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가을, 겨울을 묘사한 네 편의 시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묘사한 시 1.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묘사한 시 1.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풍경을 묘사한 한시.

봄빛을 묘사한 한 구절:봄빛은 온 동산을 가릴 수 없고, 담장 밖으로 아몬드 한 알을 꺼낼 수 없다. --(송) 예사왕, '거짓 없는 소풍의 정원' 동풍을 알면 백 가지 꽃은 항상 봄에 핀다. --(송) 주(朱), '봄날', 한여름의 풍경을 묘사하다:소허는 뿔 끝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일찍 그 위에 서 있다. ----(송)양완리 산의 색은 텅 비어 있고 빗소리는 이상하다. --(송)소서, 「왕후루 취서」, 가을 풍경을 묘사하다:해는 지고, 가을 물 * * * 하늘은 한 가지 색. --(송)소서, 「왕후루 취서」, 가을 풍경을 묘사하다. --(당나라) "왕텅팅 서문" 호수와 가을 달이 합쳐지고, 수영장 표면에 바람이 없고, 거울이 닦이지 않는다. --(당) 유유시

2.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묘사한 시입니다.

1. 봄을 묘사한 시: 좋은 비는 봄이 오는 때를 안다. -- "봄밤의 기쁜 비" 당나라:두보

번역:

좋은 비는 만물의 봄에 올 때를 잘 골라 내리는 것 같다.

2. 여름 묘사:붉은색과 보라색은 먼지가 되고, 뻐꾸기 소리에 여름이 새로워지네. -- 송나라 루유(陸游)의 초여름 연시

번역:

봄의 붉은 꽃과 보라색 꽃이 모두 시들면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여름으로 이어진다.

3. 가을 묘사:비가 내린 가을 저녁에 텅 빈 산이 서 있다. -唐詩 "깊은 산 가을 저녁"

번역:

빈 산은 신선한 비에 젖어 있고, 밤의 하강은 이미 초가을인 것처럼 느껴진다.

4. 겨울 묘사:밤에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알면 대나무 냄새가 난다. -- 탕바이주이의 '밤눈'

번역:

밤이 늦었고 밖에 눈이 많이 내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때때로 두꺼운 눈이 나뭇가지를 부수는 소리가 들렸다.

참고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 "초여름의 완벽한 구절"

바이두 백과사전 - 산속의 가을 밤

바이두 백과사전 - "밤의 눈"

바이두 백과사전 - "봄밤"

바이두 백과사전 - "봄밤 즐거운 비

3.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관한 시 다섯 편.

봄:

1, 하늘 거리의 비는 선명하지만 풀의 색은 멀고 가깝다. -한유, '이른 봄'

2. 봄날 아침, 새들이 사방에서 노래하는 소리와 함께 나는 쉽게 일어났다. --맹하오란, '봄 새벽'

3. 봄 비단 강은 옥봉 옆 구름줄처럼 하늘과 땅 사이를 떠다니며 고대와 현재를 오간다. -두보, 「탑에 오르다」

4. 봄 동산은 닫히지 않고 살구 한 가지가 담벼락에서 나온다. --예샤오웽, '여유가 있을 때의 정원'

5. 누가 얇은 잎을 자르는지 모르겠다.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허장즈, '노래하는 버드나무'

여름:

1.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에 비친 연꽃은 다른 빛깔의 붉은 색이었다. --양완리, '이른 새벽에 임지팡을 순시의 사원으로 보내며'

2, 작은 그는 날카로운 모서리만 보이고, 그 위에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다. --양완리, '작은 연못'

3, 밝은 달은 까치도 겁내지 않고, 맑은 바람은 밤새도록 노래하네. --신치지, '서강의 달'

4, 나무는 어둡고 여름은 길고, 발코니는 연못을 비춘다. --가오피안, '산정의 여름'

5. 대추꽃이 떨어지는 옷과 스카프, 자이남과 자이북의 링카. --수시, '너구리 개울 모래'

가을:

1, 산이 쉬는 날까지 기다렸다가 국화 때가 되면 다시 오겠네. -맹하오란, '노인 마을을 지나며'

