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와 감상을 묘사한 시

1. 향수와 감상에 관한 시

향수시와 그 감상 1. 고대 향수시와 그 감상 (5)

밤중에 이백 침대 앞의 달빛을 생각하며 지상의 서리로 의심하다.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그리워하다. 참고: 1. 정야사고: 정야로 인한 사고.

의심: 의심, 사고. 3. 위로: 위로.

운역: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에 뿌려져 가을 서리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를 보다.

감사 1: 이 시는 고요한 달밤에 고향을 그리워하는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 , 모두 시인이 이국적인 특정 환경에서 잠시 생겨난 환각이다.

혼자 이국 타향에서 생활하며 낮에 바빠서 자신의 슬픔을 희석시킬 수 있다. 그러나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의 마음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파도로 가득 차게 된다. 더구나 달밤에, 서리가 내린 가을밤은 말할 것도 없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 클릭합니다 중' 의심'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잠에서 깨어나 침대 앞에 비친 차가운 달을 땅의 두꺼운 서리로 착각했다는 것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서리' 라는 글자는 더 잘 쓰이고, 휘영청 밝은 달빛을 묘사하고, 계절의 추위를 표현하고, 시인이 타향으로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처량함을 돋보이게 한다.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며 동작 방식의 묘사를 통해 향수의 정을 깊어지게 했다. "희망" 이라는 글자는 이전 문장의 "의심" 자를 돌보며 시인이 망상에서 깨어난 것으로 바뀌었음을 설명한다. 그는 달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자신의 고향도 이 순간에도 밝은 달 아래에 있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다시 가라앉고 돌아가니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고개를 숙이다' 는 동작은 시인이 완전히 생각에 잠기는 것을 묘사한다.

그리고' 생각' 이라는 글자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그 고향의 오랜 형제, 친척친구, 그 고향의 산수수, 풀 한 포기, 지나간 세월, 과거. 모두 나의 그리움 속에 있다. 하나의' 생각' 글자는 내용이 너무 많다.

이 오언은 시인이' 의심' 에서' 희망',' 사고' 에 이르는 내면 활동을 생생하게 드러내며 달밤 향수의 그림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간단하며 분명합니다. 마음대로 표현하고 단숨에 해내다.

그러나 이 생각은 우여곡절과 심오했다. 시의 내용은 이해하기 쉽지만 시는 무궁무진하다.

아명 학자 후응린은 "태백의 절구는 모두 글일 뿐, 무심코 일하는 사람은 직업이 전혀 없다" 고 말했다. 이' 정야사' 는 이백시' 자연',' 무공 무심' 등 예술적 특징에 대한 훌륭한 해석이라고 할 수 있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왕웨이신은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가족을 더욱 그리워하고 있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코멘트: 시유자를 써서 친척을 생각하다. 시인이 시작하자마자 초조하게 주제로 달려가는 것은 타향생활의 외로움과 서늘함을 쓴 것이다. 그래서 그는 항상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람을 그리워하고, 경사스러운 장소를 만나면 그를 두 배로 그리워한다.

그리고 시는 멀리 타향에 있는 형제에게 뛰어올랐다. 그들은 중양의 풍습에 따라 산을 오를 때도 자신을 놓쳤다. 시가 반복적으로 점프하고, 함축적이고,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우여곡절이 다양하다.

수천 년 동안,' 명절이 되면 친척을 생각하라' 는 명언이 되어 많은 나그네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보, 한 달 밤에 내 형제들을 떠올려 국경 기러기 가을의 첫 번째 외침으로 트레킹을 중단했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참고 1, 드럼: 위층 드럼.

2. 국경가을:' 가을변', 가을의 경계. 3, 용: 계속, 계속.

운루가 북소리를 내며 행인이 끊어졌다. 가을의 변두리에는 외로운 거위의 슬픈 노래가 있다. 오늘은 천년기입니다. 갑자기 먼 곳의 형제들이 생각나서 달이 그립고 고향의 달이 더 둥글고 밝다고 느꼈다.

