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 건축의 상호작용과 문화?

다음은 Zhongda Consulting에서 참고용으로 가져온 조경 건축의 상호성과 문화적 성격에 대한 관련 내용입니다.

이러한 건축은 20세기 대부분의 기간 동안 몇몇 서구 국가를 중심으로 표준화된 지식 형태로 확산되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조경 건축은 뚜렷하거나 일부 중복되는 특성을 갖는 다양한 맥락에서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아키텍처는 기간에 따라 서로 다른 식별 표시를 갖습니다. 때로는 국가적·지역적 상징을 통해 파악되기도 하고, 언어 사용 범위를 통해 파악되기도 하며, 문화적 배경을 통해 파악되기도 한다. 특정 직업 내에서 실무자와 학자를 식별하는 것은 국가적, 국제적 패턴 및 문화 간 교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20세기 대부분의 기간 동안 중국과 중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 및 지역은 정치적 이유 등으로 인해 조경이 성행하는 서구 국가와는 매우 다른 환경에 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학생과 전문가가 점차 서구 학술 기관과의 접촉을 늘리면서 두 가지 주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첫째, 중국이 계속해서 서구에서 디자인을 도입할 때 개념과 기술, 중국은 얼마나 대외 문화 교류를 견딜 수 있습니까? 이 수수께끼 같은 질문은 우리에게 점점 더 긴급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악수와 미소가 있지만 문화 교류가 직면하는 문화적 입력과 실질적인 문제는 진부한 표현에 의해 모호해집니다. 20세기가 끝나가면서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발전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문화 교류를 위해 어떤 새로운 대본을 구상해야 할까요?

둘째, 교육 기관, 대학 및 이들의 구체적인 관행은 민감하고 강력한 문화 간 만남을 기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조경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이들 기관은 어떻게 우리를 일방적인 문화충돌에서 다중문화교류로 인도할 수 있을까?

이 기사는 문화 간 의사소통과 교육 기관 개혁에서 발생하는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관점과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비판적 실천으로서의 경관 복원'은 여기서 세 가지로 이해됩니다.

① 문화적 지평을 비판적 태도로 대하는 것은 융합의 특성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개념은 어떤 형태로든 자연화되고 합법화되었습니다.

② 현재의 풍경이나 문화가 곤경에 처한 근본 원인을 발굴하고, 이를 부정하거나, 무시하거나 부활시킴으로써 특정 형태의 풍경이나 문화를 고치려는 목적을 달성하려는 의도가 주로 중국인을 뜻한다. 조경문화 .

3산수복원에 왜 '복원론'이 수반되는지 설명하세요. 바쁜 실무자들과 여러 가지 이유로 혼란스러워하는 학생들에 의해 잘못 해석되어 왔습니다.

기본 전제는 현재의 조경 건축의 발전으로 인해 20세기 어느 때보다 중국 문화와 결합하기가 더 쉬워졌다는 것이다. , 최근 서구 독자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조경학 관련 논문의 일부를 주로 분석하여, 그들의 논문이 어떻게 이문화간 의사소통의 가능성을 은폐하고 있는지 밝히려는 목적은 결론을 도출하거나 비판하려는 것이 아니라 주로 인용하는 것입니다. 이 작가들의 견해. 작가의 주된 관심은 이문화 교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공간 이동에 있으며, 심층적인 비평에 그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셔틀은 우리에게 의사소통의 가능성에 대한 감각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 개인의 관점의 한계를 상기시켜 주기를 바랍니다.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세 가지 부적절한 가정을 삭제하겠습니다.

첫째, 문화에 대한 관심은 정적인 내용이 아니라 역동적인 변화 과정에 있습니다.

문화 간 의사소통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경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특정 딜레마에 대응하고 더 큰 변화를 계속해서 추적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변화 과정에서 문화 간 의사소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시나리오는 사람들이 '중국' 또는 '비서구'를 주제화하거나 현지화할 수 있는 범위에만 국한될 수 없습니다. 이문화 대화의 가능성은 다음과 같은 특수 시나리오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중국 정원, 중국 커뮤니티 센터, 중국 대사관 또는 차이나타운에 대해 토론합니다. 어쩌면 저자가 논쟁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궁극적으로 문화 간 교류로 이어질 수 있는 중국 문제에 대해 표면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이는 무관함의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발견을 자극하는 상관관계와 상호 조명에 직면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은 위치, 환경, 문화적 배경, 선입견의 차이입니다.

1. 풍경의 과정, 촉각과 (시적) 언어 순수 시각 분야에서 풍경의 언어를 이해하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비판을 받아왔다. Anne Whitson-Sborne은 "조경 속의 건축: 통합 비전을 향하여"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불평했습니다. "많은 건축가와 심지어 조경사조차도 조경 건축을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해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기존 건물의 시각적 설정으로, 풍경을 역동적으로 만드는 과정을 고려하지 않고 풍경에 있는 산, 나무, 꽃의 모양과 색상만 고려합니다." 같은 주제에 대한 다른 기사에서 James. Koerner는 풍경을 디자인하는 중요한 문화적 작업에서 물질의 촉각성이 중요한 요소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촉각을 강조하면 "풍경을 풍경이나 시각적 배경으로 축소하려는 디자인 충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촉각은 사람들을 환경 경험에 더 가깝게 끌어당길 수 있으며, 이 경험을 말을 통해 승화시킬 수 있습니다. 나무의 따뜻함과 차가움이 우리에게 다시 반영됩니다. 금속, 젖은 ​​나뭇잎의 향기와 습한 공기의 향기, 화산암의 거칠음과 화석의 부드러움.”

