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신법오룡
성신법오룡
성신에는 오기가 있고, 신은 길고, 마음은 사납고, 덕은 크다. 신을 부양하는 곳은 여러 길로 돌아간다. 도자, 천지의 시작, 그 규율도. 사물의 창조, 하늘의 탄생, 보홍무형, 화기가 선천적으로 이루어져서, 그 모양을 보지 못하고, 그 이름을 알지 못하고, 그 신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옛 도자, 신의 근원, 그 화단 중 하나는 덕으로 오기를 기르고, 마음은 하나를 얻을 수 있지만, 그 술은 있다. 수술자, 마음가짐의 길은 자선자, 신은 그것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홉 가난한 열두 집, 가스 포털, 마음의 총 촬영도. 하늘 에서 태어난, 그 진짜 사람; 실제 사람, 하늘과 하나. 내부 수련과 그것을 알고, 그 성자; 성인은 이런 식으로 알고 있다. 고인과 생생은 물화에서 나온 것이다. 가난에 대한 지식, 의혹, 심술, 심술, 심술, 그 술 없이는 통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통도, 오화가 요양하고, 신을 버리고, 이를 화합이라고 한다. 오기가 있는 사람, 지도, 생각도, 신도, 덕도 있다. 신의 일장도. 조용한 사람, 양기. 화가 나서 화해하고, 네 사람은 시들지 않는다. 사방의 위세는 모두 행하고, 보존하고, 버리고, 버리는 것은 신화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세, 위세, 위세, 위세, 위세) 몸으로 돌아가니, 실물이라고 한다. 실제 사람, 탈출 허우 공동 도로, 집행 및 유지 만 클래스, 임신 Tianxin, schdeyang, 패키지 의미 및 라인 위세를 고려하는 활동하지 않는 사람들. 선비는 신의 성성에 통달하지만, 뜻을 키울 수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 번역: < P > 하나, 성신 < P > 정신을 활기차게 하려면 오룡을 본받아야 한다. 왕성한 정신에는 오장의 정기가 담겨 있고, 정신은 오장정기의 총수이며, 마음은 정신의 신탁소이다. 도덕만이 정신을 위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을 기르는 방법은 도리로 귀결된다. 도는 천지의 시작이고, 도는 하나, 하나는 만물의 시작이다. 만물의 창조, 하늘의 출현은 모두 도의 작용이다. 도는 무형의 화육의 가스를 포용하여 천지가 생기기 전에 형성되었다. 아무도 그것을 볼 수 없고, 아무도 그 이름을 부를 수 없고, 그것을' 신'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도는 신의 근원이고, 하나는 변화의 시작이다. 따라서 사람들은 도덕으로 오기를 함양하고, 마음속으로는 한 가지를 지켜야만 도술을 장악할 수 있다. 도술은 도에 근거하여 채택한 전략, 방법으로, 마음씨가 규칙적으로 활동한 결과이다. 정신은 도술의 사자이다. 인체의 아홉 가지 노하우, 인체의 장기는 모두 공기가 들어오고 나가는 포털로, 모두 마음이 총괄한다.
하늘에서 직접 본성을 얻은 사람을 실물이라고 합니다. 실물은 하늘과 하나가 되어 길을 장악하는 사람입니다. 공부에 전념함으로써 도를 장악하는 사람을 성인이라고 한다. 성인은 부류의 방통을 터치하여 도를 파악한 것이다. 인류의 육체와 생명은 모두 천지의 조화에서 나온 것이다. 인간이 모든 종류의 사물을 이해하는 것은 모두 9 개의 요령을 통해 이루어진다. 의혹이 풀리지 않는 곳이 있다면, 마음의 사고를 통해 도술로 판단해야 한다. 도술이 없다면, 반드시 통달하지 못할 것이다. 통달 후 오장정기가 배양되면 정신을 차분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를 "화" 라고 하는데, 이는 조화의 정교한 경지에 부합한다. 오장정기가 화의 경지에 이르면 포부, 사상, 정신, 도덕, 정신은 이 네 가지를 통일적으로 관리한다. 조용하고 평화로우면 기운을 북돋울 수 있고, 기운을 기르면 야망, 사상, 정신, 도덕이 조화를 이루고, 쇠퇴하지 않고, 사방으로 위세를 발산할 수 있다. 어떤 일을 할 수 있고, 영원히 흩어지지 않는 것을 신격화의 경지라고 부르는데, 이런 사람을 실물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물은 하늘과 도와 하나가 되어, 그는 "하나" 를 고수할 수 있고, 만물을 낳고 양육하며, 하늘의 마음을 품고 도덕을 행하며, 무위도로 사상을 지도하여 위세를 부리는 사람이다. 로비스트들은 이 점에 통달하고, 정신이 왕성해야 포부를 키울 수 있다.