불쌍한 형제는 멀리 떨어져 있다. 집이 없다면, 내가 죽었는지 살아 있는지 어디에서 물어볼 수 있습니까? 평소에 부친 편지는 늘 도착할 수 없는데, 하물며 전쟁이 흩날리며 반란은 아직 가라앉지 않았다. 댓글? 시는 간원 이듬해 (759) 에 쓰여졌다. 이때 안사의 혼란은 아직 안정되지 않았다. 전쟁 중의 교사로서, 그는 전출되어 민족의 어려움과 가정의 근심을 겪었고, 마음속으로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을달을 바라보면, 나는 나의 형제자매가 그립고, 나는 나의 집과 나라가 그립다. 시 전체가 조리가 분명하고, 시종일관 조화를 이루고, 구조가 촘촘하고, 고리가 맞물려, 말마다 단숨에 이루어진다.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줄 알았고, 집 안의 달빛은 얼마나 밝았을까!" 설명 문장은 신기하고 활력이 넘친다. 왕위의 시, 너는 나의 고국에서 와서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주 1, 내일: 발송 전날을 나타냅니다.

2. 창문: 정교하게 조각한 창문. 3, 꽃: 꽃.

이운,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나왔으니, 너는 반드시 너의 고향의 상황을 알아야 한다. 실례합니다, 당신이 내 창문 앞에 왔을 때, 라메이가 열렸습니까? 댓글? 이것은 향수에 관한 시입니다. 원시 세 곡,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이 시는 간단한 묘사를 통해 주인공의 향수를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노숙자들에게 고향에는 그리울 것이 많다.

그러나 시는 산천, 풍토인정이 아니라' 첫 번째 한화' 라고 적는다. -응? "정말" 디테일한 정신 "입니다. 심플한 가운데 독창적이고, 정취가 넘치고, 생동감 있습니다. (4) 북사대에는 가서가 있다.

나 사이에는 다른 말이 없다. 다만 나에게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을 뿐이다. 5] 학초와 대종사는 산을 보고 친지들을 상경하는 것을 보고 [당] 대수륜 해변의 산을 검망처럼 우거지고 근심이 가득하다.

어떻게 이 몸을 천천만으로 만들어 각 정상의 집에 분산시켜 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⑹ [돈] 웨이의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생각만 해도 한가하다.

화 이남 가을 밤, 고택 연문.

2. 향수병 고대시와 그 감상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당) 왕위

혼자 타향에 있는 낯선 사람으로서, 방학 때마다 나는 나의 친척을 두 번 그리워할 것이다. ②

형이 기어가는 곳을 알면 산수유를 꽂으면 한 사람이 적다. ④

주다주석을 달다

1 타향: 타향. 어떤 일을 하다. 낯선 사람: 낯선 손님.

2 배 사친: 두 배 사친.

(3) Teleknowledge: 이것은 먼 곳에서 상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승천: 고대 관습, 중양

산에 올라 국화주를 마시다.

④ cornus officinalis (zhūyú 이순신): 향기로운 식물. 고대인들은 9 월 9 일 등산을 할 때 주주를 입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오수유는 사악한 것을 막을 수 있다.

분석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시입니다. 그때 작가는 겨우 17 살이었고, 혼자 사는 것이 중양절을 보내는 것보다 낫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시의 대의는 내가 혼자 타향에 있는 낯선 손님이라는 것이다.

나는 늘 나의 고향을 그리워하지만, 내가 명절을 축하할 때, 나는 집안의 친척들이 더 그립다. 나는 먼 타향에서 오늘 형제들이 산을 오를 때 모두가 산수유를 꽂고 있을 때 나는 없어졌다고 상상했다.

