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문해라는 이름을 장두시로 써라! 나는 시작을 생각했다 ~ ~: "어린 빈곤을 괴롭히지 마라! 시작

JN 고목칼

[성인] 이것은 다음 최근 시간에 한 네티즌의 대답에 답하는 것이다. 시간의 관계 때문에, 너는 직접 장두시를 쓰는 데 사용된다.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의 얕은 견해가 있는데, 틀릴 수도 있지만, 많은 대범함도 있다. 지적해 주세요. 다음은 몇 가지 답입니다.

최근 그는 클러치 이름 옆에서 의기양양한 정신 상태를 자주 찾는 친구에게 많은 도움을 썼다. 이 단어들은 장문시를 반대하는 첫 번째 사용자의 이름에 박혀 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들은 장두시를 쓰는 기본 요구 사항과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주된 측면은 비교적 상세한 전문 저서가 아니라 대표작 클러치, 특히 성을 내장한 것이다. 수호전' 과' 선상 노화당' 은 줄곧 티베트족의 고전시였다. 그들이 모든 경우에 적합한지, 특히 현대인의 호소와 관점에 적합한지 보자. 그래서 한 네티즌이 장두시의 제목을 쓰면서 작별사 쓰기에 대한 그의 견해를 설명했다.

겸사겸사 여러분의 참고와 약간의 보충을 드리겠습니다. 그 자신의 피상적인 경험을 오도하지 마라.

티베트어 시를 쓰는 것에 대하여

*

정부가 연 모란은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동화 노화농을 쓰고 있다.

쌍동공 가위 물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옥류문헌의 노을.

참고: 두 눈동자 가위라는 성어. 돈 리호 "당가": "한 사람이 가을눈을 잘랐다."

위에 한 네티즌이 옆에' 장두시' 라고 적었다. 갈대꽃이 배에서 흔들린다' 는 말 때문에 여동생은 성, 집, 남편의 귀환에 대해 독특하게 생각하는 사용자와는 다른 견해를 제시했다.

이 시는 누구의 친구들도 채택하지 않은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주로 자신의 수준과 이해력이다. 어쩌면 사랑에는 차이가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사람들이 매화에 대해 독특하다고 한다면, 나는 매우 혼란스럽다. 모란선녀에 비유된 사람은 분명 만족스러운 사용자들을 얻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쩌면 그냥 여자, 에 이미, 서둘러 단어를 넣어, 하지만 발진은 그들의 처녀 이름입니다.

그래서 차용자를 비교해 보면 말을 분리하기가 어렵다. 사용자가 외로운 작가 자신의 상상력이 표현한 첫 번째 시의 분위기를 개선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예상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결국 당근과 채소는 제각기 맛이 있다. 익숙한 친구가 쓴 것처럼 당연히 의견, 친구의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클러치는 확실히 최고의 성어 삽입이다. 그러나 결국 몇 단락의 촌스러운 감정 뒤에는 성부의 랑언니 시작 부분의 성어가 비교적 잘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장 (Zhang) 이라는 친구의 티베트어 시사 대련을 장식하기 위해이 문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기분이 좋고 시가 가장 적합한 축제 축복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10 을 써서 연결한다면, 분명히 파도 언니의 집에서 유행하는 변화 패턴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유건군,,, 유건업, 유건위,,,,,,,,,,,,,,,,,,,,,,,,,,,,,,,,,,,,,,

또 다른 예로 10 이라는 성을 가진 친구가 있는데,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의미가 있다. 지금의 성어는요? 이렇게 많지 않다면, 지금 성어가 있고, 붕괴가 있다는 친구의 평론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특수한 상황이니, 한두 명의 친구가 창피한 성을 가질 것이다. 가끔 혹은 더 긴 시간 간격을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일단 몇 명의 친구들이 같은 성을 쓰면, 만약 집이 없다면, 랑언니. 이 밖에도 더 좋은 날조 방식도 없는 것 같다.

제 소견에 따르면, 많은 네티즌들은 성을 다른 사람이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아바타가 특별히 티베트에 가서 설치해야 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실 편견의 미성숙함을 반영한 것이다: 현재 뒤에 이름이 내장되어 있지 않은가? 두 사람이 이름이 같더라도 글을 쓸 때 글자를 바꾸지 않겠죠? 정말 영문을 모른다. 만약 정말 누군가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천하 제 1 장시 대사라는 칭호가 그의 머리 위에 떨어질 것이다.

