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고향 작문을 좋아한다.

몇 년 전에 고서가 있는 《유차현지》를 한 벌 보았는데, 대략 7 ~ 8 권 정도였다. 지금, 나는 이미 많이 잊었지만, 나는 줄곧 한 마디를 기억한다: 느릅나무의 기후,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여름에는 더위가 없다.

따라서 봄의 느릅나무 도시는 더욱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나의 어린 시절은 유차고타운에서 보냈다. 당시 방원 이리호 느릅나무 구시가지는 길고 높고 황폐한 흙벽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시내는 가로세로 골목 10 여 개로 둘러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거리와 남거리는 느릅나무 구시가지의 주요 거리로, 다른 거리보다 폭이 5 ~ 6 미터이다. 노면에 매끄러운 청석판이 깔려 있는데, 북문에서 남관청가상정까지. 비가 올 때 모든 청석은 물 같은 거울이다.

우리 집은 용왕묘가에 산다. 용왕묘거리는 십여 개의 골목길에서 특별하고, 북쪽은 완전한 벽돌벽이고, 남쪽은 20 여 개의 질서 정연한 사합원이다. 그 벽돌 벽은 용왕묘의 벽이다. 용왕묘는 일찌감치 학교로 개조되었다. 가장 먼저 명봉서원이라고 불렀는데, 나중에는 느릅나무 2 중 () 이라고 불렀다. 대문은 거리의 동쪽 입구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복잡한 처마와 아치가 있는 배열식 건물이다. 문에 들어섰을 때, 말사 작은 다리가 하나 있었는데, 다리 양쪽에 연못이 있었다. 연못에 부평초가 자라고 연꽃이 피었고 금붕어도 놀았다. 다리를 건넌 후, 하나 또 하나의 로비로 통한다. 홀 사이의 뜰에는 쿠퍼와 아카시아 나무가 있다. 매년 초여름에 백향나무의 푸른 흰 이삭이 거대한 회화나무 수관에 피어나고 꽃향기가 넘친다. 학생들의 독서에 따라 벽돌담을 넘나들며 저녁 무렵 정원 위에 떠 있는 연기와 섞여 구시가지의 넓은 지역을 덮었다.

200 1 부터 느릅나무 구시가지에서 보수공사가 시작됐는데, 이는 큰 보수공사로 2004 년 1 기 공사가 완공됐다. 완공 후 처음으로 구시가지에 들어섰다. 북문 입구에서 나는 지하에 박힌 비석을 보았는데, 나는 이 고성이 3000 여 년 전에 주성왕에 존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의 느릅나무 고읍이 내 시야에 나타난 것은 마치 죽어서 다시 살아난 사람인 것 같다. 그것의 장엄함 속에는 생동감이 함축되어 있고, 그것의 고요함 속에는 영동이 드러나고 있다. 북문 입구에서 남관까지 청허정 () 까지, 도로는 돌줄로 다시 깔고, 거리 양쪽에는 일렬로 늘어선 가게들이 있다. 어떤 문은 양쪽에 돌사자와 드럼이 서 있고, 어떤 문 밖에는 기둥이 줄지어 있는 비랑이 있고, 어떤 나무 거리 문에는 둥근 모자 모양의 못이 박혀 있다. 북문에 서서 남쪽을 바라보면, 청가상정이 구시가지의 끝에 우뚝 솟아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이 구시가지를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나의 어린 시절의 친절한 장면이다.

만약 내가 북문에 서서 북쪽을 향한다면, 좀 낯선 현대화 도시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넓은 음악 분수 광장과 곧은 길을 가지고 있다. 길가에는 호화스러운 문화관, 쇼핑몰, 은행, 슈퍼마켓, 서점, 켄터키, 영과 두유, 미용실, 바. 모두 밝고 화사하며, 결코 지치지 않는 유행가 배경 음악에 녹아들었다. 다시 북쪽으로 가면, 사람들은 네가 유럽의 작은 마을에 들어갔다고 착각할 것이다. 전체 어대길 양쪽에 2 ~ 3 층짜리 유럽식 양옥소탑이 있다 ...

지금, 넓은 북문광장에 서 있을 때마다 나는 남북이 뚜렷한 도시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북부 신도시의 확장과 남부 구시가지의 보호가 느릅나무에서 조화로운 상태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남방 구시가지의 순박함은 나를 평화롭게 하고, 북방의 현대화는 나를 설레게 하고 남북의 조화를 느끼게 한다. 이것이 바로 내가 오늘 알게 된 느릅나무이다.

느릅나무의 경우, 말할 수 없는 감정이 있는데, 익숙하지만 낯설지만 익숙하지만 근육에 스며들지 못한다. 그녀의 골격은 기억 속에서 항상 만질 수 있지만, 현실은 끊임없는 아름다움과 도시화로 인해 점점 소외되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느릅나무에 대한 지명이 점점 더 많이 기억되고 있다. 문화궁, 북산로, 철화루, 안녕교, 영빈교, 꽃집, 나를 느릅나무의 거리와 사람들의 감정으로 끌고 갔다.

느릅나무는 지금 갈수록 도시화되고 있다. 나는 한번은 친구와 드라이브를 하다가 길을 잃었다. 이것은 새로 개발된 공업단지인데, 모든 것이 그렇게 신기해 보인다. 또 한번은 태원에서 팔일호텔로 곧장 갔지만, 차가 그 넓은 길목에 주차되었을 때 나는 황홀했다. 팔일호텔은 어떠세요? 들어가지 않았지만 익숙한 팔일호텔은요? 없어졌어요. 대신 현대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고층 빌딩이다.

