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스타 브랜드는 다년간의 문화 관광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관광 명소의 계획 설계는 미관의 원칙을 고수해야 하며, 동시에 관광객의 감정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어느 정도의 친화력과 배려성을 가지고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디자인의 건축, 경관, 환경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만들어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관광지의 계획 설계는 어떤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첫째, 관광 명소: 관광 명소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개발할 수 없습니다. 계림리강의 봉우리와 산봉우리, 주자이거우의 기이한 수경 등 독특한 자연 경관이 이 관광지들의 매력이다. 흡인력이 없고 흡인력 핵심을 창조하지 않으면 관광의 기초를 형성할 수 없기 때문에 관광은 우선 흡인력과 흡인력 핵심을 형성해야 한다. 흡인력 창출의 관건은 정확한 포지셔닝에 있다. 자원, 문화,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체 놀이과정을 주도할 수 있어야 한다.
1) 꼰 디자인
관광 상품의 관광 노선은 관광을 조직하는 과정이자 전체 관광을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과정이므로 관광 노선의 조직 설계는 매우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디자인에는 중요한 기술인 관광객 심전도가 있다. 예를 들어 등산은 전체 유람 과정이 짧으면 한 시간, 길면 하루가 걸린다. 일반적인 유람 과정은 원칙적으로 여행객이 15 분마다 흥분을 하게 하고, 30 분에 한 번 더 큰 흥분이 있어야 하며, 1 시간에는 휴게소와 그에 상응하는 소비재가 있어야 전체 유람과정이 풍부하고 재미있다. 여행은 대본과 같다. 관광계획설계는 사실 한 편의 극본을 편집하는 것이다. 전체 극본은 설계의 기복이 있어야 흡인력이 있다.
2) 관광지 디자인
관광지 디자인의 관건은 관광객들이 관광을 즐기고 체험에 더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계곡 옆에 잔도를 하나 짓는다. 계곡을 통해 보이는 개울과 멀리서 보이는 개울의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디자인에서는 인간과 시냇물의 관계를 잘 꾸려야 한다. 관광객들이 자연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체험에 참여하게 하고, 자연가치를 강조하고, 최적의 위치에서 시냇물의 활력을 느끼고, 이런 자연의 아름다움이 심신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자연관광명소, 문화유산명소, 신흥명소 등 오락성이 중요하다. 관광객들은 참여와 상호 작용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단순한 관광지는 관광객 입주를 유치하기 어렵다! 놀이기구 설비는 현재 전기, 광전, 디지털 놀이에 이르기까지 잘 발전하고 있다. VR 놀이프로그램, 귀신의 집 모험, 하늘로밍 등 다양한 상상의 방식을 깊이 참여하는 놀이체험으로 만들 수 있어 현실에 없는 장면과 체험과정을 만들어 심신을 흥분시키고 큰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4) 휴식 노드 설계
가장 아름다운 곳에 머물고 싶다면 레저 광장, 레저 상가, 관광 플랫폼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레저 지역에 상업 점포를 설치하다. 이 디자인은 rest 노드의 디자인을 구성합니다.
5)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오락과 놀이의 차이는 크지 않지만, 놀이는 상호 작용의 동적 구조에 더 많이 반영되며, 오락은 문화적 수준과 공연 예술의 방식과 구조에 더 많이 나타난다. 예를 들어 인터랙티브 공연, 라이브 공연, 모닥불 파티, VR 엔터테인먼트의 인터랙티브 참여, 역할 연기의 체험식 행사 등이 있다. 양삭을 유람하면 많은 친구들이' 인상 유언니' 의 산수 공연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높은 수준의 창의력 창조를 통해 고전을 형성하여 관광객들이 잊지 못할 혁신을 만들어 입소문을 퍼뜨려 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관광지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첫째, 관광 경관 디자인 방면에서 관광 종목의 경관은 특색이 있어야 하고 특색이 있어야 한다. 경관 자체는 단순히 기능과 일반 경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지의 전반적인 흡인력을 높이는 요소여야 한다. 관광 경관 디자인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경관 설계에는 자연 경관 설계뿐만 아니라 인문 경관 설계도 포함되어 있다.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매우 풍부한 원소를 통해 경관의 특색을 구축하고, 경관기호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그 가치를 반영하고, 그 독특함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습니다! 문화 경관 디자인은 문화 관광에서 문화 체험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문화 체험 경관 디자인은 다양한 수단과 매체를 이용하여 분위기와 장면을 만들어 사람들을 몰입시키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한다. 그것은 상호 작용, 참여성, 소비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주로 시나리오, 동적 예술, 상호 작용 예술, 오락의 방법을 통해 창조되었다.
