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산천은 그림과 같다
백화해석: 산천이 그림과 같다. 자연의 풍경을 그림처럼 아름답게 묘사하다.
왕조: 송나라
저자: 수시
출처: 돌 "염노교 적벽회고": "산천은 그림과 같다."
강산의 풍경은 그림과 같다
둘째, 일엽미산
백화설명: 일엽장애목을 가리키며 태산은 보이지 않는다.
왕조: 청나라
저자: 문강
출처: 청 문강' 자녀 영웅전' 제 25 장:' 세상에 이렇게 콩처럼 생긴 눈, 잎미혹의 산, 심지어 막막한 사람?'
번역: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맹목적으로 혼란스러워서 태산을 볼 수 없습니까?
셋째, 기세가 웅장하다
병음: q√sh√Hu√hong
해석: 웅장함은 기세가 웅장하고 장면이 대기이다.
용도: 건물, 광장 등과 같은 콘크리트 및 정적 물체에 자주 사용됩니다. , 이러한 것들이 큰 추진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넷째, 웅장하다
백화해석: 기세가 웅장하다.
왕조: 송나라
작가: 문천상
출처: "문산집 도후기 송정치" 볼륨 14: "기가 웅장하다;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
기세가 웅장하여 예나 지금이나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다섯째, 산하를 삼키다
백화해석: 기세가 산하를 삼킬 수 있다. 기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왕조: 원
저자: 김
출처: "한 신 추적": "추, 강으로 돌아 가기; 제비산 강 "
추군을 등지고 강에 투신하여 자결하다. 기세가 산천을 삼킬 수 있다.
2. 이 성어는 명산대천을 그림과 같이 묘사하고, 잎팬 한 명이 기세가 웅장하고 웅장하며, 산과 강을 삼킨 것을 그림과 같이 묘사한다. 백화해석: 산천이 그림과 같다.
자연의 풍경을 그림처럼 아름답게 묘사하다. 왕조: 송작가: 수시의 출처: 석노교 적벽회고: "산수는 그림과 같다."
강산의 풍경은 그림처럼 아름답다. 2. 엽미산어 해석: 일엽으로는 태산을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왕조: 청대 작가: 문강원: 청대 문강' 자녀 영웅전' 제 25 회: "천하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무지하고 무의식적인가!" 번역: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태산에 대해 이렇게 맹목적으로 무지한가? 3. 장엄한 병음: qiěShiěHu chóng 해석: 장엄함, 장려함, 대기를 의미한다.
용도: 건물, 광장 등과 같은 콘크리트 및 정적 물체에 자주 사용됩니다. , 이러한 것들이 큰 추진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넷째, 기세가 웅장한 백화해석: 기세가 웅장한 것을 묘사하다.
왕조: 송작가: 문천상원: "문산집도록 송정치" 볼륨 14: "그 기세가 웅장하다.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 기세가 웅장하여, 사람들이 숙연하고 경건하게 한다. 5. 산하를 삼키다. 백화해석: 기세가 산하를 삼킬 수 있다.
기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왕조: 원작가: 김원: "한신 추격": "등을 업고 강에 들어가다; 추군이 산하를 삼키고 강에 투신하여 자결하다. 기세가 산과 강을 삼킬 수 있다.
3. 네 글자의 단어는 이 산을 묘사한다: 웅장한 산봉우리, 겹겹이 겹친 산봉우리, 기괴한 모양의 바위들이 늘어서 있고, 기복이 이어지고, 천봉만곡입니다. 험한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기석이 우뚝 솟아 있고, 고봉이 솟아오른다.
산이 바다에 가득하고, 산사태가 다 떨어지고, 산사태가 도처에 널려 있고, 산사태가 도처에 널려 있다.
산사태가 가라앉고, 산사태와 쓰나미, 산사태가 고갈되고, 산사태가 울리고, 산이 넓고 물이 넓다.
산장수는 멀고, 산강은 모이고, 산은 높고, 산은 길어지고, 산은 다시 살아나고, 산은 황제가 멀다.
산은 높고 길고, 산은 높고 물은 낮고, 산은 높고 험하며, 산은 넘어진다.
산은 냉수가 차갑고, 산하 안팎은 변하기 쉬우며, 본성은 고치기 어렵다.
