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효가 새 촉차를 보냈나?
촉차가 도착했을 때 새것인 줄 알고 충격을 받았고, 위수강에서 끓였을 때, 소중하다고 느꼈어요. ?
그 항아리는 우유처럼 가득 차서 가지고 놀 수 있지만, 샘은 깊어서 사람들은 술에 목마르다. ?
사천은 높은 산과 울창한 숲, 풍부한 강우량, 그리고 차 재배에 적합한 독특한 자연환경을 갖고 있어 유명하고 좋은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샤오 회원은 촉에서 생산된 새로운 차를 끓여서 맛보고 기뻐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썼습니다. ?
2. 친차?
우 우는 무리에 속해 있고, 타오 타오는 평생 제멋대로입니다.
사퇴 이후 봄에는 꿈이 많았습니다. 공부를 하지 않으면 여가 시간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진리에서 우리가 알고 듣는 곳은 여수이뿐이지만, 차에 대해 아는 곳은 맹산이 유일하다.
가난, 통행성, 정지가 항상 나와 함께 있습니다. 이제 돌아올 수 없습니까?
우 우는 무리 속에 있고, 타오 타오는 그의 삶에 고집을 부리고 있다. 저는 직장을 그만둔 이후로 많은 꿈을 꾸었는데, 공부를 하지 않을 때 더 익숙해질 것입니다. Qin Li는 Lushui만이 있고 그녀의 차 친구는 Mengshan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쁜 행동은 항상 손에 닿는다. 지금은 연락이 없나요?
3. 식사 후
티안 가족은 먹을 게 없어서 늦게 먹는 경우가 많다.
야채는 세 가을 동안 녹색이 되고, 백일 동안 노란색이 됩니다.
아마산은 사슴 같고, 추콩은 야생 엘크 같다.
보존 피부를 풀기 시작하고 새로운 Du Ruojing을 추가합니다.
푸에라리아 로바타는 알코올 중독을 없애고 국물을 향기롭게 만들어준다.
이야기하고 즐기면 세상이 잘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시인은 평범한 낮잠에서 깨어나 차를 마시는 남자의 심경을 묘사하고 있다. 원래는 차에 관한 구체적 시가 아니라 작가의 여유로운 마음을 표현한 시이다. 아마도 작가가 이 감탄사를 삶의 철학으로 가득 채울 수 있었던 것은 잠에서 깨어난 후 두 잔의 차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4. 새 집의 이른 봄을 그린 시 두 편(2부):
땅은 촉촉하고 동풍은 따뜻하며 한가로이 걷고 풀을 밟는다 새싹. 아이들을 불러 대나무를 옮기고, 손님들과 함께 차를 맛보게 하세요.
물이 떨어지는 처마 위의 얼음은 사라지고, 먼지는 햇빛에 떠다닌다. 새 집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이웃은 누구입니까?
이 시는 작가가 이른 봄에 새 집으로 이사하고 손님을 대접하던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째, 나는 기후와 풍경에 대해 쓴다. 봄이 세상에 돌아오고, 처마의 얼음이 녹고, 풀싹이 먼저 나오고, 대나무가 움직일 수 있고, 먼지가 사라지고, 둘째, 차 잔치에 대해 쓴다. 아직 새 집에 이사도 안 왔고, 이웃도 누군지 몰라서 손님들이 오셨는데, 축하하러 와주셔서 같이 차를 마시려고 왔어요. 이사가 완료되고 모든 준비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주인은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맛있는 차를 마셨는데, 이는 시인의 일상생활에서 차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며, 손님에게 차로 대접하는 것이 당시의 유행이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5. 호텔을 방문하는 취성
웨스트 스튜디오에는 이미 황혼이 찼고, 큰 소리로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이것이 당신이 오는 곳이라는 것을 알면서 당신은 먼지가 많은 매트에서 몸을 털고 있습니다.
마을에는 손님을 맞이하는 차와 과일이 뭔가요? 사방의 벽에 대나무 숲이 기대어 있는 스님의 집처럼 초라하고 조용하다.
주방 램프가 그림자를 드리우고, 처마에서는 빗방울 소리가 들린다. 나는 게으름뱅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오늘 저녁에는 기꺼이 와서 함께 보내고 싶습니다.
해질 무렵 집이 조용했는데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호스트는 하룻밤 묵으러 온 지인인 것을 알고 직접 침대를 청소하고 사람들에게 정리를 부탁했다. 차를 마시고, 과일을 따고, 밥을 지어 손님을 대접하였다. 스님의 집에는 차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차를 마시는 일이 매우 흔했음을 알 수 있다. 당나라 중기에는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차를 마시는 것이 풍습이 되었습니다.
6. "느긋한 잠"
따뜻한 침대에 누워서 햇볕을 쬐면 모든 질병이 낫는다.
매일 한 끼와 차 두 그릇만 먹고 명나라 때까지는 할 일이 없다.
하루 종일 햇빛을 받으며 따뜻한 침대에 누워 있으면 정말 '푹 자면 모든 병이 낫는다'는 느낌이 든다. 시인은 졸음으로 인해 식욕이 크게 줄어들어 하루에 한 끼만 먹었으나 차는 필수가 아니어서 하루에 두 그릇씩 마셨다. 차를 마시며 한가롭게 잠을 잘 수 있게 되자 시인은 만족하며 “명나라까지는 더 이상 할 일이 없다”고 말했다. 여유롭게 잠을 자고 차를 마시는 것은 모두 건강에 유익하며, Bai Juyi는 이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백거이(772-846)는 예명이 레티안(향산죽이라고도 함)이자 주음씨이기도 한데, 원래는 증조할아버지가 계실 때 태원 출신이었다. 그는 허난 성 신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의 3대 시인 중 한 사람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846년 백거의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