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에 관한 정보를 원합니다.

이 글은 산수문화에 대한 나의 발언이지, 온라인 자료의 총결산이 아니다. 이 글은 황산의 역사 문화 부분을 중점적으로 연구한다. 가이드 원고에게 풍경 묘사는 비일비재하고 문화는 중점이다. 이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4 억년 전의 오래된 땅에서 높은 산이 소리 없이 우뚝 솟아 있다. 어찌 된 일인지 예사롭지 않을 운명이다.

비바람과 침식이 그 모서리를 평평하게 하고, 제 4 기 빙하는 새로운 가파르게 만들었다. 검은 화강암 한 조각이 온몸을 지탱하고, 하늘로 1km 까지 뻗어, 그것의 첫 번째 이름인 사산 () 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좀 더 친숙한 세상부터 시작합시다.

5,600 년 전, 이 산은 그것의 첫 번째 귀빈을 맞이했다. 그는 두 대신을 이끌고 등산을 갔는데, 올라가면 다시는 내려오지 않았다. 사람들은 그들이 신선이 되어 하늘보다 더 높은 곳으로 날아갔다고 말한다.

그는 황제라고 불린다.

이 역사는 항상 너무 신비하고, 신화 가까이에 있어서, 머나먼 아름다운 꿈과 같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되었고, 너무 길어서 빼야 했지만, 저를 믿으세요. 아무도 이 이야기를 완전히 말할 수 없다. 이야기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 이야기는 이 산과 산기슭에 있는 사람들에 관한 것이다.

이 산은 오월 사이에 위치하며 산과 산 사이에 흙이 떨어져 있다. 국민들은 다른 풍속에 물들지 않는다. 먼저 우 () 에 속하고, 오 () 는 왕위 () 에 속한다. 그해 오월 헤게모니, 김고철마. 그것은 줄곧 묵묵히 바라보고 있다.

뭇별이 바뀌면서 중원 전쟁은 더욱 격렬해졌다. 강진의 협박에 몇 안 되는 200 여 개의 제후국만 남았다.

산기슭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일부는 원래의 백악산 사람이고, 많은 사람들이 북방에서 이민을 왔다. 연이은 전란에 싫증이 나서 온 가족이 이사를 했고, 큰 가슴으로 그들을 껴안아, 그들로 하여금 이때부터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진나라는 6 개국을 멸망시키고 군현을 세웠다. 산 근처에는 능현이라고 하고, 물 근처에는 현이라고 합니다. 만약 미리 폭로한다면 이 일대 이후는 혜주가 될 것이다.

난세 속에서 휘주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용무를 타고났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만약 한 사람의 출현이 아니라면, 이곳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렇게 생겼을 것이다.

이 사람의 이름은 이충이고 한나라의 현이다. 그는 "단양이 저속할수록 배우기가 더 어렵다" 고 생각하여 스스로 학교를 하나 만들었다. 산민에게 의혼 의리를 알게 하다.

이 외진 쪽의 수토에서는 사람과 산이 침묵하지만 퇴폐적이지 않다. 그들은 유지해야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과거에는 이충의 학교가 점점 많아지면서 사람도 달라졌다. 유가 사상은 독특하고 고상하여 추위를 달가워한다.

당현종과 송휘종 통치 기간 동안 산 아래 땅은 마침내 진정한 이름인 황산과 휘주를 갖게 되었다. 이것은 무언가를 예시하는 것 같다.

만당 황소의 난 때 주환이라는 사람이 쑤저우에서 이주해 정착하여 9 대 주송으로 전해졌다. 주송은 아들이 있다. 그가 태어났을 때, 그는 화산 폭발을 보았고, 그는 이 단어와 불의 뜻을 얻었다. 이것은 주였다.

후세의 평가가 어떠하든, 당시에도 주씨는 전설적인 인물이었다. 그의 탄핵 지사 당나라 발탁 친구 에서, 현 불법 규율, 횡령 법, 권력 남용 을 알고 있지만 총리 망명 을 받았다. 주씨는 십여 통의 편지를 써서 마침내 이 지사를 철수시켰다. 조정은 그의 재능을 중시하여 중책을 맡겼지만, 그는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다. 그는 교육을 설립하고, 책을 쓰고, 당시 세상에 이해되지 않았던 일을 했다.

주씨는 그의 이유가 있다. 그가 줄곧 기억하고 있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이학이라고 부르는 사상이다. 그의 사상은 이렇게 광대해서 우주 전체가 그것을 사용하여 요약할 수 있다. 그의 생각을 일일이 설명하기가 너무 어렵다. 그의 생각에서 작은 부분을 꺼내도 천재적인 생각이라고 할 수 있다.