두 명의 친한 친구가 느릅나무에 정착했는데, 하나는 북산로에 있고, 하나는 구시가지 부근에 있다. 삼차오 사이에 그들은 90 1 버스를 타고 태원으로 산책을 갈 것이다. 그들의 업무 스트레스는 그리 크지 않고 임금도 그리 높지는 않지만, 정기 미용과 피부 관리가 잘 되어 있다. 연초에 도자기 파마가 유행했고, 두 사람 모두 파마 200 원을 썼다. 작년 국경일에 느릅나무로 돌아갔는데, 그들은 주인이었다. 뭘 먹어요? 그들은 지역 특색이 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말했다. Pingyao 사람들은 느릅나무 시간에 체인 레스토랑을 열었는데, 아주 금빛이었다. 뭐 하는 거야? 그들은 상가장원과 구시가지에 더하여 느릅나무가 콘서트홀과 술집이 있는 대형 문화 센터를 지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구경하는 것이 피곤하면, 너는 거기에 가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들은 태원이 관광에 적합하고 느릅나무가 살기에 적합하다고 말한다.

그렇습니다. 느릅나무는 살기에 적합하고, 리듬이 느리고, 넓은 도로다리가 많지만, 느릅나무도 빠른 리듬이며, 갈 때마다 새로운 차이를 줄 수 있습니다. 느릅나무의 일반인, 버는 돈이 많지 않고, 쓰는 것도 헤프지 않지만, 매우 평온하고, 한가하며, 태원, 심지어 더 큰 도시의 박자를 천천히 따라간다.

도시 인상: 지역 도시

음력 3 월 29 일, 느릅나무, 바람이 세다. 사람은 길에서 흔들리는 풀인데, 힘겹게 성큼성큼 걷고 있다. 느릅나무와 태원은 거의 한 걸음 떨어져 있지만 바람 속에는 모래가 있다. 크긴 하지만 하늘의 노래 몇 곡에 시원한 맛을 더했다. 김종호텔에서 나가면 가게 맞은편에 있는 작은 슈퍼마켓의 사장들이 진열해 놓은 물건들을 볼 수 있어 매우 바쁘다. 바람이 정말 세서, 길 위의 사람들은 모두 행색이 서둘렀다.

김종호텔 출구 길목에서 나는 두 명의 길거리 노점상, 자전거 한 개, 스파이크 신발 한 개, 갈림길 양쪽을 두 문신처럼 차분하게 손에 쥐고 있는 일을 만지작거리거나 묵묵히 담배를 피우며 길을 보는 사람을 보았다.

느릅나무 2 ~ 3 일 동안 거리를 걸으면 머리에 현수막이나 광고가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위에는 진상 문화를 발양하는 글씨가 적혀 있다. 진중 () 에는 일찍이 산서 () 에서 가장 좋은 상인이 있었는데, 많은 진상 () 의 뜰을 보존하였다. 나는 진 상인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이해도 할 수 없지만, 내 눈에는 느릅나무와 많은 진상이 남긴 물건이 있어, 가식적으로 민간에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면 슈퍼마켓, 수리수리용 네일 슈즈를 고치는 사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차시에서는 거의 모든 가게가 슈퍼마켓이라고 자처하는 것을 좋아한다. 슈퍼마켓의 규모와 서비스 수준은 없지만, 한편으로는 업주의 좋은 소망을 반영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들 마트 업주들의 경영의식을 반영하고 있다. 아마도 어느 날 그들 중 한 명이 거장하여 새로운 세대의 진상이 될 것이다. 나는 많은 도시에 가 본 적이 있는데, 느릅나무와 같은 도시를 본 적이 없다. 거의 모든 길목에는 못을 박아 차를 수리하고 있다. 나의 이해에서, 진상의 문화 중 하나는 검소하다는 것이다. 한 도시에서는 그렇게 많은 길거리 노점들이 계속 살아남아 느릅나무 사람들의 검소함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여기서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신발이나 자전거를 길가로 가져가서 수리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들 중 어느 누구도 그 중 하나가 숨겨진' 도주공' 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느릅나무는 본토적이고 전위적인 도시이다. 그녀의 향토풍은 쉽게 사람들이 좋아하게 하고, 향토의 열정은 사람들의 대화와 대화의 행간에 넘쳐난다! 길을 물어보거나 물건을 사면, 누군가가 열정적으로 간단하게 당신을 밀어 주기 때문에 현지입니다. 아방가르드들은 모두 눈에 띄는데, 하물며 길은 아직 넓다! 도시에 흩어져 있는 몇 개의 광장조차도 각각 정취가 있다. 다른 하나는 길가의 건물로, 가지런히 획일적으로, 전혀 대동과 같지 않고, 각종 건물이 나란히 놓여 있다. 느릅나무와 대동은 모두 한 도시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대동은 예전의 번화함과 향수가 조금 있지만 느릅나무의 기조는 밝고 즐겁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또 하나의 철도가 시내를 관통하고, 대동의 길도 넓지만, 늘 좀 붐빈다. 느릅나무 길은 사람을 편안하게 하고, 사람들은 입체교차교 아래를 오가며 서로 간섭하는 일이 거의 없다. 태원에서 가까웠는지 느릅나무의 도시화 속도는 더 선명했지만 맛은 단순한 모방이 아니었다.

넓은 도로만 있으면 길을 따라 고층 빌딩이 있고, 건물에 넓은 유리가 있으면 유리는 차갑고 딱딱한 빛만 반사해 도시인들을 멀어지게 할 줄 알았다. 느릅나무를 지나서야 모든 도시가 이렇지는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따뜻함은 시멘트 정글에서 조화롭게 뻗어나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