통화의 실제 내용이 아니라 뒤를 구분하다. 장리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얼마나 많은 소위 친구가 있는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이 칭호를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종종 혐오감을 느끼고 그들의 성으로 다른 친구들을 부르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티베트시의 경우, 사람의 성을 어떻게 정확하게 찾을 것인가가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특히 성이 단지 단어를 구성하는 데 사용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떻게 사람들에게 성을 줄 수 있습니까? 스스로 하면 불륜을 쉽게 느낄 수 있다. 한 친구가' 성어' 도 자제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본다.

이것은 기타 선생님이 그의 티베트어 시' 제자리에서 운량 측정' 에 대해 쓴 박문으로, 기타 선생님이 어떻게 언어 교육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찬양한다. 박문에서 볼 수 있듯이 기타 선생님은 문학에 조예가 매우 높은 국어 선생님이다.

계가리의 정자가 우뚝 솟아 있고,

고음 저운 스타일.

당신의 지혜를 보여주고, 당신의 영성을 보여주고,

부드러움은 분명히 그들의 남자 동료보다 못하다.

그의 성, 기타 선생님, 길조, 뒤에는 아주 좋은 가자가 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티베트어 시를 쓰는 법을 가르쳤다. 마스터만큼 좋지는 않지만, 교육 패러다임으로 삼다. 나는 그 (그녀) 학생의 이름이 한 마디에 박혀 있다고 믿는다. 한 집의 문은 여러 가지 용도가 있다. 예를 들면 랑인 여자다. 성씨는 어떤 글자에만 쓸 수 있는데, 이런 처리는 분명히 스스로 만든 입에서 나오는 말보다 더 많은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이 있는 사람이 많아요.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동시에 장두시를 쓰는 것도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확률이 낮다. 진짜 차이점은 이름과 포함된 내용이지 정부청사, 랑언니가 아니라는 것이다. 샐리',' 이씨',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안',' 이씨' 처녀로 형제가 있는지 구분해 주세요. 분명히 아닙니다. 성을 따랐는데, 나는 여태껏 촌스럽지 않았고, 나는 일부러 단어를 만들려고 노력했다. 속고, 업무 내용이 줄어들지 않았다.

제 소견에 따르면, 쓴 장두시가 반드시 수준이 높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진실한 의미가 있을 수 있지만, 상대방, 특히 외국 이름만 존중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이두의 단어에 따르면 티베트어 시를 쓴 이 전문가의 이름' 걸작' 에는 유명한 첫 단어가 박혀있고, 유동지의 시, 뒤에는 유의 단어, 그리고' 언니'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만약' 유한' 을 사용한다면 황제는 매우 권세가 있는 한인이지만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만약' 류큐밝은 신부' 라는 단어가 옳게 들리지만, 아마도 그것이 옳은 뜻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다만 성을 지어 이름을 바꾼 것은 우리 조상과 진리를 결코 바꾸지 않는다는 가르침을 거스르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름명언) 물론 익숙한 친구와 농담을 하면 문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장두시의 경우, 각종 이름은 모두 끼워넣은 방식이다. 보통은 성어, 이야기, 익숙함, 속담처럼, 방언, 속담, 방언, 비속어, 구, 호칭, 외국어. 네가 가지고 있는 첫 번째 대상은 찬송가로 이루어져 있는데, 적어도 기분이 좋은 단어이다.

조건을 충족하거나 조건을 숨기는 한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다음 대변인이 정부의 랑저 집의 첫 시를 쓰고 있지 않지만, 정확한 단어는 기억하지 못한다. 가급적 이 단어의 이름을 바꾸지 않거나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세요. 이 이치는' 135' 라는 시와 같다. 이 과정에서 최고의 에너지. 이 일은 능력도 없고 지어낼 필요도 없다. 두 문장, 3521352 완전히 다른 생각 하자.

나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숨은 시의 이름을 묻고 있다고 믿는다. 모든 시가 희망일 때, 그의 이름은 더 나은 묘사나 희망을 갖게 된다. 그래서 초점은 "숨기기" 보다는 "포함" 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성의 점유는 어려워진다.