시는 원래 형님을 그리워하는 글을 썼는데, 내 생각은 말하지 않고 형들이 산을 오를 때 그를 그리워하고 있다고 상상했다. 이것은 이 시의 감정을 깊게하고, 읽으면 더욱 감동적이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는 천고에 낭송되는 명문이 되었다.

향수병에 대한 감사

석모용' 향수' 감상' 고향의 노래' 는 청원한 피리로, 늘 달밤에 울렸지만, 고향의 얼굴은 흐릿한 하염없는 모습이었다. 향수는 이별 후 연륜이 없는 나무인 것 같다. "고향의 노래는 맑은 피리/항상 달밤에 울린다 ......" 석모용의 시' 향수' 는 한 번만 가르쳤지만, 나는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아무도 이 비유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이 비유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고향이 노래인가, 아니면 고향의 이 노래가 맑고 아삭아삭한 피리 소리인가, 아니면 둘 다 있는가? 그럼 저도 어쩔 수 없어요. 너무 멀고 가까이, 흐릿함에서 명료까지, 대지가 가득한 명월을 가지고 내 마음을 향해. "고향의 얼굴은 흐릿한 실망/안개 속의 한 파도 분리"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비유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자세히 음미하세요. 이런' 은은한 실망' 이 이렇게 생동감 있고 적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몇 년 전 고향에 대한 내 머릿속의 인상을 살며시 일깨워줍니다. 그녀는 모호하고 진실이지만, 그녀는 함께 나올 수도 없고, 함께 나올 수도 없고, 그래서 마음속 깊은 곳에서 서글픔과 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가을 아침 산속의 짙은 안개처럼,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아마도, 자세히 살펴보면, 이 고리에 얽힌 비유를 칭찬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뿐만 아니라 시인의 고향에 대한 동경도' 연륜이 없는 나무 한 그루, 영원히 늙지 않을 것' 으로 변했다. 이런 늙지 않은 동경은 많은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의 애틋함과 지속적인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원대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단장이 천애에 있다' 는 말이 있는데, 직설적인 필법을 사용했고, 그 감정은 시인 석모용의 글에서 이렇게 함축적이고 영영 있는 선으로 변했다! 그래서 어린 시절의 웃음소리, 친구들의 추구, 그리고 담담한 놀이. 고향이 몇 년 전에 남긴 장면은 모두 그렇게 친절해졌고, 변하지 않는 애틋한 애틋한 인연도 일일이 다시 연결되었다.

4. "향수병" 에 관한 시

향수시

1.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다-시경. 소아하다. 위위를 고르다.

2. elegy 는 울 수 있지만, 안젤리카-한악부 민요' elegy'

3. 호마우는 북풍과 함께 새 둥지 남지-한' 고시 19 곡 재행' 을 통과했다

4. 그러나 1 인치 길이의 풀은 봄빛 세 가닥을 감상하고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을까-애타는' 나그네'.

5.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묻지 못한다-돈 송 문지의' 두대옥령'

6. 내 고향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한매의 꽃이야? -위 잡시 세 곡

7.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또 가라앉았고, 갑자기 고향이 생각났다. 돈 이백의' 정야사고'.

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해서야 계산했다-송려청조의 보살협

9. 명절 배사친-위' 산거제 사루 형제'.

10. 오늘 밤 어느 집에 떨어질 지 모르겠다-왕당검' 15 박 망명월 두랑중'

1 1. 사람들은 향음 속에서 점점 낯설게 느껴지지만, 꾀꼬리 소리는 낡은 산처럼 지겨워한다-돈 사공도 오서.

12. 문 앞의 유일한 호수, 봄바람은 옛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돈 호 장의' 고향 두 커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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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을까! --당나라 du fu "달 밤 기억 형제".

15. 슬퍼하지 말고, 슬퍼하고, 슬퍼하고, 헤어져야 한다-전국, 추, 굴원 구가, 소생.

16.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한나라 고시 19 곡. 다시 여행하다.

