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농장 빚이 많은 늙은 소가 풀을 갉아 먹으며 석양에 누워있다.
셋째,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고 있습니다.
넷째, 겅쿤강이 가을 둑을 가로질러 석양을 수집합니다.
다섯째, 서쪽 봉우리에 노을이 지고, 엉켜서 눈이 내린다.
여섯째, 가을 물, 비, 일몰에.
일곱째, 폭포에서 삼나무는 종종 비를 가져오고 일몰 녹색이 갑자기 안개로 변합니다.
여덟 번째, 일몰 아무도 서쪽 차가운 까마귀를 되찾기 위해 쌍으로 소의 뒤쪽에 누워 있지 않습니다.
나인, 높은 도시는 모두 일몰,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X. 빈 숲 그물 일몰, 차가운 새들은 광야로 간다.
Xi. 흐릿한 일몰, 몇 개의 봉우리 위험한 어선.
XII, 남이신안현, 석양과 함께 천 개의 산.
.
열세 번째, 배의 슬픈 손님, 일몰 꽃 시간.
열네 번째, 희미한 붉은 비가 내리고 부드러운 버드나무 몇 그루가 요리 연기와 함께 흩어져 있습니다. 해가 지기 전에 영혼은 사라졌습니다.
열다섯, 마으즈원 작은 다리와 흐르는 집, 오래된 길, 서풍 얇은 말, 석양, 세상의 끝에서 상심에 빠진 사람들.
열여섯, 달 낚시, 와노우 일몰.
열일곱, 새를 극한으로 보내고 석양에 대해 불평합니다.
열여덟, 여름에 강남은 꽃을 모르고 호수를 조금 장미 빨갛게 마시고 있습니다.
열아홉, 동풍 가파른 돛이 멀리 떨어져, 떨어지는 잎 명 아래 석양.
스물, 바다를 주장하기 위해 백 황혼, 이제 붉은 태양이 인기가 있습니다.
스물한 번째, 뽕나무 봄 가닥 따기, 풀밭을 밟는 석양.
십이, 석양은 고인 물과 함께 고르고, 옆빛은 가을 하늘로 가득하다.
XXIII, JI 색 벽은 수천 피트의 녹색, 비스듬한 태양 유휴 더미를 슬픔의 슬픔을 증가시킵니다.
스물 넷, 변화하는 풀은 봄 파도를 걱정하고, 고대의 차가운 꽃은 저녁 태양에 의존합니다.
스물 다섯, 미움, 재능과 아름다움이없는 석양 잔디 공허한 슬픔.
스물여섯, 인경-샤오로우의 잎, 석양 가지를 걱정한다.
스물일곱, 이 혼란은 꿈과 같고, 석양은 동쪽으로 흐르는 물만 보입니다.
스물 여덟, 가을 풀을보기 위해 독립적 인, 일몰을 쟁기질하는 야생인.
스물아홉, 아름답고 맑은 강물에 흩어진 여름 유는 연습처럼 고요하다.
서른 살,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안고 여유의 무덤을 드라이브한다. 한없이 아름다운 석양은 황혼에 가까워졌다. 서른하나, 봄바람은 백성의 소원을 이해하지 못한다. 안개는 언제 창 앞에 퍼지나요?
서른둘, 손님이 바라건대, 스님은 석양으로 돌아간다.
서른셋, 동풍은 서서히 빠른 일몰 경사, 복숭아 나무는 며칠 동안 꽃을 피운다.
서른 넷, 물은 아침 해와 같고 숲은 카이 펑이 왔다고 의심했습니다.
서른다섯, 아는 자는 노래에 게으르고, 인장 가을 커튼을 잠그고 있다.
서른여섯, 푸른 물줄기는 봄비, 반은 강둑 맑은 산 반은 석양이다.
서른일곱, 가을 풀이 가득하고 새다리 석양은 붉다.
서른여덟, 비가 내린 후 작은 가게 녹색 커튼, 먼 마을 붉은 나무 일몰.
