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왕슈의 '비오는 길'을 구조, 운율 사용, 중첩된 문자의 측면에서 살펴보세요.

구조: 문법 구조를 바꾸고 영리한 조합을 통해 산문이 시로 변모하는 것을 실현했습니다. 레인 레인의 마법은 긴 산문 문장을 잘라내어 형식과 정신 모두에서 현대시를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작가의 놀라운 능력에 있습니다. 첫 연을 예로 들어보면,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비 오는 골목을 홀로 헤매며 라일락 같은 매듭을 가진 소녀를 만나기를 바라면서 이런 배열은 산문이 됩니다. 시인은 산문의 문법 구조를 깨는 방식으로 시를 쓰며, 시는 자유롭게 자를 수 있습니다. 비교적 완전한 의미 조합은 특정 시적 기준에 기반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운율: 비오는 길은 7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 연과 마지막 연은 "만나다"에서 "떠내려가다"로 바뀐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합니다. 결말의 반복과 시에서 같은 주제의 반복은 시 전체의 음악성을 강화하고 시인의 망설임과 환멸의 표현력을 높입니다. 시의 각 연에는 여섯 줄이 있으며, 각 줄마다 단어 수가 다르고 고르지 않으며 운율은 일반적으로 멀지 않은 줄에서 반복됩니다. 각 연에는 두세 번 밑줄이 그어져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운율의 변화가 없습니다. 시는 매우 짧고 일부 짧은 연은 서로 단어가 끊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운율에서 "비오는 골목", "소녀", "향기", "우울함", "그리움 ", "그리움" 등 같은 단어가 의도적으로 반복되어 귀에 들리게 합니다. 이렇게 하면 울려 퍼지는 멜로디와 흐르는 리듬이 만들어집니다. 부드럽고 사려 깊은 세레나데처럼 들립니다. 쓸쓸하고 고통스럽게 읊조리는 멜로디가 노래 내내 반복적으로 울려 퍼지며 마음을 괴롭힙니다.

중첩된 단어: 시인은 시 전체의 음악성을 높이기 위해 외국 시의 기법도 일부 차용하여 같은 시에서 같은 단어가 번갈아 만나도록 했다. 서로 얽힌 서정적 구절의 반복과 같은 이러한 언어의 반복과 반복은 유쾌하고 조화롭게 들리며 시의 서정적 색채를 더합니다. 낭만주의 자유시와 '신문파' 시대에 다이왕슈는 '아름다운 비오는 길'을 발표하여 새로운 시의 음악적 표현의 세계를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