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을 자르는 것에 관한시

밀을 베는 것에 관한 시

밀을 베는 것에 관한 시 1.

1. 밀에 관한 시

밀을 베는 시

백주이

밭집은 한가하고, 사람들은 오월에 두 배로 바쁘다.

밤이 되면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익는다.

여자의 남편은 배가 고프고 아이들은 시럽이 든 항아리를 들고 다닌다.

천향과 함께 가자, 딩좡은 난강에 있다.

여름은 덥고 흙탕물 같고, 등은 불타고,

더위는 모르겠지만 긴 여름이 후회된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바구니에 매달린 채 아들을 안고 있는 또 다른 불쌍한 여인.

그의 걱정이 담긴 말을 들으니 슬펐다.

가족의 세금이 사라졌으니 이걸로 배고픔을 달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어떤가요? 저는 농사나 뽕나무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노리에는 삼백 석이 있고, 연년에는 식량이 남아돌고 있습니다.

이 글을 사석에서 읽는 것이 부끄러워 매일 잊을 수가 없습니다.

2. 참고

(1) 컷(y): 자르다. 제목 내기는 "그 당시 나는 총독이었다"입니다.

(2) 덮을 덮(푸) 길 룽(룽) 노랑 : 밀이 노랗게 익으면 능선을 덮는다. 덮다: 덮다. 길 : "垄"와 같으며, 여기서는 농지의 작물 줄을 가리키고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밀밭을 가리킵니다.

(3) 아줌마: 며느리와 시어머니, 일반적으로 여기서는 여성을 가리킵니다. 롄차이:대나무 바구니에 담긴 밥. h:어깨, 어깨. 먹다:대나무 바구니에 담긴 밥.

(4)어린아이(지)가 시럽(지앙)의 냄비를 들어 올리다:아이들이 국과 물이 담긴 냄비를 들어 올리다. 펄프:고대의 약간 신맛이 나는 음료, 때로는 막걸리 또는 수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5.付(m \u ng)田:밭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주다.

[6]딩좡:젊은 남자. 난강(강):장소의 이름.

(7)찜통더위와 녹슨 등, 하늘을 태운다:발은 땅의 열기에 그을리고 등은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다.

(8)단:오직. 소중히 할 단:희망.

(9)일하고 있는 농부를 가리킴. 곁:"곁"과 같음.

(10)빙(빙)좌:捧着从地里摘下来的麦穗。 빙, 가져가다. 길을 잃다, 잃어버리다

(11) 걸다:등에 메고 다니다. 우리 (ㄴ √) 바구니:깨진 바구니.

(12) 서로 보살피다:서로 바라보고 서로 말하다. 지휘자:보세요, 보세요.

(13)청중:바이주이는 자신을 가리킵니다. (웨이)에 대한 슬픔:슬픔 ("지"를 생략).

[14]슈이: 집세를 내다. 잃다, 전가하다, 지불하기 위해 연장하다, 주다.

3. 번역

농부들에게 한가한 달은 거의 없으며, 5월이 되면 사람들은 더욱 바빠집니다. 밤이 되면 남풍이 불면서 들판의 능선을 덮고 있는 밀이 익어 누렇게 익어갑니다. 여자들은 대나무 바구니에 채소를 담고, 아이들은 냄비에 물을 담아 들고 밭을 가로질러 식량을 나릅니다. 밀을 수확하는 남자들은 남쪽 초소에 있었습니다. 그들의 발은 땅의 열기에 질식하고 등은 햇볕에 그을렸습니다. 너무 지쳐서 더위도 모른 채 긴 여름날만 소중히 여기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를 품에 안고 예초기 옆에 서서 오른손에는 밀을, 왼팔에는 깨진 바구니를 들고 있는 불쌍한 여인.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은 모두 불쌍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집세와 세금 때문에 그 가족은 밭을 팔아 밀 이삭을 주워 먹어야 했습니다. 이제 제가 무슨 공로가 있겠습니까만 농사를 짓고 누에를 키울 필요가 없습니다. 1년에 쌀 300석의 월급을 받지만 연말에는 여전히 식량이 남습니다. 이런 일들을 생각하면 부끄럽고 하루 종일 잊을 수 없습니다.