이름을 바꾸지 않고 색깔을 바꾸지 않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전통 관념으로, 의의가 깊다. 특히 축복에서 이 묘시와 관련된 힌트를 희망하며, 적당한 글자 그룹을 찾을 수 없거나 아예 성을 가지고 있다면, 이 글자로 추측하는 방법이 얼마나 무뚝뚝하고 억지스러운지 암시하지 마세요.

노준의의' 수호전' 은시를 아는 사람이 많아, 줄곧 세인들에게 은시의 경전으로 칭송받아 왔지만, 이 시가 나타나는 환경은 고려하지 않았다. 그것은 이소로 들과는 다르다. 일반적으로 성씨 대신 해음자를 무료로 제공한다면 의도가 아무리 좋더라도 불쾌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은, 나머지는 그렇게 높은 문학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글자 그대로 이해한다.

예를 들어, 나는 생일 파티에서 외국인 회원을 위해 첫 번째 음식을 주문했다. 만약 노준의가 잘생겼다면, 나는 그에게 offer 를 주었다. "갈대꽃이 웃고 있고, 즐거운 영군 짱. 정의는 언제나 영웅이다. 잘생긴 사람은 집에 가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오늘 밤의' 장두시' 는 곧 탕자연청을 주먹으로 때릴 수 있다. 머리를 숨기는 것은 좋은 기분이지만 성을 가진 사람에게는. 양산 사나이는 사슴형에게 이런 곤경에 빠졌지만 어쩔 수 없이 사슴형의 입으로 사람을 괴롭힐 수밖에 없었다. 나는 농담을 해서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했지만, 역사와 현재 상황과 수요가 다르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고수하는 것도 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현대인이 처한 환경은 고대인과 확연히 다르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문인의 귀신',' 하늘을 삼키다' 등의 난제에 관해서는 상서로운 시, 특히 관련 공식 석상으로는 더더욱 언급할 가치가 없다. 물론, 자신이나 친구만 보는 것도 완전히 가능하다.

사실, 시 명작, 임베디드 명작의 이름은 드물지 않지만, 작품 전체가 너무 밝기 때문에 사람들은 숨은 의미의 아름다움에만 치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의 친구에게 바치는 시가 많은데, 이 시들은 종종 단어로 이름을 포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전문가가 임베디드 논리시와 관련된 명칭을 찬탈했다고 판단한다면, 그것은 당연히 매우 중요하고 두드러진 내용이 될 수 있다.

이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 할 때 갑자기 해안을 밟아 노래를 불렀다.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인데, 왕륜에서의 나의 사랑보다 못하다. " 이 중세의 시를 보면,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백이 시명에 박혀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첫 문장의 시작이 어수선하다면' 왕륜 이백만고 장청' 은 집착하는 시인이 느낄 수 있는 영향의 정도인 것 같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것을 요구합니다. 자신의 뜻을 표현하고 싶을 뿐 머리를 감출 필요가 없다면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이름이 박힌 형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머리를 숨기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고 직설적이어서 대부분의 친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동풍이 불편하여, 구리 참새춘신쇄는 두 조와 주랑을 잠갔다." 친구를위한 것이 아니라 동음 이의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동',' 이조' 등의 기술 어휘를 전환하여 과시하면 원래의 개념만 훼손될 가능성이 높다.

이별어의 묘사에 대하여 우리는 바이두 클러치 어휘를 사용한다.

항목,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만약 문학 전달체의 티베트족 시가' 시' 라면, 다른 장르가 아니다. 고문과 백화문의 수입을 포함하지 않고, 여기에서는 주로 "거의 시" 라고 설명한다.

당대부터 시가의 최근 지위를 확정하기 위해 사람들은 더 이상 1, 2, 3, 5, 6, 7 이상 시를 괴상한 시로 여기지 않는다. 현대시가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으로 동결되면 네 구절은 8 10 년이며 더 많은 문장을 제외한다. 이른바' 순순' 조차도 이렇게 뻣뻣하다. 그렇지 않으면 시가 아니다. 유방씨의' 풍가' 는 시인데, 어떻게 기세가 있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좋은 기세와 예술미는 시라고 불리는 절구와 연결된 첫 번째 조건이 아니다.