2, 양지법영거북
양지법영거북
양지자, 마음도 닿지 않는다.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뜻을 간직하고 생각하라. (서양속담, 생각속담) 뜻이 있는 자는 그것을 만들려고 한다. 많으면 마음이 흩어지고, 마음이 흩어지면 지쇠하고, 지쇠하면 생각이 나지 않는다. 그러므로 마음이 하나는 그러므로 방황하지 않고, 방황하지 않으려면 뜻이 시들지 않고, 뜻이 시들지 않으면 사리다가 계속된다. 이다는 화통, 그리고 통칙 난기가 가슴에 귀찮지 않기 때문에, 내를 기양하고, 사람을 아는 것 외에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지는 마음이 통한다. 사람을 알면 분명하다. 남에게 쓰고자 한다면 반드시 선지자의 기운을 북돋아야 한다. 인기는 성쇠하고, 기개는 키우고, 안전을 살피며, 그 능력을 알 수 있다. 뜻이 기르지 않으면 마음이 굳지 않는다. 마음이 굳지 않으면 사념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심사숙고하지 않으면 뜻이 비현실적이다. 뜻이 사실이 아니라면, 대응은 맹렬하지 않다. 대응이 맹렬하지 않으면, 뜻을 잃고 마음이 허술하다. 지실하고 마음이 허술하여, 그 신을 여의고 수행한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신상, 마치 마치 참석자가 다를 것 같다. 야망의 시작은 자신을 안정시키는 데 있다. 이미 평안하다, 뜻이 확실하다; 뜻이 실제적으로 견고하면 위세는 가리지 않고, 신은 늘 고수한다. 바로 구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세, 위세, 위세, 위세, 위세, 위세)
번역:
둘째, 양지
훈련 포부는 영거북을 본받아야 한다. 포부를 키워야 하는 이유는 포부를 키우지 않으면 마음의 사상 활동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욕망이 있고 모두 마음에 두고 고려한다면, 야망은 욕망에 의해 병역을 받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욕망이 많아지면 마음이 흩어진다. 마음이 분산되면 포부가 약해지고 사상 활동이 원활하지 못하다. 마음의 사상 활동은 한결같고, 욕망은 틈을 낼 수 없다. 욕망은 틈을 탈 수 없고, 야망의 의지가 약해지지 않으면, 생각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생각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화기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하다. 화기가 유통되면, 난기가 가슴에 번잡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대내에서는 기개를 키워야 하고, 대외적으로는 사람을 알아야 한다. 기개를 기르면 마음이 잘 통하고, 남을 알면 책임이 명확해진다. 기개를 키우는 술을 남에게 쓰려면, 먼저 그가 어떻게 기개를 키웠는지 고찰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야망의 성쇠 상황을 이해하면 그의 기개를 키울 수 있다. 남의 취미를 관찰하면 그의 재능을 이해할 수 있다.
야망을 키우지 않으면 마음이 불안정해진다. 마음이 불안정하면 생각이 원활하지 않다. 생각이 원활하지 않으면 의지가 견고하지 않다. 의지가 견고하지 않으면, 대응은 직설적이고 당당하지 않다. 이치에 맞지 않고 당당하게 대처하는 것은 야망과 심기가 쇠약해지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야망과 심기가 쇠약해지는 것은 그의 정신이 퇴폐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정신적으로 의기소침하면 황홀할 것이다. 정신이 흐리멍덩하면, 오로지 탐구하고 사리를 이해할 수 없다. 이로써 포부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노호하며 야망을 품고 있는가? 먼저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자신이 진정되면, 야망의 의지는 충실할 것이다. 야망의 의지가 충실하면 위세가 분산되지 않을 것이다. 정신이 맑고 자주 고수한다면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다.
