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는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원문 _ 번역과 감상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당나라 이상은은' 무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무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화실 서쪽, 시나몬 홀의 동쪽.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당시는 300 곡, 사랑, 아카시아, 연회의 감정 번역과 주석 운율 번역이다.

어젯밤 별빛이 찬란하였으나, 한밤중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자리는 화루 서쪽 규당 동쪽에 있습니다.

채봉의 날개가 없으면 너는 일제히 날 수 없다.

마음은 혼비백처럼, 감정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상호 추측 놀이, 격석 음료 봄 와인 따뜻한 마음;

작은 그룹으로 나누어 건배합시다. 촛불은 빨간색입니다.

아아, 오경 드럼을 듣자마자 상조해야 한다.

란대에 올라타는 것은 바람에 날리는 인진쑥 같다.

감상제 1 연병우여곡절이 어젯밤 모임을 써냈다. "어젯밤의 별, 어젯밤의 바람" 은 시간이다. 밤은 매우 낮고, 별들은 빛나고, 찬바람이 솔솔 불어온다. 봄바람에 도취된 밤은 조용하고 로맨틱한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 문장 중의 두 "어젯밤" 는 스스로 정진하고, 왕복하며, 말투가 느긋하고, 거의 짜릿하다. 화실의 서쪽, 계향당의 동쪽' 은 위치다: 정교한 화루의 서쪽, 계목당의 동쪽. 시인은 심지어 명확한 장소를 쓰지 않고 주변 환경에 의해 부각되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순간과 매혹적인 환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시인은 단지 혼자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을 뿐, 우리는 자기도 모르게 시에서 드러난 풍정에 감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욱은 오늘의 그리움을 썼다. 시인은 이미 적당한 사람과 헤어졌다. 내 몸에는 채봉과 같은 날개가 없지만' 사랑에 대한 갈망과 그리움의 고통이 적혀 있다. 나는 채봉과 같은 날개가 없는 것이 싫다. 나는 내 애인에게 날아갈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는 서로의 이해의 깊이를 묘사한다. 그들의 마음은 신기한 코뿔소 뿔처럼 가깝다. "몸은 몸이 없다" 와 "마음은 몸이 있다" 는 것, 또 다른 하나는 슬프고 기쁨은 모순적이고 기묘한 통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통 속에는 달콤함, 외로움 속에는 기대가 있고, 그리움의 고통과 마음이 서로 각인된 위로의 결합으로, 깊이 사랑하지만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는 연인의 복잡하고 미묘한 마음가짐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 대련은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목걸이 대련은 "봄-술을 사이에 두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하는 틈을 타서,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 단독 캠프에서 왁스 램프를 덮는 붉은색을 찍는 것은 연회에 쓴 흥분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시인과 미녀가 모두 참석한 모임이어야 한다. 연회석에서 사람들은 칸막이 갈고리, 조별 사격 게임을 하고 있는데, 곳곳에 꽃, 등, 술이 가득하다. 어제의 웃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고, 오늘 연회는 계속될 것 같지만 시인은 없었다. 술자리의 열정은 시인의 외로움을 부각시켜 매우 처량하다. "시끌벅적하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

꼬리련에서 "북소리가 날 때까지, 아아, 나를 상경하라고 부르고, 나는 말을 타고 갔다. 마치 잘린 수초처럼" 의 저자는 강호에서 어쩔 수 없었다. 아쉽게도, 북소리가 여명 선언을 들었을 때, 나는 벼슬을 할 것이다. 나는 비서성으로 드나든다. 바람 속에서 춤을 추는 풀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미녀를 떠난 이유를 설명하면서 어떤 일에 대한 지겨움을 드러내며 인생이 초라하다는 느낌을 암시한다.

창작 배경에서 소위' 무제' 시라고 부르는 시에 대해 줄곧 다른 견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화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두 기교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은의 \ "무제 \" 시로 볼 때, 모두 정색에 속하는 것 같지만, 사실 가리키는 것도 있지만, 말하기가 불편할 뿐이다.