서른아홉, 링 저녁 노래, 바람과 연기가 저녁 해를 가득 채웠다.
마흔, 강 가을 해안, 석양에 닫힌 강 가을 해안.
마흔하나, 석양이 풀을 피우고 강이 커튼을 비추네.
마흔둘, 강촌은 비 너머에 있고, 야생의 사원은 석양 속에 있다.
마흔셋: 계곡 나무에 새들이 노래하고, 황혼의 마을에는 산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마흔 넷: 초승달은 새를 낳았고, 석양은 더 서쪽이다.
마흔 다섯, 해안은 눈으로 밝고 조수는 석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흔 여섯, 눈물 앞에 꽃, 차가운 음식, 술에 취해 석양을 묻는다. 나이에 상관없이 서쪽 벽을 오르는 것은 쉽습니다.
마흔일곱, 밝은 우물구름을 생각하며 달밤을 찾아가는 향수병.
마흔 여덟, 긴 비탈길에 누운 피곤한 말, 진 사이로 지는 석양.
마흔아홉, 동쪽 붉은 해가 다시 떠오르니, 푸른 언덕의 가을.
오십, 석양 너머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가 갈라져 외로운 오두막 주위로 물을 흘린다.
사랑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50)
첫째, 버릴 수 없고 의지할 수 없다. -조자, '높은 마루에 뜬 밝은 달'
둘째, 두 사람은 서로의 감정에 얽혀 있다. 그리고 가을바람이 새벽길을 낳을까 두렵다. -왕지안, '일곱 번째 밤의 노래'
셋째, 베개에 수놓은 커튼. 두 번째 해의 끝자락, 씁쓸하고 애틋한 살구꽃 밝은 달을 알면. --장슈 "너구리 강 모래 베개 장벽 자수 커튼 흡연 기선"
넷째, 술 취한 노란 꽃의 아름다움이있는 차가운 옥 베개 침대와 같은 아름다운 매트. --왕원량(王元良), "남주(南州)의 9일을 바라보며"
동사(동사의 약어) 왕이 사랑할수록 그녀는 더 사랑스러워져 이성을 잃게 되었다 .... --왕웨이의 "시시롱"
여섯째, 바오유월명은 남을 속이지 않고 내일 다시 시도한다. ---런옌의 '옥탑의 봄'.
일곱째, 나를 실망시키고 동정을 후회하고 매일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말하십시오. --여덟, 오늘 그들이 내게 십만 위안을 주었는데, 내가 가져올 수 있는 것은 절에 바칠 공양물뿐이다. --원진, '슬픈 마음 세 개를 보내며'
9, 가장 애착이 가는 매화, 매화를 접으며 내 사랑을 보내기가 어렵구나. -- 조심스럽게 "높은 발코니, 천준헝에게 전화 보내기"
10, 가벼운 이별이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일년에 여러 그룹이있을 수 있습니다. --- 날란 세이데 "보살 야만인, 어디에 머물러달라고 부탁해"
11, 의도는 길고 증오는 짧다. 나는 하루 종일 사랑병에 시달려서 몸이 쇠약해지고 야위어 간다. --런옌의 '옥탑방 봄' 중에서.
열두 번째: 봄과 가을이 되면 그대가 너무 보고 싶어서 수놓은 화면만 봐도 걱정이 된다. --위청반의 '궁궐의 꽃과 눈비가 가득하다'
열셋. 당신을 위해 내 노래의 짐을 짊어질 사람이 없으니, 먼 푸른 하늘 너머로 당신을 생각할 수 있도록 봄바람을 타고 양시옌으로 날아가게 하소서. --이백, '장샹시의 세 노래'
XIV. 옛사랑의 그리움, 한가로운 하늘은 일부분이다. --우문영, 「궁궐로의 밤 여행, 유추가 매혹한 봄 꾀꼬리」
열다섯, 경주 밀이 나방으로 익고 거미와 말의 흔적이 많았다. --리바이 "징저우의 노래"
열여섯, 백 송이의 꽃이 피면 왕의 피로. 높은 건물은 살기 위해 술을 남긴다. 쇼우웨이? 보살 오랑캐 징과 북을 치는 배는 왕에게 가기를 촉구한다.
