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사과꽃을 묘사한 시

1. 사과꽃에 관한 시

2. 사과꽃을 찬양하는 시

사과꽃에 관한 시 1. "사과"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무 아래 그늘은 마치 집 같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술을 함께 가져오고, 당신은 꽃을 함께 놓을 것입니다. 진짜 지식이 있는 아이들은 그것을 집어들 수 있지만, 재료가 없는 장인들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압니다. 꽃은 복숭아와 자두만큼 아름답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명나라 양계원의 『나무』

번역: 사과나무 아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많이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신 곳은 우연히 사과나무가 피어 있던 곳이었다.

아이들이 따먹을 수 있는 사과도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사용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숭아와 자두 아래에 길이 열릴지라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못할 것이다.

2. 귀미얀의 꽃은 흰색이고, 배의 잎은 희고 붉은색이다. 장고한은 시선을 돌리며 생각했다. ——당나라 왕보의 『겨울 교외 여행』

번역: 바위 위에 자라는 향기로운 계수나무는 매우 촘촘하고 하얗습니다. Qiuzi 배의 열매는 드물어졌지만 잎은 빨갛게 변했습니다. 이 황량한 만에서 나는 사방을 둘러보았다. 나의 향수병은 마치 뿌리를 잃은 텐트가 긴 바람에 떠내려가는 것과 같았다.

3. 향긋하고 옥색인 악몽이 가볍게 웃는다. 설명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매력은 무한하지만 잠시 멈췄다. ——오샤오, 청나라, "사과꽃을 그린다"

번역: 사과는 옥처럼 향기롭고 예술가도 그릴 수 없는 은은한 미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한한 문체에 한동안 놀랐지만 여전히 글을 쓸 수가 없었다.

4. 보라색 씨는 천년 동안 익고, 신령한 멜론은 네 가지 재앙에 풍부합니다. Si Le는 잔치를 벌이고 있으며 Tao Taoshu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차를 몰고 오산(五山)을 떠나니 연기가 하늘에 닿았느니라. 모든 혼란 속에서 Yu Zhi는 또 다른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청나라 오준, "유현의 24시"

번역: 수천년의 사과가 익었고, 네 가지 재앙의 영적 멜론이 풍부합니다. 음악과 잔치는 매우 다릅니다. 오산을 온 언어로 표현하는데, 연기가 하늘에 닿는다. 많은 공간에서 깃털은 흩날리며 서로를 끌어당긴다.

5. 뭔가 색다른 매력이 있다. 녹색 스트립으로 장식된 부드러운 실크 실크. 베고니아 자세가 좀 어색하네요. 붉은 색으로 부드럽고 바삭합니다. ——오샤오, 청나라의 "사과꽃 그림"

번역: 사과 꽃은 독특하게 섬세하고 녹색 가지가 부드럽습니다. 약간 게사과처럼 생겼는데, 너무 빨갛고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루즈처럼 섬세합니다.

6. 밤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비가 오면 꽃이 빨갛게 됩니다. 늦은 여름인데도 여전히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Jiang Qing의 마음은 맑고 대나무의 차가운 머리카락은 빗질이 가능합니다. 수건 몇 개만 만들면 가을 돛이 집에 떨어질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 "이씨 열네 명에게 보낸 열두 운율"

번역: 수인에는 사과가 많지만 비 때문에 빨갛게 변합니다. 늦여름이라 찬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Jiang Qing의 마음은 밝을 수 있고 Zhu Leng은 머리를 빗을 수 있습니다. 수건을 옮기는 것이 거의 직선이고 가을에는 돛이 부러집니다.

2. '사과'를 묘사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나이'(나이는 사과의 옛 이름)에 관한 시 남조와 북조: 추윤

청두의 품격이 높은 주취안(九泉)은 백리(白利)라고 불린다. 붉은색과 보라색은 여름 해조류를 사로잡고, 봄꽃은 향기로 덮는다.

새로운 향기에 태양이 빛나고, 정글에는 꽃이 가득하다. 그는 진주 세 개를 소중히 여기지만 결국 여덟 개의 월계관을 놓고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원형 언덕에 밝고 아름다운 안뜰이 나타나지 않도록하십시오.

