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예술 사진 작품에서 사람들은 사진을 통해 일부 사물이 환경의 구성 요소로 작용하고 주제를 강조하고 주제의 표현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환경의 일부인 개체는 피사체 앞에 있으며 피사체 뒤에 있는 개체를 배경이라고 합니다. 전경이 피사체의 앞쪽이고 카메라에 가까우며, 큰 이미지와 어두운 색상이 특징입니다. 전경에 주로 사용되는 물체는 나무, 꽃, 식물입니다. 사람도 사물도 마찬가지다. 컴패니언은 동시에 전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A. 계절적, 지역적 특성을 지닌 꽃, 식물, 나무를 전경으로 사용하여 계절적 분위기와 지역적 색채를 표현하여 사진에 풍부한 생활감을 부여합니다. 봄의 복숭아꽃과 겨울 재스민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계절감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국화와 붉은 잎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가득 채웁니다. 북한의 겨울 풍경이 마치 눈앞에 있는 듯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하이난 풍경을 촬영할 때 전경에는 코코넛 나무와 질경이가 사용되어 남부 정취가 가득하고, 대나무와 붉은 목화를 전경으로 사용하여 남부의 정취를 풍깁니다. 이러한 전경은 종종 주제를 강력하게 보여줍니다.
B. 전경은 사진의 공간감과 원근감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사진의 구조는 의도적으로 카메라를 특정 사람이나 사물에 가까이 배치하고 큰 이미지와 어두운 톤을 활용하여 먼 풍경과 크기와 톤의 뚜렷한 대비를 형성하여 사람들의 시각을 동원하여 공간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림의 거리, 시각적 효과는 마치 그림에 깊이 축이 있는 것처럼 나타나 사람들이 더 이상 평면적이지 않다는 느낌을 갖게 합니다. 일부 숙련된 사진작가들은 공간적 장면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촬영할 때 항상 가까운 곳과 먼 곳의 원근감을 강조하기 위해 적절한 전경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사람, 나무, 산 등 전경과 원경의 유사한 장면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리와 거리의 차이로 인해 화면에서 차지하는 영역의 차이가 클수록 사람들의 시각적 법칙을 동원하여 공간을 상상하는 능력이 강해지고 깊이 축의 느낌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C. 그림 내용의 일반화를 강조합니다. 풍부하고 복잡한 것을 표현할 때 의도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을 전경에 배치하는 것은 그림의 내용을 강화하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그림은 중요한 수단입니다(예: "For a Data" 및 "New Kitchen Huangliang"). 그림은 점점 풍요로워지는 농촌 생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전경에 생선 조각, 고기, 야채, 쌀 등이 놓여 있기 때문에 요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림의 전면에는 이미지가 크고 뚜렷하여 사람들에게 강한 시각적 인상을 주고 내용의 일반화를 강화하며 그림의 시각적 감각을 높입니다. D. 생각을 자극하는 주제를 형성하기 위해 전경과 배경 풍경의 대비를 사용하여 사진 예술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교 기술(예: "간격" 및 "첫 접촉")을 완성합니다.
E. 전망은 사람들에게 주관적인 지위를 제공합니다. 문, 창문, 건물 및 기타 독특한 풍경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그림에서 더 큰 위치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하고 관객에게 심리적 충격을 주고 눈에 보이지 않게 두 요소 사이의 관계를 단축하는 등 그림의 상태감을 강화합니다. 관객과 그림 사이의 거리감은 몰입감 있는 친밀감을 만들어낸다. 이는 그림의 예술적 매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청중에게 지위를 부여하는 것은 다른 예술 및 문학 창작물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매혹적이 되려면 먼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이백의 시처럼 침대 앞에는 밝은 달빛이 있는데, 땅에 서리가 내린 듯하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 4행시의 첫 줄은 침대 앞에서 밝은 달을 바라보며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먼저 알려주는 것이므로 나중에 유발되는 고향을 그리워하는 감정은 자연스럽고 현실적이다. 사진 기술은 종종 전경의 도움을 받아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F. 전경을 사용하면 그림의 장식적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배열된 일부 오브제와 패턴 모양의 일부 오브제를 전경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섬세한 틀이나 레이스로 장식한 것처럼 보이게 하여 아름다움을 더하고 그림에 생동감을 더하고 점프하게 만듭니다(예: "바오스틸 왈츠") "), "New Height"), 문자가 중앙에 삽입되어 매우 우아하고 우아하며 자유 롭습니다.
G. 전경은 그림의 균형을 맞추는 기능을 합니다. 구름이 없는 하늘이 단조로울 때처럼 사람들은 그림에서 불균형한 틈을 발견하면 그 위로 처진 가지와 잎을 보충하기도 합니다. 사진의 단점 때로는 사진의 아래쪽 부분을 억제할 수 없고 위쪽 부분이 무겁고 아래쪽 부분이 가볍다면 전경으로 바위와 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상으로 인해 사진이 위치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효과를 얻으세요.
