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침묵은 매우 건강하고, 봄은 여름을 심고 자연스럽게 가을이 길다. 자신감과 조용함은 천부적인 재능이고, 백변태극은 본능이다.
손을 흔들어 천둥을 치고 구름이 발밑에 있다. 다섯 가지 기화, 음양상생. 오영은 세상에서 안전하고, 신천은 감동적이다. 웨이 jean valjean 진동 청각 장애, 그의 영웅적인 정신은 영원합니다.
태극이 방초 () 를 전하니, 많은 친구들이 새 옷을 입는다. 수식은 부드럽고 돈후하며, 침착하고 유창하게 여전히 진실하다. 무림 () 이라는 이름을 남기지 않고, 음악 헬스를 구하다. 고희자는 새로운 국정을 기쁘게 보고, 노마는 다시 앞으로 돌진한다.
태극권을 묘사한 문장
문장 1 → 헬스 방면에서는 심호흡, 기혈이 원활하고 마음이 편안하고 마음가짐이 평화롭다. 그것의 응용으로 볼 때, 모두 허무주의의 기세와 점성의 후속 풍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다음 몇 번 동안, 내 몸은 이미 다른 몸에 먹혔고, 모든 기회는 나에게 주어졌다. 이때, 나의 공기는 이미 감전된 것 같다.
두 번째 문장 → 실천할 때는 맘대로 하고, 허리와 기화를 따라 하고, 마음에 따라 행하고, 안팎이 하나가 되고, 마음이 하나가 되고, 위아래로 일치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매우 영적인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런 영각으로 사람을 밀치고 상대방의 실력을 알아보는 것은 만유의 일이다. 상대방의 실력을 알게 되면, 그 방향을 따라 갈 수 있다.
세 번째 문장 → 인체의 뇌파가 가장 소중하다. 모든 것은 권투와 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에 달려 있다. 하지만 뇌파는 뇌신경에서 나왔기 때문에 태극권의 쿵푸는 그의 뇌 중추신경을 키우기 위해 꾸준한 기초 위에서 연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그러나 이른바 차분한 사람은 마음이 평온해지면 본질적으로 진정한 평온이다. 겉으로는 움직이지 않고 겉으로는 몸을 진정시키도록 강요하지만 속으로는 여전히 초조하고 불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렇다면 정말 조용하지 않고, 정말 조용하지 않고, 뇌 중추신경을 높일 수 없고, 특별한 영감도 없다. 이 이치는 꼭 알아야 한다.
네 번째 문장 → 태극권 쿵푸는 기척이 개폐되는 것에 불과하지만, 모든 것은 안정된 기초 위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조급함과 조급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정적이지만 정적에는 동기가 숨겨져 있다. 비록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정적이지만, 이것은 서로의 뿌리이다. 이것도 태극권의 이치이다.
다섯 번째 문장 → 태극권은 긴장되고 우아한' 봄눈' 운동으로 전면적인 운동을 한다. 그 나라의 기둥들, 책상에 지친 엘리트들, 왜 한번 해보지 않을까요? 태극권체와 용법의 관계를 이해한 후,' 연습틀' 은 넘을 수 없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극단에 이르더라도, 나는 차라리' 사용' 의 한 걸음도 내딛지 않고' 몸' 의 한 걸음도 내딛지 않겠다. 어떤 사람들은 태극권만 배우고 싶고, 밀기를 배우고 싶지 않다. 그는 손을 밀어주는 것이 또 다른 일이지 태극권에 속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리고 이것이' 싸움' 이라고 생각했고, 그도' 사람을 때리다' 를 배우고 싶지 않았다. 이것은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이고 태극전은 온화하고 문명적이다. 선반 잘 연습했어요! 손을 밀는 법을 배우지 마라.
제 6 절 → 태극권은 가장 수월한 구타예술이기 때문에 부축무유인은 태극권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이다. "천근 사냥" 이라는 교묘한 기교를 장악하려면, 몸법이 경령의 이치를 이해하고, 사람을 치고, 사람을 치고, 사람을 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법이 만상을 포괄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신의 힘은 전신에 있고, 전신의 가스는 수렴에 있다. 자세는 한 쌍으로, 가볍고 민첩하며,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다" 고 할 수 있다. 사람이 내게 다가오면 나는 아래에서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나는 아래에서 동력을 얻을 수 있고, 나는 올라갈 수 있고, 나는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다.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자신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적때문에 변할 수 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적의 변화로 인해' 도입 실패, 4, 2 천 근' 의 능력은 입신할 수 있다.
일곱 번째 문장 → 부드럽고 안정된 국면을 구하는 것은 마치 만재한 배처럼 강에서 부드럽게 흔들리고 무겁고 부드럽다.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의향을 바탕으로 가스를 동력으로 한다. 자유자재로 왔다갔다 하는 것은 모두 정신에 의해 움직이고 허리에서 끌고 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이 태극권과 다른 복싱의 차이다. 잠재력이 열리면 팔다리가 열릴 뿐만 아니라 머리와 가슴도 먼저 열립니다. 권력의 결합으로서 사지의 결합뿐만 아니라, 우선 가슴의 결합이어야 한다. 모든 동작은 안팎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내공이라고 한다.
여덟 번째 문장 → 무당태극이 부드러운 제동으로 전해지고, 후자가 올라오면 4 ~ 2 근을 걸 수 있다.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보호할 수도 있다. 무당태극전은 도가 단련, 화기 () 를 신으로, 양신 () 을 허위로, 양신 () 을 허위로 하는 기공 방법을 융합하여, 사람의 지혜와 에너지를 계발하여 장수를 연장시켰다. 무술과 양생을 하나로 묶은 우수한 권법이에요. 태극권의 연습 과정은 세 단계로 나뉜다: 먼저 모양을 연습하고, 다시 기력을 연마하고, 마지막으로 신을 연습한다. 그 내부 성과는 주로 호흡 안내 작업, 외부 가스 회수 보상 작업, 혼합 파일 서 있는 작업이다.
문장 9 → 연습은 강보다 부드럽고, 연습은 부드럽지 않고, 연습은 부드럽지 않고, 연습은 허무함보다 가볍다. 허무한 기세는 태극전의 최고 쿵푸다. 그 주요 훈련 방법은 심쿵, 공압몸, 의지로 손가락질하고, 나날이 누적되고, 힘이 자급하여 주먹주가 입문하게 하는 것이다. 사지는 외단이라 자동이 될 수 없다. 가랑이는 섀시이고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허리를 지휘하고 허리와 척추로 사지를 움직여야 한다. 아니면 공중에서 코디하셔야 합니다. 위아래로 따라가세요. 완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태극권 쿵푸가 아니다.
문장 10 → 태극이란 무엇입니까? 이경: "태극이 생기기 쉽고, 이의생, 이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구멍' 영달스파': "태극은 천지가 분리되기 전에 원기가 이미 하나로 섞였다. 즉 시작과 초이다." 송대 이학은' 태극' 이' 리' 라고 생각한다. 장자정주몽태화' 청왕부지: "도자 천지 인물의 이치, 이른바 태극이다." 태극은 너무 종극이고 극은 한계다. 즉, 한계에 관해서는 서로 동등하다는 뜻은 없다. 극한의 원리와 최대 최소 시공 한계를 모두 포함한다. 내려놓으면 6 배, 굴리면 마음속에 숨어 있다. 어떤 숫자보다 클 수 있지만 원주와 공간을 초과하지 않거나 어떤 수량보다 작지 않고 0 이나 0 과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