열여덟, 차가운 난로에 술 취한 옥병이 작은 창문으로 당신을 부르며 돌아다닌다. --열아홉, 사랑, 거울에 비친 미래의 모습, 바스락거리는 머리카락을 물었다. --얀유 "풀 리버 레드, 리아오를 퀘로 보내"
20대, 스크린 아카시아, 최근 쓸모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왕궈웨이 "작은 붉은 입술, 스크린 아카시아"
스물한 번째, 복숭아 나방을 심는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리바이 '도쿠로'
십이, 나는 노래하고 춤추고, 나도 똑같이 한다. ---천스다오, '새해맞이 술 한 잔'
xiii, 양은 너클을 끄는 아들이 되어 신풍주에게 충고한다. --이백, "양반의 반란"
24세, 거문고를 수놓은 채 신사의 전당에 올라갔다. --관서, 《선행, 부상당한 옛 노래, 친구 없이》
XXV, 난초 종이가 봄 별처럼 우아하고 붉다. -나란 세이데 《붉은 창, 달의 얼굴, 시귀화》
二十六、봄 달, 차는 울 필요가 없다. --원하오원, 《장중산, 송산에 처음 도착하다》
스물일곱, 멀리 옌먼 고개까지. --장옌, '고대의 작별'
여덟 번째, 짐승의 용광로가 물의 연기를 가라앉히고 푸른 습지가 부서진다. "아카시아의 전설"에 나오는 한 구절. --장커쥐의 '사이추홍-봄의 사랑'
스물아홉: 어두운 아카시아, 말할 곳 없는 밤, 안개 낀 달에 우울한 밤.
. --서른, 매화의 영혼, 황혼과 달빛을 기다리며 이이와 속삭이는 서른, 장웨이의 '영천창, 반년 동안 음악책에 오지 않네'
. --Liu의 '황금 날개'
서른한 살, 오지 말라고, 사랑하지 말라고. --우문영, "칠석 전날 소금 관리에게 보낸 시추화"
서른둘, 봄의 사랑을 품은 나는 아직도 장남이 그립다. --우문영 "라일락 매듭, 이제상 가을 베고니아"
서른셋, 견딜 수 없어 노인은 하늘을 바라보고 후 아이 산을 바라보며 거위 발이없는 사랑 앓이를 보았습니다. --서른 넷, 맑은 바람과 밝은 달 쓴 향수병, 나는 10 년 넘게 군대에있었습니다."
-시 다주 "여덟 귀환, 비가 내리는 가을 강"
서른 넷, 맑은 바람과 밝은 달 쓴 향수병, 나는 군대에 있었다. -왕웨이, '이주의 노래'
서른다섯, 원앙이 모두 대머리가 되었을 때, 웨이베이의 장강 남쪽 삼천리. --허치우(贺铸) "유춘(珍惜于春)을 소중히 여기고 비바람을 뚫고 봄의 수확을 거둔다."
