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소환은 국정을 처리해야 하는 그의 부담을 가중시켰고,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 1965년 1월 호 동우호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 중국 건국자 중 한 명 * * * *, 전 국가 부주석. (주) 이 목조각은 우호문회당 본당에 걸려 있습니다. 회의: 유비와 제갈량의 대응을 가리킵니다. 수천 년 동안 삼관주는 학자에 대한 예의의 모범으로 여겨져 왔으며, 용중 대책은 시대를 초월한 걸작입니다. 동은 이렇게 찬사를 보냈다.
이공은 이, 노 등의 형제로서 황제께서 출세할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리 천재, 두 푸 문장 제목을 설정 우호 조상 홀 1863년 중화민국 장군으로 태어난 리 천재는 장쉐량 밑에서 일했습니다. 나무 조각은 사원의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도:나라를 세우는 정책, 나라를 다스리는 전략. 황제: 신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황제로 복희, 미, 바오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매우 성스러웠으며 사람들에게 그물과 물고기를 만드는 법을 가르치고 서예와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이 시집은 두 푸의 시를 모은 것입니다. 첫 번째는 '날개 달린 비석의 다섯 시'이고 두 번째는 두 푸의 '술 취한 노래'에 나오는 시입니다.
두 번째 표, 심오하고 깊으니 도원의 세 가지 관점을 보라. --왕쉐중(王雪中)우호 조상 사원의 나무 조각은 사원 내부의 본당 양쪽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Tou:공개. 무공:무술, 즉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다스리는 재능, 전략과 전술. 타오웬:문학 천재. 두 표: 전후의 '모델'을 의미합니다. 세 가지 포인트는 세상의 세 가지 포인트로 정의되는 롱중 페어링을 의미합니다.
두 개의 테이블과 두 개의 하트로 시작하여 세 점과 세 자리를 차지합니다. 이 공동 서명에는 "옌이 여든셋이 되던 해 7월"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현재 중앙 홀의 양쪽 기둥에는 나무 조각이 걸려 있습니다. 수상: 하, 상, 주 왕조 시대에 아홉 개의 삼각대는 국가의 보물이었습니다. 이 칭호는 왕이 그것을 탐내려는 의도로 빼앗은 것으로, 후에 찬탈에 대한 은유로 사용되었습니다. 진수 - 왕둔 전기: "왕관을 차지하려는 마음이 있으면 황제는 그것을 두려워하고 미워한다". 한나라를 부흥시키고 나라를 통일하려는 계획을 비유한 말입니다.
그해 의로움이 원나라를 도왔고, 천하가 원나라를 자랑스러워했다 - 서안왕 서안왕은 샹판의 우호사 산이당 출신으로 서예, 예술, 문학, 역사에 뛰어난 업적을 남겼다. 이 나무 조각은 사원의 별당인 삼이당 문 옆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치원: 중국의 철학적 개념으로 세상 만물을 생성하고 구성하는 원초적인 물질을 말합니다. 독: "만물은 기운을 가지고 태어난다." 여기서는 한나라 시대와 비교됩니다.
사과나무의 빈 산은 영제를 떠올리고, 고대 국가들은 후릉을 갈망한다. --익명의 우호 조상 사당
무릎을 잡고 찬송을 다시 꿈꾸며 옛 장관의 눈물의 끝까지 절하는 왕, 샹양 사람들, 무릎을 잡는 우호 조상 사당의 이름 : 삼국지 지 전기와 제갈량은 위 전략을 인용했다 : 양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항상 무릎을 꿇고 긴 성가". 송나라 유광주 "제갈공명에 대한 찬가": "내 무릎 끝은 곧은 것보다 더 곧다".
겸손을 알기 위해 오막살이를 세 번 방문하고, 서로에게 충성하는 두 스승. --왕샹양 - "우호 사당의 도덕적 연습: 청렴과 윤리"라는 제목의 평민. 주희의 "날개 달린 역사": "성공은 부끄러움으로 보상받고, 호란의 정신이 나온다." 공동 문장의 의미는 :세 당사자는 정직을 알고 두 테이블은 장관의 충성을 반영합니다.