산적파위, 산절조류, 산수, 산마름돌이 죽고, 산이 잃는다.
산림이 한적한 곳, 산탈석이 입고, 눈썹이 수려하고, 맹세산맹, 산천이 수려하다.
명산구 잉, 샘자구, 산시 해남북, 산시 구기음, 산시 구기음
아름다운 풍경,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끝이 높지 않고, 산에는 호랑이가 없고, 원숭이는 대왕, 산하 연결, 산동썩은 석두, 산썩은 나무를 부른다.
산유, 해숙, 산식, 해단층, 산식, 꿩, 산식, 야솥, 산흔들림.
산은 먼 곳에 있고, 산은 먼 곳에 있고, 물은 먼 곳에 있고, 산은 올라가고, 산은 물에 잠기고 있다.
산음, 비가 오고, 경치가 가득하고, 산해가 잘못되고, 산해가 좋고, 산지천이다.
산에는 영웅이 없고, 산에는 패왕이 있고, 산에는 승상이 있고, 산에는 중수가 있고, 산에는 바다가 있다.
배치 위치
산과 바다가 둘러싸고, 바산이 건너가고, 바산촉수, 황혼의 가랑비, 바산악령이다.
바산은 바다로 나가고, 바산은 출세하고, 바산은 삼각대를 들고, 바산은 삼각대를 들고, 바산은 산에 입천한다
산하, 백산 흑수, 보산이 공회하고, 건물이 산 뒤에 있고, 산하에 둘러싸여 있다.
빙산은 의지하기 어렵고, 쓰러지기 쉽고, 잔수, 척산 촌수, 산과 산이다.
근심산해, 근심천, 웃음춘산, 근심산산, 근심칼산불.
칼빛 검영, 산을 부어 바다로 들어가고, 바다를 배우고, 물 가까이에서 산을 오르고,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다.
노효를 오르고, 산등성이를 오르고, 산등성이를 오르고, 동산을 부흥시키고, 동산 높은 곳에서 자다.
재기하여 재기를 결심하고, 산을 쌓고, 바다를 쌓고, 산하를 만들고, 산을 넘고, 산을 넘고, 산을 넘어야 한다.
모든 산에서 길을 열고, 모든 산에서 길을 열고, 산을 보고, 산을 보고, 강을 본다.
양산, 양산, 산 건너편 늙은 소를 사서 산을 넘어 산을 막았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오곡을 입고, 산과 강, 산하의 덕목, 후애산 향릉.
등산면해, 등산면해, 화산탕해, 노산매달린 바가지, 노산운동
산의 바람, 산의 축제, 산의 뜻, 자연의 변화, 자연의 변화, 자연의 변화.
강산은 낡고, 풍경은 그림과 같고, 풍운은 변한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경산의 옥, 개산의 원조 조사 시조.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물에 의지하여 물을 먹고, 산을 입고 바다를 누르고, 곤산 조각옥, 곤산 에메랄드, 낙산 사랑수
낙산은 낙수, 호산, 여산강, 연산배해, 여산 등의 특색이 있다.
여산의 진면목, 여산의 진면목, 산천 평원, 산천 평원
바다,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에 선서하다.
명산 생애, 묵산 범수, 남산 이동 가능, 남산 철안, 등산 섭수
눈사태, 눈사태, 천산, 천산, 계곡.
산진호를 두드리고, 산진호를 두드리고, 청산은 늙지 않고, 청산녹수, 청산은 곳곳에 있다.
황무지, 배후지, 추산공덕, 인산인해와 라육산 숲으로 들어가다.
육산주해, 산과 알, 삼산오산, 심산장곡, 심산노림
심산림, 깊은 산골짜기, 심산림, 깊은 산야, 깊은 산골짜기.
산에 올라가 구슬을 채취하고, 잔산이 남아 있는 물, 사산혈해, 맹세산맹, 장수백년, 행복이 원만하다.
사산과 오산, 그의 산이 잘못 공격하고, 그의 산의 돌,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고, 태산은 북두가 될 수 있다.
태산 북두태산은 흙을 양보하지 않고, 태산 홍모, 태산 양목, 태산 반석.
태산암, 태산붕괴, 태산탑, 태산이 알을 낳고, 계단식 논을 돛을 올리다.