36, 주인만이 자비로운 양싱에서 안정된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좋은 업보에 합당하다. --Niu Qiao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진흙 제비를 안고"
XXVII, 소리와 먼지의 아름다움을 생각한 후 사랑병의 고통을 덜어줍니다. --Li의 "밝은 달을 노래하는 오리의 머리"
XXVIII, 꽃들이 강가의 태양을 가득 채우고 아침 화장을 수줍게 지운다. --우 웬잉, '촛불 그림자 흔들리는 붉은, 푸드 칭셴 푸구 홍매'
XXIX, 서풍을 돌아보며 약간의 바람과 먼지. --우문영, "여섯 줄의 영성 공제 칠석"
마흔, 내가 먼저 갈까 봐, 취해질 때까지 머물러야겠어. --허추 "일어나 - 앵초 장상디화추"
마흔 한 살, 동준을 떠난 뒤로는 정말 지루하다. --나란 세이데 《풍류공자, 치우가 문제다》
四十二、明月照,姮娥也想我。 --고오스프리, 《난샹지우선 가을좌비 옛 친구를 만나다》
마흔셋, 사랑에 대한 글을 쓸 수 없어 차가운 조류와 함께 날아갔다. --주이쥔, '창정각의 느린 거위'
마흔 넷: 남향으로 돌아가는 제비의 말, 신사의 손님을 생각하니 가슴이 찢어질 듯 슬프다. ---조피 '게옌싱'
45, 두 사람 모두 운이 나빠서 다시 바람이 불까 두렵다. --나란 시데 '황금송-죽은 딸의 생각'
46, 겉으로는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 행복한 것 같지만 오랜 친구를 두고 떠나야 할 운명이다. -리상인, '바람과 비'
47. 내 사랑을 보낼 곳이 없다고 배웠지만 아무도 너무 이르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선광셴 "于美人,好风微露帘"
四十八、肥水不流外人田。 나는 이 날이 슬프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고 원래 아카시아를 먹지 말았어야 했다. --장쿠이, '파트리지 하늘원에게 꿈이 있다'
마흔아홉, 당신은 직업에 종사한 지 10년이 넘었고 종종 혼자 산다. --차오즈 "높은 층의 밝은 달"
쉰, 그리움은 사라지고 책은 연인에게 감사한다. --이백 "앙으로 보내고, 바홍으로 떨어지네"
노을시 총서_미학시
물속에 비스듬히 비치는 해, 반강 반강 붉은 여운 흩어져 아름다운 청공강은 수행처럼 고요하다.
노을과 가을이 한데 어울려 가을 물 * * * 하늘도 같은 색이네.
건기는 이청을 찾아갔으나 실패했다.
주루는 지는 해를, 고우는 추위를, 유두는 까마귀를 날고 있다. 문은 석양을 걱정하는 서안을 보지 못한다.
첸은 다시 낮의 잔치 가오관으로
선셴의 아들은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평양의 손님이고 땅은 시총의 집입니다. 수문학은 오래된 푸를 낳고 풍경은 새로운 꽃으로 피어납니다. 일몰을 타고, 장천은 석양을 빛낸다.
유유시
가을 날씨는 맑고, 밤달이 연습하면 그녀는 매우 행복할 것이다.
비가 그치고 석양이 밝고 야경이 맑고 달이 약간 후광이 있고 구름이 얇고 가늘고 풀에 벌레가 가득하며 치우린은 천 잎새 소리로 가득합니다.
주순은 이 시를 칠궁에 바치고 시로 답했다.
수천 리 떨어진 곳, 엄숙한 자태의 마음, 향기로운 보라색 한쪽 끝. 이불을 걷어 올리면 저녁 햇살이 반사되고 바람에는 가을 실이 가득합니다. 매트리스의 잎을 자르려면 꽃을 사랑해야합니다. 신사처럼 당신을 생각하면서 실크 이불을 꿰매는 것은 어떻습니까?
비 온 후 자오옌두안 런닝샤 정원은 더 푸르러졌습니다. 저녁 햇살이 무거워 보입니다. 작은 다리 동쪽에서 다시 만난다. 일어나서 녹색 구레나룻을 추가하지 않고 땀을 약간 변형하고 화장을 붉게합니다. 일부 걱정이 맞습니다.
순자 선물 여름 보라색 일곱 안뜰시의 백주이 답장, 저녁 태양은 태양을 반사하고 바람은 가을 물줄기로 가득합니다.
이백은 도자관에서 연회를 열었고, 푸른 물은 샘을 숨기고, 녹색 수안은 저녁 해를 숨겼습니다.
고대 장안의 용, 루는 보물을 컵에 담아 아침 해를 가렸고 봉황은 저녁 해와 함께 술을 뱉었다.