강필로 남양, 여전히 주차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목가적이고, 서 촉의 통일, 초상화는 여전히 고상하다. -무명 우호 조상 전당우호 조상 전당 건설 당시 정문 양쪽에 이 커플이 매립되었습니다. 남양: 동한(東漢)의 현 중 하나인 남양현은 당시 37개 현을 통치했으며, 현청 소재지는 완(현 허난성 남양시)이었습니다. 롱중은 남양현 덩현의 관할 하에 있었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위대한 생각은 고전이며, 나라에 롱중 쌍을 일찍 읽어달라고 간청하고, 보지명에 대해 말하면 무공은 부량을 위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샹양현 정부 지방 재정위원회는 우호사를 새겼습니다. "제갈량의 우호 사당을 재건하여 완공을 기념하기 위해 샹양현 정부 지방 재정 위원회는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유다: 도교, 법. 정쉔은 "도 또한 선하다"라고 썼습니다. 수경주환: "옛날에 큰 일이었다면 혼란이 일어나기 전에 통제했어야 나라를 위험에서 구할 수 있었을 것이다." 경전: 모범으로 전파되는 책이나 종교 서적.
한 쌍의 두 탁자, 가능한 한 세 가지에 주의하라; 학의 여섯 발, 천 년 동안 풍요로움을 누린 위함. ---조련 비문 우호 조상 사원 이 커플은 사원 내부 기둥에 매달려 있습니다. 두 개의 테이블 : "모델"이전과 이후. 한 쌍: 롱종 쌍. 보상: 보상. 팅주: 삼각대의 세 다리를 비유하는 말로, 마치 세 다리가 서로 위에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시지 - 화이인후리주안: "세상은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다." 외국인 게스트: 설득력이 있습니다. 주좐-장공 10년: "작은 편지는 축복이 아니라 신의 축복이다."
롱중산은 인재를 교육하고 인재가 곧 나라이니, 우호안사는 성현을 기리고 성현은 모범을 보인다. --익명 우호선사
바다를 건너, 펜은 감히 천하를 잊고, 하늘의 깃털이 되어 선인들의 심장을 오래 바라보네. --공화정 시대 거주지 후베이 황강족 쉬 니안 번호 우호 지 쉬, 공화정 시대 거주지. 이 커플은 "우호 조상 사원의 여름 개조가 완료된 마지막 달에 구이"라고 서명했습니다. 황강 쉬 "수평적 흐름: 바다는 어디에나 있다", 정치적 혼란, 사회적 불안에 대한 은유. "하늘의 깃털 : 남편과 아내를 가리킵니다. 제갈량의 재능과 인품은 역사의 긴 강에서 하늘을 나는 부부와 같다고 합니다. 보다:나타나다. 세 점을 긋고, 왕보를 불태우고, 치산을 떠난 그들의 이름은 불멸의 명성이 되었고, 주유를 화나게 죽이고, 사마의에게 굴욕을 주고, 맹획을 잡은 것은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리윤 시신 우호 조상 사당 양쪽 기둥에 걸려 있는 이 커플의 '중화민국 오나라 가을 꿈, 황강 리윤 시신'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회화: 계획, 예약. 세 점 : 세계에서 세 점. 왕보 :허난성 팡청현 남서부에 위치한 서한시대에 명명된 고대 현입니다. 치산 :서한강 북안의 한나라가 치셴 동쪽의 간쑤성에서 도시를 건설했으며, 현재 치산 요새는 군사적 필수 요새입니다. 제갈량의 조위 북방 원정, 치산 6성. 주유: 삼국 시대 오나라의 명장으로서 손권을 도와 손오 정권을 세웠고, 이후 손권을 보좌했습니다. 위나라 장관 사마의는 수완이 뛰어나고 현명하여 제갈량과 수적으로 맞섰습니다. 진서 - 서안디지 : "밝은 도전을 세어 보면 황제 (사마의)는 황제가 여자의 장식이기 때문에 나올 수 없다." 맹유: 삼국 시대 이족의 지도자 중 한 사람. 건흥 3년, 제갈량은 남쪽을 정복하고 완전히 확신을 가졌습니다. 훗날 촉나라의 관료가 됩니다.