번역: 청두의 사과는 품질이 좋아서 귀한데, 주취안의 사과는 '바이리'라고 불린다. 붉은색과 보라색 꽃은 여름에 가장 아름답고, 그 향기가 봄 백합풀을 덮습니다. 새로 피어난 꽃에 태양이 빛나고, 약간 늦은 가지가 정글에서 뽑혀진다. 누가 전설의 여덟 그루 월계수에 비견할 만큼 사과가 진주보다 더 귀하다고 말했습니까? 사과나무는 정원에 있는 다른 나무들보다 나쁘지 않았고, 그 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안뜰 전체를 밝게 비췄습니다.

2. 내나무 명나라 : 양치원

나무 아래 그늘은 마치 집 같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술을 함께 가져오고, 당신은 꽃을 함께 놓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진실이 있으면 물건을 집을 수 있지만, 재료가 없는 장인은 돌을 알 수 있다. 꽃은 복숭아와 자두만큼 아름답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번역: 사과나무 아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신 곳은 우연히 사과나무가 피어 있던 곳이었다. 아이들이 따먹을 수 있는 사과가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사용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자두 아래에 길이 열릴지라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못할 것이다.

3. 소국자 남북조의 옥꽃 시: 사애

마지막 명절의 시작에는 모두가 번영하고 마지막에는 유일한 아름다움이 높다 가을의. 녹색은 썩어가는 정원으로 변하고, 붉은 잎은 정원을 흔들고 있다.

나는 환상의 삶을 추구하기보다는 음악과 음악을 듣는 것을 선호한다. 다행히 저는 Yaohua와 함께 있어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번역: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과나무가 활짝 피어 있었지만, 이제는 가을빛도 어두워지고 꽃 한송이만 남았습니다. 푸르름은 시들고, 썩어가는 과수원을 떠나고, 붉은 꽃들은 시들어 마당 가득 떨어졌다. 사과는 눈에 띄고 화려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꾸준하고 따뜻한 햇살을 따르기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다행히 나는 이 흰 꽃을 보고 하나를 따서 당신의 긴 여행을 위해 주었습니다.

4. 늦여름에 갑자기 나무에 열매 한 알이 남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송나라 : 메이 야오 진

결국 나무의 모든 가지가 있습니다. 바람과 비에 빠졌습니다. 가끔씩 신나게 산책도 하고, 지팡이에 기대어 수다도 떨며 구경도 하곤 합니다.

숲의 나뭇잎은 고독하고 산새는 한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물도 모호하게 존재하며 내 삶의 경험을 깨닫습니다.

번역: 그때 사과나무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빈 가지만 남았습니다. 가끔 재미삼아 지팡이에 기대어 사과나무를 바라보며 산책을 하곤 했습니다. 사과잎이 남은 열매를 가리고 산의 새들도 그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Apple조차도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눈에 띄지 않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도 그렇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5. 황잉아의 사과꽃 그림, 청나라: 오소

정말 독특해요. 녹색 스트립으로 장식된 부드러운 실크 실크. 베고니아 자세가 좀 어색하네요. 붉은 색으로 부드럽고 바삭합니다.

가벼운 루즈가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Xiangsheng Yuxiang은 가볍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설명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매력은 무한하지만 잠시 멈췄다.

번역 : 사과 꽃은 독특하게 섬세하고 녹색 가지가 부드럽습니다. 약간 게사과처럼 생겼는데, 너무 빨갛고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루즈처럼 섬세합니다. 향기는 옥 같고 미소는 화가도 그릴 수 없을 만큼 은은하다. 나는 이 무한한 문체에 한동안 놀랐지만, 여전히 글을 쓸 수가 없었다.

3. 사과에 관한 현대시

"Apple"

저자: Yao Dapeng

시대: 현대

지구의 중력처럼

덜 익은 사과에 모이는 것

사과도 나름의 벌이 있다

맛이 단맛에서 신맛으로 변한다

우리에 대한 적대감이 담겨 있습니다

둥근 몸체

내 수사에 너무 많은 양보했습니다

그리고 미각 신경은 탐욕의 맛에 반대합니다

해부하고 싶은 사람에게 항복

만남이 글쓰기 습관을 바꿨다

밤마다 하나씩 먹으면 부족한 이유 더미

접시가 테이블 위로 굴러가며 내 혀끝에 닿을 때

사방의 벽도 조용히 칼을 쥐고 이 사과에 대한 한마디를 기다리고 있다

"달콤할지 말지"

