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제어 버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 키: 위쪽 화살표
2.s 키: 아래쪽 화살표.
3.a 키: 왼쪽 화살표 키
4.d 키: 오른쪽 화살표 키
5.z 키: 뷰 각도를 확대/축소합니다.
6.F3: 3 인칭 관점
7.F2: 조종석 시야각
8.F4: 가상 곤돌라 투시
9.F6: 기계 총잡이의 관점
10, F7: 투석기 시야각
1 1, 공간: 폭탄
12,4: 로켓 발사
게임은 하늘에 국한되지 않고, 많은 역사적 전투가 하늘에서 결정될 수 없기 때문에, 게임도 플레이어가 육지와 바다에서 싸울 수 있게 한다.
해전 방면에서 게임의 탱크는 고도로 복원되고, 모든 장갑의 두께는 0. 1 mm 까지 정확하며,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서로 다른 목표에 대처하기 위해 서로 다른 탄약을 구성할 수 있다.
게임 메커니즘:
조작난이도에 따라 게임은 아케이드 엔터테인먼트, 역사 공연, 완전 리얼 시뮬레이션의 세 가지 모드로 나뉜다. 아케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초보자와 레저게이머에게 적합하며, 리듬이 빡빡하고 지도가 작아서 국적을 가리지 않는다. 이 모델은 일반적으로 적의 차량을 파괴하고, 적의 기지를 파괴하고, 거점을 점령하여 승리하며, 플레이어는 여러 번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역사적 표현은 공전 기교와 비행기에 대한 이해와 같은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지도가 비교적 광활하고 전투 시간이 길어서 민족을 구분할 수 있다. 같은 나라는 기회가 있으면 적이 되고, 축국 구성원은 협약국의 친구 (예: 독일과 미국이 소련에 대항하고 있다) 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