첫 대련의 두 문장을 감상하고 시간과 장소를 제시하다. 어젯밤은 더욱 뒷맛이 무궁무진했고, 동시에 사람들에게 독서상의 심미적 즐거움을 주었다. 첫 번째 문장은' 어젯밤' 로 지난 일을 회상한다. 먼저 연회의 시간을 설명하고 나서 연회의 장소를 설명하다. 서너 마디 말은 다른 것과 비교한다. 채풍이 없다' 는 어젯밤의 사랑을 썼다. 연회에서 나는 채풍이 없는 날개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날아가는 것을 싫어한다. 심련심' 은 코뿔소 뿔 가운데가 하얗고 양끝이 연결되어 있어 조금 연결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두 마음은 소울메이트다. 날으는 날개는 없지만 서로의 감정의 소리 없는 교류를 막을 수는 없다. 채풍',' 임석' 은 사랑의 은유가 되고, 이미지는 완곡하고, 색채는 선명하며, 음악성이 풍부하다. 대여섯 마디 말은 두 사람의 묵계가 전체 연회에 대한 묘사로 바뀌었다. 유랑 티베트후크' 분리극을 묘사하고 추측답을 배정하며 연회석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쓰고 연애의 기쁨에 더욱 화사한 색채를 칠하며 연인과 행복한 느낌을 갖게 됐다. 더 깊이 들여다보면, 왜 시인은 첫 문장에서 별과 바람이라는 두 가지 개념 이미지를 단독으로 썼을까? 고대에 별은 별뿐만 아니라' 한밤중에 건물을 오르고, 나의 옛 별을 회상한다' 는 의미도 있었다. 밤에 건물을 오르는 것은 과거의 아름다움을 그리워하고, 세월의 의미가 있다는 의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환은 명촉을 따르고, 별들은 날아간다" (당두보 "위소부의 우의를 증정하다") 는 염광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또한' 상성' 입조를 랑이라고 불렀다. 자연계에는 따뜻한 바람, 찬바람, 찬바람, 사풍이 있고, 인류 사회와 관련이 있으며, 풍화, 풍풍, 성격, 흑풍, 심지어 남녀 사랑의 의미와도 일치한다. 이렇게 하면 첫 마디만 무한한 상념과 의심을 줄 수 있다.

서쪽에는 화실이 있고 동쪽에는 계향청, 조각화 다락방, 계화나무로 만든 홀이 있어 매우 호화롭고 아름답다. 화루는 보조이고, 규당은 위주로, 화루는 서쪽으로는 규당동의 맥락으로, "한 사람이 안에 있다" 며 독자들이 시인의 시선을 따라 규당까지 가도록 이끌었다. 주목할 만하게도 시인은 규당에 있지 않다. 그가 처한 환경은 조용하고 그윽하고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에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훌륭하고, 절묘하며,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절묘한 대립이다. 텔레파시, 봄달과 같은 텔레파시: "중심이 하얗고 양끝이 연결되어 있다" 는 뜻입니다. 채풍과 임석은 신이다. 이곳의 감정은 고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는 내가 채풍을 개조할 날개가 없다는 것을 한탄하고, 나는 빛과 마음이 통하는 것만 남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추구는 높이 올라갈 수는 없지만 매우 감동적이다.

