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반 저속한 대사를 원한다

곽: 감사합니다! 네, 방금 두 여자

Y: 당신은 어떤 눈입니까?

곽: 여배우가 연기한 만담이 어린 소년으로 바뀌었다.

Y: 네 눈에는 아무도 없지?

김민수: 네, 이 형식은 만담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예술이다 .....

Y: 좋습니다.

곽: 추태를 공격하고, 사향정정기.

Y: 더위를 없애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이것은 의학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 물건을 가지고 있다.

곽: 무슨 뜻이에요?

유: 정기를 발양하다.

김민수: 정기를 선양하는 것은 전통예술입니다.

Y: 이것은 전통입니다.

곽: 사과.

유: 말, 학습, 노래.

김민수: 주조부터 이 일을 시작했어요.

Y: 아주 분명합니다.

곽: 공자는 먹을 것이 없어요. 채천은 반단의 조상에게 그가 음식을 찾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나는 네가 먹는 것을 빌렸고, 나는 네가 입은 것을 빌렸고, 나는 미산과 면산을 빌렸는데, 오늘까지 아직 다 먹지 못했다.

유: 오이는 오이를 얻어서 오이를 얻는다. 좋아요.

케이시: 좋습니다.

Y: 음, 스피드 플레이트도 부르지 마세요.

김민수: 네, 감사합니다. 이 녀석들.

무슨 뜻이에요?

김민수: 열심히 일해서 인민을 위해 봉사해요.

Y: 네.

곽: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Y: 기쁨을 가져다주세요.

곽: 네, 발전했습니다.

Y: 감사합니다.

김민수: 꼭 잘 해야 해요. 왜 만담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Y: 왜?

김민수: 만담은 민간에서 왔어요.

유: 인민으로부터.

곽: 인민을 구가하다.

네.

김민수: 당신들이 뭇매를 맞췄으면 좋겠어요!

Y: 맞아-뭇 사람 폭행?

김민수: 아니요, 저는 당신 혼자 노래를 부르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너희들은 만담 배우들이다.

옥: 일품, 왜 이렇게 어색해?

김민수: 아니요, 그건 우리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Y: 나는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곽: 이것은 노동의 시입니다.

Y: 우리는 다시시입니다.

김민수: 저는 가끔 시를 좀 써요.

Y: 아직도 만드세요?

김민수: 저는 작은 시를 만드는 것을 좋아해요.

Y: 작품 있어요?

곽: 그다지 성숙하지 않아요.

Y: 볼 수 있어요.

곽: 지적해 주세요.

Y: 즐겨라.

곽: 선무구 날씨가 맑아서 통주구 사람들이 다 좋아해요. 풍대를 바라보며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사랑해, 해정!

유: 시는 보통이에요.

곽: 이 시는 크지는 않지만 의미가 깊습니다. 베이징 사람들의 긴밀한 협력을 반영합니다.

Y: 알아차리지 못했어요.

곽: 구현이 하나가 되었어요.

Y: 못 들었어.

곽: 네 가지 현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중앙아프리카 포럼의 순조로운 소집에 기여하여 이런 의미를 구현했습니다.

Y: 이 관계는 어디에 있습니까?

김민수: 있다고 했어요. 제 생각에는 그렇습니다. 확실히 그렇습니다.

Y: 네, 네, 그렇습니다.

김민수: 기억하세요, 배우가 되려면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 해요.

Y: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곽: 우아해!

Y: 우아한가?

김민수: 우아하고 품위 있어야 해요. 지난번 걸상.

Y: 너 또 넘어졌어! 고급스러워요.

곽: 속으면 안 돼요.

Y: 한 번만. 너의 문화는 너무 나쁘다.

곽: 마지막' 대변' 시간.

에: "대변" 은 매번 "대변" 입니다.

곽: 너 누구야? 기억, 크로스 토크는 무엇입니까?

Y: 네가 말해.

곽: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서입니다. (관객이' 아이고' 라고 외친다) 네 이름을 불러?

Y: 이것은 말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김민수: 그렇게 생각해요. 만담은 사람을 교육하는 것이다.

Y: 정말요?

김민수: 당신은 배우가 아니에요! 너는 선생님이고 너는 교수이다.

Y: 나는 교수 야?

곽: 그는 줄곧 교수였습니다. 너의 일은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프로그램의 입맛에 주의해야 한다. 너의 일은 오늘 사람 들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니? 이것은 너의 일이다. 그가 행복하거나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Y: 아?

곽: 그는 싸다.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너의 일은 비록 그들이 행복하지 않더라도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이다.