2,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어부는 불 옆에서 잠든다. -장지, '단풍나무 다리 근처 밤 계류장'

3,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서리 잎이 2월보다 더 붉다. --두푸의 산속 산책

4, 은빛 촛불이 화폭을 차갑게 하고, 작은 선풍기가 반딧불이와 싸우고 있다. ---무투의 가을밤

5,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기 때문에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한다. --류유시의 가을시

겨울:

1, 염산의 눈송이는 돗자리만큼 크고, 그 조각은 서원 테라스에 날려 내려온다. --리바이, "인기북"

2, 광활한 바다는 넘어져 말라가고 얼음구름은 만리까지 음침하고 응축되어 있다. ---첸셴 '백설의 노래' 천장관 우를 집으로 보내다

3. 북풍이 흰 풀을 굴려 흩어뜨리고 8월의 눈은 타르타르 하늘을 가로지르네. --첸셴, '백설의 노래' 천비서 우, 집으로 돌아가는 작별

4. 정원에 있는 나무가 진짜 매화일까 궁금하다. --치우동팡의 '봄눈'

5. 하늘의 존재들은 쉬차오보다 더하여 물을 자르고 꽃을 날린다.

4.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두 편의 시를 쓰시오.

봄은 1. 수천 마리의 꾀꼬리들이 붉은색에 초록색을 노래하고, 물의 도시에는 술 깃발이 가득하다. (두무, 「강 남쪽의 봄」) 2. 나라는 분열되었지만 산과 강은 영원하고 나무와 풀의 봄은 돌아왔다. (두 푸, 「봄의 희망」) 3. 웨이청에는 비가 내리고 먼지가 날리고, 객사의 푸른 버드나무 색이 짙어진다. (왕 웨이, "위안 2 세 쉔시 보내기") 4. 대나무 밖에서. 부는 얼굴이 차갑지 않다. (지난 절대) 6. 몇 마리의 이른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 흙을 쪼아 먹습니다. (백주이의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7. 벽옥이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가닥의 푸른 비단이 태피스트리에 매달려 있다. (버드나무에 대한 시) 8. 봄 동산은 닫히지 않고 살구 한 가지가 담벼락에서 나온다. (왕안의 과주보) 여름 1. 연잎은 다음날에도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햇볕 아래서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다. (양완리)2, 작은 강은 이제 막 그 끝을 보였고 잠자리는 오랫동안 그 머리에 서 있었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3, 밝은 달이 까치를 놀라게 하고 한밤중에 매미가 산들바람에 지저귀네. (신치지)4, 벼꽃 향기가 풍성하네. 풀밭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자오시슈의 '손님') 6. 밤에 남풍이 불면 밀이 노랗게 덮여 있었다. (백주이, 「추수한 밀을 보며」) 가을은 1. 포도나무는 늙어 황혼을 울고, 다리는 물로 흐른다. (마즈 위안 "천징샤-가을 생각") 2. 밤에 단풍 나무 숲에 멈춰 앉아 2 월에 서리 잎이 붉습니다. 우리 집의 세 머리카락을 말아 올리십시오. (두무, 「가을바람에 날리는 초가집」) 5. 가을 빛의 은빛 촛불이 차가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가 반딧불이를 부드럽게 부채질합니다. (두무, 「가을밤」) 6. 가을 기러기들이 긴 바람을 타고 날아오니, 나는 이 별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술을 마신다. (리바이, '서안주 서재루의 아카데미 윤 아저씨에게 작별 인사') 7. 서리가 내린 밤, 강단풍 낚시 불이 잠든다. (장봉, 가을 연못에 저녁비가 내린다. (리상인, 비오는 밤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겨울1, 봄날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열었네. (전심, 「눈 속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천무제에게 작별 인사」) 2. 모래와 바다는 깊고 얼음장 같고, 음침한 구름은 만리까지 응축되어 있다. (중략)3. 조정의 문에 연이어 눈이 내리고, 바람이 불어도 붉은 깃발이 뒤집히지 않는다. (중략) 4. 산길이 돌아서서 왕이 보이지 않고, 눈 속에 말 골목이 남는다. (Ibid)

5.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묘사한 시조.

