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발성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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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콧노래 연습

악보를 할 때 흔히 hum 또는 m 이 허밍을 표시한다. 흥얼거리는 것은 입을 다물는 소리라고도 하고, 속칭 흥얼거리는 소리라고도 한다. 흥얼거릴 때 눈썹에 진동감이 있기 때문에 발음하기 전에 입을 다물고 흥얼거리는 연습을 해야 한다. 콧소리는 호흡과 발성기를 조절하고, 소리의 높은 위치를 조절하며, 소리를 쉽게 얻을 수 있는 * * * 소리를 낼 수 있다.

< P > 콧소리는 중성구역에서 비교적 쉽고, 정확한 콧소리는 음성 훈련에 도움이 되며, 목소리의 부담을 덜어준다. 잘못된 흥얼거리는 소리, 특히 높은 소리 구역에서는 목소리에 해롭다.

< P > 연습 요구 사항: 입술이 가볍게 닫히고, 혀끝이 가볍게 이를 내리고, 위아래 이가 풀리고, 경악, 목, 목강이 자유롭게 이완되고, 부드럽게 숨을 들이마시고, 숨쉬는 통로가 모두 열리고, 소리가 높은 위치에서 나고, 코, 치아, 입술이 느껴진다

2, 모음 연습

a, e, I, o, u

연습 요구 사항: 각 모음을 같은 높은 위치에서 보내야 하고, 연경악은 입을 들어 둥글게 하고, 음과 음의 질문은 균일해야 한다. 둥글고 일관적이며 항상 정확한 입모양을 유지한다.

3, 연음 연습

연음은 노래 발성의 가장 중요한 토대 중 하나이며, 둥글고 순미, 유창한 소리를 연결해야 음악을 완성할 수 있다. 연음 창법은 노래의 중요한 표현 수단이다.

연습요구 사항: 호흡기관과 발성기관은 자연스럽고 여유롭고 스트레칭해야 하며, 자연성영역부터 반음 상행, 하행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연습할 때 음역은 C' 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모든 연습은 부드럽고 균일하며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기음, 라디오는 높은 위치에 유지해야 한다.

4, 톤 연습

톤 창법은 노래 발성의 중요한 기법이자 표현 수단이다. 톤은 호흡이 유연하게 조절되며 성대는 빠르게 꼬집고 잠수하며 가볍고 짧고 탄력 있는 소리를 낸다.

연습 요구 사항: 발음하기 전에 발음할 정확한 음높이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가볍고 짧고 유연한 소리입니다. 숨을 빨리 들이마시고 숨을 쉬고, 순식간에 성대를 빠르게 닫고, 숨결이 민첩하게 맞춰져 소리를 내고, 작은 소리로 기침을 하고, 성대 개폐와 호흡의 조화를 체득해야 한다.

사운드 영역에서 연습을 시작한 다음 점차 낮은, 큰 소리로 확장합니다. 낮은 소리로 성대의 폐쇄에 주의하여 공기가 새지 않는다. 중간 사운드 영역은 사운드가 균일하고 가볍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높은 소리 영역은 호흡기와 발성 기관의 원활한 흐름을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5, 목을 여는 연습

소리를 원활하게 하고 높은 위치를 유지하려면 목을 열고 목구멍을 안정시켜 소리를 부드럽게' 유출' 해야 한다.

< P > 연습 요구 사항: 입을 벌리고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워 윗니와 아랫니가 풀리고, 턱이 헐거워지면 턱이'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고, 혀끝이 약간 이를 떨어뜨린다. 옥타브 음정을 부를 때, 낮음에서 높음까지, 모음이 끊어지지 않고, 함께 부르고, 입을 삼키는 동시에 어려서부터 크게 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숨결이 원활히 어우러져 둥글고 부드러운 소리를 낸다.

6, 빠르고 유연한 연습

< P > 연습 요구 사항: 소리가 유연해야 합니다. 먼저 혀를 풀고 숨을 들이마시고, 입을 풀고, 연연하게 들어 올리고, 혀끝을 유연하고 유연하게 위아래로

7, 조합음연습 (단어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