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묘사한 유명한 산문

학교에서든 사회에서든 누구나 어느 정도 산문을 접한 적이 있죠? 산문은 흔히 볼 수 있는 문학 장르로, 취재가 광범위하고 예술적 표현이 풍부하다. 어떤 산문이야말로 정말 좋은 산문인가?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눈을 묘사한 유명한 산문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설에 관한 산문 명편은 1 이백의 한 문장이다. "연산눈송이가 매우 크다." 이것은 믿을 수 없다. 시인은 과장했다. 마치' 삼천 피트 백발' 과 같다. 과학 보도에 따르면 눈송이의 형성은 당시 현지 온도에 달려 있으며 최대 직경은 3 ~ 4 인치였다. 좌석처럼 크니 눈송이 한 조각이 온 사람을 가릴 수 없단 말인가? 눈, 눈이 클수록 좋다. 재앙이 아니라면.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리고, 공기 중의 염분처럼, 버들개지가 흩날리며, 천천히 내려가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비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비의 고통을 겪으며, 나도 어떤 사람이 눈을 싫어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 얼음과 눈이 내리는 곳에서도 에스키모인들은 눈덩이로 돔형 오두막을 만들어 매우 따뜻하게 살고 있다.

눈을 즐기려면 먼저 배고프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릴 때 단숨에 올라오지 못할 것이다. 어떻게 하나씩 셀 수 있어요 ... 매화향으로 날아갈까요? \ "한 위안 앤 후, 눈 에 의해 차단, 여행 방법이 없습니다. 사람이 그 죽음을 부르면 낙양은 눈이 없다. 그가 뻣뻣하게 방안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에게 왜 나오지 않는지 물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눈이 많이 오는 사람은 모두 배가 고파서 사람을 놀려서는 안 된다." 이 남자는 매우 귀엽다. 그는 배가 고프다. 그는 다른 사람도 배가 고프기를 기대한다. 나는 위안안이 누워서 경직해도' 바람이 불면 눈이 내리는 것 같다' 는 문장을 부를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왕은 여전히 깊은 산속에 살고 있고, 눈은 밤에 시작되며, 달빛은 맑다. 갑자기 그는 멀리 타향에 있는 친구 다이앤 도가 생각났다. 그가 밤에 배를 타도 주인을 지나도 머리는 돌아가지 않고 문을 짓는다. 만약 그 큰 눈이 아니었다면, 그는 이렇게 흥분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가 그의 죽을 계속하지 않는다면, 그는 밤에 배를 타고 빈칸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셰안세의 우아함에 관해서는, 그것은 더욱 부귀한 집안으로, 추운 설야에 아이와 함께 시를 읊었다.

눈송이 한 조각에는 무수한 결정체가 포함되어 있고, 결정체에는 많은 면이 있고, 각 면은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눈은 매우 희다. 어렸을 때 설론차를 끓이는 이야기가 있다고 들었다. 나는 잠시 궁금해서 마당에 새로 내려온 눈 표면을 삽질하여, 통에 넣고 녹여 물로 만들었다. 나는 일곱 걸음을 걸었고, 작은 이흥 주전자로 큰 빨간 가운을 담그고, 작은 찻잔에 붓고, 가늘게 훌쩍이며, 또 건배를 들어 두어 번 냄새를 맡았다. 남은 설수를 다시 한 번 검사해 보겠습니다. 마치 명반으로 한 번 쳐야 할 것 같습니다! 대기오염과 눈은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없다. 어느 해, 나는 면로로에서 근무하다가 도중에 차가 고장이 나서 눈이 많이 내렸고, 나는 황량한 교외에서 배가 고파서 길가의 오두막에서 음식을 샀는데, 스승은 나에게 국수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그런데 국수를 삶는 물이 없어서 주인은 세숫대야를 들고 길가의 눈을 떠서 엉망진창인 눈물 밑에 놓았다. 배가 고파서 맛있지만 이런 맑은 국물면은 삼키기 쉽지 않아요. 그 이후로, 나는 눈이 멀리서 볼 수 있을 뿐 놀 수 없다고 생각한다. 소무의 담요에 대한 갈망과 눈에 대한 갈망은 별개의 일이다.