물결의 여인 유유서는 원앙의 브로케이드를 잘라 저녁 해를 중류에 놓았다.
전기가 이청을 찾아가 칠한 갈기를 만나기 전, 주루는 저녁 해를 비추며, 오의 추위가 높고, 유두비는 울었다.
리차오 저녁 풍경 우울, 두세 아들이 차가운 이슬을 만나고, 저녁 해를 모으는 빛이 있습니다.
첸의 "어두운 태양 연회" 가오의 "숲 파빌리온" 황혼이 돌아와 타고, 장천은 저녁 태양을 가져갑니다.
선? 흰 사슴 평원의 경치는 신성한 조류가 차가운 이슬을 매달고 불멸의 잔이 떨어지는 일몰이어야 합니다.
모래사장에서 멀리 떨어진 오양종손 난샹 해안, 일몰 귀가길.
비 온 후 봉황산의 수시청 아들. 물은 맑고, 바람은 맑고, 석양은 밝다.
비 온 후 자오옌두안 런닝샤 정원이 더 푸르른 모습. 저녁 해는 밝고 구름은 무겁다
중수의 남쪽 가수 백루는 여름의 잔열을 받고, 바람은 저녁 해를 반사한다
중수의 남쪽 가수 백루는 여름의 잔열을 받는다.
양셴하이퀘 해변 드래곤 시티, 장퀘 어촌의 봄 집을 타고 저녁 해를 맞습니다.
1. 저녁노을은 브로케이드처럼 화려하다.
2. 아, 저녁 해, 얼마나 멋진가, 말처럼 달리고 사자처럼 포효하고 꽃처럼 피어나는가. 나는 그것을 바라보며 마치 내가 저녁 해가 된 것처럼 온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다. 잠시 후 저녁 해의 한 조각이 빛나고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이 갑자기 눈앞에 나타나자 나는 눈을 살짝 떴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초록색 물고기 연못이 조롱박 모양의 보석처럼 보였습니다. 저녁 햇살은 맑은 물에 박힌 화려한 색상의 부드러운 빛을 물고기 연못에 쏟아 부었습니다. 연못의 물고기들은 세 마리 또는 다섯 마리씩 무리를 지어 여유롭게 헤엄칩니다. 때로는 속삭이듯 옹기종기 모여 있기도 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저녁 해를 바라보며 그 낯설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듯했습니다. 물고기들의 헤엄치는 모습은 마치 눈앞에 광경이 펼쳐진 것처럼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3. 저녁 해와 비가 차오디엔 서쪽의 화 마을 밖 하늘을 수놓는다. 진핑의 바람이 주변 산의 사진 잔해에 녹색을 더했다.
아름다운 고전 시구 50선
1. 나비는 아름답다. 결국 나비는 바다 위를 날 수 없다.
2. 사랑은 두껍고 가장자리는 바람과 같고 브로케이드는 약간 차갑고 녹색 소매는 병자를 돕기 위해 차갑습니다.
3. 손을 잡고 미쳐가는 당신을 동행하고 // 눈을 깊이 키스하고 영원히 동행합니다. // 손을 잡고, * * * 평생 풍화될 것이며, // 눈을 맞추고, 평생 애정을 줄 것입니다.
4. 날아다니는 꽃과 떠다니는 버드나무,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며 많은 감정이 날아갑니다.
5. 나는 당신의 미소를 사랑하고 조용히 당신을 바라 봅니다. 내 슬픔이 구름처럼 날아갑니다.
6. 천산 눈, 옥,이 사랑은 후회하지 않고이 삶은 지칠 줄 모른다.
7. 나는 왜 하나님의 뜻을 묻기 위해 태어 났습니까?
8. 한밤중에 깊은 눈이 길 건너편에 앉아 인간의 불꽃놀이로 가득합니다.
9. 누가 현을 부러 뜨리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흐릿하게 만들었습니다.
10. 봄에 한 번, 오래된 아름다움, 꽃이 죽습니다.
