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콘텐츠:
날란 세이데의 아내 루는 다재다능했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3년 만에 아내가 죽었다"고 합니다. 이 글은 날란 세이데가 고인이 된 아내 루를 추모하며 쓴 글입니다. 이 말은 오늘날의 괴로움, 즉 평범한 과거의 사건을 재현 할 수없고 죽은 아내를 부활시킬 수 없으며 영혼의 고통은 결코 평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안에는 그리움, 후회, 슬픔, 낙담이 있으며 복잡한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상쿤은 아내를 잃은 외로움과 쓸쓸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첫 문장은 계절이 바뀌는 느낌으로 시작됩니다. 서풍이 거세지고 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늦가을, 과거에 루는 작가에게 감기에 걸리지 않고 병에 걸리지 않도록 옷을 더 입으라고 촉구했을 것입니다. 그러나이시기에 루는 황토, 음양에 묻혀 더 이상 작가의 침대를 만들고 그를 돌볼 수 없었습니다.
두 번째 행 '바스락거리는 노란 낙엽'은 가을의 전형적인 풍경입니다. 세찬 가을바람에 노란 낙엽이 창문을 통해 집안으로 흘러 들어와 작가의 마음에도 가을을 한 겹 더했다. 그래서 그는 노란 낙엽이 창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창문을 닫았습니다. 창문이 닫히자 노란 낙엽은 자연스럽게 더 이상 신경 쓰이지 않았지만 작가는 외부 세계와 완전히 단절되어 그의 상황은 더욱 외로웠다.
날란 룽뤄가 죽기 전의 말은 "모든 가정에서 노래"라는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는 "만주 청나라 최초의 시인"이자 "최초의 문인"으로 알려지기까지했습니다. 청나라의 학자들은 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중화민국 시대에도 날란은 전형적인 일찍 세상을 떠난 유명한 인재입니다.
날란 세이데 서거 300주기를 맞아 청더 날란 세이데 연구회가 설립되고 날란 세이데 연구는 절정에 달했습니다.
1997년 8월, 대만 역사문학연구소와 청더 날란 세이데 연구회가 공동 주최한 '해협을 건너는 소수민족 문학 세미나'가 청더에서 열렸습니다. 날란 세이데의 작품 연구는 이 회의의 중요한 주제였으며, 날란 세이데의 가족사, 생애, 사상, 창작에 대한 보다 포괄적이고 심도 있는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