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 촉강 서북교에 위치해 있다. 남북조 송효무제 년 (기원 457 ~ 464 년) 에 건립되어 묘는 연호를 따서 명명되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양주의 유명한 고찰이다. 인수원년 (기원 60 1 년), 수문제는 생일을 맞아 전국 30 개 주에 사리를 모시는 불탑 30 대를 건설하라고 명령했다. 양주 대명사에 세워진 보탑은 영탑이라고 불리며, 높이 9 급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그 이름 때문에, 일명 제령사. 현재 절 앞에는 4 주 3 처마의 1 아치가 있고, 뒷면에는 화뚜껑이 있고, 주위에는 고목이 우뚝 솟아 있다. 중문전서 비문은' 제릉 유적지' 이고, 배후 현수막은' 풍락명구' 이다. 이 절은 관음산 수궁의 서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사라고도 불린다. 당회창 3 년 (기원 843 년), 탑이 불에 파괴되어 사찰이 대명으로 개명되었다. 1765 년 건륭황제 남순양주,' 법정사' 로 개명됐다. 1980 년 4 월, 감진 대사를 맞이하기 위해 양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하며 대명사로 이름을 바꾸었다. 역사적으로, 이곳은 당대의 고승감진이 살고 강의하는 곳이었다. 지금 절은 청나라 동치년 (1862- 1874) 에 재건되었습니다. 절문의 동쪽 벽에는 청대 서예가 강형제가 쓴 진관 비문' 화동 제 1 경' 이라는 다섯 글자가 새겨져 있고, 서벽에는' 천하 제 5 천' 이라는 다섯 글자가 새겨져 있다. 산문 안에는 천왕묘가 있는데, 그 안에는 4 대 천왕과 미륵불과 웨타의 조각상이 있다. 출사는 복도, 고송은 우뚝 솟아 햇빛에 가려져 있다. 동원 앞에는' 문장 올림픽 구역' 이 있고, 서원 앞에는' 신선관' 이 있다. 그 다음에는' 대웅보전전' 이 있는데, 안에는 대불 세 개가 있고, 양쪽에는 18 나한이 있다. 북쪽에 앉아 있는 것은 선종 육조의 조각상이다. 마지막으로 관음해로 53 개의 이야기 106 명의 불교 인물이 있습니다. 대명사의 주요 관광지는 평산당, 감진기념관, 서원이다.
고대시 감상-양주 칠릉사 탑당 유장경 방문
북탑이 텅 비고, 웅관이 가와택을 압도하다.
우나 초운 밖은 천리도 보이지 않는다.
머나먼 황금대에서 떠 있는 빛은 혼란스럽다.
천사다리는 생기와 연결되어 있고, 반은 밤에 산다.
만약 네가 좀 강탈당하면, 네가 더 좋다면, 너는 기진맥진할 것이다.
항목은 창주 사람이라 청운객이 되었다.
비가 천회를 넘으면 해가 황혼에 진다.
새는 높고 낮으며, 천지는 멀고 가깝다.
강물이 하늘로 흘러가고, 바닷물은 지금 약간 파란색이다.
황혼이 가까워지면 누가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습니까?
제령사탑은 양주 역사상 유명한 고탑이다. 수문제 인수 원년 (기원 60 1) 에 세워졌다. 이 탑은 9 층 높이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중국에서 가장 걸출한 사람" 으로 불린다. 성당 시대의 많은 유명한 시인, 이백, 고시, 백거이, 유우석 등은 모두 유람하여 보탑에 올라 보탑을 찬양하는 명편을 남겼다. 많은 저명한 예술가 중에는 이 글의 저자인 유장경도 포함되어 있다.
유장경, 당나라 하천간 (오늘 허베이) 사람, 천보진사. 한때 검열, 입에는 가로막지 않고 교만하고 횡포하여, 관직에서 수주에 이르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는 오언시를 가장 잘하는데, 시는 하늘하늘하고 부드럽다. 그는' 오자 만리장성' 으로 칭송받았다. 시인 황보석은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송옥은 유장경 () 으로부터 한 마디로, 이미 노장 () 이라고 불렀다."
이 글의 처음 여섯 문장은 주로 각 방면에서 탑의 높이를 묘사한다.
\ "북쪽 타워 릿지 빈, chuanze 에 따라 공공 전망. 클릭합니다 북탑, 즉 제령사탑은 성북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비어 있음" 은 하늘을 의미합니다. "웅관" 은 장려한 광경을 가리킨다.
정외 초운, 천리 밖',' 정' 은 멀리서 보면 탑이 아름답다는 뜻이다. "초운", 전국시대 양주는 초나라에 속하기 때문에 초운이라고 부른다. "천리" 는 일반적으로 거리를 의미하고, "흩어지지 않는다" 는 것은 끊임없이 보는 것을 의미한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가까이에서 보면 웅장한 탑을 가리키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탑을 가리키며, 중점은 우뚝 솟은 탑을 그려내는 것이다.
"황금대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떠 있는 휘광은 혼란스럽다." "황금대", "열국지", "종산에는 금대옥궐이 있다." 이곳의 중산은 남경 자금산을 가리킨다. 이 말은 우뚝 솟은 서목대가 종산의 황금대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둘의 광채가 서로 잘 어울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다리는 활기차고 반은 밤에 산다. 클릭합니다 네가 돌며 영탑의 계단을 오르면, 너는 바로 하늘의 활력을 접할 수 있다. 다시 올라가면 달이 탑의 절반에 높이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밤의 영, 즉 달의 영혼은 달의 윤곽에 빛이 없는 곳을 가리킨다.