Y: 아!

김민수: 십억명의 관객의 손실은 무엇입니까? 너의 입장은 확고하다.

Y: 나는 내 입장을 모른다.

김민수: 꼭 우아해야 해요! 우아함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Y: 네가 말해.

곽: 반인민입니다.

Y: 누가 넣었습니까? 그들은 모두 너무 많이 먹었다.

김민수: 그는 듣고 싶지 않거나 듣지 않으면 듣지 않아요! 싸다, 죽어라.

같이 외치고 싶으세요? 이건 더 이상 그 직업이 아니야, 알았지?

김곽: 기억하세요, 당신은 선생님입니다. 무대에서 반드시 저속해야 합니다!

유: 삼속요?

곽: 삼관! 저속하다, 저속하다, 요속하다!

Y: 그런 세 가지 관습.

곽: 절대 반삼속입니다! 명심하다.

Y: 좋아, 좋아, 좋아.

곽: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한다. 똥은 모두 진보할 수 있다!

Y: 너 너무 더럽다고 했잖아. 너는 그것을 3 관이라고 부른다.

곽: 내가 널 죽였다고 믿니? 악당에게 맞은 적이 없지, 그렇지? 큰 화분이 너의 머리에 부딪쳐 피를 흘렸으니, 너의 눈을 꿰매게 해라, 양나이무보다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Y: 아?

김민수: 제 문신을 보여 드릴게요.

Y: 왜 웃통을 벗고 출전해? 나는 이것을 보지 않는다.

곽: 감히 내가 저속하다고 말할 수 있니? 삼속은 내가 사람을 모욕하는 수단이다. 내가 안 된다고 하면 안될까?

Y: 안된다고?

김민수: 싫어요. 아세요? 나는 매일 일이 바쁘다. 다시 너 같은 지루한 사람과 교제하면 내가 어떻게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삼속을 보이콧할 수 있을까?

Y: 당신은 어느 부서입니까?

곽: 너하고 무슨 상관이야?

Y: 너 뭐하고 있니?

곽: 흥-

너 미쳤어? 무슨 뜻이에요?

곽: 방금 너를 봤어. 그들은 이미 너를 보았다. 나는 자주 생각한다.

Y: 너 무슨 생각해?

곽: 오빠, 너 왜 이렇게 무례하니? 나도 일이 바쁘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내가 고쳐야 할 곳이 많지만 걱정이 안 된다.

Y: 무슨 일이야?

곽: 회사 ... 전화기와 핸드폰을 들고 거기서 통화하고 있어요.

Y: 맞아요.

김민수: 무슨 일 있어요? 핸드폰 ... 핸드폰은 무슨 용도로 쓰이나요?

Y: 왜?

김민수: 왜 핸드폰을 발명했어요?

Y: 왜?

곽: 휴대전화를 발명한 목적은 휴대전화로 4 화를 이루게 하는 거야!

Y: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4 대 현대화를 달성하는 방법?

김민수: 저는 당신과 채팅하는 것이 아닙니다.

Y: 큰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곽: 너무 속해요.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저는 과학자가 아닙니다. 만약 내가 과학자라면, 나는 새로운 휴대폰을 연구할 것이고, 나는 네가 채팅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Y: 어때요?

곽: 핸드폰이 먼저 커요. 너무 커요. 월빵 상자 같아요. 나는 그것을 주머니에 넣을 수 없다. 두 번째 선이 연결되어 있어서 책상 위에서 움직일 수 없다. 이번 연구를 통해 사회는 진보했다.

Y: 아? 그리고 사회는 퇴보합니다. 아시겠죠? 이것은 당신의 유선 전화가 아닙니까?

김민수: 왜 저를 반대하세요?

Y: 나는 너를 가리키지 않았다. 너는 이것이 너무 지나치다고 말했다.

김민수: 그는 정말 속된 사람이에요.

Y: 왜 저속한가?

곽: 너무 속해요. 아닙니다. 아니, 네가 틀렸어.

Y: 내가 틀렸어?

김민수: 품위를 높이려면 우아해야 해요. 기억해, 스카이넷은 넓고, 소홀히 해도 새지 않는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곽: 배우는 자중해야 해요. 나는 배우가 조금도 자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Y: 정말요?

곽: 결국 감옥에 들어가서 건들건들 노릇을 했어요.

Y: 아니요. 나는 감옥에 있다.

곽: 배우의 이름은 띠아오이다.

Y: 배우 이름도 속해요.

