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중학생이 백인 학교에 가는 것에 관한 영화를 찾다.

실례합니다, 할아버지는 집주인이 말한 영화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유사한 장르의 영화를 추천한다.

1, 충돌

이야기는 다민족 다문화 대도시인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했다. 영화의 시작은 평범해 보이는 교통사고와 이와 관련된 몇 사람으로 시작된다. 그런 다음 카메라가 우리를 비행기 추락 전날로 데리고 가서, 이 몇 십 시간 동안 이 주요 인물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LAPD 경찰 (맷 적룡 장식) 은 병든 아버지를 위해 더 나은 의료 지원을 찾고 싶어 한다. 그러나 HMO 에서 그가 아무리 요구하더라도 이 일을 담당하는 흑인 직원은 서류에 서명하는 것을 거부하고 그의 아버지가 다른 의사를 찾게 하는 것이다. 나중에 경찰은 교통 체증을 처리할 때 모든 원한을 흑인 부부에게 털어놓았다. 지방 검사 (브렌던 피셔 분) 와 그의 저명한 아내 제인 (산드라 브로크 분) 이 두 젊은 흑인에게 총을 겨누고, 그들은 눈을 빤히 뜨고 그들이 자신의 횡단보행차를 빼앗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제인의 공포는 여전히 가시지 않았다. 그녀는 멕시코 자물쇠장인 대니얼 (마이클 페너 분) 에게 노발대발했고, 다니엘은 이유 없이 와서 자물쇠를 바꾸었다. 불쌍하고 성실한 다니엘은 그날 밤 또 한 아랍 가게 주인에게 존엄성을 빼앗겼다.

흑인 탐정 그레이엄은 실종된 형제를 애타게 찾고 있었지만, 그는 사장의 위협을 받아 블랙홀의 총구에 직면해야 했다 ...

또 한 가지 캐릭터는 관객들의 놀란 눈빛에서 끊임없이 정의에서 악으로, 부상자에서 가해자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2. 허리케인

이것은 미국 인종 차별에 관한 영화입니다. 흑인 권투 챔피언 루벤 카터는 경찰에 의해 모함을 받아 불공정한 감옥에서 30 년을 보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낮의 빛' 의 이야기가 재발견되었다. 이 영화는 미국의 인종 차별을 비판하고 분석했다. 감독의 입장은 상당히 칭찬할 만하다. 그는 단순히 흑인에 대한 백인의 차별을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또한 모든 백인들이 인종적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백인과 흑인은 대립보다는 대화를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감독은 무미건조한 설교가 아니라 줄거리와 배우의 생생한 연기를 통해 자신의 관점을 표현한다. 어떤 부분은 꽤 감동적이다.

흑인 권투 챔피언 루벤 카터는 천성적으로 경찰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열한 살에 감화원으로 보내졌다. 나중에 탈옥하여 병사가 되어 권투를 열심히 연습했다. 그는 권투장에서 매우 예뻐서 모든 상대를 물리쳤다. 권투 챔피언은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가져야 하지만, 그는 여전히 감옥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는 부패한 경찰에 의해 모함을 받아 무기징역 3 명을 선고받았다. (미국법이 이렇게 재미있어서 간단히 보충해 우리나라 A 죄와는 달리 10 년, B 죄는 8 년, 두 죄는 합친 15 년, 할인은 가능하다. 한 젊은 흑인이 루벤의 자서전을 읽고 감동을 받아 백인 친구들 몇 명과 함께 루벤이 죄명을 벗는 것을 돕기로 했다. 감독이 인물의 묘사와 자신의 정치적 호소에 너무 몰두한 탓인지 일부 줄거리는 퇴고할 만하다. 감옥은 어떤 교도소 영화가 묘사한 것처럼 어둡지 않다. 교도관 한 명이 루벤과 친구가 되기도 했는데, 교도관은 그를 특별히 보살피는 것 같았습니다. 또 다른 얄미운 점은 마지막' 할리우드 환호' 이다. 많은 할리우드 영화를 보면 결국 성공하면 집단 환호 장면이 나오는데, 때로는 환호도 무의미하다. 루벤이 석방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감옥에 있던 모든 죄수들은 크리스마스처럼 환호했다. 그들은 사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헛되이 30 년 동안 옥살이를 했는데, 억울함을 씻어도 승리가 아닌가?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러한 결점들은 여전히 숨겨져 있으며, 이 영화는 여전히 훌륭한 작품이다.