"어떤 강도가 조금만 오르면 구름을 벗을 수 있다", "조금 오르다", "조금씩 오르다", "모든 강도", "강도", 강도 "재해", 일반적으로 근심 "구름": 하늘, "중도리", 깃털 중강 파이프, 날개까지, 이 두 문장은 칠팔구는 처음으로 영릉탑을 오르는 느낌과 경험을 적고, 92 구는 탑 꼭대기를 오르는 경험을 쓰고 층층이 진행하는 방식을 취한다.
"항목은 창주족으로 이미 청운의 손님이 되었다", "항목은" 과거, 창주가 아직도 말하고 있는 물가를 가리킨다. 더 많은 것은 은둔자가 사는 곳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청운' 은 마치 청운 위를 걷는 것처럼 탑 꼭대기로 올라가는 것을 말한다. 대조적으로, 이 두 문장은 그들이 탑 꼭대기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여전히' 일반인' 이라는 것을 지적한다. 탑 꼭대기에 오르자마자 갑자기' 하늘의 선녀' 가 되었다.
"비는 천 개의 아치형 문 속에서 날고, 태양은 황혼마다 빛난다." "천아치" 의 본의는 아치를 가리키고, 천아치는 아치를 많이 묘사한다. 이곳은 양주시 내 건물로 이어졌고,' 길' 은 비 온 후의 맑은 날을 가리킨다. 전체 말은 도시에 비가 오지만 만 만 만 마일 떨어진 도시 위층의 하늘은 맑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가는 비록 석양이지만 탑 꼭대기는 여전히 햇빛이 맑고, 두 마디로 탑의 기이함과 숭고함을 극도로 쓴다.
"새는 높고 낮고, 천애는 멀고 가깝다", "높음", "낮음", "먼", "가까운" 은 원래 반의어였지만 탑 꼭대기에서 보면 이런 대립 현상은 탑에 의해 통일될 수 있다. 이 새는 높이 날았지만 탑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니 또 낮게 날아갔다. 세상의 종말은 아주 멀지만, 탑에서 보면 아주 가까운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강물이 공청으로 흘러들어가고, 바다는 지금 파랗다", "공청" 은 하늘의 녹색을 가리키고, "바다" 는 바다의 산이다. 이 말은 탑 꼭대기를 내려다보는 경관을 계속 묘사하고 있다. "강물이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은 마치 푸른 구름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 같고, 먼 섬은 창망하여 은은한 푸른 선을 띠고 있다."
"트와일라잇" 과 "역중역" 은 원래 일을 하고 나서 행보를 가리켰다. 시의 결말은 주로 시인이 탑 꼭대기에서 내려온 후의 경험을 묘사한다. "날이 이미 늦었고, 탑에 오르는 사람들이 일제히 내려왔다. 누가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문장 전체가 제령탑의 특이함과 숭고함을 둘러싸고 쓴 것으로, 층층이 분명하고,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간다. 시인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한데, 다양한 과장과 대비의 수법을 운용하여, 여릉탑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충만하며, 흡인력과 감화력이 풍부하다. 그중' 창주 사람이 청운객이 되었다',' 비가 천궁을 넘고, 낮이 황혼에 있다' 는 것은 뜸 인구의 명문이라고 할 수 있다. 전편을 보면, 이 시는 여릉루를 묘사한 시 중의 명편으로 볼 수 있다. (위안) 에 따르면
양주 대명사 서원에는 큰 비석이 하나 있다. 비석에는' 학묘' 라는 두 글자가 새겨져 있다. 비석 밑에 두루미 한 쌍이 묻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광서년 동안 소금을 운반하는 사람이 서흥찰이라고 하는데, 대명사가 스님 오흥을 주재하는 친구이다. 이 날, 누군가 그에게 두루미 한 쌍을 선물했는데, 그는 대명사에 보내 놓아 주었다. 뼈에서 그도 그것들을 스님 오흥에게 주어 즐겁게 했다. 오흥은 이 학을 얻게되어 기쁘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창고에 두었다.
이 두루미는 서로 사랑하고, 줄곧 함께 있어, 노래하는 것과 노래하는 것과 비슷하다. 때로는 두루미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다른 한 마리는 날개를 치고, 발톱을 뻗고, 나풀나풀 춤을 춘다. 스님이 와서 먹이를 줄 때마다 수컷은 모학이 먼저 먹게 하고, 모학이 배불리 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수컷은 다시 올라가서 나머지를 먹게 한다. 몇 년 후, 수컷은 발병에 걸려 길을 걸을 수 없었다. 암학은 매일 먹이를 주고 입으로 빗어낸다. 얼마 후, 수컷의 발병은 점점 더 심해져서 죽었다. 암학은 죽은 학의 시체 주위를 돌면서 계속 울었다. 이 소리는 울고 있는 것 같다. 스님은 음식을 먹이고, 아무리 맛있더라도 높지도 낮지도 않고, 항상 이 덩어리에서 왔다갔다하며 슬프게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삼 일이 지나자 암컷도 죽었다. 이런 상황을 보고 오흥중은 매우 감동하여 "얼마나 정의로운 학이냐!" 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세속 부부 방식으로 크레인을 묻었다. 그들을 위해 관을 하나 만들었다. 장례를 치르고 나서 그는 대명사에 있는 모든 스님에게 경을 읽어서 학의 망령에 몸을 돌리라고 했다. 게다가,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오즈카 마을' 비석인 무덤 앞에 비석을 전문적으로 새겼다.
지금까지 이 학의 이야기는 양주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많은 젊은 남녀들이 연애 과정에서 대명사 월총에서 상대방에게 고백하고 싶어 한다! "예상정 서무영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