11. 꽃이 피면 // 빗자루 포크로 묶인 쿠이 펑 깃털, 그녀는 불멸자를 위해 떨어진 꽃을 자유롭게 쓸어 버립니다.
12. 마음속에 호랑이가 있다면 장미 냄새를 맡으세요.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흘렸다.
13. 한때 이곳에서 놀던 봉황은 약속도 없이 떠나 밤새도록 기다렸다. 그 이후로 강남 장베이, 만 마일을 울었습니다.
14. 마음속에 호랑이가 있다면 장미 냄새를 맡으세요.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흘렸다.
15. 광활한 땅이 칼에 찢어졌으니 번영은 어디 있으랴.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숨기고 남들이 비웃어도 나는 외롭다.
65438+
17. 운명은 한 잔의 신록과 같구나. 그런 다음 각자 자신의 길을 갔고 가라 앉는 것과 같은 차 얼룩을 남기고 흩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짝사랑을 마셨고 치료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한 가지 생각이 관련이 있고 눈을 구별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폭풍이 너무 강해서 모든 부드러움이 젖었으므로 다시 언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울이 둥글고 구름이 열렸습니다.
18. 어떻게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고, 상황이 같지 않고, 사람이 같지 않고, 상황이 같지 않고, 과거를 추적 할 수 없습니다.
19. 절벽 위의 구름과 파도, 절벽에 바스락거리는 바람, 그때처럼 여전히 떨어지는 배꽃을 보라.
20. 뒤돌아보지 말고, 왜 안 될까. 기회가 없으니 저주할 필요도 없다. 오늘은 모든 것이 물과 같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21. 한 해는 늙고, 하루는 하루가 아니고, 가을은 가을이고, 한 세대는 다음 세대를 만나고 떠나기를 촉구하고, 하나는 행복하고 하나는 슬프고, 하나는 긴 의자에 누워 꿈을 꾸는 인생에서 지인 그룹을 찾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알고, 잠시 동안 놀고, 잠시 동안 노래 할 것입니다.
22. 나는 산스크리트어를 잃어버릴까봐, 도시 전체를 떠날까봐 산속으로 숨어들곤 했다. 세상은 평화롭고 나는 루드라가 부끄럽지 않다.
23. 하늘이 있다면 그것은 천 년입니다. 푸른 물처럼, 여운이 남는다. 산은 끝이 없고 땅은 길다.
24. 봄에 젊은 여자가 죽으면 꽃이 졌는지 죽었는지 알기 어렵다.
25. 구름 속에는 바람이 있고, 바람 속에는 내가 있다. 나는 무엇을 가질 수 있을까? 구름은 바람에게 말하고, 바람은 나에게 말하는데, 내가 누구를 알 수 있겠는가?
26. 종종 고심할 필요 없이 솔직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웃으면 온 세상이 함께 웃고, 당신이 세상에 한 줄기 햇살을 주면 세상은 당신에게 봄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저 세상의 길을 걷고 있을 뿐입니다.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면 버티는 것은 자신을 붙잡는 것입니다. 머물러 있다고 해서 여전히 사랑하는 것은 아니며, 떠난다고 해서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얻는 것이 반드시 운이 좋은 것은 아니며 잃는 것이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닙니다.
27. 먼지의 운명은 항상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는 일은 드물다. 최선을 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상적이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하는 것을 좋아하지 마십시오.
28. 비행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9. 불이 슬프게도 밤에 도시를 비춘다. 잠들지 않는 도시에 여명이 밝아오고 지평선은 점점 어두워진다.
30.나는 계속 나를 부정하고, 긍정하고, 계속 성장한다. 이번에는 내가 모든 것을 감당하고 당신의 마음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남은 평생 당신을 사랑하겠다고 말하고 싶어요. 이것은 약속이 아니라 마음의 소원입니다. 당신은 내 마음의 비밀스럽고 달콤한 기억, 내 세월의 천사가 될 것입니다.