수요라는 단어는 매우 명확하게 정의되었다. 각 문장의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한다. 주로 다섯 글자, 일곱 자를 위주로 한다. 여섯 글자밖에 없다. 부근의 다른 지역에는 시가 거의 없다.

동요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상징이 있는데, 바로 이른바' 시' 이다. 보통 문장 한 편을 시라고 하는데, 주로 운율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는 방법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기적인 일반 항목이 되고, 문장이 의도적으로 전달한 유일한 조합의 수를 나눕니다.

많은 현대인들은 운율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시 외에도 노래, 타유시, 순순, 가요, 속판서, 곡예 등 문학작품도 있고, 심지어 구절이 있는 희극도 있다. 압운 창작 실천으로 사람을 매료시킨다. 내 블로그는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리듬이 빨라져서 운율 산문도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추세이며, 미래는 이미 이 이치를 잘 알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이런 추세가 확립되었는데, 지금은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어 방흥이 그치지 않는다.

한, 유명한 시나닷컴 네티즌은 존경받는 80 세 노인이다. 그는 이런 현상을 가슴 아프게 지적했다. "현대시는 대부분 삼류 산문으로 쓴 것, 이른바 비교대사전이라고 하는 것은 삼류 산문 중 한 구절마다 한 줄씩 나누어진 선구자이다." 더 많은 악의가 있을 것이다. 한국의 많은 전형적인 말과 말들이 많은 미성숙을 드러낸 것 같다. 사실 나는 아래에 지혜와 청춘의 활력이 숨어 있다고 생각한다. 출발점이 어떻든 간에 이런 현상은 분명히 존재한다.

물론 한은 많은 사람들처럼 산문을 오해했다. 대량의 산문시가 없다면, 자연히 시에서 산문까지 필요한 기준에 대해 많은 견해를 갖게 될 것이다.

나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이 시를 찾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니라고 믿는다. 나도 쓰려고 했지만 잘 쓰지 못했다. 적어도 자신을 만족시키기는 어렵다. 여기서 나는 가끔 네티즌의 필요와 입맛을 몰라서 그들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하지만 저는 이 플랫폼을 소중히 여기고 제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단어를 기대 합니다. 어떤 형태의 시가든, 글을 쓰는 과정에서 시를 재미있게 만들 준비를 해야 한다. 장두시와 같다. 시가 없는 영감은 추진력으로 감정을 동원하기 어렵고, 자신의 작품에 감정을 주입하기도 어렵다. 애석하게도 미국인의 충성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고, 자발적으로 요구하지도 않는다. 사실 정반대입니다. 작가의 새로운 수준은 원래 매우 제한적이었고, 게다가 동력이 부족하면 작품은 자연히 나빠진다.

바이두 현대시에 관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시"

현대시] [시 이름이라고도 함. 나는 당대의 시와 고체시와 대비되는 시를 전혀 알지 못했다. 문장의 수, 글자 수, 계층, 운율에 대해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현대시에는 절구 (오언사구, 칠사구), 시 (오언팔구, 칠팔구), 율시 (10 구 이상) 가 있다. 4 행시의 율율시는 전반부이다. 배법 연시). 가장 기본적인 격법은 글자, 문장 수, 평정, 압운, 대결 (절대 대결하지 않음) 으로, 주로 세 가지가 있다.

1, 문장은 반드시 하얗고, 몇 마디 말은 반드시 평평해야 하고, 맞은편은 반드시 노조가 견지해야 한다. 즉, "문장의 단계, 상대성, 관련성, 접착성"

2, 양 당사자의 두 번째 관절을 제외하고 반대해야합니다.

3, 운치가 평평하다.

세 번째 점을 제외하고 클러치는 처음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감정 앞에 있어야 한다.

현대시 위의 몇 가지가 가장 기본적인 요구이다. 택, 환전, 연평의 경우, 기술적 요구가 높은 것은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문자를 내장하고, 감정을 손상시키지 않으며, 요구가 너무 높지 않다. 시는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할 수 있다. 하기 어렵다고 느낀다면, 기분을 손상시키지 않는 것을 위주로 한다.