3, 실의법텐사
실의법텐사
실의자, 가스 고려도 있다. 마음은 조용하고, 근심은 깊다. 마음이 조용해지면 신책생이 되고, 심대한 계략이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신책생은 뜻을 어지럽혀서는 안 되고, 계략은 성공하면 성공해서는 안 된다. 규칙심 수안을 고려하고, 마음수안은 잘 행하고, 신은 스스로 수행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결되면 응결한다. 가스 전송 지식, 간음 및 의지, 사기 추구 및 혼란; 말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고체 자신감 수술 수비는 정말 변하지 않고, 사람을 대하는 뜻의 만남, 듣는 것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모자, 존망의 추기경. 고려 하지 않을 경우, 재판 수행 듣지 않습니다. 대기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을 잃어버린 추구 를 보낼 수 없습니다. 뜻은 믿을 수 없고, 허무맹랑하고 실속이 없다. 따라서, 계획 의 고려 사항을 보내, 실제 서비스; 실의는 반드시 심술로 시작된다. 활동하지 않고 구하고, 조용하고, 오장하고, 육부를 통한다. 정신혼백은 움직이지 않고, 내시 반청 () 을 할 수 있고, 정지 () 가 너무 허술하여 신이 왕래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지를 보고 개척하고 만물의 조화를 알기 위해 음양의 시종일관, 원인사의 정리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을 나서지 않고 천하를 알고, 관음하지 않고 천도를 본다. 보이지 않고 목숨이 없어, 안 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들을 통해, 아니 파티 에 있어야 하고, 하나님 은 에 실시한다.
번역:
셋, 사실
사상을 풍요롭게 하려면 뱀을 본받아야 한다. 사상이 충실하여 화난 사고 활동에서 생겨났다. 마음은 조용함을 요구하고, 사고는 심대한 것을 요구한다. 마음이 조용해지면, 정신은 상쾌하고 충만할 것이다. 깊이 생각해 보면, 일을 계획하면 주도면밀할 수 있다. 정신이 명랑하고 활력이 넘치면, 야망은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주도면밀하게 계획하면 사업의 성공에 장벽이 없다. 사상이 확고하면 마음이 원활해진다. 마음이 조용해서 그가 한 모든 일에 착오가 없을 것이다. 정신이 만족하는 곳은 한결같이 집중될 것이다. 만약 사상 활동이 불안정하여 밖으로 떠난다면, 간사한 사람은 이런 상황에 의지하여 나쁜 일을 할 수 있고, 사기 음모는 기회를 틈타 자신을 미혹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말을 하면 심사숙고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마음을 진실하게 하려면, 변하지 않고 한결같은 길을 고수하고, 다른 사람이 마음을 열고, 서로 소통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진지하게 듣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계책은 관계 국가의 성패의 관건이다. 만약 사상이 융합되지 않는다면, 들은 상황은 주도면밀하지 않을 것이다. 받아들이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면 계략에 실수가 생길 수 있다. 그러면 사상적으로는 진실하고 믿을 만한 것이 없고 허무하고 실속이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자연히 무위해야 한다. 오장이 조화를 이루고, 육부가 원활하고, 정, 신, 영혼, 영혼을 고수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정신을 집중하여 모든 것을 통찰하고, 모든 것을 들으면, 포부가 확고하고, 마음이 잡념이 없는 공령의 경지에 도달하게 하고, 신기한 영감 활동의 왕래를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를 통해 천지의 개척을 관찰하고, 만물을 조화시키는 법칙을 이해하고, 음양 () 과 양기 () 가 반복되는 변화를 발견하고, 세상 치국 방법의 원리를 탐구할 수 있다. 이를 포털 없이 천하의 만사에 대해 알 수 있고, 머리를 창밖으로 내밀지 않으면 자연의 변화 법칙을 이해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물을 보지 않으면 그 이름을 부를 수 있고, 움직이지 않으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를' 안다' 라고 하는데, 즉 도를 통해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도를 통해 모든 것을 알면 신에게 통달할 수 있고, 만사에 응할 수 있고, 정신은 태산처럼 편안해야 한다.
