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삐걱거리다 [zh와 zh와 y ā y ā]
설명: 의성어입니다. 거친 소리를 묘사합니다.
활용:후이지는 작은 삐걱거리는 소리가 말을 배우는 것을 듣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을 느꼈다.
2. 위아래[시]
해석:갑작스러운 상승과 갑작스러운 하강을 묘사합니다.
잠자리도 비행 묘기가 있습니다. 잠자리는 위아래로, 빠르고 느리게 날고, 활공하고, 물에 닿고, 날개를 튕기면서 급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3, 흔들리다 [후챵요우요우]
해석:흔들리는 것은 매우 불안정하다.
문장:나는 오늘 집에 왔을 때 매우 피곤했다. 나는 두 눈을 감고 침대에 가서 누웠고 천천히 잠이 들었습니다.
흔들리다
설명:마음이 주저하고 앞뒤로 바뀌는 것을 나타냅니다.
활용:대나무가 미소를 지으며 바람에 흔들렸다.
5. 拉拉扯扯 [라라치치]
해설:손으로 잡아당기다. 손가락으로 이기적인 관계를 당긴다.
문장:나에게 아부하지 마라.
2. 그네의 냄새를 묘사하세요. 리틀 레드는 그네를 타기 시작했고 나뭇가지에서 많은 과일이 떨어졌습니다. 리틀 레드는 모자를 쓰고 과일을 주우러 갔습니다. 받은 과일을 그네에 올려놓았어요. 열매를 먹으며 새들의 지저귐을 들으며 매우 행복해했어요. 저는 즉시 그네로 달려가 그네에 앉아 천천히 그네를 탔어요. 너무 높이 올라간 것 같아서 고개를 돌렸더니 아버지가 뒤에서 저를 밀고 계셨어요. 더 높이 그네를 탈수록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았어요. 잠시 후 새 몇 마리가 날아와서 계속 지저귀었고 저는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네가 더 높이, 더 빠르게 흔들리는 느낌이 들어 눈을 떴습니다. 알고 보니 제 파트너가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어요. 저는 거의 공중에 뜰 뻔해서 밧줄을 잡고 깜짝 놀라 비명을 질렀고 친구들은 환호하며 웃었습니다.
3. 입술 닿는 느낌과 그네 타기의 감상에서 그네 동작 단어 설명
그네에 올라 섬세한 손을 천천히 문지르며 그네를 탔다. 그 옆에는 결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었고, 가슴에 맺힌 땀 자국이 얇은 비단 가운을 뚫고 스며들었다.
손님들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양말이 미끄러졌다. 그리고 부끄러워했다. 문 옆으로 돌아서서 그녀는 청매실 냄새를 맡았다.
이 가사는 청조의 초창기 작품으로 어린 소녀의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쓰여졌다.
