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 문화는 1970' s 에서 유래한 하위 문화로, 처음에는 음악업계에서 시작되었지만 점차 음악, 의류, 개인의식을 하나로 모으는 넓은 의미의 문화 스타일로 바뀌었다. 그들은 자신의 독특한 의상 스타일로 자신을 과시하는데, 이는 그들이 주류 문화와 다른 청년 하위 문화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권위를 거부하고, 계급을 없애고,' 성과 전복' 을 주장하며, 전통적인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과 보그에 대한 반항과 반란에 영향을 미치고, 유행하는 패션스타일인 Punk vogue 을 만들어 냈다.
왕태후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패션계가' 펑크의 어머니' 로 불리는 비비안 웨스트우드로 세계 패션 발전사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그녀는 독특하고 대담한 패션 스타일로 그녀의 독특한 사고 방식과 생활 태도를 세계에 해석했다. 패션은 비비안 웨스트우드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펑크 문화를 패션 디자인에 녹여 결국 그녀의 스타일과 이념을 형성했다. 그녀의 추진으로 펑크 문화는 고급 패션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쳤다. 비비안 웨스트우드도 완전히 부정하는 난폭한 방식으로 프랑스 전통 고급 패션에 큰 타격을 주었고, 영국 패션이 국제 패션계에서 자리를 잡았다.
그녀는 패션계의 혁명적인 여성 디자이너이다.
그녀는 독특한 파격적인 디자인 사유로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인 브랜드의 스타일을 좀 더 다양한 예술적 차원으로 밀어 더 자유로운 방향으로 발전시켰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Vivian Westwood) 는 잉글랜드 북부의 한 노동자 가정에서 왔으며, 한때 펑크 운동의 걸출한 인물이었다.
그녀의 업적은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인 말콤 맥라윈 (영국의 유명한 록밴드' 성총잡이' 의 창시자) 과 그녀의 매니저의 계발과 지도 덕분이다.
197 1 년, 그녀와 맥라윈은 런던에서 첫 옷가게' 록' 을 열어 길거리 소년들이 입는 옷을 전문적으로 팔았다. 나중에 이 가게는 록 음악가와 펑크를 위해 옷을 만들기 위해 여러 차례 이름을 바꾸었다.
그녀의 주도적 사상은' 전통을 지옥에 보내라' 는 것이다! 이런 생각은 그녀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게 이름에도 나타난다.
197 1 년, 가게 이름은 "흔들어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972 는' 가자, 너무 즐거워서 못 가겠다',' 젊어서 죽었다' 로 바꿨다. 1974' 섹시' 로 바꿔서' 펑크' 를 위해 고무를 조작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원자재로 만든 옷입니다. 1977,' 반란' 으로 바뀌었고, 그녀는 반란의 깃발을 뽑았다.
그녀의 옷차림은 바로 그녀가 줄곧 추구해 온 것이다: 당시의 사회정치에 난폭하게 반대하고 전통의 옷차림에 반항하는 것이다.
그 티셔츠의 눈물, 야동, 방탕한 포르노 표어, 불규칙한 금속 사슬은 록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 기복 이복' 들은 종종 옷을 입은 사람들을 대학살 후의 피해자처럼 보이게 하지만, 그들도 마음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열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의 주요 숭배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서구에서 유행하는 청년 학교이다. 그들은 현상 유지, 정부 반대, 전통에 반대한다. 그들은 옷차림과 행동거지에 극도의 불만을 토로하고 퇴폐적인 정서와 사회에 대한 조롱을 하고 있다.
런던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용감한 디자이너로서 창조와 반항은 줄곧 비비안 웨스트우드 생활의 중심이었다. 그녀의 보급으로 펑크 문화는 고급 패션을 완전히 바꾸었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줄곧' 의류계의 색다른 인물' 으로 여겨져 왔으며, 상상력이 천박하고 창의력이 대담하다.
그녀의 스타일은 비대칭 티셔츠, 재단된 낡은 원자재, 겉옷을 입은 속옷, 재킷 아래 타이트한 옷, 미니 클리니 스커트, 타이트한 롱 스커트, 허리띠바지, 나막신, 비스듬한 하이힐 등 주류 디자인 이념에 녹아들어 패션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녀는 또한 여러 세대의 디자이너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심지어' 퇴폐',' 변태',' 이경 배교' 와 같은 단어로 그녀의 옷차림을 묘사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녀의 옷은 길이가 다르고, 이상하고, 무질서해서, 정말 서구 패션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람들은 그녀의 걸작을 칭찬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녀의 독특한 디자인 사상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그녀의 디자인은 80 년대 패션의 젊은이들, 특히 런던의' 펑크'' 아비' 젊은이들을 영합하였다.
우리가 웨스트우드의 디자인을 칭찬하든 비하하든, 사람들은 그녀의 희귀하고 괴상한 디자인 이념이 오늘날의 의류 산업에 기여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이포드는 지난 10 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였으며, 그녀의 디자인 이념은 근본적으로 우리의 복장 관념을 바꾸었다고 평가했다.
그녀의 디자인은 파리 패션계의 주도가 되지도 않고 트렌드를 형성하지도 않았지만, 그녀의 영향력은 주로 이념에 있다.
그녀의 디자인 이념은 전통 패션계뿐만 아니라 급진적인 젊은 세대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어떤 의미에서 그녀는 패션계에 1960 년대 메리 커트 (Mary quant) 와 같은 맹렬한 충격을 주었다.
그녀는 의상은 모든 사람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뼈 속의 반항 정신
한때' 서태후' 가 패션계에 발돋움한 법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