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또는 쓰기, 또는 쓰기, 또는 쓰기, 또는 유인물, 이 연합은 드래곤 구슬과 같은 문필과 연결되어야 하며, 벗어나지 않고 집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글을 쓸 때, 대의는 애매모호해서, 여기서 결합해야 깨달을 수 있다. 장훈군은 피리시를 듣고, 2 련이 가장 경계하고, 시가 국민에게 전해졌다.
시가 교정본
◎ 군대가 경적을 울리며 순찰하다.
한동안 시도해 보면, 도시의 그늘에서 타게 됩니다. 풍진의 색깔을 모르면 천지의 마음을 알 수 있다.
문은 한가하고 달은 가깝고 전쟁은 깊다. 어느 날 위층으로 올라가서 피리 소리를 들었다.
이 시를 받았을 때 피리 소리는 들렸지만, 준비가 되면 한 문장으로 시작하여 접근할 수 있는 사람들을 포괄하면 더 큰 소리로 들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래층에서 바라보니, 성윤의 승마를 보니, 두 문장은 무한한 슬픔이 있었다. 그래서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충성도, 기상, 인사에 동기를 부여하고 소홀히 한다. 군정, 전제 의도의 각성이다.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장은 여전히 거리를 보고 있으며, 두 번 썼다. 불평하고 불평하는 것과 같고, 여가와 고생을 위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