마지막 작품은 그네를 탄 후의 마음 상태입니다. 시인은 그네를 타는 기쁨에 대해 쓰는 대신 '그네를 탄' 이후의 순간을 잘라낸다. 모든 움직임은 잠시 멈췄지만, 그네를 탄 소녀가 가벼운 옷차림으로 제비처럼 하늘을 날며 정적 속에서 경이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일어나서 섬세한 손을 조정하세요" "섬세한 손을 조정하세요"가 적절한 단어입니다. 그네에서 내려온 후 손이 조금 저렸지만 소녀의 결승전에 대한 글을 쓰기 위해 손을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가느다란 손"은 19언시에서 "붉은 분 화장, 가느다란 손"을 말합니다. 손의 부드러움을 묘사하고 인물의 나이와 지위를 지적하기 위해. 그녀는 뤄상이 처음 시도한 '한복'을 입고 이마에 구슬땀을 흘리며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 섬세하고 아름다운 표정은 섬세한 꽃가지에 맺힌 수정 같은 이슬방울과 같습니다. "이슬은 짙고 꽃은 드문드문"이라는 문구는 시간이 봄날 이른 아침이고 장소가 정원이라는 것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인물의 아름다운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작품 전체가 침묵을 움직임으로 사용하고, 꽃을 이용해 인물을 묘사하고, 그네를 타는 소녀의 표정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다음 영상은 방문객을 처음 본 소녀의 기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네를 타던 소녀는 갑자기 낯선 사람이 정원에 들어왔을 때 너무 피곤해서 움직이지 못합니다. "방문객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그녀는 너무 놀라서 옷을 똑바로 펴지 못하고 서둘러 도망칩니다. "양말 신기"는 신발을 신을 시간이 없을 때 양말을 신고 걷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핀이 미끄러지다'는 머리카락이 느슨해져 바닥에 떨어졌을 때 서둘러 머리핀을 적는 얼굴 표정을 말합니다.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누구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는 없지만, 시인의 반응으로 미루어 보아 아름다운 청년이었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부끄러움을 안고 걷다"라는 네 단어는 이 순간 그녀의 내적 감정과 외적 행동을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부끄러워하고 '떠나는' 사람은 서둘러 떠납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문 옆을 돌아보았는데 청매실 소리가 들렸다"는 대사입니다. 보고 싶지만 보고 싶지 않은 소녀의 미묘한 심리를 절묘한 먹선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결국 몰래 그를 만나기 위해 그녀는 '청매실 냄새 맡기'라는 디테일로 자신을 가려야 합니다. 영화의 다음 부분에서는 몇 가지 독특한 우여곡절과 함께 심리를 묘사하기 위해 행동이 사용되어 소녀의 놀람, 당황, 호기심 및 숭배의 심리적 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당나라 시인 한오는 <간유제>에서 "손님이 들어와 웃으며 걸어가는 모습, 그 손이 매화를 문지르며 중문을 비추는 모습"이라는 비슷한 시를 썼습니다. 그러나 '웃으며 걷는 것'은 경박하고 '부끄러워하며 걷는 것'은 심오하며, '손에 매실을 문지르는 것'은 불안함을 나타낼 뿐이고 '매실 냄새를 맡는 것'은 가식적으로 그려질 수 있습니다. "매실을 문지르는 손"은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고 "매실 냄새를 맡는 것"은 인공으로 칠할 수 있으며 "중잉 남자"는 무인 인 것처럼 보이고 "문에 기대어"는 앞을 바라보며 "뒷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소녀의 엿보는 자세는 매우 우아합니다. 소녀의 엿보는 자세가 우아하다.
이 시는 어린 소녀의 상황과 마음가짐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샤인 온 유'와 어울려 '우리를 즐겁게 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의 스타일은 활기차고 리듬은 편안합니다. 41개의 단어로 청순하고 순수하며 관능적이지만 내성적인 소녀의 이미지를 반전시킨 이 시는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네를 묘사한 아름다운 시어 나는 그네에 혼자 앉아 살랑살랑 흔들렸다. 그네는 어린 시절의 웃음을 너무 많이 남겼습니다. 수년 전 늦가을을 생각해보세요. 두 소녀가 큰 나무 아래 그네에서 행복하게 그네를 타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어린 시절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며, 내 기억은 유치한 재미를 지울 수 없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은 종종 출장을 가셔서 저를 집에 혼자 남겨 두셨습니다. 어린 시절은 가장 지루하고 기쁨도 없고 흥미도 없는 시간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큰 나무 아래에서 새처럼, 아니 나비처럼 공중을 날고 있는 언니를 보았습니다. 행복은 언니의 날개였습니다. 언니는 높이 날았고 가을 햇살은 언니의 몸에 부드럽게 내려앉았습니다. 순식간에 그녀는 황금빛 별똥별처럼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오르며 가까이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는 행복하고 즐거운 그네에 매료되었고, 이 자매에게 더욱 매료되었습니다. 저는 언니에게 다가가 어린아이 같은 목소리로 "언니, 저도 놀고 싶어요, 알았죠?"라고 말했습니다.