목띠 쓰기 갈고리는 와인, 따뜻한 불빛, 빨간 음악을 포괄한다. 배달고리는 한대의 전설에서 유래했다. 군웅 부인이 어렸을 때 손은 줄곧 주먹 자세여서 놓을 수 없다고 한다. 나중에, 황제 는 그것을 보고, 그녀의 손을 부러, 옥 후크 는 그녀의 손에서 떨어졌다. 그 후로 그녀의 두 손은 더 이상 곱슬거리지 않고' 일부인' 으로 봉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전설을 답습하여 갈고리, 잔치 등을 통해 추측을 하게 한다. 반복도 당인 술자리의 게임으로, 술령에서 문자로 물건을 숨기는 것으로 추정된다. 두 게임 모두 여러 사람의 협조가 있어야만 완성할 수 있고, 처음 두 대련과 연결되어 있다. 별은 여전히 전방에 높이 걸려 있고, 산들바람이 텅 비고, 밤은 이미 도착했지만, 그림자는 떨어지고 있고, 술은 따스한 등불은 빨갛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뜻함" "빨강" 이라는 두 글자, 하나는 춘주를 묘사하고, 하나는 왁스등을 묘사하며, 자의적인 웃음소리와 조화로운 광경으로 가득 차 있다. 앞뒤 대비가 불안하다. 임경은 당시를 요약하면서 "빨간색은 따뜻한 색이고, 유동적이고 활발하기 때문에 복잡성에 가깝다" 고 말했다. 색깔의 암시성은 문학예술에서 가장 전염성이 있고, 시의 붉은색은 때때로 반대이다. 옛적에' 퇴색궁궐모란홍, 아무도 보지 않는다' (당궁) 와' 붉은 불꽃을 열지 않고 나방을 구하라' 는 풀 하우스의 붉은 그림자가 작가의 쓸쓸한 외로움을 돋보이게 했다. 독자들을 놀라게 한 것은, 한 세계에 뜻밖에도 두 개의 대조가 이렇게 큰 장면이 있다는 것이다. 시인의 외로움은 시끌벅적한 가운데 숨겨진 외로움이고, 빨간색은 조화로운 표상 아래 용솟음치는 홍수이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란대까지 가는 처량한 고통이 자연스럽다. 북소리를 듣는 것은 잔디와 같고, 지금의 낙담은 어제의 따뜻함을 생각나게 한다. 시인은 자신이' 드럼 응관' 이라고 한탄했지만 관신은' 풀처럼 흩어져 있다' 고 한탄했다. 두 사람의 앞날이 좋지 않아 정말 슬펐다. 이것은 거꾸로 매듭을 묶는 방법이다. 앞에는 많은 즐거움이 있고, 마지막에 기쁨이 사라지고, 이는 시인의 지울 수 없고 잊을 수 없는 사랑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상은은, 글자는 산에 의지하고, Xi 옥계인, 당대의 유명한 시인 범남생이다. 본적 하노이 친양 (이 하남 초작시), 정주 영양인.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그의 산문도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만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두목과 함께' 소' 라고 부르고,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부른다. 그 시문은 동시기의 단락, 문과 비슷하기 때문에, 세 사람은 가족 중에서 모두 16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36 체' 라고도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와 리의 투쟁에 끼어 나는 평생 실의에 빠졌다. 그가 죽은 후 고향인 양양에 묻혔다. 그의 작품은 이의산의 시에 수록되었다. 이상은은

이상은은, 글자는 산에 의지하고, Xi 옥계인, 당대의 유명한 시인 범남생이다. 본적 하노이 친양 (이 하남 초작시), 정주 영양인.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그의 산문도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만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두목과 함께' 소' 라고 부르고,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부른다. 그 시문은 동시기의 단락, 문과 비슷하기 때문에, 세 사람은 가족 중에서 모두 16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36 체' 라고도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와 리의 투쟁에 끼어 나는 평생 실의에 빠졌다. 그가 죽은 후 고향인 양양에 묻혔다. 그의 작품은 이의산의 시에 수록되었다. -응? 820 편의 시와 산문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목의 향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관람자를 분해시키는가! --당나라 장 jiuling "12 감정 마지막 기사"

당나라: 장구령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초목의 향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관람자를 분해시키는가! 당시는 300 곡, 식물, 표정, 인생, 철학, 숲이 어두웠고, 바람이 불어 풀이 흔들렸지만 장군은 야사격을 시도했다.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당대' 하장부사전 2 세' 와' 장부사전 2 세' 의 루런.