당하유의 '늦봄'풀과 나무는 봄이 곧 돌아온다는 것을 알고 온갖 붉은색과 보라색이 팡페이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아름다운 빛깔이 없는 가녀린 느릅나무도 가만히 있지 않고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하늘에 날리는 눈송이로 변한다. 이 시는 원허 11년에 작곡된 '남행시(南行詩) 16곡' 중 하나입니다.

당시 시인의 나이는 거의 반백 살이었습니다. 해설은 곧 다시 이어집니다:이상.

화양:버드나무 솜과 느릅나무 꼬투리를 말하며 느릅나무 돈이라고도 합니다. 느릅나무는 잎이 나기 전에 먼저 가지 사이에 꼬투리가 자랍니다. 꼬투리는 작고 돈 모양입니다. 꼬투리는 항상 흰색이며 바람과 함께 떨어집니다.

재능: 재능과 능력. 이곳을 감상하다 보면 늦봄의 아름다움을 의인화하여 묘사한 것 같습니다. 사실, 그것은 또한 발전하고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할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초목의 '선물'은 부족하지만 산 포플러는 늦봄의 풍경을 더할 정도로 무지하지 않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쁘지는 않지만 대단한 노력이며 그 정신은 드물다. 늦봄의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언뜻 보면 백 송이 꽃이 피어나 색을 다투는 흔한 풍경에 불과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 시가 독창적이고 독특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시인은 봄꽃이 지고 시드는 봄의 황혼을 쓰지 않고, 봄에 머물러 있는 풀과 나무를 써서 봄이 다시 올 것임을 알게 된 꽃과 풀과 나무들이 저마다 최선을 다해 화려하게 꽃을 피우는 화려하고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원래 화려하고 향기로운 포플러 나무 꽃과 느릅나무 꼬투리조차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바람과 함께 춤추는 눈송이로 변하여 봄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시는 세심하고 선인들이 얻지 못한 비밀을 밝히고 시인들의 일반적인 늦봄 늦은 느낌에 반대하며 꽃과 풀의 화려한 상황을 모방하여 늦봄의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몇 번의 획을 그으면 눈과 귀가 가득 찬 풍경의 인상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는 일상적인 방식으로 개작해도 상당히 흥미롭지만, 사람과 꽃을 결합한 의인화의 기교를 훌륭하게 구사한 데에도 있다. "풀"은 감정이없는 것이지만 "알고", "이해하고", "싸우고", "재능"을 가지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싸우고", "이해하고", "싸울"수 있습니다. 이것이 "재능"과 "지혜"의 차이입니다.

시에서 상상력의 경이로움은 정말 드뭅니다. 마지막 두 행은 특히 쫄깃쫄깃해서 독자가 자신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거침없이 대담하게 상상할 수 있어 끝없는 생각과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많은 생각 끝에 이 시는 풍경과 이성이 하나로 결합된 시입니다. 시인은 '풀과 나무'를 통해 '앎'의 풍경을 묘사하고,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중히 여기는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여 풍경의 묘사를 통해 삶의 철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늦은 봄 풍경에 직면 한 시인은 봄의 일반적인 감정을 주관적인 참여, 낙관적 인 분위기로 바꾸어 매우 혁신적이었습니다. "화양 낚시 꼬투리"는 "재능 부족"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피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도끼를 가르치는"조롱을 두려워하지 않고 "늦봄"이 많은 색을 더하기 위해 "늦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늦봄"은 쇼에 많은 색채를 더했습니다.

"재능과 생각이 없는" 사람은 끔찍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봄"은 그런 양심적 인 사람에게 합당하지 않습니다. 첸중롄의 '해석집'은 원허 11년에 쓴 시입니다.