시정이 긴 시는 좋으니 이런 고정관념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고대 명작에서 우리는 늘 이런 상황을 볼 수 있다. 때로는 의도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제성 제 1 고층", 두보, 옛날 이안평 도성. 시는 물리를 거의 계산할 수 없고, 고대에도 아주 좋았다. 현대의 보통 애호가로서 이런 큰 시인의 방문에 대해 크게 놀랄 필요는 없고, 더 복잡한 것은' 기술 문제' 이다.

다음 보헤미안 성질은 줄곧 제한을 받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대시인의 시는 종종 법칙을 존중하지 않는다' 는 말은 젊은이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북돋워 시를 쓰도록 독려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많은 젊은 친구들이 일부 문학 장르의 배경을 이해하지 못해 오도되기 쉽다.

이백, 두보, 시대, 율시 모두 이런 세부 사항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의 많은 작품들은 모두 고대의 시가에 가깝고, 장르가 아니라' 법' 의 전승이다. "절대적" 은 일 앞에 추가되는 수법과 같다. 위대한 시인, 당대의 시인, 대사의 * * * 를 썼고, 그 노력으로 끊임없이 혁신하여 현대시 이후의 지위를 확립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 가지 목적으로 두보 선생에게 오수를 뿌렸지만 듣지 않았다. 다음 것도 나쁘다. 매우 가난한 사람은 좌절감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 아버지 두의 한 해 상황을 보면, 나는 100 회 이상 고통을 겪었다. 그러면 문채에 의지하여 살아갈 수 있고, 영원히 창작에 대한 열정적인 사고를 유지하고, 사람들에게 북돋워 달라고 호소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쉽지 않다.

지금 스승은 장두시를 쓰고, 월입 10000 입니다. 두보가 썼다면, 하나는 분명히 10000 이다. 하지만 나중에는 없어졌습니다. 결국 아첨하는 시는 참을 수 없다. 두보는 아첨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방식과 창작 속에 살고 있다. 공부가 힘들다고 느낄 때, 연시를 포함해서, 사람들이 더 많은 만남을 생각할 때, 고생을 낙으로 여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신기한 일이 여기서 일어날 것이다. 지난 몇 달 동안 두보 씨는 장두시를 쓰지 않아도 이곳으로 뛰어올 수 있었다. Clutch 를 찾는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너는 너무 많은 금양을 쓸 필요 없이 공부만 하면 된다. 나는 쓸데없는 말을 할 시간이 없다, 이런 상황은 너도 봤다고 믿는다.

혁신에 관해서, 시. 그러나 그 전에 사람들의 혁신은 미국인의 노력을 통해 일을 더욱 추하게 만드는 것이지 현대인의 간단한 방법이 아니다. 고대에는 부족하지 않았지만 웃음거리를 떨어뜨리지 않은 것은 역사에 도태될 것이다. 백화문, 표준어, 간체어, 산문은 혁신적이고 간결한 언어이며, 이것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된다. 교류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통일된 언어는 민족 단결이 필요하다. 이러한 혁신은 국가와 국민 모두에게 좋다. 우리가 좋은 것과 나쁜 능력을 창조하는 것은 수확의 기쁨에서 배운 것이 아니라, 내 친구들에게 어떤 방법을 기여하는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우리를 더 행복하게 할 것이다.

현대가 자선의 역사적 조건인지 아닌지에 따라 우리 대부분은 강력한 것을 파괴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늘 우울하게 지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앞으로 전공을 준비하지 않으면 편지의 전문이라도 할 수 있는 글을 즐겁게 연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을 부양하고 싶다고 조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나는 어쩔 수 없이 너를 격려해야 한다. 우리는 아주 좋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네가 하계틀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격려한다. 단지 너의 문제가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네가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말의 마음가짐이 너에게 미래뿐만 아니라 내 자신의 말투도 알려주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통 문화와 시와 관련된 친구들에 대한 진정한 사랑도 있다. 다행스럽게도 너는 이렇게 많은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내가 수다스럽거나 권한을 부여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바로 눈빛이다.

