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시샹윈
로스트 스쿨 홍학자들은 붉은 저택의 꿈의 실제 버전은 시샹윈이 이 무렵 홀아비가 된 지아바오위와 결혼하는 것으로 끝난다고 믿습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증거는 작사가 장량푸가 어렸을 때 콩더 학교 도서관에서 붉은 저택의 텍스트를 보았다는 것입니다. 붉은 저택의 연속이 많이 있었으며이 책이 어민 연속이 아니라고 보장하기는 어렵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은 시샹윈과 지아바오위가 '야생의 관계'일 뿐이라는 힌트로 끝납니다. 화려한 글씨와 특별한 맛을 지닌 황금 기린은 시샹윈이 야생에서 발견하고, 발견 직후 나타난 사람은 바오위입니다. 하녀 쿠이지는 이 커다란 황금 기린과 샹윈이 키우던 기린인 젠이 음양 커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작가는 바오유가 야생에서 유니콘을 잃어버리도록 준비했습니다. 이 배열은 100년 전에 이미 독자들에게 알려졌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샹윈은 붉은 방의 꿈에서 술 취한 불사신입니다. 때때로 그녀는 바오차이와 다이유의 재능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항상 자신만의 허세가 그녀의 특징입니다. 작가는 바오위와의 로맨스를 매우 미묘한 방식으로 모란관(桃花館)에 썼습니다. 그런 에로틱한 꿈 장면에서도 그녀는 "술에 취해 좋은 옷을 입고 집으로 돌아가라"는 등의 말을 하며 여전히 와인 요정의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누군가 꿈에서 깨워주자 그녀는 넋을 잃은 눈을 떴습니다. 땅 위의 모란은 바람에 날려 떨어졌지만 그 당시에는 바람이 없었습니다. 책에 묘사된 것처럼 샹윈이 정말 술에 취했다면 어떻게 비밀 바위 뒤에 가서 모란꽃을 엉망으로 만들었을까요? 게다가 베개에 모란꽃 한 봉지가 있었는데 술 취한 사람만이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작가는 그녀가 바위 뒤의 한적한 돌 벤치에 앉도록 준비했습니다. 독자들은 붉은 책에서 바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녀를 찾았을 때 우리는 사건에 대해 바오유의 말을 듣지 못합니다. 결론은 바오유는 어디에도 없다는 것입니다. 쇼우이홍에서도 비슷한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날 밤, 위안은 개인적으로 바오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그녀는 샹윈을 초대하기 위해 누군가를 보내겠다고 말하지 않지만, 그녀가 나중에 그 자리에 있다는 사실은 그녀가 위안의 곁을 떠나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린 다이위가 샹윈에게 질투를 던지지 않았다는 사실은 샹윈이 작가와 배우자 약정이 없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결말에 관해서는 책에 가족이 있다고 모호하게 언급되어 있지만 실제 결혼 이야기는 없습니다. 저는 『홍루몽』의 작가가 샹윈을 요정처럼 대했고, 그녀가 너무 많은 인사 문제를 겪지 않기를 바랐던 것 같아요. 그녀의 가족에 대한 사소한 내용은 역사학자를 더 쉽게 묘사하고 그녀에게 약간의 살과 피를 부여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책의 일부분을 보고 그녀가 위와 결혼했다고 추측하기도 합니다. 저는 그 추측이 사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산 수녀는 왜 류얼랑과 결혼했나요?
<홍루몽>에서 가장 비극적인 사랑은 바오다이지만, 바오다이 사랑의 비극은 일상의 디테일을 통해 보여집니다. 비극적인 연기의 초점은 유산 수녀가 칼을 뽑아 자살하고 렁얼랑과 류샹롄이 기절하는 순간입니다. 지아 롄과 지아 젠은 유산 수녀의 잔혹함을 경험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었다면 더 침착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행하게 태어나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 수 없고, 외모가 조금 좋은 여성이라면, 유산 수녀의 장난스럽고 거침없는 성격은 덕행을 통해 신분을 바꾸려 했던 것보다 훨씬 더 명예롭고 사랑스럽습니다. 죽음과 함께 유산 수녀는 용감해 보이고 유얼 수녀는 체념하고 나른해 보인다.