사실 그냥 나무에 돌려주고 싶을 뿐이야

뉴턴의 결정론에 따르면

운명을 맞이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수년간 말에 대한 충성을 증명하기 위해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지만

그래도 해마다 가지에서 사과가 솟아난다

p> 저기 하얀 꽃이 활활 타오른다

꿈보다 힘든 땅

우리에게 맞은 것은 열매가 아니다

실패한 사과다

p>

속은 아직 비어있지 않다

겉모습은 패하고 초췌해 보인다

죽어가는 사람도 많다

맛보고 싶은 것만

p>

핥고 싶을 뿐인데

이 피부의 홍조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아세요? 입니다

밝은 것들이 자꾸 막혀요

우리 추측의 개입

입맛이 너무 달라요

그런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해요 완전히 건조

건조라는 단어 그 뒤에 신성한 통로가 나타납니다

확장 정보:

문화적 요소

민속적 의미

도교에서는 사과를 요정의 과일로 여기며, 북유럽 신화에서는 청춘의 열매, 그리스 신화에서는 사랑의 열매이기도 합니다.

우어권에서는 '사과'라는 단어가 '병으로 죽다'와 동음이의어이기 때문에 우권에서는 환자를 방문할 때 사과를 선물로 주지 않는다.

홍콩 등에서는 서양사과를 뱀과일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성경에서 뱀이 이브와 아담을 유혹하여 먹게 한 금단의 열매이기 때문이 아니라, 사과가 외국에서 수입되었을 때부터였기 때문이다. 나라에서는 외국사과라는 이야기를 듣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사과가 맛있다고 칭찬하고 이것이 사과의 외국명칭이라고 착각하여 '뱀과일'이라고도 불렀는데, 나중에는 뱀과일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사과의 일본어 이름은 '링고'(ringo)인데, 이는 일제강점기 때 사용했던 일본어 발음으로, 한자로 표기하면 '링고'이다. 대만 전통에서는 "사과"를 뜻하는 한자인 "퐁코(Phōng-kó)"라고 합니다. 대만은 아열대 지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리산에 사과가 재배되기 전에는 전적으로 해외 수입에 의존했습니다. 따라서 사과는 가격이 비싸서 일찍 먹는 것이 사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사과를 뜻하는 '平'은 '平'과 발음이 같기 때문에 중국에서 사과를 먹는 것도 '평화'를 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과를 먹는 행위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관습은 중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외국에는 이러한 전통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소거백과사전 - 사과

사과꽃 찬미 시 1. 백거이의 사과 찬미 시

"오랜만이군요, 한 장관님, 제목이 연극은 네 운율로 쓰여졌습니다." 》당나라: 백거이가 장로로 한게에 왔는데, 나는 그가 나를 아끼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장은 단 술을 싫어해서 시를 비웃는다. 나는 달빛이 비치는 밤, 활짝 핀 꽃에 취해 한가로이 조용히 노래한다.

여전히 같은 자리에는 고민이 있고, 봄바람이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을 스친다. 통역: 한 장관은 최근 나이가 점점 많아졌지만, 그래도 당신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집안의 재산이 많으면 내 달콤한 술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문학적 재능은 웃으며시를 읊을만큼 훌륭합니다. 조용할 때는 달을 노래하고, 자유로울 때는 꽃을 즐겨라.

때로는 슬픔도 있을 것이고, 봄바람이 머리칼을 휘날리게 할 것입니다. "서주에서는 중주의 동쪽 경사면에 새로운 꽃과 나무가 생각나서 동탑에 비문을 보냈습니다." 당나라 : 백거이 궁전 아래에 그려진 나무를 볼 때마다 아름다운 숲을 결코 잊지 않습니다. 지평선에.

오늘의 눈은 Xiyeyuan에 있고 작년의 마음은 Nanbin Tower에 있습니다. 꽃과 봄의 구분이 없고, 사물과 사람에 대한 감정의 깊이도 다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동쪽 경사면의 붉은 풍경과 물속에 있는 야생 복숭아 산과 살구나무입니다. 언어적 해석: 달 아래 그림 같은 나무들을 볼 때마다 지평선에 떠 있는 화려한 구름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내 눈에 보이는 것은 서쪽 성벽입니다. 내 기분은 작년과 변함이 없습니다.