인간성에는 두 부분이 있다. "라고 주가 대답했다. "하나는 자연에서 온 것이고, 하나는 자연의 선이고, 하나는 자신에게서 온 것이고, 악은 그 안에 있다."

그러므로 정의를 수호하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할 필요가 있다. " 주씨의 눈이 밝아지자 확고부동하게 이 말을 토해냈다. 이때부터 신주 대지에 메아리쳤다. 지도든 투옥이든 이 말은 후세 수많은 사람들의 자율의 기준이 되었다. 만약 주씨가 재상이 된다면 일이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다.

주씨는 1200 년에 사망하여 방대한 이학 체계를 남겼다. 흥미롭게도, 그의 이학이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는데, 유석도 세 곳의 말을 포함해서, 그 해의 황산처럼 넓고 사방팔방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주일생은 황산 기슭에 사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황산고는 신안이라 불리며, 늘 신시 () 라고 자칭한다.

주홍 후, 세계는 혜주 재능 jiji, 혜주 빛나는 시작 발견 놀랐습니다. 놀랍게도 황산은 세상 사람들에게 무시당했고, 휘주 문인에게 윤택과 위안을 주는 황산도 간과되었다. 게다가, 사람들은 여전히 ​​ "선인걸지령, 그리고 인걸지령" 이라고 말하고 있다.

황산은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한때 자신이 이미 도착했다고 생각했다. 이 사람은 소탈하고, 천마가 텅 비고, 천마의 상상력은 마치 강과 같다. 이 사람은 흰 새 한 마리를 위해 황산 기슭에 왔다. 그의 이름은 이백으로 시인이라고 불린다.

이백이 황산에 올라 판근이 잘못된 해각과 비스듬한 산봉우리를 보면 그의 영감이 터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지만, 그는 산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때 그는 흰 새를 얻어 시 한 수를 남기고, 심혈을 기울여 집으로 돌아왔다.

명나라까지 여행자가 산에 들어갈 때까지 황산은 진정으로 운명의 전환을 맞이했다. 이 사람은 책 한 권으로 유명하다, 서하객 여행기. 그는 만족스러운 미소로 걸어가며 깊이 한숨을 쉬었다. "세상에 황산이 없고 황산에 오르는 자는 천하의 산이 없다."

이때부터 사람들은 황산의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 마치 보충하기 위해서인 것 같다. 사람들이 끊임없이 이곳에 와서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 그것을 찬양한다. 무엇 \ "이 후 요정 부양 배우자 입니다; 돌아오면 속인이 없다. "지구상의 석두 모두 노예다." 세상에 형제가 될 산이 없다. 오악 () 에 속하지 않는 이상, "다이 () 의 위엄, 형월지하 (), 광려의 폭포, 아미의 청량함, 황산의 조화" 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혜주가 다산을 많이 하는 이유도 알고 있다. 후세 사람들은 짱 말했다: "황산 자연 절대; 고대의 회족 문인들은 낭만으로 가득 찼다. ""

만약 풍수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명말 청초, 황산을 중심으로 한 휘주는 백화일제히 놓아야 한다. 한동안 인재가 구제되고, 신안의학은 나날이 중천과 같다. 신안분재와 신안판화는 유일한 예술숲이다. 흥미롭게도, 한 무리의 화가들이 황산에 뿌리를 내리고 정성을 다해 감상하고 있다. 사람들은 산에서 세 가지 거리가 있다고 말한다: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 높다. 정면에서 산을 보는 것은 심오하다. 가까운 산에서 망원산을 평원이라고 부른다. 정말 이상해요. 황산의 경이로움입니다. 그것뿐입니다. 황산의 풍경은 사람들의 심미와 기이하게 일치한다. 이곳은 마치 예술의 보고와 같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의 작품은 소박하고 그윽하며, 어떤 사람들의 작품은 서리처럼 차갑기 때문에 분파를 나누지만, 모두의 이해는 모두 황산에서 왔기 때문에 총칭하여 황산화파라고 한다.