'붉은 방의 꿈'에서 쉬판 외에 등장하는 남자의 이름은 류샹롄입니다. 이는 기사도적인 일류 인물과 탁월함을 숭상하는 인물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보여줍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배우 장위한도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남성의 세계는 또한 남성의 세계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 공무원은 너무 탐욕스럽고 가짜이고, 경제 수치는 너무 저속하고, 독자는 너무 부패하고 너무 시큼합니다 ... 남성이라는 것의 이점은 특히 적습니다. 반대로 류샹롄의 일류 남자들은 더 귀여워서 유산 자매는 류얼랑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평민들은 오랫동안 그녀가 바오위 같은 남자를 찾는다고 생각하면서 결혼을 원하지 않는다고 추측했습니다. 하지만 류얼랑은 그런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어요. 지아젠은 사실 류얼랑의 기사도가 부족해서 그녀의 비전을 남몰래 동경하고 있었어요. 심지어 자전조차도 유랑에게 약속을 어기고 돌아선 것에 대해 정말 화가 났는데, 이는 유랑은 적어도 유산 자매가 목숨을 걸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홍실의 꿈에서 군중을 따르지 않는 경향이 있는 다른 여성도 있나요? 가환에게만 잘해주는 차이샤는 판유안이 결혼하지 않은 체스 선수가 아니고, 가윤과 애매모호한 샤오홍도 한 명에 포함되지만 어떻게 끝날지 몰라 아쉽고, 자신을 사랑한다는 가피안의 주장 때문에 의도적으로 바오위와 떨어져 있는 위안양은 마음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지만 루즈를 먹는다는 입에서 두 사람이 매우 가까운 관계였다는 것을 증명한다. 먀오유의 결백은 그녀가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합니다. 그녀가 공연해야 할 몇 번의 기회 동안 그녀는 문턱 안팎에서 자기 초대가 있었지만 분명히 지아 바오 유 주변을 몰래 빠져 나가고있었습니다. 심지어 류루가 마신 찻잔도 버려야 할 귀중한 루가마 찻잔이었다. 저는 '냄새나는 남자' 바오위에게 매일 사용하는 찻잔을 줬어요. 작가가 자신의 청결 페티쉬를 잊은 걸까요? 린 자매는 그랜드 뷰 가든의 마지막 사람이지만 먀오 유는 그녀를 저속하다고 조롱합니다. 그런 먼지가 많은 사람은 바오유가 요청했을 때만 안뜰의 붉은 매실을 주었고, 쉬 바오친은 그 후에야 그것을 얻었습니다. 결론은 유산 자매와 같은 사람들이 남자를 더 잘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유산 자매는 훨씬 더 겸손하고 바오유는 그에게 다가 갈 수 없습니다. 세상이 너무 잘못됐어요.
서보채와 의학
적벽가의 꿈에는 의학에 관한 말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 일부는 피상적이고 심오합니다. 린 부인은 약탕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먹을 수 있을 때부터 약을 먹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린 수녀가 복용한 약은 인삼 강장제 같은 약이었고, 아프지 않은 사람이 복용해도 상관없었다. 지아후이가 샤오홍에게 린 선생님이 약을 자주 먹는다고 말했지만 두 알을 달라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말도 안 돼! 한 가지 약도 섞어 먹어요?" 쉬바오차이도 지아바오위와 비슷한 말을 했습니다. 쉬바오차이는 신체적으로 강했지만 자궁에서 열중독이 있었다는 이유로 수년 동안 '냉향환'을 복용했습니다. '냉향환'을 만드는 방법도 매우 특이했는데, 사계절의 비, 눈, 서리 등 계절마다 다른 네 가지 꽃의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오래된 항아리에 담아 땅에 묻어두는 것이었습니다. 일상에서 가장 죽고 싶은 화려한 성격을 가진 바오차이는 그런 비틀어진 약을 복용합니다!
쉐 가족에게는 '감기약' 그 이상의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본문에서 논란이 되는 부분에서 바오유는 왕 부인에게 이상한 약을 추천하는데, 이 약 역시 쉬 가문의 약이었습니다. 왕 부인은 바오유가 "네 아버지에게 또 한 대 맞을 빚이 있다"고 말합니다. "아버지는 다시는 이런 일로 나를 때리지 않으실 거예요." 바오 자매는 왕 부인이 믿기 전에 이 처방의 존재를 확인합니다. 바오유가 매를 맞은 후, 린메이는 "두 대야의 눈물을 흘려도 봉창은 낫지 않는다!"라고 낄낄거렸지만 봉창에 걸린 약을 보낸 사람은 쉬바오차이였다. 지아롄이 아버지를 위한 부채를 구하지 못해 지아에게 매를 맞았을 때 "배고픈 놈이 뛰어내렸다"고 꾸짖은 것은 핑얼이었다. 핑얼이 의학적 도움을 구하는 것도 쉬바오차이를 향한 것입니다. 붉은 방의 꿈에는 몇 가지 나쁜 일이 있는데, 모두 쉬바오차이에게서 드러나는데 작가의 의도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나는 또한 바오유를 가장 무자비하게 꾸짖는 것은 당분간 여기에서 쉬 바오 차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쉐 바오 차이와 약과의 관계는 그녀의 가족의 사업과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약국은 그녀의 가족의 사업 종류 중 하나였을 수 있습니다. 지아 가문은 인삼과 옥살이가 부족할 때 그녀의 집에 가서 구했고, 심지어 린대유의 새 둥지도 그녀에게 의존해 공급받았습니다. 어떤 약이 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병을 치료하고 운명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쉬 바오 차이의 가족은 더 많은 처방을 받았지만 주 부인의 운명도 바꿀 수 없습니다. 지아 바오 유는 사기꾼이 칭웬에게 준 호랑이와 늑대 처방전을 볼 수 있지만 "맛볼 약을주세요!"라는 쉬 가족 처방의 특징은 볼 수 없습니다. 작가의 글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대신 린대위는 "바보야, 너는 옥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황금 자물쇠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차가운 향약을 가지고 있는데 너는 따뜻한 향약을 가지고 있지 않니?"라는 유명한 것을 본다. 자루이가 불치병에 걸렸을 때 봉황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인삼 가루만 구해다 주었습니다. 결국 차오 자매는 병에 걸렸고, 그렇게 힘들게 구한 옥살이는 자루이에게 무위로 돌아갔다. 이것은 약에 관한 또 다른 주제이므로 여기서 무대를 누를 수 없습니다.
