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엇인가? 디자인 입시를 가르치는 첫 수업:
저학년 학생들은 어리기 때문에 축적된 생활 지식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오디오와 비디오가 동기화되고, 소리와 감정이 혼합되고, 움직임과 고요함이 결합된 역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저학년 학생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게임 만화 그림과 오디오 및 게임의 유익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자극하는 비디오입니다. 학생들을 주체로 학생들의 탐구 감각을 키우고 모든 사람에게 시도할 기회와 독립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텍스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측면에서는 적게 가르치고 많이 읽으려고 노력하며, 학생들이 물의 다양한 이상한 변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깊이 있게 지도합니다. 교실에서의 교사-학생 상호작용을 통해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영감을 얻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확장하며 새로운 지식을 더 빨리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중국어 수업을 자연 지식 수업으로 전환하지 않고도 과학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교수설계란 다음과 같이 소개된다.
교수설계란 교수요소를 질서있게 배열하고, 교육과정의 요구사항에 따라 적절한 교수안의 아이디어와 계획을 결정하는 것이다. 표준 및 교육 대상의 특성.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교육 목표, 교육의 핵심 및 어려운 점, 교육 방법, 교육 단계 및 시간 할당이 포함됩니다.
Patten(J.V.)은 "교육 디자인이란 무엇인가"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교육 디자인은 디자인 과학 계열에 속하며 디자인 과학의 모든 구성원의 공통 특징은 사용입니다. 따라서 교수 설계는 학업 수행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계획하는 과정입니다.”
교수 설계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학자 Kemp는 교수 설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수업 설계는 교육 과정의 상호 연결된 부분의 문제와 요구를 분석하고 연구하기 위한 체계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연속적인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법 단계를 설정한 다음 교육 결과를 평가하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 프로세스”
학습 코치인 Xiao Gang은 교육 설계를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교육 설계는 최적의 학습 효과 원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발달의 질을 좌우하는 열쇠.”
교수설계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교수설계는 교수원리를 교수자료와 교수활동으로 전환시키는 계획이다. 교수 설계는 교수 과정의 기본 규칙을 따르고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수 목표를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