꽃 속의 봄은 이별의 마음이 없고, 여러가지로 감상적이다. 나는 아직도 동쪽 경사면 숲의 새로운 꽃과 나무가 가장 그리워요. 살구 물과 예 타산 숲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확장 정보 당나라 사과에 관한 다른 시 1. 나이(나이는 사과의 고대 이름)를 읊는 시 남북조: 추윤 청두에서는 품질이 귀하고, 구취안은 백리(九泉)라고 불린다. 붉은색과 보라색은 여름 해조류를 사로잡고, 봄꽃은 향기로 덮는다.

새로운 향기에 태양이 빛나고, 정글에는 꽃이 가득하다. 그는 진주 세 개를 소중히 여기지만 결국 여덟 개의 월계관을 놓고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원형 언덕에 밝고 아름다운 안뜰이 나타나지 않도록하십시오. 번역: 청두의 사과는 품질이 좋기 때문에 귀중하며, 주취안의 사과는 "바이리"라고 불립니다.

붉은 색과 보라색 꽃은 여름에 가장 아름답고, 그 향기가 봄 백합 풀을 덮습니다. 새로 피어난 꽃에 태양이 빛나고, 약간 늦은 가지가 정글에서 뽑혀진다.

사과는 전설의 8월계수에 비견될 만큼 진주보다 귀하다고 누가 말했나요? 사과나무는 정원에 있는 다른 나무들보다 나쁘지 않았고, 그 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안뜰 전체를 밝게 비췄습니다.

2. '사과'를 표현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나이'(나이는 사과의 옛 이름)에 관한 시 남북조: 추윤

청두의 품격이 높은 주취안(九泉)은 백리(白利)라고 불린다. 붉은색과 보라색은 여름 해조류를 사로잡고, 봄꽃은 향기로 덮는다.

새로운 향기에 태양이 빛나고, 정글에는 꽃이 가득하다. 그는 진주 세 개를 소중히 여기지만 결국 여덟 개의 월계관을 놓고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원형 언덕에 밝고 아름다운 안뜰이 나타나지 않도록하십시오.

번역: 청두의 사과는 품질이 좋아서 귀한데, 주취안의 사과는 '바이리'라고 불린다. 붉은색과 보라색 꽃은 여름에 가장 아름답고, 그 향기가 봄 백합풀을 덮습니다. 새로 피어난 꽃에 태양이 빛나고, 약간 늦은 가지가 정글에서 뽑혀진다.

누가 전설의 여덟 그루 월계수에 비견할 만큼 사과가 진주보다 더 귀하다고 말했습니까? 사과나무는 정원에 있는 다른 나무들보다 나쁘지 않았고, 그 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안뜰 전체를 밝게 비췄습니다.

2. 내나무 명나라 : 양치원

나무 아래 그늘은 마치 집 같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술을 함께 가져오고, 당신은 꽃을 함께 놓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진실이 있으면 물건을 집을 수 있지만, 재료가 없는 장인은 돌을 알 수 있다. 꽃은 복숭아와 자두만큼 아름답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번역: 사과나무 아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신 곳은 우연히 사과나무가 피어 있던 곳이었다. 아이들이 따먹을 수 있는 사과가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사용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자두 아래에 길이 열릴지라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못할 것이다.

3. 소국자 남북조의 옥꽃 시: 사애

마지막 명절의 시작에는 모두가 번영하고 마지막에는 유일한 아름다움이 높다 가을의. 녹색은 썩어가는 정원으로 변하고, 붉은 잎은 정원을 흔들고 있다.

나는 환상의 삶을 추구하기보다는 음악과 음악을 듣는 것을 선호한다. 다행히 저는 Yaohua와 함께 있어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번역: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과나무가 활짝 피어 있었지만, 이제는 가을빛도 어두워지고 꽃 한송이만 남았습니다. 푸르름은 시들고, 썩어가는 과수원을 떠나고, 붉은 꽃들은 시들어 마당 가득 떨어졌다. 사과는 눈에 띄고 화려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꾸준하고 따뜻한 햇살을 따르기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다행히 나는 이 흰 꽃을 보고 하나를 따서 당신의 긴 여행을 위해 주었습니다.