풀에는 세 가지 근심이 있고, 발에는 세 가지 점이 있으며, 불멸의 해에는 세 가지 의가 있고, 통치자와 대신은 덕이 있고, 형제들은 한마음이 되어 후한과 같은 사람이 없다. 썩다: 닳아 없어지다 또는 사라지다. 세 가지 의로움: 복숭아 동산에서 유, 관, 장의 세 가지 의로움을 말합니다. 디:씨발. 동맹에서 제갈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국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나라 황제가 조나라를 아끼지 않고 부의(夫儀)를 마치 나처럼 조롱하니, 이 고인이 마침내 나라를 물려받게 된다면 백숙의 음악을 사람으로 삼을 것이다. --백패산 비문 우호안문
공부를 해야 할 때만 옷을 입어 친구에게 주고, 독서를 시작해야 하며, 법이 강하고 성현은 악인을 멀리하고 학문이 앞장서야 한다. --팡빈셩 비문 우호사 팡빈셩 서예가, 서예가 팡빈셩. 청두의 우호 조상 사원 박물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주) "오직 너만이 배워야 한다"는 문구는 제갈량의 '계명록'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주) "오직 너만이 배워야 한다"는 문구는 제갈량의 『손자병법』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소금과 철 논어 - 흩어진 퀘: "평민인 고대인은 늙어서 비단을 입지만, 나머지 백성들은 무감각하다. 고대의 질서를 천이라고 한다." 샹칭: 고대의 고위 관리. '무력에 의한 법'이라는 말은 이 대답에서 유래했습니다. "나는 성인과 가깝고 소인들과는 거리가 멀다"는 뜻은 "모범"에 숨겨져 있습니다. 지강: 법률 체계, 윤리. 의례와 음악: "기강이 바로 서면 천하가 안정된다".
출처는 고아들을 맡았던 겅신과 매우 가깝습니다. 주어 월롱은 국가 학자이며, 충성스럽고 부지런한 조는 위를 침공했고, 큰 별이 갑자기 쓰러졌고, 사마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야오청 칭호 우호 신사 야오청, 청 도광 시대에 모든 국가가 알려져 있습니다. 사당 기둥에 나무 조각이 걸려 있습니다. 비문에는 "도광 우호 신사의 봄 중순 달에 저우쥔런허현 비문을 알고 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출처, 안팎. 이 - 단어의 체계: "신사의 길, 또는 밖으로 또는 안으로". 밭을 심는 것은 "신예"와 동일합니다. 맹자 - 완장상은 "이인은 광야에서 밭을 갈지만, 음악의 길은 거기에 없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제갈량은 이인과 비교됩니다.
한나라는 위급한 때를 도와주는 장관, 운송의 일을 추적하여 신사 왕이 돋보이게 하고, 하늘을 숭배하는 수두 숭배 사원은 다행히 하늘을 숭배하는 초상화에서 계승되었습니다. --청통지년(1862-1875) 쓰촨성 언론부장(안상윤정이 군 장성 도교를 바로잡기 위해 설치한 기관)인 우호지바이(武湖智百)가 봉인했다. 이 책은 올해 3월, 즉 통치 8년(1869년)에 출판되었습니다. 한족:촉한의 왕실 가족. 검토:검토. 행운:행운. 국제:적시에 오다. h:있어야 합니다. 눈에 띄다 : 머리로 리드. 수두: 수한의 수도, 청두. 사원 숭배:희생. 은혜:운이 좋게도 지원을 받았습니다. 나:나는 청나라의 총독이었다. 청천:유언준은 멀리 떨어져 있어요. 여문은 도를 배워 침대 밑에 무릎을 꿇고 부끄러워하지 않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아 지혜로웠고, 시수는 통치하고 조정에 앉는 것이 신중하지 않아 모든 당사자가 조용했다. -- 익명의 우호 조상전
목구멍의 북쪽과 남쪽, 손과 류의 계획에 대한이 상태는 원한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강과 산과 그네, 징추 전역에서 운전, 왜 -- 타오 지칸 인감 우호 조상 홀 타오 지칸, 중국 황강 사람들을 찾지 않겠습니까? 이 주 :샹양 지역을 가리킵니다. 반당: 시 '야시'는 '반당'과 '당당'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둘 다 주나라 리왕의 무지를 표현하고 나중에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혼란을 나타냅니다. 다섯 산맥의 사원 동맹: "중원 이래 오랑캐가 침입했다". 광란의 질주: 말을 타고 질주하는 것을 말하며, 전쟁을 가득 채운 모닥불로 확장되었습니다. 징추: 두 호수 주변 지역.