"좋아요." 그녀는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나는 그네에 앉았다. "준비됐어?" 그녀가 물었다.
"좋아요." 나는 말했다.
언니의 손을 세게 밀자 갑자기 뒤에서 힘이 들어왔어요. 나는 뛰어올라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것 같더니 돌풍이 나를 쓰러뜨렸다.
"나는 날고 있다, 나는 날고 있다, 더 높이, 더 높이!" 저는 행복하게 외쳤습니다.
"좋아." 그녀는 나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나 또 날아간다 ~ ~ ~ ~ ~ ~"
그네가 점점 더 높이 올라갈수록 우리의 웃음소리는 점점 더 멀리 퍼져나갔습니다.
그 후로 매일 이곳에 와서 언니와 그네를 탔습니다. 바람은 우리의 드레스를 날려버렸고 공원은 우리의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그해 가을, 그 그네는 제 어린 시절 행복의 열쇠였습니다. 그네를 만지기만 하면 즐거웠어요.
모든 기억이 생생하게 재생되는 듯 그 꿈같은 계절이 계속 떠오릅니다... 동심은 나이테가 없어 늙지 않고 사라지지 않는 나무이고, 동심은 나무 아래에서 흔들리며 모든 걱정과 불행한 기억을 하늘로 날려 보내는 그네라는 생각이 듭니다.
5. '때때로(그네)'라는 시가 여인의 그네를 소재로 한 시라고 설명하십시오.
시대:당나라작가:한오
치마가 풀린 그네를 치우고 동상을 가리키세요.
손님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웃으며 손으로 매실을 비비며 가운데 문을 비추는 모습.
두 번 그네를 타다
시대:송나라 작가:이구
곽화의 봄이 저물어갈 무렵, 그는 밤새도록 고민하다가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미녀는 뤄완만큼 무겁지 않고 날아보려고 한다.
스윙
시대:송저자:장웨이
오늘 구레나룻은 비단이 되었고, 나는 매년 봄마다 혼자있다.
나는 그네의 무력함이 싫고, 로맨스는 십대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네타기 가사
시대:당나라작가:왕젠
보라색과 파란색의 긴 비단 밧줄, 백 피트 높이의 나뭇가지가 가로로 늘어져 있다. 청소년과 어린이는 무겁게 흔들고
수건 넥타이는 양면으로 나뉩니다. 몸은 가볍고 치마는 얇고 힘을 내기 쉬우며 손은 공중에서 새 날개와 같습니다.
내려와서 일어나서 드레스를 묶지 만 기울어지는 바람을 두려워 할 수 없습니다. 동네로 보내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하루가 끝나면 도박이 시작됩니다. 큰 나무와 줄을 맞추면 포이가 땅에서 떨어집니다.
눈앞에서 승리를 위한 싸움을 멈추기는 어렵지만, 플랫풋은 처음을 바라봅니다.
그네를 밟고, 레저 그네
시대:송작가:두안시
여가 마당에 있는 그네도 멀리 옮겨졌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방에 이끼. 해질 무렵에는 건물에 페인트가 칠해지고 제비가 둥지로 돌아오고 빨강과 초록이 피기 시작합니다. 날씬하고 가벼우면 걱정을 멈출 수 없습니다. 루오는 점차 겁을 먹었고 바람은 가파르다. 어렸을 때는 더 재능이 있고 싶었지만 덜 읽는 것에 지쳤습니다.
6. 그네에 관한시는 1, "뾰족한 입술과 그네"송나라 :이청조가 그네를 타며 일어나서 날씬한 옥손을 곧게 펴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수정 이슬방울이 맺힌 얇은 그네가 걸려 있었고 가슴의 땀 얼룩이 얇은 비단옷을 뚫고 들어왔다. 갑자기 손님이 찾아왔고, 그녀는 너무 급한 나머지 신발도 벗지 않고 양말만 신고 걸어가다가 머리에 꽂은 금비녀마저 떨어뜨렸다.
