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장수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 1: 무한장수는 무슨 뜻인가요? 대청불상 높이 19 cm, 밑폭 12? 무량수 5cm 부처님은 밀종신령 중의 하나이다. 불로장생하는 불상은 바로 지금 서구 극락세계의 불입니다. 이 부처는 국가의 왕위를 포기하고 출가하였다. 그의 이름은 법장법추입니다. 그는 불 앞에서 소원을 빌며 극락정토를 이루어 정토에 가려는 모든 중생을 이끌고 죽었다. 무수한 강도 끝에 그는 소원대로 부처가 되었다. 지금까지 10 강도로 무량광불, 무광불, 대증광불, 왕광불, 청정광불, 환희광불, 지능광불, 무광불, 난사광불, 무중광불, 초일월광불 등 13 개의 이름이 있다 무량수불은 밀종 오지불의 이미지로 천관의 사진으로 양손을 첩에 고정시켜 장수하는 꽃병을 들고 있다.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왕실 사원 그룹 외팔사는 청나라 강간 황제가 민족 단결을 강화하고 변방을 공고히 하며 역사 발전에 순응하는 민족 종교 정책이다. 17 13 부터 1780 까지 승덕은 거의 70 년 동안 총 12 개의 왕실 장전 불교 사원을 지었다. 각 절은 각종 공예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다운 불상을 모시고 있다. 이 불상들은 원래 푸타종성사의 천불각 안에 모셔져 있었고, 스미토상 아래에는' 청건륭경인년 정조' 라는 글자가 장식되어 있었다. 건륭경인년은 건륭황제의 60 대수와 일치한다. 당시 황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각 소수민족의 왕공귀족들은 만장일치로 수천 개의 무량수불을 공헌할 것을 요구했다.

무량수불, 일명 무량광불, 아미타불, 서방극락세계의 주불입니다. 지혜를 대표합니다. 무량한 빛과 무수명을 의미합니다. 강희 황제가 당시 무량수불의 화신으로 여겨졌던 것처럼, 그의 서명을 읽는 것은 종종 청나라 황제를 부처로 끌어들이는 큰 의미가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이는 우리의 위대한 조국 영토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의 사전에는 "과거, 현재, 장차 태어난 불에는 1000 개가 있는데, 모두 국가와 국민, 바람과 비바람이 순조롭고 건강하고 장수한다는 뜻이다" 고 말했다. 천불각의 천존금 무량수불은 인민단결, 민족단결, 조국통일의 역사적 증거인가?

(1) 아미타불. 아미타불, 문자 그대로 무한장수 (반아미타 유) 와 무한광명 (범앞도 아메바) 으로 번역되어 무한장수불과 무한광불으로도 불린다. 그러나 밀교는 아미타불을 무량광불로, 이름은 무량수불이라고 한다. "무수경" 두루마리에는 무수불, 위력, 대광, 가장 존위가 있다. 관무량수경 () 은 일명 무량수불 () 이라고도 하며, 크기가 무량하여, 매우 사람이 할 수 있다.

(2)' 아미타불경' 정전편에 열거된 6 자 항사불 중 하나로 서방에 살고 있다. 아미타버와 함께 서방에 있고, 동명이 무량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동이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량수불

질문 2: 도교 구호는' 무수불' 인가,' 무수복' 인가? "무량수불" 은 도교 용어로, 축복과 선신의 전용명사이다.

불교의 아미타불과는 다르다. 그러나 도교의' 복' 자는 남서사투리에서' 불' 의 발음과 같다. 밀종' 무수불' 과' 무수복' 에 대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무량천복' 의 마지막 네 글자는 나중에 전국 도교에서 영원한 성명으로 통일되었다.

"무량불" 과 관련하여 도가 정통에는 "삼무불불" 이라는 단어가 있으며, "삼무불불" 로도 볼 수 있다. 천존' 은 이 숫자에서 어떤 신을 대표하지 않고' 무량함' 이라는 단어를 최고 경지로 끌어올렸을 뿐이다.

요약하자면,' 무량불' 은 가장 높은 존칭이다.

도교에는' 무존인',' 무존명',' 무존공' 등의 칭호가 있어 모두 완전한 천존 칭호이다.

무량수불은 불교 용어이다. 나중에 불교가 동쪽으로 이동하여 도교에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도가의 이름을 "무량불" 이라고 부른다.