강점과는 약간 다를 거라고 누가 말했나요? 그 당시 나는 지혜롭고 재능이 있었으며, 이 삶은 조심스럽지만 불행히도 하늘의 마음은 혼돈을 싫어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사람들을 알고 두 가지 기사를 전달합니다. --양페이가 우호 신사를 봉인하다 양페이는 원래 청나라 말기 후베이와 광둥의 총독으로 농(農)이라는 이름을 지녔다.
길에 따라 숨고, 시대 때문에 근원을 숨겨서 걱정이 없고, 물거울 사슴 문은 살찌기를 원하고, 고대와 현대의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는 드문 만능 재능으로 보이며, 청유가 일부러 조롱 한 아이입니다.
천년의 쓰나미, 풀 사원, 숨겨진 용, 웅크린 호랑이에 대해 종종 걱정하는 장은 "우호 조상 홀"이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청수는 최선을 다했고, 대나무 비단의 이름, 그러나 두 세대, 한나라 말의 시작, 무거운 깃털 학의 구름, 두 샤오 링의 신맛이 나는 마음과 구토 피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우야오두 칭호 우호 조상 사원 우야오두, 청나라 광수 슌양(현재 장시 지우장) 시우카이. 이 구절은 "광서 7년 3월 상서로운 날, 양우야오두가 인정한 때"입니다. 찬송경: 제갈량이 무릎을 꿇고 오랫동안 찬송을 부르는 것을 가리키며, 부량이 노래하는 것을 말합니다. 잠룡: 일반적으로 훌륭한 덕을 지녔으나 세상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는 제갈량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죽간과 비단 책: 고대에는 죽간과 비단 책이 글쓰기에 사용되었습니다. 쉬쉔 "수문지": "대나무와 비단이라는 책에 쓰였다." 이것은 역사책을 가리킵니다. 루춘추 - 욕망: "그러므로 대나무와 비단에 기록된 작품은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만:일. 무거운 깃털을 가진 학: 궁극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한 뛰어난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아픈 마음과 피: 깊은 감정에 대한 비유. 두푸(즉, 두사오링)의 "상제님 신전 참배": "잡다한 쟁기의 심장은 아직 지치지 않았고, 피를 토하는 산은 아직 지치지 않았다."
10대 때 부모님을 잃고 샹양으로 가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젊었을 때 학자의 숲을 교환하고 용무를 갈았고, 임명되었을 때 내적 고난과 외적 혼란, 나라가 혼란스럽고, 고아를 맡기면 나라입니다, 군주는 정직하고, 죽고, 영리한 준비를 한 다음 죽고, 새로운 야생, 왕의 블로그를 태우고, 백성들의 신뢰를 받기 위해 옷을 닫고, 적 절벽, 우동으로 가서 운송하고, 연천, 어획, 온 세상이 그것을 알고있다. 남쪽 영화에서 일곱 명의 외국 부족인 맹룡리를 포로로 잡았고, 북방 원정 때 그는 지휘관으로 앉아 전적으로 헌신했습니다. --익명의 우호 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