쉐바오차이는 웃을 수 없나요?
홍실의 꿈 40장에는 컬러 매칭에 대한 우아한 이론, 명주 그물의 질감에 대한 그녀의 높은 평가, 지아 가문에서 하녀 위안양의 지위 등 생각할 거리가 많습니다. 최근 류는 위안양의 세 이빨 발표에서 정치적 함의도 발견했습니다. 다른 장면에서는 린다이유의 시적 재능과 시샹윈의 시가 쉬바오차이의 시보다 약간 높습니다. 쉬바오차이의 음주 순서는 린과 시보다 우월합니다. 이 음주 순서가 모두 이전 시를 인용한 것이라 하더라도 적어도 참고 문헌의 풍미를 보여줍니다. 바오차이는 실제로 글을 잘 읽는 사람이며, 보기에 따라서는 팔학이 아닙니다. "대들보 사이로 제비 두 마리가 이야기하네", "수군이 바람을 녹지로 끌어들이네", "세 개의 산과 반쯤 떨어진 하늘", "사방에 바람과 비가 있고 사방에 슬픔이 있네. " 모두 매우 흥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대조적으로, 샹윈의 술 주문 "이중 매달린 해와 달이 군을 비추다", "구름 위에 심어진 붉은 살구", "유휴 꽃이 땅에 떨어져 침묵을 듣는다", "황실 정원은 새들에 의해 꺼내졌다. "일부 붉은 학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실제로가 아니라면 너무 고통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는 또 다른 텍스트가 있습니다. 서실과 모란관 외에도 린다이유의 와인 리스트에는 '두 눈으로 옥탑을 바라보며'와 '불멸의 복숭아꽃과 모란꽃'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바오차이의 와인 리스트만큼 좋지 않습니다. 흥미롭게도 린의 '옥좌의 두 눈'은 정치적 의미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왕자는 살아있는 황제와 동등한 위치에 있었고 "해와 달의 매달림"은 의도였습니다. 청나라에서는 서보채의 삶이 "폭풍과 고난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홍실의 꿈>에서는 이 문구가 조서친의 가족 상황을 가리킨다고 말합니다. 이런 식으로 읽으면 "태양 옆의 붉은 살구"와 "땅에 떨어지는 유휴 꽃"에는 교훈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는 연구자들의 비전에 감탄합니다. 붉은 방의 꿈은 결국 문학 작품입니다. 후시즈 씨도 『홍루몽』의 '역사학'이 너무 멀리 나아갔기 때문에 "길을 정리하는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류루우는 "꽃이 피고 지면서 큰 호박을 만든다"는 문구 때문에 '그녀인'으로 알려졌죠. 류루루는 '꽃이 피고 지며 큰 호박을 만든다'는 문구 때문에 '셰렌'으로 불렸는데, 이는 스타일을 이해한 결과라는 뜻입니다. 신소설가들의 해석도 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붉은 방의 꿈'을 읽고 나면 생각나는 것이지만, 이번에는 또 하나 생각해볼 것이 있는데, "늙은 류, 늙은 류, 소처럼 먹고, 늙은 암퇘지처럼 먹고, 고개를 들지 않는" 류 할머니의 대사가 관객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는 점입니다. '붉은 방의 꿈'에서 가장 생생한 웃음은 40장에 나옵니다. 시샹윈도 웃고, 린다이위도 웃고, 지아바오위도 웃고... 하지만 쉬바오차이는 웃지 않아요! 조슈친이 글 쓰는 걸 잊었나요? 쉬바오차이는 웃지 않나요?