4. 늦여름, 문득 나무 위에 아직 단단한 나무가 남아 있는 걸 봤다. 송나라: 메이요진

당나이 나무 가지가 모두 떨어진 후. 바람과 비로부터 멀리. 가끔씩 신나게 산책도 하고, 지팡이에 기대어 수다도 떨며 구경도 하곤 합니다.

숲의 나뭇잎은 고독하고 산새는 한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물도 모호하게 존재하며 내 삶의 경험을 깨닫습니다.

번역: 그때 사과나무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빈 가지만 남았습니다. 가끔 재미삼아 지팡이에 기대어 사과나무를 바라보며 산책을 하곤 했습니다. 사과잎이 남은 열매를 가리고 산의 새들도 그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Apple조차도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눈에 띄지 않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도 그렇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5. 황잉아의 사과꽃 그림, 청나라: 오소

정말 독특해요. 녹색 스트립으로 장식된 부드러운 실크 실크. 베고니아 자세가 좀 어색하네요. 붉은 색으로 부드럽고 바삭합니다.

가벼운 루즈가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Xiangsheng Yuxiang은 가볍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설명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매력은 무한하지만 잠시 멈췄다.

번역 : 사과 꽃은 독특하게 섬세하고 녹색 가지가 부드럽습니다. 약간 게사과처럼 생겼는데, 너무 빨갛고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루즈처럼 섬세합니다. 향기는 옥 같고 미소는 화가도 그릴 수 없을 만큼 은은하다. 이 무한한 문체에 한동안 놀랐지만 여전히 글을 쓸 수가 없었다.

3. '사과'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무 아래 집처럼 어둡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술을 함께 가져오고, 당신은 꽃을 함께 놓을 것입니다. 진짜 지식이 있는 아이들은 그것을 집어들 수 있지만, 재료가 없는 장인들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압니다. 꽃은 복숭아와 자두만큼 아름답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명나라 양계원의 『나무』

번역: 사과나무 아래 그늘은 집만큼 크고, 향기로운 가지가 땅에 많이 늘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술을 마신 곳은 우연히 사과나무가 피어 있던 곳이었다.

아이들이 따먹을 수 있는 사과도 있지만 목수는 사과나무가 사용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숭아와 자두 아래에 길이 열릴지라도 사과나무만큼 우아하지는 못할 것이다.

2. 귀미얀의 꽃은 흰색이고, 배의 잎은 희고 붉은색이다. 장고한은 시선을 돌리며 생각했다. ——당나라 왕보의 『겨울 교외 여행』

번역: 바위 위에 자라는 향기로운 계수나무는 매우 촘촘하고 하얗습니다. Qiuzi 배의 열매는 드물어졌지만 잎은 빨갛게 변했습니다. 이 황량한 만에서 나는 사방을 둘러보았다. 나의 향수병은 마치 뿌리를 잃은 텐트가 긴 바람에 떠내려가는 것과 같았다.

3. 향긋하고 옥색인 악몽이 가볍게 웃는다. 설명하기 가장 어렵습니다. 매력은 무한하지만 잠시 멈췄다. ——오샤오, 청나라, "사과꽃을 그린다"

번역: 사과는 옥처럼 향기롭고 예술가도 그릴 수 없는 은은한 미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한한 문체에 한동안 놀랐지만 여전히 글을 쓸 수가 없었다.

4. 보라색 씨는 천년 동안 익고, 신령한 멜론은 네 가지 재앙에 풍부합니다. Si Le는 잔치를 벌이고 있으며 Tao Taoshu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차를 몰고 오산(五山)을 떠나니 연기가 하늘에 닿았느니라. 모든 혼란 속에서 Yu Zhi는 또 다른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청나라의 우준, "유현의 24시"

번역: 천년의 사과가 익었고, 네 가지 재앙의 영적 수박이 풍부합니다. 음악과 잔치는 매우 다릅니다. 오산을 말로 표현하면 연기가 하늘에 닿는다. 많은 공간에서 깃털은 흩날리며 서로를 끌어당긴다.