철산이 강을 끼고, 철산전고, 동산금동, 동산철벽, 구리산이 서쪽으로 무너지고, 나종동영.
통산, 벤 바다, 중지 산, 문산 회해, 무산 낙포.
무산여운, 서산일파, 선산정, 선산경각, 산 이슬이 뚜렷하다.
산에 올라 바다로 내려가면, 한 산에 두 호랑이를 숨기지 않고,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산을 옮기고 바다를 끌어당기고, 산을 옮겨 바다를 넘어뜨린다.
산을 옮기고 바다로 옮기고, 산을 옮기고, 바다를 건너고, 산을 옮기고, 바다를 만들고, 산을 옮기고, 바다를 쌓는다
음산 뒤에는 음산철벽, 산중관광, 산중수영, 해중도해가 있다.
부용은 먼 산에 있고, 돛을 올려 잔산에 있는데, 이 산은 높은 산을 바라보고, 베갯산은 강을 안고, 베갯산은 바다를 안고 있다
산에서 자고, 바다에서 쉬고, 산골짜기에서 쉬고, 산에서 갈아서, 산에서 갈아서, 산을 복원한다고 한다.
산하산천, 산중에서 옥을 찾고, 주산을 만들어 바다를 만들고, 산을 막아 강을 인도한다
산을 뚫고 바다를 막고, 술에 취해 넘어져, 산에 앉아 호투를 구경하다.
4. 관광지를 묘사하는 4 자 성어 1. 풍경을 묘사하는 4 자 성어: 천산은 아름다울 수 없고, 강산은 그림과 같고, 호산은 그림과 같고, 산수수, 푸른 절벽이 끊어지고, 왕양바다 문장: 명산대천-중국에는 명산대천이 많다.
2. 유 키안 (Yu Qian) 은 깊은 산을 깎아 냈고, 불은 한가롭게 타 버렸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주의] 만약 당신이 한가하다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시] 이것은 토물을 빌려 뜻을 표현한 시입니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국가에 충성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상한 정서를 고수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영물시로서, 사물에 대한 기계적 기록일 뿐 작가의 깊은 의미는 없다면, 그것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이 시의 가치는 비유가 곳곳에 석회로 가득하다는 데 있다. 석회를 읊는 것은 한 사람의 넓은 마음과 숭고한 인격을 찬양하기 위해서이다.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조각조각' 은 석회석이 석회가루로 타서' 조금도 두렵지 않다' 는 단어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마지막' 인간 결백을 유지하라' 는 말은 작가가 순수하고 무고한 사람이 되는 진지한 감정과 결심이다.
[작가 소개] 유 키안 (Yu Qian) 은 청청 (Qingzheng) 의 공무원으로, 반반 억울한 감옥으로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명영종 때 왈라가 침입하여 영종이 포로가 되었다.
우겸은 경제 건립을 제안하고 직접 군대를 이끌고 베이징을 지키며 왈라를 물리치고 몽골 귀족의 잔혹한 통치에서 백성을 다시 구출했다. 그러나 영종이 회복된 후, 이 민족 영웅은' 반역죄' 로 무고하게 살해되었다.
이' 라임의 시' 는 겸손한 삶과 인격의 진실한 묘사라고 할 수 있다. 해바라기는 녹색 정원에 있고 아침 이슬은 태양을 기다리고 있다. 봄, 부데제, 만물이 찬란하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천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녹색 해바라기가 채소밭에서 자라서 나뭇잎 위의 아침 이슬이 내리쬐자마자 말랐다.
봄의 따뜻한 공기가 우아함을 대지에 뿌리면 모든 것이 생기발랄한 광채로 충만할 수 있다. 그러나 늘 나를 걱정하게 하는 가을은 너무 일찍 왔고, 붉은 꽃은 시들고, 푸른 잎은 시들어 떨어졌다.
수백 개의 강이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우리는 언제 서쪽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까?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하지 않은 사람은 늙으면 후회하고 슬퍼할 수밖에 없다. 모든 강은 동해로 흐른다. 그들은 언제 다시 서방으로 흐를 수 있을까? 한 사람이 젊었을 때 서두르지 않으면 늙어서 할 일이 없으면 아무리 괴로워도 소용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서두르다 (빠르게) 돌아가다 (돌다) 주의 (응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