샹윈의 종말
샤오웬의 <요정 같은 시샹윈>이 출간된 후 인터넷은 남북한에서 복본이 쏟아지는 등 소란스러웠습니다. 이 어리석은 소녀에 대한 관심은 비단 홍색학자들만의 관심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것은 문학적 미학 범주의 주제를 생각 나게합니다. 독자는 때때로 무의식적으로 책의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시샹윈의 결말이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는 바오위와 결혼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독자들은 이 결말이 매우 로맨틱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다리나 배 위에서 만나게 하는 것이 로맨틱한 상상력에 매우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샹윈을 사랑하는 레디터는 하얀 팔과 파란 머리를 하고 술에 취해 바위에 누워 있는 이 아름다운 여성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을 정말 원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자신을 바오유의 입장에 놓고 다른 사람이 그녀를 손에 넣는 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
책에서 바오유는 바오차이를 질투하는 것은 바오바오 형제가 바오바오 누이와 친한 적이 없고 항상 예의 바르기 때문에 불필요한 질투입니다. 시푸 자매에 대해서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쉬루안의 사슴고기 구이는 술에 취하고 시크하며 바오의 취향에 아주 잘 맞습니다. "걱정스러운""량원 시안 파"결말 책에 관해서는 포스트 스크립트가 없으며, 실제로 저자는 한쪽 끝만 신경 쓰고 다른 쪽 끝은 신경 쓰지 않거나 단순히 샹윈의 끝을 정리하는 것을 견딜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야기의 결말을 위해 이미 린 자매를 망쳐 놓았는데 어떻게 또다시 참을 수 있겠습니까! 시다 자매를 사랑하는 독자들도 '진위'의 입장에서 시샹윈에게 기회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을 정도로 혼란스러워합니다. 애호가들은 "진"이 바오차이의 황금 자물쇠가 아니라 샹윈의 황금 유니콘을 의미한다고 믿기 때문에 "진아이유"의 인기 버전은 "진아이유"가 되어야 한다고 추론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한 걸음 물러나서 바오위가 도사 장에게서 황금 유니콘을 받고 샹윈에게 관심이 있었다고 해도 그 결과를 추론하고 결혼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작가가 그런 작문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지만 증거가 없기 때문에 붉은 저택의 꿈이 그런 의도 였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저도 시샹윈을 좋아하지만 붉은 저택의 꿈의 결말을 미워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린다이위가 병으로 죽고 샤오샹관의 낭만적 비극이 부족하다고 해서 '차가운 연못'에서 죽는다고 할 수는 없죠. 린다이유의 '꽃의 영혼을 묻은 차가운 달'도 한 홍학자에 의해 '시의 영혼을 묻은 차가운 달'로 바뀌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변경은 "상처 보관함"과 마찬가지로 독자가 책에 자신을 투입 한 결과입니다. 린이 차가운 연못에서 죽어 히비스커스 꽃으로 변한 것은 참으로 낭만적이고 슬픈 일이지만 병원 침대에서 죽는 것만큼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시의 상징성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며, 이를 시험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붉은 학자들은 소설은 문학적 조작이며 독자의 여정이 과학적 근거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저의 붉은 저택 강연은 붉은 책 읽기의 핵심이 아니라 그저 호언장담일 뿐이지만, 아무렇지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바오유의 땀띠는 무슨 색인가요?
장 아이링의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한 연구는 송치 씨가 붉은 저택의 악몽이라고 불렀는데, 저 자신도 붉은 저택을 읽으면서 혼란스러워했기 때문에 불합리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멸치는 가시가 있고, 베고니아는 향기가 없으며, 세 번째는 미완성된 붉은 저택의 꿈이라고 장은 인생에서 세 가지 싫어하는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은 마지막 사십 번은 뼈의 구더기라고 밝혔습니다. 80번째까지 붉은색을 읽은 것은 아주 어렸을 때였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그래서 초우 씨는 자신이 일찍이 현명했다고 말한다.
