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시(1653~1713)는 예명이 천우이고 갈색 남편인 요신(堯信)으로 이름이 유안(佐井)이며 말년에는 난산(南山)씨로 불렸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이름은 숨겨졌고 그는 "송천서씨"라고 불렸다. Xia An 씨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성 퉁청(현 안후이성 퉁청) 출신. 청나라 강희(康熙) 48년(1709년), 조웅(趙雄)은 기주지(吉周節)의 과거제 2인이 되었다. [1] 대명석은 20세에 제자가 되어 가정을 꾸렸다. 27세 때 그의 작품은 청나라 강희 22년(1683년)에 세계적으로 읽혀졌다. 26년에 그는 란치의 가르침을 보충하여 학생 시험을 치르고 현 행정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Yan, Zhao, Qi, Lu 및 Yue. 강희(康熙) 50년(1711), 좌도(左渡)의 검열관 조신교(趙心橋)는 『남산전(南山文)』에서 남명나라의 청나라에 저항한 행위를 인용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Dai Mingshi는 "옳고 그름을 바꾸며 거칠고 오만한 말을 많이 했다"고 "사역이 엄격하다고 칭찬했습니다." "오만과 무례함에 대한 경고로 추가 논의와 처벌" - 결과적으로 "Nanshan Collection" 사건이 발생하여 그는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Dai Mingshi는 문학과 역사 분야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의 산문은 명대 당송의 길을 따라 전개되었으며 고유한 특징을 갖고 있음을 <남산문집>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는 동성파의 방바오와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었고, 그의 논문은 동성파의 고대 산문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작문은 "본질, 정신, 에너지"에 기반을 두고 언어와 글쓰기가 뒤따라야 한다고 믿었습니다("장과 우량성수에 대한 응답"). 그는 또한 기사의 정신을 표현하는 능력의 핵심은 '원리'에 있고 '어조'는 하위 요소라고 믿었습니다("명나라 수필 서문"). 그는 기사는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표절에 반대했다. 그는 '자연스러운 글쓰기'가 기사의 최고 기준이며 '본질'과 '정신'에 주목해야만 기사가 ''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고 믿었다. 자연스러움". 동시에 자연글 역시 '도, 달마, 의'의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어야 한다는 점, 즉 사상적 내용, 구조적 규칙, 언어가 완벽하게 결합되어야 하며 이 세 가지가 모두 필수 불가결하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Liu Yanjie가 참여한 책', 'Ji Mao Running Script', '소제목 서문' 등). 이 모든 명제는 통성학파의 형성에 상당한 이론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