질문 3: 무수한 도교 용어는 밀종' 무수불' 과' 무수복' 에 대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전국 도교통일이' 무수불' 의 마지막 네 글자를 영원한 성명으로 삼았다. "무량불" 과 관련하여 정통도가는 "삼무량" 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무량관 (젊은이 또는 사람이 많을 때 사용), 무량수 (연장자 사용), 무량복 (부녀자 사용) 을 의미한다. 천존' 은 이 숫자에서 어떤 신을 대표하지 않고' 무량함' 이라는 단어를 최고 경지로 끌어올렸을 뿐이다. 요약하자면,' 무량불' 은 가장 높은 존칭이다. 도교에는' 무존인',' 무존명',' 무존공' 등의 칭호가 있어 모두 완전한 천존 칭호이다. 무량수불은 불교 용어이다. 나중에 불교가 동쪽으로 이동하여 도교에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도가의 이름을 "무량불" 이라고 부른다. 불교 사전: 무량수불 (? ~ 867.2. 10) 천주 성수 (현재 호남성 시세) 에서 태어났다. 수불의 생년월일과 연대에 관한 문헌에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항목이 1 년 동안 기록되었고, 전진이 태어났고, 무사년 (704 년); 광서통지' 에 따르면 수불은 당현종 16 년 (728) 에서 태어났다. 샹은 장생불' 파랍바 육십육세', 광시동치, 청동치 140 세, 호남동치 133 세, 휘주복지 132 세라고 말했다. 생졸년 기록은 일치하지 않지만 당헌통은 광서 취안저우 8 년 (867 년) 2 월 10 일에 상당히 확정적이다. 중국 역사상 가장 장수한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수불' 이라고 존칭한다. 무량수불은 산스크리트어 아미타불의 의역, 즉 아미타불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무량수불' 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수불의 어머니 웅경소가 임신했을 때, 한 김신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을 꾸고 그녀의 방으로 들어가 품에 안겼다고 한다. 수불은 젊었을 때 얼굴이 크고, 뼈만 앙상하게 여위었고, 몸매와 걸음걸이는 모두 일반인과 달랐다. 16 세, 천주시 서북개원사에서 반지를 받고 생전에 사방을 돌아다니며 선교를 했다. 당천보 14 년 (756 년), Xi 형양 기러기봉사에 주둔해 스님에게' 진사의 보물' 으로 추앙되어 시를 남겼다.' 운유승은 진공을 알고 천불에는 대대가 있다' 는 시를 남겼다. 산중사승은 남길 수 없고, 500 년 후에 기러기봉으로 돌아갈 수 없다. 신도들은 이것을' 활불도장' 이라고 부른다. 사후에 상남에서 자주 출몰하고, 명중엽은 형주 일대에 나타났고, 청대는 승으로 환생하여 연봉사에 살면서 경경을 설교하였다. 그래서 수불은 "천주에서 태어나 취안저우, 성불우형주", "천주가 바람이 많고, 취안저우 구름이 많고, 형주가 비가 많이 온다", "500 년 환안회봉" 이라는 전설은 역대로 "자오묵을 묘선사" 라고 불리며 "향산 시조" 라고 부른다 시는 말했다: "나는 Nanyue 예배 거룩한 황제, yanfeng 예배 부처님 에 가고 싶다. 매년 음력 2 월 8 일은 수불의 생일이자 남악의' 수불의 날' 이다. 형월인민은 연봉사의 수불전 앞에서 성대한 집회를 열어 수불을 숭배하고, 세계 각지에서 온 선량한 남녀들이 모여' 2 월 초 팔수불' 의 민속을 형성했다.

질문 4: 도교가 장수에 한계가 없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량불은 누구입니까? 부처를 믿으려면 부처를 믿을 수 있고, 삼교를 융합하면 믿을 수 있다. 신앙마다 해석이 다르다. 불교는 신을 숭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업력의 바퀴의 6 대 사단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불교의 입장에서 보면 민간 신앙이지만, 도교의 입장에서 볼 때 삼교합은 도교 신앙이고 도교는 다신교 신앙이다. 풍토 인정을 포함한 신령도 도교의 범주 안에 있다. 만약 당신이 신의 지도, 도움, 구제, 보우를 원한다면, 서명, 서명, 드롭, 죽음, 빈곤 구제와 같은 도교를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이 신앙의 어느 방면을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네가 신앙과 이해를 선택하는 차이지만, 두 가지 이해는 모두 옳다. 어느 신앙에 서고 싶은지 보세요. 불교는 무신론이다.

다음은 향연 대가의 정통 불교에 대한 해석이다.

