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캐논의 출처를 열거하여' 대강' 의 출처로서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개요": "한비자야. 외지는 오른쪽 아래 "라고 말했고, 나무를 흔드는 사람은 노력할 것이다. 좌우로 흔들면 나뭇잎이 모두 떨고 있다.
흔들목근연, 새가 놀라 높이, 물고기가 겁이 나서 내려왔다.
그물을 잘 던지는 사람은 개요1> 를 인용한다. , 일일이 열거하지 말고, 2> 그럼 가지러 가세요.
하나하나, 가까스로 백만 눈을 넘겼지만 가까스로 프로그램을 통과했다. 물고기는 이미 주머니 속의 3> 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따라서, 관리는 국민의 근본이므로, 성인치관은 인민을 치료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주의] (1) 클래스: 어망의 주로프.
(2) 만 눈: 라도망의 구멍.
쏴, 당겨!
(3) 주머니: 동사로 사용되며 물고기가 그물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교정": Xunzi 의 학습 경험. 권고하는 것이 사람이 되는 것보다 빠르지 않고, 그다음은 융례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 책' 을 따르며, 말년에 가난하면 반드시 비열한 유가일 것이다.
원래1>; 선왕, 인의는 예의바르다. 네.
마오 추링 3>, 4> 가 다섯 개의 손가락을 사용했다면, 그 뒤를 셀 수 없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예로 들자면, 강을 가리키고, 양귀비, 송곳주전자를 취하는 것을 비유하므로 얻을 수 없다.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주의] (1) 원문: 근본 원인을 조사하다.
(2) 경위경로: 종횡경로.
(3) 칼라: 가죽옷의 깃을 들어 올리다.
예를 들어, 두 번 클릭하여 들어 올립니다.
④: 음예: 본음.
"구부리기" 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 전고의 묘사를 열거하여 전고의 "요강" 으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강령" 은 "강령" 과 "강령" 의 결합이다.
골자' 는' 한비자자' 에서 나왔다. 외국 예금에 대해 이야기하다. "
이 글에서는 그물을 당기는 법을 아는 사람이 그물을 묶은 큰 줄을 당기기만 하면 그물을 잘 당길 수 있다고 언급했다.
만약 당신이 그물을 당기고 싶다면, 당신은 그물을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힘들고 어려운 일입니다.
그물의 주줄을 잡고 그물을 열면 물고기가 자연스럽게 그물에 들어간다.
그래서 관민 관계는 나뭇잎의 기초, 어망의 윤곽과 같다. 따라서 성인은 관원을 잘 다스려야 하고, 백성을 직접 다스릴 필요는 없다.
"수릉" 은 순자에서 나왔다. 학문을 권고하다.
순자는 이 문장 속에서 근원을 추적하고 인의의 뿌리를 연구하고' 의식' 을 제창하는 것이 진입의 지름길이라고 언급했다.
마치 손으로 가죽옷의 깃을 들어 올리고, 다섯 손가락을 구부려 흔들면, 가죽옷 전체의 털이 매끄럽게 되는 것과 같다.
나중에 이 두 출처는 하나의 "강령" 으로 합쳐져서 사물의 급소를 잡는 것을 비유했다.
서증 0 1. 답장신': "항상 말하는 것은 견고하지는 않지만 우여곡절이 있다. 많은 발명품이 있지만 대강에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이 있는 것 같다. \ "라고
사용법 설명 동의어:
반의어: 참조어 식별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