장 작가에 대한 나의 피상적인 '느낌'에 따르면, 그녀는 매우 감정적인 작가이자 비평가였고, 호불호가 분명했기 때문에 마지막 40장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운명에 불만이 있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녀의 눈에 린다이위는 장주 요정이며, 마지막 40장에 묘사된 아쿠아 코트와 빨간색과 금색 머리핀은 저속한 의상이기 때문에 착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장은 신뢰할 수 없는 리옌자이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고 그의 코에 이끌려 다른 결말을 상상합니다. 이밍의시에서 바오 유는 샤오 홍에게 화격자 머리를 주었기 때문에 장 에일린은 스무 번째 초안이 사향 달의 화격자 머리가 아니라 샤오 홍의 화격자 머리라고 추측 한 다음 샤오 홍 사향 달 등이 작가의 동거인의 삶이라고 추론했고, 류 옌자이 또는 주오 얀은 "사람과 물건이 거기에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내 인상은 : 붉은 학자들은 "붉은 방의 꿈"을 소설로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항상 소설 속의 사람들을 소설로, 소설 속의 사람들을 소설로 넣고 싶다는 인상입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붉은 과학자들은 "붉은 방의 꿈"을 소설로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소설 속의 사람과 사물을 작가의 가족 배경과 연결하려고 노력하며 그렇지 않으면 "읽을 수 없습니다"가 될 것입니다. 밤에 공격자는 잠이 들었고 일어나서 허리에 묶인 스웨트 밴드를 발견했습니다. 결국이 스웨트 밴드는 소나무 색 또는 서시 빨강, 빨강 학자들이 논쟁을 벌여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남자이고 바오 유에게 보낸 것은 녹색이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장이 극작가이고 빨간 것을 보내는 것도 그의 정체성과 일치한다고 말합니다. 린위탕 씨가 코안이 아니라 말도 안된다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사람은 비이성적인 감정 동물이고, 소설을 읽는 동물은 자연스럽게 "해설을 듣고 고대인을 울고 싶어"합니다. 소설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을 만났을 때 그(녀)가 그렇게 끝나지 않기를 바랐으니 당연한 일이죠. 제가 좋아하는 인물이 그런 식으로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인물의 이야기 결말의 배열이 독자에게 위협을 느끼게 하고, 이것은 중국과 외국 문학의 역사에서 새로운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어떤 사람들은 지옌자이가 늙은 신사들을 주먹을 휘두르게 할 것이라고 부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바오유가 불량배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바오유가 여성을 아끼는 고귀한 감정은 도적이 아니라 서민에 대한 연구입니다! 나는 조서친의 괴로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장 에일린의 고 오스프리에 대한 증오심은 홍학의 꿈을 악몽으로 만들었습니다. 120번의 잘못인지 아니면 인간의 이성 결함의 잘못인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다행인 것은 '홍학의 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결말 때문에 매력을 잃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마치 책을 쓴 사람이 지하에서 킥킥 웃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았어요!
진커칭 위톈샹로우
진커칭은 붉은 방의 꿈에서 사랑스러운 비운의 여인입니다. 그녀는 대위의 기운과 바오채의 자연스러움을 모두 가지고 있어 역대 홍학들이 이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최근 작가 류 씨는 자신의 연구를 극한까지 밀어붙였습니다. 그는 10년 동안 진커칭의 원형이 황태자의 딸인 강희의 손녀라는 것을 증명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시에는 조괄의 주(周)나라 시험이 ""라고 불렸던 것처럼 ""라고 불렸습니다. 우신은 그 이유 중 하나로 '소상인'이었던 진계경의 아버지 진예가 지식이 풍부한 귀족 가문을 교육할 수 없었다는 점, 둘째로 진계경의 침실에 있던 '태전 가슴의 파파야'와 같은 가구가 모두 '왕실의 상징'이라는 점을 들었습니다. "왕실의 상징"으로 진커칭의 실제 삶을 드러냅니다. 신 고고학적 접근에 따르면, 계청시와 계청시가 지아(조)에 살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차라리 진개경의 동화처럼 공상적이기를 바랍니다. 역사 속 인물 위에 앉으면 보우를 순자 황제로 대하는 색인처럼 독서에 대한 식욕을 망칠 것입니다.
커칭은 폭행자 등 하녀들에게 '고양이와 개싸움'을 보게 하는데, 이는 장면의 친밀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조금 더 의미 있는 장면입니다. 보우가 꿈에서 "계청, 나를 구해줘"라고 외쳤다는 작가의 진술 외에, 『홍서』에는 계청이 '천향의 상가'의 주인이라는 증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점에서 저는 "천향루 애도"가 "리옌자이"의 조작된 신화라는 교수님의 견해에 동의합니다. 열한 번째로 왕시펑은 옷을 벗고 톈샹루에 가서 오페라를 보러 갔습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계단에서 그를 맞이했습니다. 이 설정은 확실히 목을 매달기에 낭만적 인 장소가 아니며 너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진커칭의 미스터리에 관해서는, 저는 그 섹스가 여러 세대의 붉은 책을 읽는 문인들의 "자위"의 결과라고 믿고 싶습니다. 오우양 씨는 시샹윈의 술 취한 모란이 아름답다고 분명히 말하지만 리옌자이는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지아 롄은 많은 소녀들과 놀아 났고 거의 모든 리뷰를 썼습니다. 저는 옌지를 만성적으로 굶주린 남자와 운이 나쁜 학자로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진커칭의 운명은 그녀의 아름다운 삶에 있었으며, 사관들은 그녀와 연관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독특한 왕시봉은 봉황을 한 인간으로 바라봅니다. 지아 때문에 두껍더라도 진은 적어도 대유 샹페이의 일류 여성이며, 불륜은 불사조의 불륜을 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오늘날 홍실 캐릭터에 대해 언급하는 사람들은 큰 문제가 있습니다.청나라의 비평가들은 홍실의 꿈에서 많은 어두운 경멸과 어두운 저주를 지적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붉은 방 캐릭터는 아마도 그들의 눈에 비방과 저주를 받았을 것입니다. 바오차이가 가장 좋은 예입니다. 레드놀로지에 따라 붉은 저택의 꿈을 읽으면 길을 잃을 것 같으니 직접 읽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정, 괴짜 노파
노루가 처음 궈룽의 집에 들어온 것은 경련 때문이었습니다. 불사조는 레드북 전체에서 누구를 보나요? 류 할머니는 봉황의 총애를 받았어요.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어렵다고 생각하세요? 조주련 씨는 류루루 할머니가 괴짜 할머니라고 했어요. 맞아요 그녀는 어원홍에 홀로 있고 독자는 그녀의 눈을 통해 어원홍의 세부 사항을 봅니다. 책에서 그랜드 뷰 가든 전체가 서두를 때 작가는 그들에게 "오줌"만 허용합니다. 이 류로우 만이 북동쪽 구석에서 공개적으로 한 번 "오줌"을 누고 그 후 이홍 안뜰에서 많은 와인을 마시고 방귀를 뀌고 있습니다. 그녀는 피닉스의 딸의 이름을 사용하고 책의 마지막에는 고아를 그녀에게 맡기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 탐정 작품이 믿을 만하다면 류로우의 이야기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궈룽의 집에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고 하루에 수십 개의 이벤트가 있지만 저자는 류 할머니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합니다.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책에서 중요한 인물은 누구인가요? 작가는 항상 트릭을 사용합니다.