정통 불교

사실 불교의 본질은 신앙과 미신의 차이가 없다. 불교는 불교다. 기본 내용은 어디에서나 똑같다. 불교는 부처석가모니의 대비대혜해에서 드러났고, 부처는 대각성을 가지고 있다. 지혜, 친절, 빛, 시원하고 편안한 가르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신앙에 근거한 컬트의 형태는 불교입니다.

진정한 믿음이란 올바른 믿음, 적절한 선서, 올바른 인식, 성실한 믿음, 진정한 믿음이다. 긍정적인 편지의 내용은 세 가지 주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하나는 영구적이어야 한다. 둘째, 보편성이 있어야합니다. 셋째, 필연적이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과거는 줄곧 이렇다. 지금은 도처에 있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다.

진리나 사물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는 이 세 가지 조건의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면 신앙이 아니라 미신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일종의 종교 교리는 시대의 시련을 견디지 못하고, 환경의 인도를 견디지 못하고, 새로운 경지를 열 수 없다. 미신이지 신앙이 아니다.

그러나 대승 종교 유행 지역의 정통 불교, 특히 중국의 정통 불교는 항상 산중승과 소수의 군자가 독보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민간의 정통 신앙에 관해서는, 지금까지 보급된 적이 없다. 일반 대중은 유교, 석도, 혼합 신앙의 관념 속에서 살았는데, 예를 들면 귀신 숭배, 사람이 죽거나 귀신이 있다고 믿는 것은 불교의 산물이 아니다.

불교는 어떻게 민간 신앙의 요구에 적응합니까?

민간 신앙이란 민속과 관련된 종교 행위이자 원시적인 종교 현상이다. 인류 문화 이후, 일반적으로 각 민족 간에 발생한다. 그것은 정신적인 고민, 가정과 사회의 분쟁, 그리고 자연환경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서이다. 사람의 체력과 지능이 잠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신의 지도, 도움, 구조, 보우로 도움을 청할 수 있을 뿐, 서명, 서명, 강령, 질질 끄는 것, 도움 루안, 제사, 소원 등을 이용해 귀신과 소통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뿐이다. 불교는 비슷한 행동을 제창하지 않는다.

민간 신앙은 신의 혼합체이다. 송대 이래 유석도는 융합되어 신, 선, 불, 보살을 가리지 않았다. 청말민 초부터 엽교 회족교 등 이른바 5 교동족인 민간 종교가 출현했다. 영매, 마술사, 육안단, 소녀, 영전, R 컵 등 인물과 소품을 통해 신, 신, 성, 현, 보살, 고불을 자처하는 사람들을 초청해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아이디어를 내고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이와는 달리 불교는 이성적인 권유, 선덕복, 참회 염불을 통해 기도의 목적을 달성한다. 그러나 일신교의 신도들은 유일한 신을 기도의 대상으로 삼았다. 민간 신앙도 각종 종교의 지도자를 신령으로 추앙하였다. 차이점은 각 주요 종교에는 자체 교주, 교사, 교리, 교기, 교단이 있다는 것이다. 민간 신앙은 다신교이다. 따라서 정통 불교 사원은 관관, 육안단, R 컵을 설치해서는 안 되며, 다양한 지방색의 우상을 모시면 안 된다. 민간신앙의 색채에 물들지 않도록 불교는 다신을 숭배하는 것으로 오인되고 불교는 민간신앙의 주류로 오인된다.

불교는 어떻게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민간 신앙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이것은 신불보살의 역할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거나, 관세음보살, 지장왕보살의 효능, 섬세하고, 심오하고, 고금과 같이 자주 쓰이는 경전의 효능을 논술해야 한다. 관세음보살은 영감, 구원, 연민으로 불린다. 아미타불은 무상의왕이라고 불리는데, 일명 무수무량하고 무량한 빛이라고도 한다. 이 부처들은 사람을 필요로 하고, 장수하며, 지혜를 구할 수 있다. 석가모니버는 루사나버의 수백 억 화신 중 하나이다. 그는 여성세계의 지도자이자 인간과 자연의 스승, 밤의 등대, 고난의 인자함 ... >>

질문 5: "무한 생명" 을 읽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의 아미타불은 무한한 수복을 가져야 한다. 그들의 수복이 제한된 도교에서 무한한 복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바로 자성에 귀의하고, 무량하며, 남무아미타불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질문 6: 주인은 장수에 한계가 없다고 말했다. 남무 아미타불은 어떻게 대답해야 하나요?