그리고 부끄러워서 돌아섰습니다. 문 옆으로 돌아서서 그녀는 청매실 냄새를 맡았다.
그네를 타다가 일어나서 섬세한 손을 문지르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옆에는 가느다란 꽃가지에 수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고, 그녀의 몸에 흐르는 땀이 얇은 뤄의 옷에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들어왔다. 그녀는 너무 무서워서 신발을 신지 못했습니다. 금색 머리핀이 머리에서 미끄러지는데도 그녀는 양말만 신은 채로 걸어 나갔습니다. 그녀는 문에 등을 기대어 어린 시절의 꽃 냄새를 맡으며 수줍게 도망쳤습니다.
2, "연당원 커튼 황혼" 송나라:연당원 커튼 황혼, 크레용 유휴 자수 가정. 벽의 네 벽은 비가 내린 후 꽃처럼 보이고 문 밖은 바람과 함께 흩날리는 바람처럼 보입니다.
한순간 뜬구름처럼 말이 끊어져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 그냥 좋은 꿈을 꾸면 여신을 찾아서 나를 내버려 둬. 니치레우마는 오래된 극장 길도 알아보고, 페인트칠한 다리의 날개를 가로질러 이웃하며 달렸다. 마당에는 그네가 흔들리고 무거운 커튼이 낮게 드리워져 있었고, 나는 여가 시간에 화려한 문에 시를 썼다. 담 안의 미녀들은 비온 뒤의 꽃과 같고, 문 밖의 방랑자들은 바람에 떠다니는 푸른 포플러와 같았다. 한순간 뜬구름처럼 사라진 그녀는 어디로 갔는지 궁금하네. 왕이 여신을 찾아서 집으로 데려다주는 꿈을 꾼다. 보라색 귀를 가진 말 역시 옛 오솔길을 알아보고 꽃의 다리 동쪽을 향해 소리를 지르며 달려왔다.
3, "봄밤" 송나라:소시의 "봄밤"은 천 마디 말, 꽃과 달그늘의 가치가 있습니다. 노래 파이프 발코니 소리가 좋고, 그네 마당 밤이 무겁다.
봄밤은 짧은 시간이라도 매우 소중하다. 꽃은 은은한 향기를 내뿜고 달빛은 꽃 아래 흐릿한 그림자를 드리운다.
베란다 깊은 곳에서는 부자들이 여전히 노래와 춤을 부드럽게 추고 있었고, 취한 밤에는 여전히 부드러운 노래와 파이프 소리가 가끔씩 흩어져 있었다. 밤은 이미 매우 늦었고 그네가 있는 안뜰은 고요했다.
4, "깊은 밤"당나라 :한은 극도로 춥고 바람이 불고 작은 매화가 더 많은 눈, 살구 빨갛게 누워 있습니다. 늦은 밤, 기울어지는 그네 밧줄이 조용히 매달려 있고 연기와 비가 흐릿하고 정자의 먼 시야가 흐릿합니다.
살갗을 파고드는 가벼운 추위가 바람을 찌르고, 매화는 눈처럼, 살구색으로 붉게 피어난다. 한밤중에 대각선 그네 줄이 조용히 매달려 있고 연기와 비에 정자가 어렴풋이 보입니다.
5, "머리핀 봉황, 세상의 상태는 얇다"남송 왕조 :당완 세상의 상태는 얇고 인간의 상태는 악하고 황혼의 비는 꽃을 보내기가 쉽습니다. 바람은 마르고 눈물은 마르고 나는 붙어 있고 싶다.
어렵고, 어렵고,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달라지고, 오늘은 어제가 아니며, 아픈 영혼은 종종 천 마일 떨어진 것과 같습니다. 뿔은 차갑고 밤은 흐릿하며 사람들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습니다.