17. 사람이 기러기로 돌아가 꽃을 건너기 전에 생각하다-수나라의' 매일 향수병'

5. 고대 중국 향수시와 그 감상

옥루춘홍수는 조안 가방을 깨뜨리는 것을 아쉬워한다.

옥루춘 (홍매)

홍수는 조안보를 만신창이로 반박하여 남지 곳곳에 꽃이 피기를 원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은 향을 사용했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무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사는 봄창문 밑에서 초췌하고, 지루하고, 우울하고, 우울하다. 만약 네가 한 잔 마시고 싶다면, 너는 와서 쉬어도 된다. 명나라에 바람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유명한 영매사이다. 봉오리가 맺힌 꽃은' 하고 싶은 말' 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어, 생성의 경지를 만들고, 감상자의 참여감을 강화하고, 상상을 보완하고, 꽃이 피었을 때의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정태를 말하고, 다음 부분은 매실을 감상하는 사람을 이야기한다. 이 말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잔을 들어라.

"하늘, 추운 날, 창문에서 부스럭거리는 것" 에 대한 감사

추운 날에는 창문을 닫고 오동나무는 밤 서리를 미워해야 한다. 술주는 쓴 차를 좋아하고, 꿈은 깨진다.

가을이 지나고 날이 아직 길다. 종현화는 훨씬 황량해야 한다.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보다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이 단어는 추경을 쓰고 향수를 보내고, 전체 이야기는 술에 취해 시작된 향수로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서정을 빌려 작가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묘사했다. 단어에 드러난 향수의 정은 고국의 쇠퇴, 유랑의 비애와 얽혀 있으며, 그 중 불안과 분노가 더욱 깊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황학루' 최호

감상 감상:' 향수병' 과' 석양',' 연기파' 가 어우러져 사람들의 마음을 흐릿한 걱정으로 되돌려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대련의 결말이 제목에 이르자 시골로 내려가는 곳, 어디가 서글픈지 떠올렸다.

6. 향수병에 대한 감사

향수에 대한 감상이 여광중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 한 장이었다. 나는 여기있다, 나의 어머니는 거기에있다.

자라서 향수는 좁은 차표였다. 나는 여기 있고 신부는 거기에 있다. 나중에 향수는 짧은 무덤이 되었다. 나는 밖에 있고 엄마는 안에 있다.

지금 향수는 얕은 해협이다. 나는 여기 있고 대륙은 거기에 있다. 여광중, 대만의 유명한 시인, 1928 년 남경에서 태어났다. 현재 가오슝 중산대 문학원 원장입니다.

여광중은 그의 시에 깊은 향수를 쏟았고, 향수는 걸작이었다. 이 시를 읽고 나서 먼저 독자 앞에 드러난 것은 네 폭의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인생 그림이다.

섹션 I: 초기 연구, 어머니와 아들의 분리, 편지 위로; 섹션 ii: 성인이 되면 신혼부부에게 작별을 고하고, 집을 떠나, 날마다 한 쪽씩; 섹션 iii: 어디가는거야, 엄마와 아이는 만날 수 없어; 섹션 iv: 동포들이 모처럼 모이기 때문에 국가는 통일할 수 없다. 동시에 독자들도 작가의 풍부하고 강렬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시인의 향수는 직접적으로 표현된 것이 아니라 연상과 상상을 통해 네 가지 생활의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독자에게 선보였다.

작가는 어머니, 아내, 조국에 대한 그리움과 감정을 하나로 융합하여 가족 재회, 국가 통일에 대한 강한 소망을 표했다. 이 시를 읽는 것은 우리를 잊을 수 없게 한다.

이 시집은 순미와 풍미의 결합으로 우표, 배표, 무덤 등 이미지가 선명하다. , 의경이 깊고 내용이 풍부하고 함축적이어서 독자의 다방면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의 구조: 시간순 (즉, 어린 시절, 어른이 된 후, 후, 현재) 에 따라 감정을 단서로, 대체로 같은 시와 형식으로 반복해서 읊으며, 한 걸음 더 감정을 깊어지게 하고, 향수와 향수에 대한 조국의 그리움을 승화시켰다.