두 가지 방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 산을 뛰어내리고, 명성의 절정을 이루고,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인다 .. 하나는 산에서 내려오는 것이고, 길의 여정은 재미없다. 개념 건물 중간의 산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자를 좋아해서, 네가 이 장두시를 어떻게 쓰는지 배우게 해라. 하지만 방에 들어가기 전에 기초지식을 복습해야 하기 때문에 지식에 그에 상응하는 농담을 넣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식을 모른다면, 누군가가 질문을 할 때, 우리는 어찌할 바를 모른다. 있잖아, 그건 사실이 아니야. 나는 감히 혁신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얼버무릴 수 있다. 만약 네가 당당하게 그가 고의로 저속한 고정관념을 깨려고 한다고 말한다면, 나는 아무도 너를 건드리려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직하고 솔직하고 전통문화를 사랑하며 개성이 강한 주나 방장을 만나면 참을성 있게 진실을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한 쌍의 천민이 되고 싶으면 사람을 기분 나쁘게 할 수 있다.

누구나 성질이 있어야 한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 수다스러운 어리석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너는 머리를 더 높이 들어야 한다.

중국 유련을 발전시키는 기본법칙에서 우리는 만족스럽지 못한 곳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유련의 특수한 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기본 규칙에 근거하여 문장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은 문제가 크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규칙이지만, 분명히 존재한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규칙이 프로젝트 감정 참조로 사용되지 않는다면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대련평가인의 감정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아래의 기본적인 자질은 부적절하거나 관절 부목의 번영을 촉진하는 모든 힘이 아니다. 그러나, 발의 기본 대련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문학유산의 보물이며, 물론 아무런 이득이 없다. (잊어 버려, 이 타격이 어디 있는지, 싸워라. ) 을 참조하십시오

관두관절에 관해서는, 때로는 같은 부분을 말하는 것이 비교적 공평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레드리그에서 두 발을 평평하게 놓는 것이 더 쉽다. 평평하거나 좁은 것은 사실 모두 평범한 시가 되어 대련의 실질적인 의미라고 부를 수 없다.

친구의 시가연맹에서 반복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에 대해 기본 규칙을 배울 필요가 없다.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이상은 제가 피상적인 장두시를 어떻게 쓰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친구들, 당신들의 잘못을 바로잡아 주세요.

그건 그렇고, 집주인, 내 친구의 대부분은, 쓰기 수준이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오직 그것이 시 연합 처럼 보이는 것을 알고, 시 연합의 규칙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감정에 초점을 맞추세요. 예를 들어, 티베트어 시의 경우, 사람들의 의견은 주로 정교한 화학 물질의' 시' 가 아니라' 은두' 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시 전체가 개의치 않더라도, 엉망진창인 시가 필요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불쾌한 감정 문제를 느낀다. 나는 그들의' 시' 가 되기에는 게으르다. 왜냐하면 나는 기꺼이 친구를 사귀기 때문에, 그들은' 기분' 에서 완전한 숫자를 연기할 것이다.

입에 맞는 요점:

압운이 주된 것입니까, 아니면 읽기가 쉽지 않습니까? 시가뿐 아니라 각종 문학 수사의 민가도 대부분 이런 방법을 사용한다. 나는 줄곧 현대 산문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나는 이미 시의 속박을 뛰어넘었다. 그것은 압운이 없기 때문에 나는 글을 쓸 때 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문자. 칠언오어나 문장, 이런 순조로운 말투는 시 한 수와 같다.

몇 마디. 처음 4 개 또는 8 개 또는 10 개 이상의 필수 로그입니다. 또한, 시는 전체 "시" 라고도합니다. 시를 머금은 자, 복은 희망으로, 그리고 의연히 가급적 집에 주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들은 보통 다음의 작은 경험입니다. 정확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혁신을 원한다면, 물론 모든 상자를 묶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기회의 친구의 신뢰와 호의를 저버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더 잘할 수 없다면 나는 이런 인내심이 없다.

사실, 위의 세 가지 점과 자신의 설명과 아름다운 축원을 더하면 친구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마음만 먹으면 시를 숨기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다.

다음 발췌문은 바이두 백과에서 클러치를 여는 것이다.

이 시의 첫 글자의 문장은 완전한 이름, 지명, 기업명, 축복, 사건을 형성한다. 티베트시는 우의가 깊고, 품위가 높고, 가치가 높으며, 정말 소중히 여긴다.