4. 간략한 분석

밀을 보는 여인」은 당나라 시인 백주이의 초기 작품입니다. 이 시는 밀 수확기의 바쁜 농사 현장을 묘사하고, 백성들의 빈곤을 초래한 과도한 세금과 부역을 비판하며, 덕스러운 노동을 하지 않아도 자신은 의식주를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는 시인의 깊은 죄책감을 표현함으로써 양심적인 봉건 관리의 인도주의 정신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작문 기법 측면에서 시인은 파노라마적 묘사와 특정 인물에 대한 묘사를 결합하여 시를 유기적인 전체로 만듭니다.

2. '밀'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밤은 남풍에서 오고, 밀은 노랗게 덮여 있다.

2. 높은 밭에 밀을 심으면 이삭이 나지 않는다. --한 익명의 "고대 노래"

3. 밀 녹색 보리 노란색, 원래 일출 시원합니다. --판청다, "비단 감기"

4. 청명에는 비가 오지 않으면 묘목을 키우기가 어렵고 밀은 잘릴 듯이 낮다. --류계장, "이른 봄의 네 가지 노래".

5. 양안 강변에 심은 밀밭. --양완리, '핑을 바라보며 읊은 세 편의 노래'

6, 밀은 사람만큼 깊어 보이지 않는다. --정이, '밀 수확'

7, 밀이 마을 묘목을 우울하게 둘러싸고, 부드러운 뽕나무가 거리를 가득 채운다. --루유, '한가한 말'

8, 여름 비는 뽕나무 초록이고 가을 바람은 노랗다. --장웨이 "죽은 자를 불쌍히 여기지 말라"

9, 동병은 복숭아꽃 비에 그물을 치고 금정책은 밀바람에 흔들린다. --루귀맹, "메이뤄를 공격한 후, 나는 네이다오데를 천태를 방문하도록 보냈다".

10, 밀의 묘목은 괜찮고 밀의 이삭도 정확하다. --고종 - 이홍의 "동산에서 밀을 바라보다"

11, 밀 이삭은 사람에게는 길지만 고대 사원에서는 소가 자라지 않는다. --수시, "조랑종과 메뚜기 잡기".

12, 밀 이삭은 누렇고 무겁고, 잎을 먹는 누에가 흰 비 소리를 낸다. 4월 초하루의 일. --Lu You의 작품.

13, 꽃 노란 밀 이삭 흰 조수.

14, 밀이삭이 길을 잃고, 복숭아꽃 바람이 개울에 가득하다. --한원지, '치송산에 쟁기질을 권하다'

15, 황금집의 척박한 땅에는 씨를 뿌릴 논이 없어 씨를 뿌릴 곳이 없다. --류쉐젠, 「칠새날개-조기 쟁기질과 조기 피복」

3.

농장을 잡기 위해 서둘러 밀을 베는 '딩장'을 묘사한 구절은

천상과 함께 걷다, 딩장은 난강에 있다

이다.