주이쥔의 한시 비평에서 인용: "이게 무슨 뜻이냐? 그러나 사실은 이것이다." 실제로 늦봄의 풍경을 묘사하는 한, 이 시는 감상적이고 경이로우며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의 제목은 "늦은 봄의 남쪽 여행"으로, 봄 여행 중에 시골에서 쓰여졌음을 보여줍니다. 시인은 의인화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봄을 소중히 여기고, 풀과 나무도 봄이 곧 온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모든 꽃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웃긴 것은 소박하고 소박한 포플러 꽃과 느릅나무 꼬투리가 하늘에 내린 눈과 같다는 것입니다. 식물은 무감각하다고 하는데, 시에서는 알고 있다거나 '싸운다', '해결한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어 생동감 있고 흥미롭습니다.

이 점이 이 시가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재능이 없다'는 단어는 낯설고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킵니다.

'재능이 없다는 생각'은 환멸을 가장한 유머의 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의 교훈은 의견의 문제이며 삶의 경험과 마음 상태에 따라 다르게 이해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한유(768~824)는 당나라의 문인이자 철학자였습니다. 하양(현 허난성 자오쩌멍저우시) 사람, 한족이라는 단어로 돌아갑니다.

본적은 허베이성 창리(長里)이며, 한족(漢族)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말년에는 조선의 세입부 장관을 지냈으며, 조선 왕조의 세입부 장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후 이름 "원", 한문공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진나라 이전과 한나라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병렬주의를 파편으로 나누고, 문어의 표현 기능을 확대할 것을 주장한 당나라의 고대 원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송수는 그를 '8대 문학의 쇠퇴'라고 불렀고, 명나라에서는 그를 당송 8대 대가 중 첫 번째, 유종원을 '유한'이라 하여 '대가의 기사'로 여겼습니다, 그는 "위대한 작가", "백 세대의 문학적 가부장"으로 여겨졌습니다. 그의 모든 작품은 창리 씨의 컬렉션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한유는 언어의 달인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선대의 말을 차용하는 데 능숙했고, 현대 구어체의 세련미에 중점을 두어 많은 새로운 문장을 만들 수 있었으며, 그 중 많은 문장이 오늘날까지 관용구가 된 "우물에 빠져 돌을 던지다", "비난받기 쉽다", "혼란스러운 상태에서"와 같은 관용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그는 중국 '정통' 개념의 창시자이자 불교와의 싸움에서 상징적인 인물이었습니다. 모든 식물과 나무는 봄이 돌아왔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두 봄의 속도를 따라 잡고 싶어하지만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과 느릅나무조차도 바람과 함께 춤을 추고 날리는 눈으로 변하면서 가만히 내버려두지 않습니다. 결국 6월 중순의 서호 풍경은 4시경의 풍경과 다르지 않습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참고 1 샤오:좋은 아침.

2. 징치사 : 정식 명칭 "징치 엔 광샤오 사원", 링인 사원은 두 개의 유명한 불교 사원의 두 산의 북쪽과 남쪽의 서호입니다. 3. 린 지팡 : 작가의 친구, AA 지부 비서.

4. 사계절: 봄, 여름, 가을, 겨울. 여기서는 6월을 제외한 계절을 말합니다.

5. 무한한 초록:연잎이 너무 넓어서 하늘과 연결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무한히 초록색으로 보인다.6. 다른:특별하다, 다르다.

7. 또 다른 붉은색:붉은색이 특히 두드러집니다. 서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은 항상 문인과 작가들의 묘사의 대상이었습니다. 양완리의 노래는 독특한 기법으로 오랜 세월 동안 전해져 내려왔으며 음미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서호의 풍경은 6월의 네 시에 보는 것과 같지 않다." 첫 대사는 갑작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실제 대사는 분위기 있습니다. 독자는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아직 감상하지 못했지만 시인의 숨막히는 어조에서 이미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대사는 충격과 황홀경 이후 가장 직관적인 느낌처럼 입에서 튀어나오는 것 같아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에 비친 연꽃은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시인은 연잎과 꽃의 강한 시각적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파랑'과 '빨강'을 사용합니다. 연잎은 마치 하늘과 연결된 듯 끝없이 펼쳐져 있고, 날씨는 장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