장두시는' 장두체' 라고도 불리는데, 이런 시의 혼합체이다. 세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관련 사상을 1, 6 구의 두 합자체와 혼합해 제목을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끝날 때까지, 다른 하나는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이 시의 첫 번째 문장의 끝에는 글자 사이에 숨어 있고, 첫 단락에서 언급한 세 가지 물건의 점유가 있다.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세 번째, 말마다 첫 글자를 연독해서 전달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독특한 생각. 그래서 탄생일로부터 이 게임은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이중 마크를 달았다.

천연의 장문시' 속문화' 로 인해 서툴고 정사에 맞지 않을 운명이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위의 민간 전설에서, 혹은 고전 연극, 소설에 흩어져 있다.

시장경제의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경박하고, 근리에 급급하며, 전통시와 상상의 명소에서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이에 따라 티베트시가 등장해 이익을 상품으로 하는 상품이 위립평 씨에게' 노점 판매시 1 인' 이라고 불렸다. 시를 이름으로 관광 성수기가 성행하여 월수입이 만 위안에 육박한다. 왕분, 3 1 세, 해구에서' 세계기록' 을 돌파하고, 수천 명의 고금의 유명 인사가 1000 편의 장시, 즉 기네스가 세계기록을 신고하려고 시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교육자들은 이 이상한 시가 티베트 청년 시인의 뇌라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이는 연산 효율을 높이고 어휘량을 풍부하게 하며 언어 능력을 어느 정도 향상시켰다. 지난 3 월 30 일 베이징시 문학연합회, 베이징시 민간작가협회 등 무슬림 단체의 관계자들이 베이징 숭문문 초등학교에서' 티베트두시 민간전승기지 배우기' 를 공식 발동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아이들이 이상한 시를 시도해 볼 수 있게 해 학계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중국 민주민생협진회 부회장, 베이징시 민생협진회 주석인 조서는 "티베트시는 일종의 문화현상이며 중국 특유의 민간문화유산이다" 고 말했다. 그들은 전승할 수 있도록 학생의 교육에 침투해야 한다. ""

이합은 첫 단어에 연결된 뜻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원치 않는 감정 가운데 한 마디일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때때로 학우들도 시를 숨기고 서로 비웃기도 한다. 사실 운영자도 재미있다면 축복을 보내는 것도 재미있다.

참고:

실제로 대작과 클러치의 명가의 기술 함량은 매우 일반적이지만, 사람들은 주로' 사람 중심' 원칙을 파악한다. 그러니 숨은 시를 너무 무겁게 보지 마세요. 나는 네가 그것을 마스터하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순순히 3 점, 여러 가지 마음과 마음으로 클러치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내심이 없고, 심지어 이 세 가지를 파악하지도 못한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현대 산문의 최고 고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고정관념에 도전할 용기가 있다면, 당신도 현대적인 스타일의 대가가 있습니다. 지금도 당신은 모더니즘의 선구자나 대가입니다.

고시는 낡은 규칙으로 자신의 문채를 드러내고, 다른 일반인들이 발휘하는 고전시를 제한하며 원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많은 규칙은 반드시 문장, 하지만 인간의 의도를 모방 하지 않습니다. 복숭아리, 가르쳐 주세요. 현대에 맞지 않는 리듬과 감정이 있는 경우가 많다.

현대시는 이미 열렸고, 우리의 감정적 전쟁터를 충분히 이용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감정이 묶여 있다고 느낄 때, 우리는 당신이 현대 산문을 사용해 볼 것을 제안합니다. "중국 신운 (14 운)" 에 따라 최고의 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시운은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빈 《시보》는 사실 시가 아니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많은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산문은 성조에 관계없이 중운을 바꿀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하지만 혁신을 생각할 때는 앞 문장 속의 아름다운 시적 접속사를 함부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혁신명언) 앞에' 혁신' 이라는 단어를 더하면 좋은 혁신이기 때문이다. 혁신 칠율, 혁신 대련, 혁신 청평악 등.

나의 졸견으로 볼 때, 고대 작가의 지혜의 결합은 우리보다 훨씬 총명하다.

이렇게 많은 시의 금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어떤 폐를 끼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들은 지쳤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