당나라: 루룬

어두운 숲 속에서 풀이 갑자기 바람에 흔들리자, 소문이 돌자 장군은 야수가 오는 줄 알고 즉시 화살을 뽑았다.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당시는 300 곡, 짱 사냥을 경계로 한다. 대력 2 년 10 월 19 일, 퀘벡은 이승기를 타고 원처소로 갔다. 그가 Linying 에서 Li 12 어머니의 검춤 장비를 보았을 때, 그는 선생님에게 물었다: "나는 또한 쿵 아줌마의 제자이다." 개원 3 년 동안, 나는 아직 어린아이였다. 염성에서 공손네, 무검기가 느슨해, 사상이 좌절된 것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우승을 하고 고두이춘이원 제 2 예기방에서 아내에게 경배를 받았는데, 쇼는 무용수였다. 성자 신무 초기에 공손은 한 사람일 뿐이다. 옥용이 현란하고, 나는 백두이다. 저는 이 학교의 제자입니다.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 근원을 분별하면 파도와 관대함을 알 수 있고, 그것을 "칼"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장욱, 전 오인, 초서를 잘한다. 그는 예현에서 공손 아주머니가 서하검을 추는 것을 자주 보았다. 이때부터 초서가 성장하고, 감사하며, 즉 공손이 아는 것이다. 몇 년 전,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그녀는 그녀의 비수를 춤추며 사방팔방에서 춤을 추었다. 관중들은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같고, 천지가 왔다갔다하며,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궁수가 하늘을 쏘는 아홉 개의 태양처럼 밝고, 용의 날개 앞에 있는 천사처럼 빠르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붉은 입술과 진주색 소매는 모두 사라졌다. 이 학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녀의 명성의 향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흰색 신진에서 온 이 미인은 여전히 즐겁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른다. 우리가 서로의 질문에 대답할 때, 우리는 함께 한숨을 내쉬며, 이미 발생한 변화에 대해 슬픔을 느낀다. 후궁에는 팔천궁녀가 있지만 공손 부인처럼 짧은 검춤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0 년이 지났고, 손가락으로 휘두르며 황실을 전복시켰다. 이원의 제자들은 연기처럼 흩어졌고, 한두 명의 여악사가 차가운 태양을 매혹시키려 하고 있었다. 고마다의 김황제의 무덤 옆에 풀이 꺾인 소슬한 당석성도 있다. 노래가 이미 다 끝났고, 느린 현속관은 이미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며, 동방의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나, 불쌍한 노인,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산에서 질병과 절망을 향해 내 두 발을 날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나라 두보' 관공손 아주머니의 제자 무검' 과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 무검.

당나라: 두보

달력 2 년 10 월 19 일, 퀘벡은 이차를 타고 원처로 갔다. 그가 이린영 12 모의 무검 설비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매우 화려하게 만든 후 선생님께 물었다. "저는 공손 아주머니의 제자입니다." " 개원 3 년, 우상은 아직 아이로 염성 관공손가에 기재되어 있다. 그의 검술은 매우 서툴러서, 그는 매우 좌절했다. 단독 우승을 할 때, 고두이춘이원 이길방 밖에서, 쓸쓸히 무용수로 경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달력 2 년 10 월 19 일, 경복림별운전은 원처소에 가서, 12 어머니가 검을 추는 것을 보고 사부님께 물었다. "저는 제자입니다." " 개원 3 년 동안, 나는 아직 어린아이였다. 염성에서 공손네, 무검기가 느슨해, 사상이 좌절된 것을 떠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우승을 하고 고두이춘이원 제 2 예기방에서 아내에게 경배를 받았는데, 쇼는 무용수였다. 성자 신무 초기에 공손은 한 사람일 뿐이다. 옥용이 현란하고, 나는 백두이다. 저는 이 학교의 제자입니다.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 근원을 분별하면 파도와 관대함을 알 수 있고, 그것을 "칼"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장욱, 전 오인, 초서를 잘한다. 그는 예현에서 공손 아주머니가 서하검을 추는 것을 자주 보았다. 이때부터 초서가 성장하고, 감사하며, 즉 공손이 아는 것이다.

당시는 300 곡, 여자, 춤, 영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