곽: 저는 종종 제가 거리를 걷고 있는데, 마주 오는 사람들이 제가 눈이 멀었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Y: 왜 그걸 좋아하지 않아?

김민수: 어떤 사람들은 나시 반바지를 입고 외출합니다. 그들은 인간입니까? 다른 사람은 잠옷을 입고 나와서 자중하지 않는다. 수영장에 가면 모두가 수영복을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을 원하십니까?

유: 말도 안돼, 솜저고리를 입고 수영하러 가니?

곽: 팔을 드러내고 허벅지를 드러내는 것은 매우 저속하다. 수영복은 지금 잘 못 하고 있어요.

Y: 무슨 일이야?

곽: 예전에 수영복이 단정하고 좋았어요.

네.

곽: 과거에는 수영복을 열어야만 엉덩이를 볼 수 있었어요. 이제 엉덩이를 잡아당겨야만 수영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속되다.

Y: 너처럼 엉덩이를 쳐다보는 사람은 거리에 없다.

곽: 너 어떻게 이렇게 입었니? 너 포르노 배우가 아니야? 당신은 그 포르노 비디오의 주인공이 아니겠죠? 넌 이려진, 서기, 오쿠보, 나무 마리아가 아니야 ...

Y: 나도 몰라. 어차피 이 영화를 너는 이미 많이 보았다.

곽: 너무 속해요.

Y: 너는 충분히 저속하다.

김민수: 저는 비판적인 관점입니다.

Y: 이 영화는 비판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김민수: 오히려 그들이 얼마나 타락했는지 봐야겠어요. 나는 밤을 새워도 아무것도 없다. 나는 저속함에 반대한다!

Y: 그냥 해.

김민수: 때로는 많은 일들이 예측할 수 없을 때가 있어요. 너는 아직도 휴대폰 채팅을 멈추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때때로 당신의 핸드폰은 지루한 문자 메시지, 노란색 문자 메시지, 지루함을 받을 때가 있다. 그 중 한 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Y: 왜 이것을 언급 했습니까? 너 죽어가고 있어.

곽: 아주 속해요.

Y: 나는 잊지 않았지만 다시 기억했다.

곽: 그 전화 받았어요?

Y: 아무도 그것을받을 것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김민수: 보셨어요?

Y: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보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곽: 두 개 말씀하세요.

Y: 나는 이것을 전파하지 않는다.

곽: 너무 속해요. 나는 네가 찾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사람인가요? 너는 타락했고, 너는 타락했다. 지금 기억하세요, 당신은 당신을 수렁에서 인도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너의 다음 단계는 즉각 총살하는 것이고, 너의 다음 단계는 보외 진료를 받는 것이다.

Y: 아, 난 괜찮아, 알았지? 아니, 받았어?

곽: 그게 아직 적습니까? 몇몇 지루한 사람들이 나에게 보냈다.

Y: 그럼 너는 도대체 보느냐 안 보느냐?

김민수: 물론이죠.

유: 물론이죠. 무슨 뜻이에요?

김민수: 얼마나 지루한지 보고 싶어요.

Y: 너도 봤어.

곽: 신선하고 징그럽다. 나는 그것을 비판할 것이다.

유: 역시 비판이에요.

김민수: 저는 삼속과 싸우고 있어요. 제가 여기 앉아 있는데 핸드폰이 문자 한 통을 보내왔어요. 두 달 전에 정말 당신과 함께 가고 싶어요. 화가 나서 올라오다.

Y: 네 애인일지도 몰라.

김민수: 흥 ~ ~ ~ 제 아내는 글을 모릅니다.

Y: 바로 그 애인입니다.

곽: 널 죽일 거야.

Y: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김민수: 저는 순수한 사람입니다. 미덕과 미덕은 나의 대명사이다. 내가 가는 곳마다 정절 방앗간을 따라다니는데, 절대 바깥 일을 하지 않는 게 어때?

Y: 뭐하고 있니?

곽: 제 아들은 1 학년이에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나는 매우 싫어서 어쩔 수 없다.

Y: 정말.

김민수: 너무 음란해서 저와 함께 가고 싶어요.

Y: 생각하지 마라, 포르노가 없다.

김민수: 궁리하면 할수록 에로틱해요.

Y: 당신은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김민수: 산책을 하고 나면 음식을 먹고 집에 가서 자요. 너무 저속하다! 나는 그녀를 놓아줄 수 없다.

Y: 네.

곽: (문자 보내기) 너 누구야?

Y: 그 밖의 무엇을 묻습니까?

김민수: 저는 그녀가 누군지 알아야 제가 그녀를 교육할 수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교육이 필요합니까?