31. 천 년을 읽다, 시로 가득한 영웅들. 삐걱거리는 철의 뼈처럼, 삐걱거리고 똑바로 세우고 야심 차게. 동정의 전투, 세상의 절반이 올해의 위대한 사건을 세며 모두 이야기합니다.
32. 두 사람의 적응은 비전이 아니라 내면의 느낌입니다. 비전에 만족하기 때문에 내면의 느낌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33. 이별의 말 몇 마디가 당신을 늦게 만든다.
34.나뭇잎에 꽃이 숨어 있는 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눈 속을 걸었다.
35. 바람이 불고, 물이 피고, 꽃이 피고, 날아가는 정자 구석에서 종소리가 울리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당신이 뒤를 돌아보며 웃던 그 백일의 향기를 기억합니다.
36. 거울과 짝을 지어 혼자라더니 세 사람이 길을 가니 세월이 길구나.
37. 신발끈을 묶어주는 사람, 밥을 먹여주는 사람, 앞머리를 올려주는 사람, 머리를 만져주는 사람, 울 때 나를 바라봐주는 사람, 때려도 맞서지 않는 사람, 힘들 때 격려해주는 사람, 바보같이 웃어주는 사람, 늘 연락하는 사람, 그들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38. 어렸을 때 우리 모두는 18살이 되기를 고대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더 이상 어머니의 통통한 날개 아래 있는 독수리가 아니었고, 더 이상 무지한 아이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성인이 되는 날부터 온 하늘이 우리만의 세상이고, 더 이상 등 뒤에서 우리를 옭아매는 끈이 없는 것 같고,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자유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18세가 넘어서야 비로소 어머니의 손에는 실타래 하나도 걸리지 않았으며, 그 손바닥은 우리가 결코 떠날 수 없는 따뜻함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9. 달빛 아래 늦은 밤, 창문에는 별이 점점이 떠 있다. 늘 이렇게 차가운 환경 속에서 도시의 한 구석, 따뜻한 추억의 한 구석을 떠올리는 순간. 너무 짧고 슬프지만 결코 잊혀지지 않습니다. 추억은 세월 속에서 사라집니다. 당신은 나비 였지만 내 손끝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이제 당신이 나를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당신을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40. 인생은 처음처럼 낯설다.
41. 백만 평의 저택도 줄 수 없고 찬란한 후광도 줄 수 없고 오직 내 마음만 줄 수 있네.
42. 청춘아, 우리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야. 청춘은 여전히 성급한 책이다. 우리는 부드럽게 노래하지만 한 해의 물레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이 여정에서 우리는 그저 지나가는 사람일 뿐입니다. 우리는 지나갔지만 여전히 발자국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생수와 같은 삶은 여름의 푸른 하늘처럼 나뭇가지 사이로 비치는 작은 햇살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기기에는 너무 늦었고, 그것은 흔적도 남기지 않고 눈앞을 지나갔습니다.
43.문 밖의 변덕, 문 안의 과거
44.나는 젊고 나는 젊다.
45.그 오래된 웅장함이 남아 있나, 블룸에게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46.남쪽 연못에는 눈이 내리고 땅은 고요하네
47.그대의 현악기에 백단 산산이 부서지는 소리를 들었네, 춤추는 누각의 무대는 바람에 날아갔네. 세월의 깊은 곳에는 아직도 한 줄기 소리가 남아있네. 푸른 언덕에서 당신을 만났습니다. 새 대나무는 막대기를 만들고 사원에 보라색을 칠했습니다. 코누스는 끝없는 비단비를 밟고 연천의 눈송이를 주웠다.
48. 얼마나 많은 미녀가 닳아 없어졌고, 얼마나 많은 사랑병이 부러졌으며, 피 묻은 먹물 눈물 만 남았습니다. 우아한 고전 문장.
49. 늙지 않는 것은 어렵다. 마음은 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다.
50.홍맹 시스템을 열면 연인은 누구입니까? 모든 것은 로맨스를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