풍경을 시각적 설정으로 보는 비판은 종종 건물과 파빌리온이 은폐된 완전한 야외 공간으로 잘못 이해되는 중국 정원에 대한 논의의 길을 열어줍니다. 이러한 전체적인 이해는 20세기에 모호해졌고, 서구의 영향으로 중국 정원 학습은 이제 두 가지 주요 관점에 의해 지배됩니다. 한 가지 견해는 정원 건축 연구를 강조하는 건축 학교 학자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으며, 다른 견해는 정원 가꾸기에 대한 고려가 가장 중요하다고 주장하며 정원 학교 학자들이 옹호합니다. 풍경과 건축의 시각적 통일성에 대한 Spern의 견해는 전통적인 중국 견해에 반대되는 이분법으로서의 풍경과 건축에 대한 이해를 대체합니다. 풍경을 역동적으로 만들려는 Spern의 주장은 또한 정적 공간과 인구 감소 이미지를 강조하는 모더니스트 이해의 도입으로 오랫동안 약화되었던 중국 정원에 현대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나의 터치에 대한 강조는 정원의 규모 감각을 복원하고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규모 감각은 중국 정원 작업에서 지배적이지만 금세기에는 풍경 사진을 보여주는 대부분의 중국 정원 출판물에서 무시되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중국의 풍경 개념이 어떻게 Spern과 Kohner의 논문에 새로운 반성을 불러일으켰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정"에 관한 Spern의 주장과 중국의 "특성"에 대한 관점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중국특색'이라는 용어는 중국의 군사정책과 정치를 논의할 때 처음 제기됐으나 점차 서예, 산수화, 회화, 역사 분야에서 사용됐다. 이 주장은 동적 관점과 정적 관점 사이에서 진동합니다. 즉, 주어진 구조 시스템에는 확장되지 않은 것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동일화'에 반대하기 위해 일반성을 사용했을 때, 그가 사용한 이론은 서구가 반대하는 일반성과 특수성을 닮았다. 이론가 John Lageman의 작업에 익숙한 독자라면 일반적인 개념을 거부하기보다는 식별 속성이 서로 다른 집합을 통해 정의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Ginnis Deleuze의 관점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인식할 것입니다. 나는 라지만의 관점을 따라 카테고리 개념 자체에 의존하지 않고 중국 조경의 정체성과 같은 문제에 대해 카테고리 사고 모델을 어떻게 다시 이해할 수 있는지 다른 글에서 설명한 바 있다. 독자들은 쿨하스가 특정 태도를 올바르게 비판했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의 비판이 문화 간 사고의 차이를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유럽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보편주의적인 태도로 논의를 마무리합니다. 이는 '이론'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좋은 예이다.

위의 논의는 이론에 대한 성찰과 글쓰기가 조경 건축에서 문화 간 의사 소통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주려고 시도합니다. 이러한 이론적 활동은 문화 간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는 우리의 감각을 강화하고 다음을 가능하게 합니다. 교류하는 동안 생겨난 동질적인 감정에 감동받았습니다. 조지의 도움으로. 주제에 대한 De Combbe의 말은 이 아이디어를 "기대와 아이디어의 변형을 수행하는 것...최소한의 노력으로 이 복잡한 변환을 수행하는 것...존재하는 것을 발견, 교란, 깨우기 위해..."를 회복하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 일을 현재로 가져왔습니다...장소의 일반성을 반영하고 가장 명백해 보이는 변화를 부과하여...새로운 형태, 새로운 감정 및 새로운 연결을 확립했습니다.” 이러한 언어를 활용하여 동일한 유형의 자극에 감염될 수 있는 실제 활동을 통해 이론적 성찰과 실천적 사고가 연결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분야에서 작업할 수 있는 결과를 탐구합니다.

시간과 우주 왕복선의 형태로 교차 문화를 생각하는 이 셔틀은 전체적으로 열린 결말과 일관성을 지닌 전개되는 리듬이며 목적론이 갖는 일종의 초월적 경험에 저항합니다. 권위있는 주장. 이런 셔틀은 '동서양', '형식과 내용', '시간과 공간', '풍경과 언어' 등 추상적인 모델의 범주가 아닌 구체적인 작품을 예시로 삼는다. 이러한 셔틀링은 유통되는 아이디어의 특수한 구조를 반영하며, 실제로 이를 사고 과정에서 제한 없이 반복되는 보편적이고 무한히 확장되는 사고 방식으로 간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셔틀은 조경 건축에서 "문화적 상호성"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관련성 경험을 불러일으킵니다. 다양한 자원과 함께 교육 기관에서 특별한 역할을 하며, 조경 건축이 세계화 시대에 문화 상호주의 경험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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