"관주조마이"는 풍자시입니다. 이 시의 내러티브는 명확하고 유창하며 구조적 수준이 매우 명확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가족, 한가한 달은 적고, 5월에는 사람들이 두 배로 바쁘다.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은 노랗게 물들고." 시의 첫 구절은 5월이 밀 수확의 바쁜 계절임을 나타내며 시의 배경을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시어머니는 식료품 값을 내고, 아이는 물주전자를 들고 밀을 찧는다"는 구절이 이어집니다. "난강의 딩좡, 티안샹과 함께 가자." 이 두 대사는 밀을 베는 청년들에게 물과 음식을 가져다주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밭으로 가는 여인들의 모습을 묘사한 것입니다. 나중에 저는 청년과 중장년층의 노동과 고된 노동에 대해 썼습니다. 그들은 "시골을 열기로 가득 채우고 하늘을 불태웠습니다. "뙤약볕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땅을 밟으며 남강 밀밭에서 고개를 숙인 채 밀을 수확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다." 더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길었던 여름이 후회스럽습니다. "지칠 대로 지쳤지만 뜨거운 햇볕에도 불구하고 긴 여름을 소중히 간직하러 갔습니다. 시의 이 대목에서 가족의 고된 노동과 바쁜 일상을 보여주며 독자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작가는 슬픈 그림을 그립니다." 아이를 안고 있는 가난한 여인. 오른손은 귀에 대고 왼손은 바구니를 들고 있습니다. 가난한 여인이 아이를 품에 안고 손에 깨진 바구니를 들고 밀 추수 때 떨어진 밀 이삭을 줍고 있습니다. 그들의 걱정을 듣고 슬퍼하십시오. 가족의 세금이 모두 사라졌으니 이걸로 배고픔을 채울 수 있습니다. "알고 보니 공세를 내기 위해 가족들이 밭을 모두 사들인 것이었습니다. 이제 심을 밭도 없고 수확할 밀도 없어서 수확할 때 다른 사람들이 흩어놓은 부러진 밀을 먹고 살아야 했죠. 정말 안타깝고 슬픈 이야기입니다.

위 두 장면은 무거운 세금의 억압 아래서 농민들의 고단한 삶을 깊이 있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농사일에 바빴지만 여전히 안전이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밀을 베는 사람이 내일의 밀을 따는 사람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 강한 아이러니를 자아냅니다.

4. 밀을 묘사한 시

밀을 베는 시

작자 백주이, 당나라

밭집은 한 달에 덜 한가하고 사람들은 오월에 두 배나 바쁘다.

밤이 되면 남풍이 일어나고 밀이 누렇게 익는다.

여자의 남편은 배가 고프고 아이들은 시럽이 든 항아리를 들고 다닌다.

천향과 함께 가자, 딩좡은 난강에 있다.

여름은 덥고 흙탕물 같고, 등은 불타고,

더위는 모르겠지만 긴 여름이 후회된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바구니에 매달린 채 아들을 안고 있는 또 다른 불쌍한 여인.

그의 걱정이 담긴 말을 들으니 슬펐다.

가족의 세금이 사라졌으니 이걸로 배고픔을 달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어떤가요? 저는 농사나 뽕나무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노리에는 삼백 석이 있고, 연년에는 식량이 남아돌고 있습니다.

나는 이 글을 사석에서 읽는 것이 부끄럽고, 매일 잊을 수가 없다.

번역 노트

농부들에게 한가한 달은 거의 없고, 5월이 되면 사람들은 더욱 바빠진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들판의 능선을 덮은 밀이 익어 누렇게 익어갔다.

여인들은 대나무 바구니에 먹을 것을, 아이들은 휴대용 주전자에 물을 담아 서로 뒤따라 밭으로 가서 먹을 것을 가져왔고, 밀을 거둔 남자들은 난강에 있었다.

그들의 발은 땅의 열기에 질식하고 등은 뜨거운 햇볕을 쬐고 있었다.

더위도 모른다는 듯 지친 그들은 긴 여름날을 그저 소중히 여겼다.

아이를 안고 밀 베는 기계 옆에 서 있는 가난한 여인을 보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에 듣는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집세와 세금 때문에 이 가족은 밭을 팔아 밀 이삭을 주워 먹어야 했습니다.

이제는 농사를 짓고 누에를 키우지 않아도 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1년에 300석의 쌀을 받았는데, 연말에는 곡식이 남아돌았습니다.

이런 일을 생각하면 부끄러워서 하루 종일 잊을 수가 없다.

5. 밀을 찬양한 시

1, 황룡이 덮은 밀

당나라

백주이

밀 베는 것을 보며

2. 높은 들판의 밀 재배

한나라/한족/인류

한 무명

고려가요

3. 밀이 익어간다

3. 보리는 마르고 밀은 누렇다

당나라

두부

상서삼경의 비서에게 보냄

4. 그러나 밀보다 낫다

당나라

두부

보리여정

5. 그러나 밀보다 낫다.