5. 뭔가 색다른 매력이 있다. 녹색 스트립으로 장식된 부드러운 실크 실크. 베고니아 자세가 좀 어색하네요. 붉은 색으로 부드럽고 바삭합니다. ——오샤오, 청나라의 "사과꽃 그림"

번역: 사과 꽃은 독특하게 섬세하고 녹색 가지가 부드럽습니다. 약간 게사과처럼 생겼는데, 너무 빨갛고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루즈처럼 섬세합니다.

6. 밤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비가 오면 꽃이 빨갛게 됩니다. 늦은 여름인데도 여전히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Jiang Qing의 마음은 맑고 대나무의 차가운 머리카락은 빗질이 가능합니다. 몇 번만 움직이면 가을 돛이 집에 떨어질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 "이씨 14대에게 보낸 12운"

번역: 수인에는 사과가 많지만 비 때문에 빨갛게 된다. 늦여름이라 찬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Jiang Qing의 마음은 밝을 수 있고 Zhu Leng은 머리를 빗을 수 있습니다. 수건을 옮기는 것이 거의 직선이고 가을에는 돛이 부러집니다.

4. 사과에 관한 현대 시

"Apple"

저자: Yao Dapeng

시대: 현대

지구의 중력처럼

덜 익은 사과에 모이는 것

사과도 나름의 벌이 있다

맛이 단맛에서 신맛으로 변한다

우리에 대한 적대감이 담겨 있습니다

둥근 몸체

내 수사에 너무 많은 양보했습니다

그리고 미각 신경은 탐욕의 맛에 반대합니다

해부하고 싶은 사람에게 항복

만남이 글쓰기 습관을 바꿨다

밤마다 하나씩 먹으면 부족한 이유 더미

접시가 테이블 위로 굴러가며 내 혀끝에 닿을 때

사방의 벽도 조용히 칼을 쥐고 이 사과에 대한 한마디를 기다리고 있다

"달콤할지 말지"

사실 그냥 나무에 돌려주고 싶을 뿐이야

뉴턴의 결정론에 따르면

운명을 맞이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수년간 말에 대한 충성을 증명하기 위해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지만

그래도 해마다 가지에서 사과가 솟아난다

p> 저기 하얀 꽃이 활활 타오른다

꿈보다 힘든 땅

우리에게 맞은 것은 열매가 아니다

실패한 사과다

p>

속은 아직 비어있지 않다

겉모습은 패하고 초췌해 보인다

죽어가는 사람도 많다

맛보고 싶은 것만

p>

핥고 싶을 뿐인데

이 피부의 홍조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아세요? 입니다

밝은 것들이 자꾸 막혀요

우리 추측의 개입

입맛이 너무 달라요

그런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해요 완전히 건조

건조라는 단어 그 뒤에 신성한 통로가 나타납니다

확장 정보:

문화적 요소

민속적 의미

도교에서는 사과를 요정의 과일로 여기며, 북유럽 신화에서는 청춘의 열매, 그리스 신화에서는 사랑의 열매이기도 합니다.

오권에서는 '사과'라는 단어가 '병으로 죽다'와 동음이의어이기 때문에 우권에서는 환자를 방문할 때 사과를 선물로 주지 않는다.

홍콩 등에서는 서양사과를 뱀과일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성경에서 뱀이 이브와 아담을 유혹하여 먹게 한 금단의 열매이기 때문이 아니라, 사과가 있었을 때부터였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사과가 맛있다고 칭찬하고 이것이 사과의 외국 이름이라고 착각하여 '뱀과일'이라고도 불렀으며, 나중에는 뱀과일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사과의 일본어 이름은 '링고'(ringo)인데, 이는 일제강점기 때 사용했던 일본어 발음으로, 한자로 표기하면 '링고'이다. 대만 전통에서는 "사과"를 뜻하는 한자인 "퐁코(Phōng-kó)"라고 합니다. 대만은 아열대 지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리산에 사과가 재배되기 전에는 전적으로 해외 수입에 의존했습니다.

따라서 사과는 가격이 비싸서 일찍 먹는 것이 사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사과의 "平"이라는 단어는 "平"과 발음이 같기 때문에 중국에서 사과를 먹는 것도 "평화, 평화"를 의미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과를 먹는 행위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관습은 중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외국에는 이러한 전통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소거백과사전-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