4, 분위파복곰
분위파복곰
분위자, 신의 전복도 있다. 그래서 정적 의미 고체 치, 하나님은 그 집 에 속한다, 다음 웨이 커버 모리 남자. 웨이 fusheng, 내부 고체; 내부 고체, 다음 모 때; 모당 (modan) 은 분인의 위세로 그 기세를 움직일 수 있다. 실재로 허를 취하고, 무취를 취하는데, 만약 이순신 () 으로 바트 () 라고 한다면. 그러므로 움직이는 자는 반드시 따르고, 노래하는 자는 반드시 화해한다. 손가락 하나를 긁고, 나머지 시간을 보고, 모양을 바꾸고, 무능한 자를 볼 수 있다. 노래와 화합을 심사하고, 이간 만나, 변화가 분명하고 위풍당당하다. 곧 변할 것이니, 반드시 먼저 뜻을 키워 시간을 해야 한다. 그 고체 를 아는 사람, 자양도 있다. 자기 자신을 양보하는 자는 사람을 키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므로 신이 병사를 보존하고 죽으신 것은, 형세를 알기 위해서이다. < P > 번역: < P > 4, 분위 < P > 는 위력을 발휘하여 땅에 엎드려 출격을 준비하는 곰을 본받아야 한다. 왕성한 정신에 휩싸여야 위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그러므로 포부가 확고하고, 사상이 조용하고, 정신이 집중되고, 위력이 성대해야 하며, 내부의 충실함에 힘써야 한다. 내부는 충실하고, 위력은 발산되면 아무도 저항할 수 없다.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 위력으로 다른 사람을 진동시킬 수 있다. 그 위세는 하늘처럼 뒤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이것은 견고함으로 허약함을 상대하고, 위력으로 무위력을 상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마치' 내 바트' 를 비교하는 것과 같고, 관련 격차가 심하다. 따라서, 움직이면 반드시 따르는 사람이 있고, 노래를 부르자마자 반드시 부화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한 손가락을 구부리기만 하면 다른 손가락의 변화를 볼 수 있다. 위세가 발산되면 상황이 변할 수 있고, 아무도 막을 수 없다. 듀엣과 상황을 면밀히 조사해 보면 상대방의 어떤 간격도 발견할 수 있고, 활동 변화의 상황을 분명히 알 수 있어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자기가 활동변화를 하려면, 먼저 포부를 키우고 의도를 숨겨서 상대방의 간격을 관찰하고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자신의 사상 의지를 충실하게 하는 것은 자신을 보양하는 방법이다. 스스로 양보를 강조하는 것이 바로 다른 사람을 길들이는 방법이다. 그러므로' 신의 존병 망사', 즉 정신을 집중하고 진격할 수 있는 기세는 전혀 드러나지 않는다. 그것은 큰 유망한 형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5, 산세법 물새
산세법 물새
산세자, 신의 대사도. 사용, 반드시 따라 움직여야 한다. 웨이 스와 내성, 밀면서 행하면 세력이 흩어진다. 카디프 흩어져 잠재적 인 사람, xinxi 치 오버플로; 뜻이 쇠퇴하여 위세를 잃고, 정신은 특별하지 않고, 그 말은 외설적이고 변화무쌍하다. 따라서, 학위 로, 그 야망 의 개념 은, 그림, 둥근 사각형, 제나라 짧은 길이 를 추측 하는 것입니다. 무간은 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방을 기다리며 움직이고, 움직이고, 기세를 나누어 수행한다. 따라서, 좋은 생각 사이에 사람, 실제 분산 잃지 않고, 실제 상황 에 따라 외부, 내부 에센스 다섯 가스 가 될 것입니다. 움직이면 그 뜻을 따르고, 그 계략을 안다. 권세자, 이해의 결결, 권세의 위세. 잠재적 패배자, 신숙찰해서는 안 된다. < P > 번역: < P > 5, 산세 < P > 는 위세를 발산한다. 즉 권위와 유리한 형세를 이용하여 행동을 취하고 물새를 본받아야 한다. 위세를 발산하는 것은 정신에 의해 주재되는 것이다. 위세를 발산하려면, 반드시 간격 (시기) 을 잡고 행동을 취해야 한다. 위력이 집중되고, 내부 정신이 왕성하며, 상대방의 간격을 잘 이용하여 행동을 취하면 위세가 발산될 수 있다. 위세를 발산할 때는 사상이 허전하여 주도면밀하게 고려해야 한다. 의지가 풍부해야 결단을 내릴 수 있다. 의지가 쇠퇴하면 위세를 상실하고 정신이 한결같지 않다면, 말을 하면 타당하지 않을 것이며, 앞뒤가 모순되어 변화가 정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상대방의 사상 의지와 일 처리 기준을 관찰하고, 헤아린 술수를 이용해 그를 로비하고, 다양한 정치적 권모략을 취하여 여러 가지 일을 계획해야 한다. 때로는 둥글고 민첩하며, 때로는 직설적인 경우도 있다. 간격이나 의지 등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 부족하면 위세를 발산할 수 없다. 산세는 반드시 간격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행동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행동만 하면 위세를 부려야 한다. 따라서, 간격 (시기) 을 발견하는 데 능한 사람들은, 움직이면 위세를 발산하는 실효를 잃지 않고, 상대방의 사상 의지를 꽉 잡고, 상대방의 계략을 제때에 이해할 것이다. 요컨대, 형세는 이해관계를 결정하는 것이며, 권변과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조건이기도 하다. 위세가 쇠퇴하는 것은 종종 사물의 결과를 살피는 데 집중할 수 없기 때문이다.
