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 사이에서 자색은 동쪽에서 온 것으로 길조의 상징이며, 많은 문학 작품들이 그것을 하나의 주제로 삼고 있다. 예를 들어' 심봉 이안' 제 77 장' 노아, 단숨에 삼청결' 이 그 예이다. 이 작품은 다양한 교리와 문장 (WHO) 에 근거하여 쓴 것으로, 읽기에 아주 재미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예술성과 예술성이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설날마다 사람들이 늘' 자기가 동쪽으로 오는' 춘련을 붙여야 했는데, 이는 노아의 신곡관 이야기가 전해져 온 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경풍수학에서' 자기동래' 는 무슨 뜻인가요?
"자기가 동쪽으로 온다" 는 것이 도교의 이유 중 하나이다. 전출 《관릉 윤 내전》을 발표하다. 나중에 많은 도교의 전기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었다. 이 노인의 창시자인 도가 (도가) 는 몰락한 세상에 직면하여 주나라를 떠나 은거할 준비를 했다고 한다. 유룡전설에 따르면, 노아는 서쪽의 사막 국가에 가서 외국 민족을 가르치려고 한다. 따라서 보라색 가스가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데, 그 중 한 가닥은 곧장 칸 협곡 입구로 흐릅니다. 음, 주소왕의 대장부는 하늘의 별을 관찰하는 데 능하다. 어떤 성인이 하코곡관을 건너야 한다는 것을 알고 관직을 그만두고 하코곡관에 세관원이 되었다. 그는 길 양쪽에서 재계 분향 의식을 거행하여 길을 따라 깨끗이 청소하고 성도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막내는 푸른 소를 타고 천천히 하코곡관에 들어갔다. 관명 윤바이노자를 스승으로 삼고, 노인에게 천년의' 도덕경' 을 써달라고 부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