신안리학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할 것 같다. 주 () 이래 휘주 () 의 아이들은 그의 학설을 가장 철저히 이해했다. 이때 이학은 이미 공식 정통이 되었다. 누가 감히' 아니오' 라는 글자를 말하는 것은 살인죄를 범하는 것이다. 주씨는 성인이고 공맹과 다투고 있다. 옹정년 동안, 흠차대신 셰제세는 병영에서' 대학' 에 주석을 달고,' 예기' 의 의견으로 주의 의견을 대신했다. 그는 사형을 선고받았다가 나중에 고역으로 바뀌었다. 이런 일은 아마 주시가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지혜의 강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평온해 보이지만, 점차 깊은 곳에 가라앉고, 진흙과 모래가 많아지고, 유속이 점점 느려지고, 심지어 발원지가 시들어 가고, 강 전체가 말라 버릴 위험에 직면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이진이 온 것은 바로 시기이다.

황산의 발밑에서 걸어오고, 주의 고향에서 걸어오니, 그는 반드시 남달랐을 것이다.

다른 학자와는 달리 다이진사는 수학 대가인 강영으로부터 경학 방면에 조예가 높다.

다이 젠 (Dai Zhen) 은 아주 잘 배웠다. 스물두 살 때, 그는 제 2 권의 계산을 완성했고, 동시에 과학사상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열정에 대해 좀 더 이성적이었다. 그때부터 그는 주씨의 유산을 고찰하기 시작했다. 그는 노인이 젊은이를' 이치' 로 책망하는 것을 보았고, 존귀한 사람은 비천한 사람을' 이치' 로 책망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무수한 견호 방앗간을 보았는데, 사람들은 그에게 이것이' 이치' 에 복종하는 보응이라고 말했다

"리" 가 무엇인지, 누가 정의를 줄 수 있는지, 또는 위에 있는 사람이 임의로 설명할 수 있는지, 다이진이 의혹을 시작한 후 정신을 차렸다. 그는 한 편지에서 이렇게 썼다. "후유의 무지가 후회의 지경까지, 도리라고 불리며, 그 소위 이치라고 하는 것은 쿨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쿨리는 법으로 사람을 죽이고, 후유가는 이치로 사람을 죽인다. "

정말 이치에 맞게 사람을 죽인 후유가다. 그러나 수많은 사람들이 말로 죄를 지었을 때 공개적으로 이 말을 하는 것은 자멸과 다름없다. 그래서 다이 젠 (Dai Zhen) 은 논문에 몰두하여 맹자 (Mencius) 에게 메모를했지만, 라인 사이에 그의 생각이 가득했습니다. 맹자는 "적자의 마음은 욕망이 부족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분명히, 네가 원하는 것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다. 그렇게 몇 개뿐이다."

서양인들은 "어떤 새들은 닫을 수 없다. 깃털이 너무 화려하기 때문이다. " 문자옥이 횡행하더라도 다이진이 대가가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는 박학을 발양하고 고증이라고도 하며 수학의 분석 방법을 박학에 도입했다. 그는' 사쿠전서' 박물관에 들어가' 영락대전' 에서 장춘의' 이일지서' 3 권을 편찬하고, 리의' 이일기씨' 를 30 권으로 수정했다.

심지어 그의 학생도 문학사에서도 매우 중요한 분량을 가지고 있다. 이 긴 이름 문자열을 들어보세요.

다이 젠 (Dai Zhen) 의 문학은 왕 니안 썬 (Wang Niansun) 과 세그먼트 옥 컷 (Duan Yucui) 에 전달되었고, 공 지젠 (공 Zizhen) 은 왕 니안 썬 (Wang Niansun) .....

다이 젠 (Dai Zhen) 은 55 세에 사망했지만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오늘까지, 현센터 1 번 방앗간을 보고, 안후이 남인이 붙인 세 명의 좋은 학생 상장을 보면, 이야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 혜주가 더 이상 과거가 아니더라도, 나는 항상 혜주가 쇠퇴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황산이 있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침전된 문화가 있기 때문이다. 황산과 휘주는 예로부터 뿌리가 엇갈려 분리하기 어렵다. 그들은 외진 곳에 있었기 때문에 함께 무명을 하면서 번화한 경향이 있었다. 휘주 학자들의 숭고한 인격, 예의지덕의 자아, 임협의 호탕한 성격, 한가운 들학의 기질은 모두 황산의 특이하고 은밀한 성격과 일치한다.

시간은 앞으로 돌진하고, 역사를 뒤로 내던지고, 역사를 따라 전진한다.

우리 이야기에는 왕, 장군, 시인, 여행가, 명신, 상인, 기성, 사상가가 있었다.

이것은 끝이 아니다. 일시적인 휴면은 미래의 부상을 의미한다.

나는 여기서 멈추고 싶지만 이야기는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