6, 도법맹수 < P > 도법맹수 < P > 회전자, 무궁무진한 계책. 무한한 사람, 원래 예기치 못한 지혜 에, 성인의 마음 이 있어야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지혜로 심술을 통하고 신도 혼돈을 하나로 삼다. 변론으로 만류를 논하고, 뜻은 무궁무진하다. 각각 묘사, 원, 측, 음이나 양, 길이나 흉악, 사물이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따라서, 성자 임신, 라운드 와 함께 추구 합니다. 따라서, 행운 과 함께 시작, 모든 액션은 하나님의 영역 을 볼 수, 애비뉴 를 포함합니다. 하늘과 땅 약속, 끝없는 인사, 각각 그 종류로; 그 계략을 보면 길흉의 성패가 끝나는 것을 반드시 알 것이다. 동그라미를 돌리는 자, 혹은 길로 돌리는 자, 혹은 흉악하게 변하는 자, 성인은 도로, 선지자의 존망, 동그라미를 돌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 그래서 공동 언어; 송곳니, 그래서 잘못. 전환자, 그래서 계략을 본다. 물건을 받는 사람, 그래서 진퇴의 뜻을 살피다. 모두 그 회의를 보고, 매듭을 지어 그 말을 받기 위해서다. < P > 번역문: < P > 6, 회전원 < P > 가 구슬처럼 자유롭게 움직이려면 맹수를 본받아야 한다. 원주처럼 자유롭게 움직이겠다는 것은 계략이 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계책이 무궁무진하게 작동하려면 성인의 마음이 있어야 하며, 따라서 헤아릴 수 없는 지혜를 탐구하고, 이런 헤아릴 수 없는 지혜로 심술에 통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연의 길은 묘묘묘하고 예측할 수 없는 일종의 혼돈의 통일 상태에 있다. 변화의 관점으로 만사 만물을 토론하는 이치는 무궁무진하다. 지혜 전략은 각기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다. 어떤 것은 유연하고 둥글며, 어떤 것은 솔직하고, 어떤 것은 공개되고, 어떤 것은 은밀하고, 어떤 것은 순조롭고, 어떤 것은 험난하며, 이것은 다른 일에 대처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이 상황 에 따라, 현자 는 트릭 과 사물의 상황 을 일치 하기 위해, 구슬 처럼 작동, 지략 을 사용합니다. 그는 자연의 조화의 도를 발양하고, 모략이 시작된 후의 모든 행동은 모두 자연의 조화의 도를 포용하여, 연구의 묘묘하고 예측할 수 없는 영역을 관찰할 수 있다. < P > 천지는 궁극의 것이 없고, 인사는 변화무쌍하며, 각자 자연의 도에 따라 범주를 형성한다. 한 사람의 계략을 관찰하면 그의 길흉과 성패의 결말을 예측할 수 있다. 계략은 원주처럼 돌아가고, 어떤 것은 길로, 어떤 것은 화로 변한다. 성인은 자연의 도리에 힘입어 사물의 성패를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작동하여 어떤 정측의 전략을 확립하고 사물의 성패의 관건을 잡을 수 있다. 라운드 회전 유연성, 서로의 의견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설립자 솔직함, 이사의 정확한 위치를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