던트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신성함 덕분에 그는 어떤 실수도 저지르지 않았습니다. Luo Shen은 마침내 그의 진정한 감정에 감동을 받고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결국 인간과 신 사이의 길이 다르기 때문에 둘의 결합은 더 이상 희망이 없었고 그들은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상상력은 화려하고 낭만적이고 슬픈 감정은 무관심하여 사람들을 한숨 쉬고 슬프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상상은 송유의 두 시, 『여신송가』와 『고당송가』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다.
특징 2. 말이 화려하지만 성급하지 않고, 상큼함이 상쾌하다. 짝짓기, 대화, 리듬, 언어에 주의를 기울여 깔끔하고 간결하며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드세요. Han Fu의 재료 선택과 개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특징 3: 생생한 묘사와 특성화, 은유와 대비가 결합되어 영리하고 적절하게 복잡한 변화가 사람들에게 광대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을 주고, 아름다움이 있지만 놀라지 않고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멋진 그림을 보면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살과 피가 되어 사람들에게 공허함을 느끼게 하지 않습니다. 낙심의 체형, 얼굴 생김새, 자세 등을 묘사할 때 물고기가 가라앉고 기러기가 떨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동시에 '무궁화는 맑은 물에서 나오고, 조각은 자연스럽게 제거된다'는 싱그러움과 순수함이 있다. Luo Shen을 만났을 때의 태도에 대한 묘사와 묘사는 사람들로 하여금 이 사람이 그의 눈앞에 우아하고 우아하게 나타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그와의 이별에 대한 Luo Shen의 설명에 대해 "스크린 그늘이 바람을 막고, 쓰촨 뒤의 파도가 조용했고, Feng Lai가 북을 연주했고, Nuwa가 사랑의 진실성과 순수함을 노래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람들은 이별 후에도 마음 속에 남아 있고 그들의 감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Luoshen의 아름다운 모습과 그들이 만났던 장면은 여전히 그들의 마음 속에 생생하며 그들의 마음은 씁쓸합니다. 불안하고 Luoshui 사이를 방황하며 떠날 수 없습니다.
우울증
우울증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인간과 신은 다르며, 연인은 결혼할 수 없습니다.
2. "Luo Shen"은 그의 영적 양식이지만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수 있고 현실에서는 찾기 어렵고 무한히 사라집니다.
3. 이 재능으로 그는 가까운 사람을 가질 뿐만 아니라; 황제와의 관계 그는 그 자리에 적합하지 않았고 형제들로부터 계속해서 박해를 받았으며 무력하고 슬프고 분노했습니다.
예술적 가치
전임자들은 '나심부'의 사상적, 예술적 성취를 높이 평가해 왔으며, 가장 분명한 점은 굴원의 '구곡'과 자주 비교된다는 점이다. 송유의 '여신' 시와 비슷하다.
사실 조지의 시는 이 두 가지가 결합된 시로, 『항왕』과 『항부인』의 서정적 내용이 강함과 동시에 송유이 시의 여성미를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 게다가 플롯이 완성도 있고, 기법이 다양하며, 형태가 시대를 초월하는 등 전작에서는 볼 수 없는 수준이다.
이에 대해 할말이 있다: 형수가 조피 부인이라 함부로 말할 수는 없으니 송유, 굴처럼 선녀로 써야 한다. 위안과 다른 사람들.. 비밀스러운 사랑을 갖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모르실 겁니다...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