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열 다섯 요소, 정말 독특해요!

-응? 혼자 경정산에 앉다

당대의 이백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응? 시인은 의인화된 경정산에서 위안을 찾았는데, 그리 외롭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바로 이곳에서도 시인의 내면의 외로움이 더욱 두드러진다. 세상의 깊은 외로움과 시인의 일생의 비극적 분위기가 시 전체에 가득 차 있다. 시 전체가 풍경으로 가득 찬 것 같지만 감정이 없다. 하지만 풍경은 감정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모든 문장은 감정이다. 왕부의 말처럼' 정 속에는 풍경이 있고, 장면에는 정이 있다' 고 한다.

-응? 새소리가 흐르다

당대의 왕위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응? 이 봄산에서는 모든 것이 밤의 색채와 고요 속에 도취되어 있다. 그래서 달이 뜨고 어두운 밤을 덮고 있는 이 빈 골짜기에 밝은 은빛을 가져왔을 때, 산 속의 새들은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들은 놀란다. 물론 계곡의 적막함에 익숙해져 달조차도 새로운 * * * * * * * * * * * * * * * * * * * * * * * * * *

-응? 친구 유에게 건의하다.

당대의 백거이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응? 시 전체, 단어 얕은 감정, 단어 긴 단어 짧은. 바이 주이 (Bai Jiuyi) 는 인생에서 시를 발견하고, 삶에서 시를 정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시를 사용하여 인간 본성의 봄을 반영합니다. 이것이 독자들을 감동시키는 것입니다.

-응? 공어

당대의 호장

한 궁녀가 집에서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20 년을 살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구하고, 이 노래의 처음 몇 단어로 그녀가 어떻게 눈물을 참으려 하는지 보자.

-응? 궁원에 관한 시가 궁인의 원한을 쓴 이유는 황제를 보거나 총애하지 못하여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 시는 정반대이다. 그것이 쓴 억울함은 제왕 앞에서 생겨났고, 인민의 노래와 춤이 황제의 감상을 받을 때 생겨났다. 이런 원한은 접촉을 거부하거나 총애를 잃어서가 아니라 행복과 자유를 박탈당한 * * * 에 대한 원한이다. 유초가' 장문고' 에서' 보고 싶은 게 아니라 미워하는 것' 이라고 말한 것이다.

-응? 매화

송대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응? 시인이 쓴 매화는 눈처럼 하얗고 열등감 없이 구석에서 자라며 멀리서 향기를 풍긴다. 시인은 매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고상한 품격을 감상하고, 눈으로 매화의 순결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매화가 눈보다 더' 어두운 향' 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강인하고 고상한 인격의 거대한 매력을 보여준다.

-응? 두 절구 (제 1 부)

당대의 두보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응? 제비가 나는 동적 묘사도 있고, 원앙이 잠든 정적인 묘사도 있다. 제비의 분주함은 봄의 생기를 담고 있고, 원앙의 한가함은 봄의 부드러움을 드러내고, 움직임과 정적이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이 모든 것이 따뜻한 햇빛 아래 목욕하고, 조화가 아름답고, 정말 봄빛이 새어나가는 느낌을 준다.

-응? 강설.

당대의 유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응? 이렇게 춥고 고요한 환경에서 늙은 어부는 추위와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잊고 고기잡이에 몰두했다. 형식상으로는 외롭지만, 성격상으로는 고상하고 거만해 보이고, 심지어는 약간 숙연하게 보인다. 비춰지고 미화된 어부의 이런 이미지는 사실 류종원 본인의 사상 감정의 기탁과 묘사이다.

-응? 건덕강의 야박.

당대의 맹호연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응? 이 시는 행인을 배경으로 한 것도 아니고 배를 배경으로 한 것이 아니라 범주 유숙황혼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비록' 근심' 이라는 글자가 드러나지만, 즉시 획을 경물의 묘사로 돌렸다. 재료 선택과 성능면에서 여전히 특색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궁전

당나라의 원직

텅 비고 황량한 낡은 궁궐에는 화공의 고독한 붉은 빛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백발이 성성한 남자 하인 몇 명이 한가하게 앉아서 당나라 황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응? 그해, 그녀는 천애백매로 깊은 궁으로 빠져들었고, 외로움은 분노했다. 이때 청춘이 사라지고 미모가 초췌해졌다. 한가하게 앉아 심심해서 과거만 이야기한다. 이런 상황은 매우 슬프다. 이 시는 평범하지만 막연하고 함축적이어서 상상의 세계를 준다. 역사의 창상감이 언표에 넘쳐난다.

-응? 봄의 원한

당나라의 김창서

황달을 쫓아내고 나무의 모든 음악을 쫓아내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응? 원래 나는 잠에서 깨울까 봐 꾀꼬리가 우는 것을 가르치지 않았는데, 꾀꼬리가 울고 싶었지만 시인은 오히려 거꾸로 썼다. 마침내 수수께끼를 풀고 답을 말했다. 그러나이 최종 대답은 여전히 ​​의미가 없습니다. 여기에는 또 일련의 물음표가 있다. 예를 들면, 왜 규각 소녀가 요서몽을 실현했는가? 그녀는 요서에 친척이 있습니까? 이 사람은 왜 고향을 떠나 요시로 가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