시의 구조는 통일에서 변하는데, 각 절의 균형과 대칭, 각 절의 긴 단문의 변화를 포함하여 시의 면모를 가지런하고 들쭉날쭉하게 한다. 시가에는 오가는 멜로디가 하나 있는데, 노래하고 한숨을 쉬고 있다.

같은 위치, 반복이 있습니다. 제가 여기 있다는 것입니다 ... 겹친 단어가 있습니다: 작고 좁고 짧고 얕습니다. 변수어: 매, 장, 방, 만. 작가는 이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이 시의 음운미를 증강시켰다.

요컨대, 이 시는 간결하고 영영 있는 언어와 뛰어난 예술 기교로 대만 성 양안의 통일에 대한 열망과 작가의 강한 향수를 표현했다.

7. 향수병에 대한 감사

향수에 대한 감상

징양 역

(대만 성) 여광중

제가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엄마가 저쪽에 있어요.

제가 자랄 때,

향수는 좁은 차표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신부가 저쪽에 있어요.

나중에,

향수는 짧은 무덤입니다.

저는 밖에 있습니다.

엄마가 안에 있어요.

자,

향수는 얕은 해협입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대륙은 저쪽에 있습니다.

여광중, 대만의 유명한 시인, 1928 년 남경에서 태어났다. 현재 가오슝 중산대 문학원 원장입니다. 여광중은 그의 시에 깊은 향수를 쏟았고, 향수는 걸작이었다.

이 시를 읽고 나서 먼저 독자 앞에 드러난 것은 네 폭의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인생 그림이다. 섹션 I: 초기 연구, 어머니와 아들의 분리, 편지 위로; 섹션 ii: 성인이 되면 신혼부부에게 작별을 고하고, 집을 떠나, 날마다 한 쪽씩; 섹션 iii: 어디가는거야, 엄마와 아이는 만날 수 없어; 섹션 iv: 동포들이 모처럼 모이기 때문에 국가는 통일할 수 없다. 동시에 독자들도 작가의 풍부하고 강렬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시인의 향수는 직접적으로 표현된 것이 아니라 연상과 상상을 통해 네 가지 생활의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독자에게 선보였다. 작가는 어머니, 아내, 조국에 대한 그리움과 감정을 하나로 융합하여 가족 재회, 국가 통일에 대한 강한 소망을 표했다.

이 시를 읽는 것은 우리를 잊을 수 없게 한다. 이 시집은 순미와 풍미의 결합으로 우표, 배표, 무덤 등 이미지가 선명하다. , 의경이 깊고 내용이 풍부하고 함축적이어서 독자의 다방면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의 구조: 시간순 (즉, 어린 시절, 어른이 된 후, 후, 현재) 에 따라 감정을 단서로, 대체로 같은 시와 형식으로 반복해서 읊으며, 한 걸음 더 감정을 깊어지게 하고, 향수와 향수에 대한 조국의 그리움을 승화시켰다. 시의 구조는 통일에서 변하는데, 각 절의 균형과 대칭, 각 절의 긴 단문의 변화를 포함하여 시의 면모를 가지런하고 들쭉날쭉하게 한다.

시가에는 오가는 멜로디가 하나 있는데, 노래하고 한숨을 쉬고 있다. 같은 위치, 반복이 있습니다. 제가 여기 있다는 것입니다 ... 겹친 단어가 있습니다: 작고 좁고 짧고 얕습니다. 변수어: 매, 장, 방, 만. 작가는 이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이 시의 음운미를 증강시켰다.

요컨대, 이 시는 간결하고 영영 있는 언어와 뛰어난 예술 기교로 대만 성 양안의 통일에 대한 열망과 작가의 강한 향수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