유안양의 이빨의 질서에 대한 세 가지 선언은 류 할머니의 붉은 저택 연구의 하이라이트이며, 그는 정치적 함의를 냄새 맡습니다. 차이와 다이의 큰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지아무의 와인 주문에는 "내 위에 푸른 하늘"이 있습니다. 쉬에 이모의 와인 주문은 '바람 앞 매화 춤'인데, 어떤 사람들은 자기 희생이라고 말합니다. 쉬바오차이가 "두 마리의 제비가 대들보 사이에서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할 때, 그녀는 이미 애정의 웅성거림을 상상했습니다. 다이유의 '참으로 아름다운 날'은 무기력한 한숨입니다. 이 장면에서 류 할머니는 린의 편에 있기 때문에 농작물이 곧 사람이라는 말이 있고, 그녀의 눈에는 차이 다이가 "무와 마늘"이며 둘 다 매운맛이 있습니다. 시샹윈의 "해와 달이 빛나는 쿤을 걸고" 와인 주문, 간단하고 명료한 차이 다이가 나란히 서 있었습니다. 린다이유는 "옥좌를 두 번 바라보며 궁정 의식을 이끄는 것"은 희망적인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류라오웨이의 "꽃 뒤의 위대한 호박"은 바오차이의 인생의 끝입니다. "불로장생하는 것보다 지상에 있는 것이 낫다"는 서숙모의 말은 바오위가 나중에 승려가 되었음을 암시합니다. 바오위가 술꾼이 아니라는 사실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는 적서 작가들이 흔히 사용하는 기법입니다. 류 할머니는 샤오샹 파빌리온에서 린다이위와 함께 사진을 찍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유일한 칭찬은 "대단한 공부다!"라는 말뿐이었어요. 자수실 아래. 바오유의 침실을 돌아보며 "어느 소녀의 자수방이죠?"라고 묻는다. 류 할머니의 눈에는 그랜드 뷰 가든의 모든 것이 거꾸로 보입니다. 류 할머니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동안 다이유는 여러 동물과 비교했어요. 류 할머니가 자신을 찾아올 줄은 몰랐어요. 류 할머니는 사람을 다치게 하기도 했어요:그랜드 뷰 정원에 있는 새들도 잘생겼어요! 저 검은 얼굴의 노인은 말을 할 수 있어요! 피닉스가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먀오유가 차를 제공 한 후, 류 로우는 바오유의 보살핌을 위해 가마 컵, 회색의 풀과 뱀, 천 마일의 정맥을 받았다.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 텐데, 안타깝게도 현존하는 <홍실의 꿈>에서는 그 이야기를 읽을 수 없습니다.