김민수: 저는 씁쓸하고 "부서진" 것 같아요.

Y: 너무 깨졌어요.

곽: 직장에서도 일이 많아요. 나는 아직도 이 일로 바쁘니? 나는 누구인지 알아내야 한다.

Y: 아.

곽: 왕 비서, 이리 와. 나는 어쩔 수 없이 너를 비판해야 한다. 내가 한번 말했나요? 제본 서류는 10 페이지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이 스무 가지를 보세요. 다음번에 감독이 그들을 찢을 수 없을 때 나는 너를 뽑을 것이다.

Y: 비서가 서류를 찢어 버렸습니까?

곽: 너 누구야?

Y: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있다.

김곽: 때때로 사람들은 바쁘면 자신의 존재를 잊는다. 이제 지갑과 아내의 사진을 꺼내겠습니다. 풀이 자란 꾀꼬리가 날던 날들을 돌이켜 보면, 이때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온 세상이 그녀보다 더 대처하기 어려운 것이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Y: 너 자신을 이렇게 채찍질하는 거야?

곽: 조 서기, 칭찬해 드려야겠어요. 착하고, 똑똑하고, 똑똑합니다. 너의 삼촌에게 보여 줘.

Y: 아저씨?

곽: 우리 과장님. 네가 타자를 치는 것을 보니 일곱 개만 틀렸다. 이제 두 번째 줄을 보세요.

Y: 한 줄에 7 개의 오류가 있습니다.

김민수: 격려해야 해요. 젊은이들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Y: 이것은 격려입니까?

곽: 닥쳐, 너 이건 저속하구나.

Y: 내가 뭐라고 했지?

김민수: 누가 나에게 문자를 보냈는지 모르겠어요.

Y: 지금도 그렇습니다.

김민수: 저는 꼭 그녀를 교육시켜야 해요. 나는 그녀를 비판하고 그녀를 밝은 길로 인도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과 달리, 나는 하루 종일 노란 문자 메시지에 빠져 있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기 동네도 모르고 세상에 외계인이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

Y: 너는 이제 거의 외계인 같아.

곽: 엄마, 어떻게 이럴 수 있어요? 나는 줄곧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누구야?

Y: 다른 할 일이 있습니까?

곽: 너 왜 그래?

Y: 말도 안돼, 이거 왜 생각해?

곽: 저는 정직한 사람입니다. 저는 순수한 사람입니다. 저는 저급한 재미에서 벗어난 사람입니다. 네가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너무 비열하다. 한밤중에 사람이 없을 때는 왼손에 술 한 병을 들고 오른손에 닭 한 마리를 들고 입에 담배를 물고 있다. 술 한 입, 음식 두 개, 담배 두 개 어때요? 자문해 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잃지 않았습니까?

Y: 나는 부끄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이 세 가지 일은 내가 충분히 바쁘다.

김민수: 이 사람은 어떻게 생겼어요? 보기 안 좋아요.

Y: 왜?

곽: 예쁘지 않아요.

Y: 왜?

곽: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만이 아름답다.

그래요?

김곽: 반 3 속 인재가 눈에 띈다. 이 사람은 분명 깨끗하지 않을 것이다. 이 여자는 예쁘지 않을 것이다. 얼굴은 사과 같고, 눈은 포도 같고, 코는 복숭아 같고, 입은 체리와 같다.

여: 과일 접시 하나 더 주세요.

김민수: 그렇지 않아요.

Y: 말도 안돼, 그게 다 과일이 아니야?

곽: 다음 주에 우리는 매일 욕설 문자 메시지를 보내요.

Y: 너 아직도 욕을 해.

김민수: 저는 그녀를 엄하게 비판하고 욕을 했어요. 마침내 그녀는 대답했다: 상기시켜 줘서 고마워, 정말 추워. 나는 옷을 많이 입는다. 날씨가 매우 따뜻하다. 걱정하지 마세요. 나는 너를 믿지 않는다.

Y: 이건 학대가 아니야?

김민수: 저는 그녀를 교육할 것이고, 그녀를 바른 길로 인도할 겁니다.

Y: 사람들을 진정시키면 돼.

김민수: 저는 삼속을 대적할 거예요.

Y: 세 가지 관습을 위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김민수: 또 한 달 동안 그녀의 소식이 없어요.

Y: 연락이 끊겼어요.

김민수: 오, 그녀는 이미 개과천선했어요? 그럼 제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떻게 사람들을 교육시킬 수 있습니까?

Y: 그럼 무엇을 교육 할 계획입니까?