H. 전경은 가상초점의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흐릿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많은 사진 예술 작품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 초점과 지저분한 풍경을 전경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관객은 이를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사진에 대한 미적 취향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으며 점점 더 자연스럽고 현실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살아있는 분위기가 필요합니다. 전경의 공허함과 혼돈은 장면의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고, 전경의 공허함은 현실과 대비되는 가상을 사용하여 대상의 현실을 강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경의 혼란도 따옴표로 묶어야 합니다. 사실 혼돈 속에도 질서가 있다. 혼돈처럼 보이지만 본체의 돌출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른 것이다. 받아들일 수 없고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상 혼란 속에서 진실을 찾고 혼란 속에서 통치를 추구하십시오. 위는 전경의 8가지 기능입니다. 실제로 전경의 사용은 동시에 여러 가지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의 화살로 여러 마리의 새를 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경을 사용하는 것의 의미는 그림의 어휘력을 풍부하게 하고 그림의 문학적 우아함을 높이는 것입니다. 단, 전경을 남용해서는 안 되며, 그림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전경의 모양과 선 구조는 최대한 아름답고 치밀해야 합니다. 본체를 연관시키고 반향시키며, 전체로 결합하여 주제를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배경은 피사체가 위치한 환경을 강조하기 위해 피사체를 강조하는 데 사용되는 피사체 뒤의 풍경을 말합니다. 배경은 피사체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피사체의 의미를 풍부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플라스틱 예술가들은 배경의 역할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조각, 회화, 건축 및 기타 예술은 모두 주제에 대한 배경의 포일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헤겔은 『미학』에서 작가는 조각품을 먼저 완전히 조각한 다음 어디에 놓을지 고민해야 할 것이 아니라, 형태와 국부적인 부분을 구상할 때 그것을 특정한 외부 세계와 그 공간과 연결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작가들도 배경이 사진작업의 성공과 실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작품을 촬영할 때 피사체, 동반자, 표정, 자세는 이상적이지만 배경 처리가 좋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진의 배경을 선택할 때 세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합니다. 첫째, 특성을 포착하고, 둘째, 단순성을 추구하고, 셋째, 색조 대비가 있어야 합니다. A. 우선, 지역적 특성과 시대적 특성을 배경으로 한 일부 풍경을 포착하고 행사의 시간, 장소, 시대 분위기를 명확하게 설명하여 관객이 작품 주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포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시대적 특성을 지닌 풍경으로 사람들에게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게 하라. 예를 들어, 연기가 나는 기관차나 공장 굴뚝을 배경으로 사용한다면 1950년대에는 장사가 잘 되고 조국이 번영했다는 느낌을 받게 하여 사람들의 심미적 감성을 자극할 수 있었겠지만,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면 1980년대의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배경으로 보면 오염이 부두 노동자들에게도 반영된다고 합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우리는 캐릭터의 직업과 성격 특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배경으로 독특한 환경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소녀는 큰 붉은 꽃을 먼저 배경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환경 초상화라고 합니다. 환경은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며, 배경 포일도 포지티브 포일과 네거티브 포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행복한 아이는 꽃밭을 환경에 대한 포일로 사용합니다. 화려한 세상 속 분주한 거리의 불쌍한 아이, 이는 부정적인 포일이다.
B. 배경을 단순하고 간결하게 유지하세요. 누군가는 회화와 사진의 예술적 표현방식의 차이가 회화는 덧셈을 사용하고 사진은 뺄셈을 사용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회화는 늘 삶을 반영할 때 그림에 무엇인가를 더해주는 반면, 사진은 늘 삶을 반영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것들. 피사체가 돋보이는데 방해가 되는 배경의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여 간결하고 세련된 사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많은 사진 작품을 보면, 경험 많은 사진작가들이 배경의 단순함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진 기법을 총동원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일부는 수평선 위의 어수선한 풍경을 피하고 주 피사체를 하늘에 깔끔하게 배치하기 위해 앙각을 사용하고, 일부는 도로, 수면, 잔디를 배경으로 사용하여 피사체의 윤곽을 명확하고 명확하게 만들기 위해 앙각을 사용합니다. 간결한 배경을 얻습니다. 일부는 아침 안개를 사용하여 배경을 흰색 안개로 숨깁니다. 일부는 배경을 축소하고 사진에서 풍경을 제외합니다. 배경 라인을 부드럽게 만드는 가상 초점.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단순한 배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 배경은 피사체와 색조 대비를 이루도록 노력해야 하며(컬러 사진의 경우 색조 대비가 있어야 함) 피사체가 입체감과 공간감, 윤곽이 뚜렷하게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 시각적 강도를 강화합니다.
윤곽선 모양을 다루는 규칙: 밝은 배경에 있는 어두운 피사체, 어두운 배경에 밝은 피사체, 밝은 회색 배경에 있는 어두운 피사체, 그리고 중간에 있는 피사체는 어둡습니다. 배경은 어둡고 중앙에는 밝은 윤곽이 있어야 합니다. 사진은 평면 조형 예술이기 때문에 톤이나 톤에 대비나 간격이 없으면 주 이미지가 배경과 합쳐져 시각적인 인식 가능성을 잃게 됩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장면과 톤의 대비를 비교하기도 합니다. the picture to 이를 통해 사진의 이미지가 더욱 돋보이고 관객들에게 전달될 것이다. 배경 처리는 사진 구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촬영 시 신중한 선택을 통해서만 사진의 내용을 세련되고 정확하며 시각적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