붉은 방에 대해 이야기하기
붉은 방의 꿈을 바라보는 저의 방식은 야생여우 선의 방식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붉은 방의 꿈은 결국 소설이고, 말도 안 되는 내용을 읽어도 여전히 진실이라는 것입니다. 조슈친 자신도 솔직히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붉은 저택의 꿈은 하늘의 별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 왜 또 다시? 사실입니다. 그래도 붉은 저택을 좋아하지만 그 문을 통과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건 어쩔 수 없죠. 쉬바오차이, 잘 아시죠? 어리석은 언니가 그랜드 뷰 가든에서 주운 자수 스프링 가방이 그 언니 거일 거예요. 생각나셨어요? 청나라 독자들이 생각했죠. 서판의 생일날, 그는 바오유를 데리고 당신만이 먹을 수 있는 연근 멜론을 먹으러 갔어요. 식탁에 노래가 놓여 있었는데, "3월 3일에는 꽃이 피고 카다몬이 피네"라는 대사가 있었죠. 쉬바오차이의 작품이에요. 믿어지시나요? '그랜드 뷰 가든'의 제목은 맞고, 바오위는 '카 다몬에 대한 시는 여전히 화려하다'는 대사를 사용하여 나중에 바오차가 살았던 우헝 가든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조슈친의 쉬바오차이의 고통에 대한 묘사는 이렇게 모호하게 완성됩니다. 베고니아에 관한 쉬바오차이의 시, 첫 번째 행은 "자세를 소중히 하고 낮에는 문을 덮어라"이지만 두 번째 행은 "항아리와 손을 잡고 이끼 화분을 채우라"는 36행의 원앙 자수, 먼지 날리기 등의 상징과 결합하면 우산의 성적 대상은 실제로 보채이며 가해자가 보채의 아내였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해자는 바오차이의 그림자입니다. 그렇다면 빨간색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나요? 조슈친의 글은 다층적이며, 붉은 방을 읽지 않고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이전 지침과 붉은 방 읽기의 중요성 일 것입니다.
현재의 심각한 붉은 방 꿈은 죽의 냄비와 같기 때문에 "붉은 방 꿈"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좀 더 주의 깊게 보면 새로운 결정적 작품인 '붉은 방의 꿈'의 저자에서 가오우아이가 빠진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관리들이 조슈친의 원작이 마지막 40 구절에 쓰여졌고 가오가 아마도 약간의 틈을 메우는 작업을 한 것으로 믿기 시작했음을 어느 정도 나타냅니다. 위핑보는 '갱신 불가능론'의 이론가이며, 린위탕도 마지막 40장은 대가가 쓴 것이 틀림없다고 믿습니다. 사천의 작가 커페이는 <홍루몽>(충칭출판사, 2005년 6월, 5438+10월)에 35만 단어를 써서 10년 동안 리옌자이의 <사기>가 위서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의 연구가 사실로 판명되면 80년 된 붉은 저택의 꿈은 체면을 잃게 될 것입니다.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면 레드 마스터의 대열에 속한 누군가가 반드시 그와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이미 저우 리얀자이가 시샹윈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1960년대에 누군가가 쓰촨에서 책 승인을 위해 립옌자이를 구입했습니다. 장보주는 명나라의 유명한 매춘부가 사용한 이 벼루에 많은 돈을 지불했는데, 후시가 고슈 책을 샀던 것처럼 말입니다. 시샹윈은 결국 홀아비가 된 지아바오위와 결혼했다고 전해집니다. 보존된 책에서 왕시펑은 그녀의 도움으로 희곡을 썼다고 합니다! 붉은 저택에서 그런 왕국에 대해 읽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린다이위 소개
린다이위는 붉은 저택을 읽는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기 때문에 가장 말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며칠 전 황준과 동료들이 레드 챔버에서 누가 최고의 여자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황준의 발언은 쉬바오차이는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지만 린다이위는 한 사람만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황준은 붉은 방의 꿈을 읽었을 때 린다이위가 좋은 가정부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그의 말을 확인하기 위해 몇 장을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즉, 붉은 방을 읽은 사람들은 뉘앙스를 놓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지아무가 고아들을 데리러 가는 장에서 린다이위에게 집중하기 쉽습니다. 사실 첫 번째 산성에서 그녀 옆에 있던 장주초는 이미 린다이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장주초는 눈물을 흘리며 시종에게 관개에 대한 감사를 표했고, 린 자매는 바오유를 처음 만난 날부터 울었다고 합니다. 붉은 방의 꿈을 읽을 수있는 사람들은 린 다이위가 몇 번이나 울었는지 셀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린 다이유의 눈물은 모두 지아 바오유를 위한 눈물이었다. 쯔좐의 소위 '자기 눈물'이 지아바오위만을 위한 눈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린다이위가 지아 가문에 들어가기 전에 바오위와 약혼을 했는지 여부는 최근 레드 독자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말하지 않고 비밀리에 쓰여졌습니다 : 지아 어머니는 여동생 린을 준비했고, 동생 바오는 녹색 파빌리온에 살고 겨울을 말한 다음 다른 준비를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약혼이 아니라 사촌의 차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그것은 약혼 때문이었습니다. 나중에 쉬판과 싱추이가 약혼했을 때, 싱 부인은 미래의 이모(바오차이)가 불편한 곳에 있다는 이유로 조카를 그랜드 뷰 가든에서 쫓아냈습니다. 바오차이와 쉬판은 남매가 아니었고 둘 다 의심을 피했습니다. 사촌이 함께 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린다이위와 쉬바오차이가 같은 정원에서 지아바오위와 이웃이 되지 못했을 테니까요. 시샹윈은 어렸을 때부터 바오유의 머리 빗는 것을 도와줬고 부끄러워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그렇다면 지아의 배려심은 '나무와 돌의 동맹'과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전임자들로부터 배웠고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 주장에 어느 정도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아무가 "행운을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왜 그렇게 혼란스러워했는지 설명되지 않을 것입니다.