곽: 그건 안 돼요. 만약 그들이 모두 좋다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가 어떻게 그들을 비판할 수 있을까? 나는 반드시 사람을 비평해야 한다. 나는 반드시 사람들을 교육해야 한다. 나는 반드시 사람들을 교육해야 한다. 아이고, 나는 매일 이 일을 생각하고 있어. 왜 나 한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그래? 백발이 마음을 긁다. 거리에 서서 고개를 들어 바라보면 세상은 광활하다.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고도가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하늘가에 창자가 부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맙소사, 나 어떡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 죽어라. 뭐? 이것이 바로 정보입니다.

김민수: 저는 사람을 교육하고 싶어요. 나, 나는 반속을 원한다.

너 미쳤어.

곽: 마지막으로 제가 출국해서 죄송합니다.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았어요. 나는 나의 모든 저축으로 너에게 시계를 사 주었다.

Y: A 선물.

곽: 그래요?

Y: 아직도 좋고 나쁨을 아십니까?

곽: 시계를 사 줄 수 있을까요? 모든 저축? 시계가 좋다. 금빛 껍데기에 다이아 한 바퀴를 이고, 왼쪽에는 사파이어, 오른쪽에는 고양이 눈, 가운데에는 크림 체리가 있습니다.

Y: 그 케이크는?

김민수: 저는 케이크를 좋아해요.

Y: 왜?

김민수: 케이크를 먹을 기회를 빌려 그녀를 비판하고 싶어요.

Y: 나는 du 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곽: 문자 주세요: 내일 오후 2 시에 육교에서 기다릴게요. 그녀가 이곳을 선택하는 것을 들어라.

Y: 무슨 일이야?

곽: 입체교차교. 일반인이 가는 곳이다. 저속하고 지루하다. 그녀의 취향을 볼 수 있고, 육교는 더러움을 나타낸다.

그래요?

곽: 우리는 매우 우아합니다. 나는 세 가지 풍속에 대항할 것이다! (쉰 목소리)

Y: 소리치지 마세요. 왜 안돼?

곽: 나 화났어. 나, 나 화났어. 다음날 나는 반드시 그녀를 비판해야 한다. 겸사겸사 그 시계를 가져가세요.

Y: 주로 시계를 가져갔어요.

곽: 다음날과 가족들은 옷을 정리하고 출발할 준비를 합니다. 문자가 또 왔다: 미안해, 나 일이 있어, 내일. 너무 속되다. 나는 정말 기다릴 수 없다. 그럼 나도 가야겠다

네.

곽: 다음날 돌아섰어요. 다음날 또 출근해야 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하자마자 일을 끝냈다. 정오가 되자 나는 입체교차로를 떠났다. 방금 직장 대문에서 나왔는데, 문자 메시지가 또 왔다.

Y: 누구야?

곽: 제 동료가 보내준 거예요.

Y: 뭐라고요?

곽: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지도자가 오늘 오후에 시찰하러 올 예정이니, 네가 언급해야 할 것 같아.

Y: 나는 승진하고 싶다.

김민수: 승진은 저한테 상관없어요. 관건은 국민을 위해 더 잘 봉사하고 세 가지 풍속을 보이콧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제가 리더입니까, 아니면 명표를 받습니까?

Y: 너, 과장이 부주임보다 낫다.

곽: 정말요?

유: 물론이죠.

곽: 네, 지도자를 접대하고 내일 시계를 받으러 가겠습니다. 그녀는 어제 나에게 농담을 했다, 일대일, 나는 내일 육교에 간다.

Y: 음.

곽: 지도자가 떠날 때까지 오후 내내 지도자와 웃었어요. 사방을 돌아다니다. 나는 내일 내 시계를 가지러 갈 것이다.

Y: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곽: 내일 저는 육교에 가서 가르치겠습니다. 나는 육교에 가서 3 관문을 칠 것이다. 나는 육교에 가서 사람을 키울 것이다.

Y: 음.

김민수: 집에 가서 기뻐요.

Y: 집에 가자.

곽: 내가 문 앞에 도착했을 때 아들이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가 학교가 끝났어요: 아빠, 돌아왔어요. 돌아와, 돌아와. 그 아이는 다가와서 팔로 나를 껴안았다.

Y: 행복해.

김민수: 아빠, 아빠, 너무 많이 보여 주셨어요.

Y: 얼굴을 내밀는 법?

곽: 우리 학교에 시험이 있어요. 오늘 오후에 너의 모든 아버지를 제외하고 모두 육교에 갔다.

Y: 그들은 모두 육교에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