숨어, 숨어, 숨어! 세상은 춥고 해질녘에는 비가 내리고 복숭아꽃은 만개합니다. 이 암울한 장면에서 사람들은 마음속으로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침바람이 어젯밤의 눈물을 말립니다. 생각을 적으려 해도 적을 수 없어 경사진 기둥에 기대어 마음속 먼 곳에서 너를 부른다. 당신이 들을 수 있기를 바라며 나 자신에게 속삭입니다. 힘들어, 힘들어, 힘들어.
이 시간은 과거와 달라서 멀리 떨어진 나도 치우첸록처럼 중병에 걸렸다. 밤바람이 뼈를 뚫고 들어와 온몸이 차가워졌습니다. 멀리서 경적소리를 들으며 가슴이 오싹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밤이 지나면 나도 곧 오늘 밤처럼 될 것 같지 않나요? 물어볼까 봐 눈물을 참으며 사람들 앞에서 억지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숨겨주세요 숨겨주세요 숨겨주세요 숨겨주세요.
7. 흔들리는 유명인의 명언을 설명하세요:입술을 만지면 흔들린다.
송나라 리칭자오
그네를 타고 그네를 타는 여인은 섬세한 손을 문지르기에 너무 게으르다. 그녀의 옆에는 이슬방울이 맺히고, 가슴에 맺힌 땀방울이 얇은 비단옷을 뚫고 들어온다. 갑자기 손님이 찾아왔고, 그녀는 너무 급한 나머지 신발도 벗지 않고 양말만 신고 걸어가다가 머리에 꽂은 금비녀마저 떨어뜨렸다. 그녀는 수줍게 도망치다가 문에 기대어 크로커스 꽃 향기를 맡았다.
당송 스님 후이홍
이젤은 아름다운 봄 극장의 작은 건물 앞에 이중으로 잘려 있었다. 펄럭이는 피의 치마가 땅을 끌고 옥을 망가뜨렸다.
꽃판은 붉은 살구 비를 적시고, 화려한 밧줄은 대각선으로 녹색 포플러 연기를 내뿜는다.
여유의 장소로 내려와 차분히 서 있다. 불멸자들에게 달이 떨어진 것 같다.
종이꽃이 눈처럼 날리고 고운 처녀들이 좌우로 흔들렸다. 오색 옷이 바람에 흔들리니 나비가 봄으로 돌아간다." --정반교.
8.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파리는 최근 사랑 꽃의 기원을 분석하기 위해 가을 그네 위로 날아갑니다.
노래 - 오양시우
마당은 얼마나 깊은가?
버드나무는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중력이다.
월 조각 안장 여행지, 건물은 높지 않고, 장타이 도로를 참조하십시오.
3월의 바람과 비는 거칠고,
어스름이 문을 닫고, 봄은 머물 생각이 없다.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붉은 파리가 날아다닌다.
주석...
①장태로: 한나라 시대 장안의 장태로는 장태 아래 있었다. 후에 사람들은 장타이를 창녀들이 함께 사는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요약 분석
상케에서 시작하여 여성의 마음 밖의 전형적인 환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깊은'이라는 단어는 안뜰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이 묘사를 통해 좁고 사악한 여정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사람들 때문에 깊은 딸을 둔 폐쇄공포증에 걸린 귀족 여인의 우울함이 화면에서 튀어나온다. 참새, '3월의 황혼'은 계절을 가리키고, '비바람이 거세다'는 기후 특성을 설명합니다. 이 장면에서는 혼자 살기 위해 문만 덮고 봄이 머물 곳이 없음을 한탄합니다. "눈물을 머금고 꽃에게 물어봐라, 꽃은 가을 그네 위로 날아간다"는 대사는 항상 사랑받는 명대사입니다. 그것은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나는 매우 슬픈 눈물이 꽃에게 물었고, 꽃은 말하지 않고 그네에서 혼란스러워 날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