남무음 남무.

불법의 마지막 날, 수억 명의 수행은 염불, 생사가 달려 있다!

-달의 장경집.

죽든 안 죽든 네가 믿든 안 믿든, 맛은 염불의 깊이에 달려 있다.

\ "강력한 편지 경우, 나는 평생 열 번 읽고, 살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바람이 불고 비가 젖지 않을 때까지 당신의 이름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살아남을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은벽이 철벽과 비슷하다면 살 이유가 없다. "

-q 이순신 마스터, 경종 9 세 조사, "토미 야오 지에"

남방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질문 7: 무한장수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네가 틀렸는지 알고 싶다.

나는 도가가 장수하고, 행복은 끝이 없고, 천국은 끝이 없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불교도들이 말하는 무량수불도 있지만, 무량수불은 들어 본 적이 없다 ...

왜 코프를 안 해? 아니면,

무량수희, 무량불

이것은 도가 용어로, 성실성을 축복하는 전문 용어이다.

그것은 불교의 아미타불과는 같은 것이 아니다.

밀종' 무수불' 과' 무수복' 에 대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나중에 전국도교통일은' 무수불' 의 마지막 네 글자를 영원한 성명으로 삼았다.

"무량불" 과 관련하여 도가 정통에는 "삼무불불" 이라는 단어가 있으며, "삼무불불" 로도 볼 수 있다.

천존' 은 이 숫자에서 어떤 신을 대표하지 않고' 무량함' 이라는 단어를 최고 경지로 끌어올렸을 뿐이다.

요약하자면,' 무량불' 은 가장 높은 존칭이다.

도교에는' 무존인',' 무존명',' 무존공' 등의 칭호가 있어 모두 완전한 천존 칭호이다.

무량수불은 불교 용어이다. 나중에 불교가 동쪽으로 이동하여 도교에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도가의 이름을 "무량불" 이라고 부른다.

무량수불

아미타불도 번역해 왔습니다.

아미타불, 직역은 무수무수, 무량광, 무수불, 무광불으로도 불린다.

그러나 밀교는 아미타불을 무량광불로, 이름은 무량수불이라고 한다.

"무수경" 두루마리에는 무수불, 위력, 대광, 가장 존경이 있다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관무량수경 () 은 일명 무량수불 () 이라고도 하며, 크기가 무량하여, 매우 사람이 할 수 있다.

질문 8: 무한한 생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무한한 생명은 무한함, 위대함, 무한함, 무한한 생명과 무한한 바다와 같은 것을 의미한다!

질문 9: 도가가 무량불상이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삼청의 제자는 보통 선물을 줄 때' 무상불' 이나' 무상태을불' 을 마음대로 부른다. 만약 많은 선신자가 불행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무상태을불'' 무상태을불 구제고', 즉 태을불 (불교의 관음보살과 유사) 을 불러 불행한 사람을 돕고 고난을 구원하는 것이다. 이런 가창공식은 줄곧 청말민국까지 이어졌다. 해방 후 무량불로 오전된 것은 도교를 모르는 일부 사람들이 창조한 것이다. 도교는 종종 "태상황", "최고무상", "최고무상" 을 사용하여 도교의 최고무상을 표현한다.

도교에는 무량한 부처가 없다.

세 가지 무한함은 무한한 시야, 무한한 생활, 무한한 행복이다. "삼무" 의 유래는 매우 이르다. 나중에 불교에는 무량불상이 있고 도교와 무량복해음이 있기 때문에 구별하기 위해 후기 도교는' 무량불' 로 바뀌었다. 무량불상이 바로 불도다. 무량불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할 수밖에 없다. 도교에는' 무량불' 이라는 말이 없기 때문에' 무량불' 이라고 불러야 한다.

도교의 이 단어는 원래' 무량수복' 으로, 성실성을 축복하는 전용어로 불교의 아미타불과는 다르다. 그러나 도교의' 복' 자는 남서사투리에서' 불' 의 발음과 같다. 밀종' 무수불' 과' 무수복' 에 대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전국 도교통일은' 복을 무상불' 을 영원한 성명으로 삼았다.

그러나 도교 정통에는' 삼무량' 이라는 단어가 있어' 삼무불' 로도 볼 수 있다. 천존' 은 이 단어에서 어떤 신을 대표하지 않고,' 무 단위' 라는 단어를 최고 경지로 끌어올렸다.

도교에는' 무존인',' 무존명',' 무존공' 등의 칭호가 있어 모두 완전한 천존 칭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