흑인 배우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새뮤얼 잭슨이다. 그의 칼은 편파적이다. 덴젤 워싱턴은 최고의 남자 배우이지만, 그는 이 영화를 볼 때까지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이 영화에서 그는 루벤 카터라는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형상화했는데, 그의 연기 기교는 만만치 않다. 그는 감옥에 보내진 후 죄수복을 입는 것을 거절했다. 그것은 매우 멋진 말이었지만, 그가 갇혔을 때 내면의 갈등의 표현, 친구를 만난 후 내면의 감정의 급격한 변화는 매우 생생했다. 종종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죄수의 심리에 대해 매우 미묘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어떻게 감옥 생활에 적응합니까? 욕심도 없고 욕심도 없다. 그래야만 마음이 자유를 느낄 수 있다. 이 해석은 매우 형상적이다. 덴젤 워싱턴은 이 영화를 위해 2 년 동안 준비했고, 열심히 권투를 연마하여 공연 성공을 쟁취했다. 결국 그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그는 이 영화로 골든 글로브상을 받았다.

3. 무더운 여름밤

미국 남부에서는 미시시피 강을 따라 스파트라는 작은 마을이 있다. 이 마을은 작고 가난해서 인종 차별이 심하다. 시카고의 큰 기업인 콜버트는 마을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와서 노동자를 모집하고 공장을 열었다. 놀랍게도, 그는 매우 더운 여름밤에 살인을 당했고, 그의 900 달러는 없어졌다.

스파트의 치안 상황은 여러 해 동안 비교적 평온해 왔으며, 이 예상치 못한 살인 사건으로 갓 부임한 지 이틀 된 경찰관 게일스는 속수무책이다. 그는 경찰관 샘을 파견하여 용의자를 수색하게 했다. 샘은 기차역에 와서 눈에 거슬리는 흑인을 보고 흑인에게 현금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자 무차별적으로 그를 체포했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티베이츠라는 흑인 젊은이의 인맥이 매우 넓다는 것이다. 그는 동부 지역 필라델피아의 정간형사로, 이번에는 고향에 가서 어머니를 뵈러 갔다.

사건이 복잡하기 때문에, 게일스는 마음속으로 흑인을 업신여겼음에도 불구하고 티베이츠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바로 이때, 경찰관 샘은 하비라는 젊은이를 또 잡았는데, 그에게서 죽은 사람의 소포와 현금 300 위안을 발견했다. 게일스 경장은 하비를 살인자로 독단적으로 인정했다. 그러나, 티베이츠는 살인이 피해자의 상처 상태에 근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수사가 깊어짐에 따라 경장은 그의 부하 샘이 살인사건이 발생한 다음날 은행에 600 달러를 저축했다는 것을 의외로 발견했다. 이번에 경장은 또 살인범의 모자를 샘의 머리에 썼다. 이에 대해 티베이츠는 동의하지 않고 치안관 게일스에게 또 다른 살인자가 있다고 설명했다. 게일스는 고집이 세서 티베이츠에 불만을 품고 즉시 이곳을 떠나라고 명령하고 이 사건에 개입해서는 안 된다. 티베이츠의 출현으로, 이 스파르타 마을의 인종차별 흑인 세력은 매우 분노하여 "이 검은 귀신은 일요일까지 살 수 없다" 고 큰소리를 쳤다. 어느 날 테베스가 거리로 나가 장사를 하다가 갑자기 백인 청년 네 명의 습격을 당했다. 다행히 경장 게일스가 제때에 도착해서 테베스가 암살을 면했다.