린다이유의 가족에게 돈이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할머니와 어린 소녀만이 린다이위를 따라 지아 저택으로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린 가족이 그다지 부유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린루하이가 죽은 후 지아롄은 지아 저택을 대표해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나중에 지아가 단기간에 은화 매출을 올렸을 때 지아롄은 "200만, 300만 개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지아 가문이 린 자매 소유의 재산을 유용했다고 말합니다. 린 가문은 조정의 '소금 검사관'으로서 막중한 직책이었죠. 하지만 제 생각에는 린 메이는 책과 잉크 만 가지고있는 것 같고 왕 리커 펑 자매의 돈은 건드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돈에 대한 쉬 바오 차이의 힌트조차도 린의 여동생보다 더 많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린 메이가 구리를 맛보지 못하게하려는 작가의 의도 일 것입니다. 아무도 모릅니다. 린 누이는 금은과는 아무 관련이 없으므로 "나무와 돌"이 말했고, 모른다
"붉은 저택의 꿈"서른셋 바오유 구타, 서른 넷째, 서른 다섯째 씹을 것이 많은 단어의 말에서
바오유가 맞았다. 바오위는 다이위를 그리워하지만 공격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 바오차이에게 책을 빌리러 보낸 뒤 칭웬에게 다이위에게 손수건을 보낸다. 칭웬은 똑똑한 소녀지만 낡은 손수건이 무슨 뜻인지 몰라요. 앞서 다이위는 바오유의 방에서 눈이 빨갛게 부어오른 채 울고 있었어요. 왕시펑이 왔을 때 그녀는 자신을 비웃을까 봐 두려워 서둘러 뒷문으로 빠져 나갔다. 여기에 내가 바오 유에게 말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는 35 년 말에 홍이 안뜰에 나타날 것입니다. 바오유는 "서둘러주세요!" 그러나 서른 여섯 번째가 시작될 때 독자는 대유 미완성 단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공격자는 왕 부인의 전기를 빌려 바오유를 방문하여 바오유가 정원에 오래 살면 자신을 바보로 만들어야 할 수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바오위는 신 매실 수프를 마시고 싶었지만 장미 소금물을 마시겠다고 고집했습니다. 붉은 과학의 "진계 무"학교에 따르면, 그것은 그가 대유에게 가까이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오채는 오빠가 황금 자물쇠를 가지고 있고 앞으로 옥과 짝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바오채는 바오유를 도왔고, 바오채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대유는 그녀가 나가는 것을 보고 "언니, 조심하세요. 눈물을 두 바가지 흘려도 상처가 낫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앵무새는 샤오샹홀로 돌아온 후 흙먼지를 부채질하며 날카롭게 만들었습니다. 서판은 서른다섯 장에서 복잡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벙어리 왕따도 가족 앞에서 고개를 숙일 줄 알죠. 여동생의 금 목걸이가 터질 것 같아요. 누나가 새 옷을 살 때가 됐어요. 어떤 색이 좋을지 말해줘요.
왕 부인은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바오위는 예얼 롄샤오얼의 작은 연꽃 수프를 먹고 싶었어요. "진커무" 홍학파에 따르면 바오유는 내가 그리워요. 펑은 금은방에서 연꽃 수프 주재료 틀을 물었다. 그것은 당신에게 황금빛 삶을 줄 배우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을 즐기기 위해 곰팡이를 집어 든 것은 쉬 고모였습니다. 그러자 지아 어머니는 바오차이를 칭찬했습니다. 원래 주제는 바오유가 사람들이 대유를 칭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놀랐습니다."그런 다음 그는 바오 머리핀을보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바오차이는 공격자에게 말을 걸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결국 바오유가 진 사부의 수프를 마시지 않는다는 것은 바오차이를 원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먼저 유천에게 맛을 보게 한 다음 수프를 바닥에 흘립니다. 푸의 아내는 바오유가 불에 탔는지 묻고 바오유의 거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바오위가 더 어리석다는 것을 어떻게 알까요? 푸족이 모두 결혼하지 않았다면 바오유는 그들을 신경 쓰지 않았을 거예요! 그녀의 본명은 진이고, 그녀의 영리한 혀도 바오유를 환상에 빠지게 하지만, 그녀의 말은 항상 여인의 사촌인 바오채를 밀어내는 것 같았다: "누가 너희 둘을 괴롭힐 만큼 복이 많은지 모르겠다." 영거는 자신이 여주인에게 유리한 말을 하고 싶었지만 제때 여주인에게 막혔습니다. 보채가 와서 영거에게 보유를 위해 황금 실을 묶어달라고 재촉했습니다. 진계무는 보차가 보유의 입대에 집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오유가 말하길, "바오 자매는 아직도 그것을 원합니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