원나라(1206-1368)

왕제

드럼 스크래치 클럽

6, 살구 황금 밀 익어가는

송나라; 성씨

수시

장산런의 동산에서 창녀와 여행

7, 밀이 길에서 비 익는 리

송나라; 성씨

루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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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을 보내다

8. 산자 밀촌

송나라; 성씨

루유

가을밤 한숨

9. 보리 누렇게 고치는 밀집

송나라; 성씨

루유

아들을 보여주다

10. 밀 묘촌 주위는 모두 회색이다

송나라; 성씨

루유

한가로운 노래

11, 봄에 누워 밀을 쟁기질하는 소

송나라; 성씨

미스 리

구름문길의 저녁 발걸음

12, 밀 초록과 보리 노랑

송나라; 성씨

퐁위엣

농악곡

13. 밀 초록색과 보리 노란색

송나라; 성씨

백유두꺼비

"돌과 어울리는 두 시

14, 밀이 서서히 싹을 틔우다.

송나라; 성씨

조순

"산골에 사는 아흔 가지 잡시"

15, 밀이 푸르고 보리가 여물다

송나라; 성씨

초부부마

촌에 사는 것이란 이런 것이다

16, 밀 보리 절약

송나라; 성씨

초부부마

한수는 자신의 충고를 지키기 위해 비를 내려달라고 빌었다.

17, 밀 안수투

송나라; 성씨

조수오지

나쁜 일을 하지 말라

18, 한이리 안윤 밀 황

송나라; 성씨

후천

문장

19, 밀 녹보리 황

송나라; 성씨

판청다(范成大)》 《20, 밀을 날려버리고》 《송나라; 성씨》 《한원지(韓元志)》 《여유와 번영》 《21, 모심기와 밀의 신선함》 《송나라; 성씨》 《리씨》 《먼 들로 가는 두 운율의 네 시》 《22. 소가 봄에 누워 있다. 밀을 낮게 쟁기질하네.

송나라, 성씨

이씨

구름문길의 저녁 발자국

23. 산에 밀이 마른다.

송나라; 성씨

이시

펑저우시 항이중학교

24. 젠자이 깊은 밀을 팔다

송나라; 성씨

류궈

눈 속에서 얼굴을 드러내면 강해진다

25. 밀밭의 연기와 비는 저절로 간다

송나라; 성씨

류커잔<

창랑 누각에서의 이틀 밤

26. 밀은 마치 잘린 것처럼 매우 낮다.

송나라, 성씨

유거장

초봄의 네 노래

27. 밀은 밭의 신이다.

송나라; 성씨

수월향(蘇越鄕)

"봄에 새들이 노래하는 것을 소명거(蘇明居)가 '밀과 노란 구름'이라고 한다.

28. 사람들은 밀이 의외로 낫다고 한다

송나라; 성씨

손제가 밀을 가져오러 관청에 갔다

29.

29. 밀은 반만 푸르다.

송나라; 성; 왕통주

먀오산로에서

30. 푹신한 잎 밀 지방

송나라; 성; 왕도

우장로 진달래 향기

31. 밀도 공통 첫 시도

송나라; 성; 위종우

위종우

최면에 걸린 눈

32. 밀은 푸르고 보리는 누렇다

송나라; 성씨

우건

배 위에서 다카하시의 두 시

33. 밀은 푸르고 보리는 누렇다

송나라; 성씨

우건

농촌의 세운과 기계건설 류

34. 소문에는 밀이 시들어가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송나라; 성씨

우용

마개 아래

35. 시원한 남풍을 보여주는 밀 침

송나라; 성씨

안시를 향하여

건평현 중

36. 밀 종

송나라; 성씨

양완리

지평선을 넘어 세 가지 시

37. 밀의 푸른 바늘이 물가 상점을 박차고

송나라; 성씨

장기

밭의 과자 노래

38. 봄은 연한 상매에 있다.

송나라; 성씨

조루루이

장작과 천림을 지날 때

39. 빛에 떨리는 밀꽃

송나라; 성씨

즉,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40. 밀은 사람처럼 깊다

송나라; 성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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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나라; 성씨

정이

밀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