둘째, 건축 디자인: 관광 특색 호텔, 관광객 센터, 식당, 공연극장의 디자인은 건축 설계의 전문적인 세분화로 유치 기능, 문화 표현과 상징, 접대 기능, 집산 기능, 레저 기능 등 특별한 요구 사항을 결합해 설계해야 한다. 건축 설계에서는 문화 자원에 대한 발굴을 통해 건축 설계 언어로 바뀌어 건물 자체에 생생한 생명력을 부여하고 독특한 외관 건축물이 풍경이 되고, 랜드마크는 관광지에서 매력적인 경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놀이시설 설비는 관광지를 설계하는 종목이 많지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참신한 VR 놀이기구다. 하나의 VR 장치는 다양한 유형의 체험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다. 다음은 VR 놀이에 대한 장비 소개입니다.
VR 팬텀 비행접시: 5 명이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VR 엔터테인먼트 장치입니다. 전체 조형 높이 시뮬레이션 쿨한 비행접시, 어두운 판금 소재에 테크니컬 블루레이, 공상과학 폭발! 최첨단 특허 크랭크 기술+360 스윙 구조 기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각도와 자세를 시뮬레이트합니다. 등을 떨고, 엉덩이를 떨고, 얼굴을 불고, 다리를 쓸어버리는 등 다양한 효과를 통해 초간 강렬한 몰입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교묘하게 새로운 비행접시를 만들었다. 스타일링 디자인은 우주 비행접시에서 나온다. 원뿔형 디자인 쿨한 공상 과학 분위기, 어두운 판금 소재, 테크놀로지 블루 라이트. 팬텀 비행접시는 특허 크랭크 기술+360 전방위 회전 기술을 사용하여 360 무한 회전과 앞뒤 좌우 2 자유도 기울기를 구현함으로써 더 많은 체험 각도와 자세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등을 떨고, 엉덩이를 떨고, 바람을 불고, 다리를 쓸고, 버튼을 누르는 등의 특수 효과 촬영으로 액션이 배가됩니다!
넷째, 비즈니스 모델 디자인 방면에서 관광지는 단지 경관일 수 없다. 관광지 프로젝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상업 모델 설계를 실시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모델이 없으면 이 관광지는 투자 수익을 내기 어렵다.
1) 수익 모델 설계
관광 프로젝트의 수익 모델은 관광 투자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연구 수익 모델은 우리가 관광 상품을 설계하고 관광에 투자하는 데 중요한 기술 도구를 제공한다. 관광수입은 관광총소득, 관광소득사슬, 관광수입점 설정의 세 가지 측면에서 분석할 수 있다. 관광 종목의 경우 소득 체인이 길수록 소득 지점이 많을수록 총수입이 커진다. 한 번의 여행 총 소비의 합은 거리, 시간, 관광지 성격, 관광객 유형과 관련이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방식은 관광수입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관광 종목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총수익과 소득 구조이고, 총수익 극대화와 소득구조 최적화는 관광 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의 기초이다.
2) 소비 패턴 디자인
관광지 쇼핑포인트 디자인은 엔터테인먼트 소비, 레저 쇼핑, 놀이소비 등을 포함한 형식 위주이다. 소득 구조는 소득 모델 설계를 통해 형성되며, 이익 구조는 소득 구조를 통해 계산할 수 있으므로 소득 모델 설계는 관광 레저 제품 디자인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3) 수익 프로젝트 설계
예를 들어, 관광지 교통의 수입 프로젝트는 교통수단이자 관광이며, 모든 교통수단은 유료 모델을 포함한다.
다섯째, 마케팅 모델 디자인에서는 광고 기획, 마케팅 채널 기획, 슬로건 기획, 마케팅 모델 기획 등 수익 모델 설계와 동시에 마케팅 모델 설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TV 광고, 인터넷, 주류 미디어, 자체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디자인을 할 수 있으며, 마케팅 디자인과 관광지 관리 디자인을' 소프트 시스템 디자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관광지 마케팅은 핵심 제품 유치를 바탕으로 시스템 유연성 있는 가격 체계를 구축하고, 홍보와 터미널 마케팅을 결합한 프로모션 전략을 개발하고, 브랜드 관리, 즉 소비자의 인지관리를 잘하며, 마케팅과 서비스 다원을 결합한 채널 모델을 잘 만들어야 한다.
여섯째, 운영 관리 설계 관광지의 "설계" 에는 운영 전략, 관리 전략, 관리 구현 등 운영 관리의 모든 측면이 포함되며, 프로젝트의 투자 분석, 수익 모델, 개발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개발의 전략적 포지셔닝은 운영 실행 로드맵, 즉 각 운영 관리 모듈 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 관리 구현 계획의 개발을 포함한 각 모듈 관리 전략의 결정입니다.
요컨대, 관광지의 계획과 설계는 매우 중요하다. 관광지 건설, 경관, 레크리에이션, 건축 설계, 건설 및 운영 관리에 이르기까지 이 일련의 과정은 이미 완벽한 관광지 계획 설계 프레임워크가 되었다. 더 많은 관광지 계획에 대해 알아보고, 우리에게 관심을 기울이시겠습니까? 판타지 스타 여행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