티베이츠는 이 때문에 떠나지 않고 여전히 사건 해결 단서를 수집하려고 노력한다. 바로 그때, 보디라는 젊은이가 경찰서로 와서 샘이 여동생을 강간하고 임신하게 했다고 고발했습니다. Tibets 는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고, 이 일부터 시작하여 살인사건의 격차를 열기로 결정했다. 티베이츠는 마을에 불법 낙태를 전문으로 하는 흑인 여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즉시 그녀를 방문했다. 대화를 나눈 후 흑인 여성은 티베이츠에게 보디의 여동생이 밤에 낙태를 해서 임신한 남자가 함께 올 것이라고 말했다. 대화를 하고 있을 때, 보디의 형과 누나가 들이닥쳤고, 분식점의 주인 랄프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서 수집한 단서를 비교해 보면, 티베이츠는 랄프가 그가 잡으려는 살인자라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티베이츠는 보디에게 진실을 말했고, 보디는 분노하여 랄프를 향해 돌진했다. 랄프는 총을 쏘아 보디를 죽였고, 그는 마침내 법망에 빠졌다. 랄프는 경찰서에서 그의 범죄를 자백했고, 사건 전체가 세상에 드러났다. 이 점에서 경찰국장 게일스는 티베이츠에 탄복하여 직접 그를 멀리 가는 기차로 보내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성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찰명언)

4. 로빈 한 마리를 죽이다

영화에는 울새에 대한 말이 하나밖에 없다. 울새는 헛간에 둥지를 짓거나 음식을 먹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사람들을 위해 좋은 노래를 부를 뿐이다.

1950 년대 미국에서는 인종 차별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백인 변호사가 흑인의 백인 여성 강간 사건을 접수한 후, 무고한 아이는 학교 동창들의 비웃음과 원고 아버지의 위협을 받았다.

아버지는 무엇이든 해결할 수 있는 아버지이며, 모든 문제는 그의 손에서 해결된다.

그러나, 사회적 인종적 편견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배심원단의 편견은 피고를 억울하게 하였는데, 그는 본래 무죄로 석방될 수 있었다. 결국 피고는 탈옥 혐의로 교도관의 총 밑에서 죽었다.

왜 헛간에 둥지를 짓지 않고, 음식을 먹지 않고, 좋은 노래만 부르는 울새를 죽여야 하는가?

단지 그가 흑인이기 때문에 그는 백인 여성을 도왔다. 도움을 받은 백인 여성은 백인이 그녀가 흑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았다. 자신의 결백을 표현하기 위해 그녀는 울새를 모함했다.

로빈스는 결국 색안경을 쓴 사람들의 총 밑에서 죽었다.

BOO 라는 역할은 나에게 좀 곤혹스럽다. 버림받은 남자가 동생 성장에 관심을 갖고 결국 목숨을 구했다.

5. 미국 역사 x (미국 x 기록 보관소)

이 영화는 인종차별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매우 극단적인 어조로 매우 민감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영화는 신나치주의를 충분히 보여 주고, 갈등충돌은 기본적으로 일상생활에 존재하고 있어 이해하기 쉽지만, 관건은 네가 이 영화를 끝까지 볼 수 있는 충분한 지구력이 있는지 여부다. 가능하다면 이 영화는 100 격려편보다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처음부터 꾸준히 하는 사람이 적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충분히 작았지만, 수많은 영화평론가들이 이 영화를 90 년대 영화 상위 50 위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 。 。 。 。 왜 견지할 수 없습니까? 감독은 반 녹음 형식으로 영화를 찍었기 때문에 형제의 일상생활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중에는 큰 대화와 투쟁이 있었다. 주인공의 극단적인 생활방식이 그를 동물처럼 느끼게 했다. 특히 가족이 밥을 먹고 있는 그 부분은 영화사에서 가장 고전적인 대형 대극이었다.

이야기는 우여곡절 끝에 주인공을 정상적인 생활로 끌어들였다. 영화 전체의 충격력이 매우 커서 한동안 기억될 것이다.

이 영화는 훌륭한 극본 외에도 연기의 지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에드워드 노턴의 공연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이 영화는 사람을 미워하게 하는 뼈에 사무치게 하고 동정하는 영혼을 부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개성이 강한 배우는' 격투기 클럽' 으로 세계가 그를 기억하게 했지만, 나는 그가 이 캐릭터로 오스카 후보에 오른 것처럼 이 영화에서 가장 멋진 활약을 했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그가 한 짓인지 아닌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영화 선택에 대한 그의 예리한 안목은 거의 비길 데 없지만, 그는 항상 그것들을 잘 연기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