눈의 귀여움은 그것이 대지를 덮고, 모든 것을 덮고,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겨울 밤에 이불을 덮고 잠을 자니 쌀쌀하고 움츠러들어 움직이지 못했다. 아침에 눈꺼풀을 뜨면 문설주 커튼의 틈새에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나는 일어나 창밖을 바라보았다. 아! 온통 하얗고 망망한 것은 은빛 세상이다. 죽가지송엽에는 하얀 눈 더미가 덮여 있고, 나뭇가지 늙은 나무에도 은가장자리가 박혀 있다. 주문, 펑호 역시 영향을 받았고, 조각옥 울타리는 유골함, 뽕나무 대우와 다르지 않았다. 땅 위의 움푹 패인 곳, 얼음 위의 마른 나뭇가지, 길의 먹다 남은 음식, 모두 하나님이 남기신 한 마리의 학이 아래에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은 이렇게 사심이 없고, 아름다운 것을 장식하고, 모든 더러움을 가린다. 비록 너무 오래 가릴 수는 없지만.

눈의 가장 큰 장점은 농업에 있다. 우리는 하늘에 의지하여 음식을 얻는다. 예로부터 우리는 천국의 얼굴을 보고 있었다. \ "하늘은 구름처럼, 비와 눈이 분분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그것은 나를 낳았다. " 설서조 풍년' 이란 말이 있는데, 이번 겨울 내년 봄에는 눈이 많이 올 것이다. "큰 눈이 흩날리면 과녁 중앙에 이르지 않아도 된다" 고 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사람들은 눈이 밀에 적합해야 한다고 말한다. 메뚜기가 씨앗을 땅에 두고 눈이 1 피트 깊으면 지하 10 피트까지 뚫고 해충까지 치료되기 때문이다. 나 자신도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 홀 앞에는 모란 두 기둥이 있고, 서재 처마 밑에 옥비녀가 하나 있다. 겨울의 몇 차례의 큰 눈이 휩쓸려 꽃밭에 쌓여 꽃뿌리를 따뜻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봄눈에도 녹아 자연 관개로 녹았다. 지구가 소련으로 돌아왔을 때, 새로운 묘목은 분노하여 매우 건장하게 자라서 꽃이 피었다. 나는 이것이 눈사람을 만드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 마른 사람이 일찍이 눈에 관한 시를 불렀다고 한다. "노란 개는 하얗고 흰 개는 부었다. 네가 나가서 술을 마시면 천하가 통일된다. " 속담에' 관창시가 좋다' 는 말이 있는데, 하물며 구웅이 연애할 때 득의양양할 수 있단 말인가? 이 시는 약간의 장인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터무니없이 굵다. 이것은 아마도 출신 기질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프랑스 황제 루이 14 세는 삼운시를 한 수 써서 득의양양했다. 그는 시인 평론가 보발루에게 의견을 구했다. 보발루는 "폐하는 전능하십니다. 폐하께서 비뚤어진 시를 지으려 하셨는데, 과연 성공하셨습니다. " 우리 주인공의' 설송' 도 훌륭한 비뚤어진 시로 여겨져야 한다.

설에 관한 산문 명편 2 는 전국의 비를 따뜻하게 해 차갑고 단단하고 찬란한 눈송이로 변한 적이 없다. 식견이 많은 사람을 보면 그가 단조롭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자신이 불행하다고 느낍니까? 강남의 눈은 매우 아름답다. 아직 어렴풋한 청춘의 소식이며, 강인한 처녀의 피부다. 설원에는 혈홍색의 동백꽃이 있고, 흰색에는 은은한 녹색의 매화가 있고, 턱에는 짙은 노란 왁스 매실이 있다. 눈 밑에 시원한 녹색 잡초가 있다. 후디에 없음 나는 꿀벌이 동백꽃과 매화의 꿀을 따러 왔는지 정말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지만 내 눈은 마치 겨울의 꽃들이 눈밭에 피는 것을 본 것 같고, 많은 벌들이 바쁘게 날아다니며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아이들의 손은 얼어서 빨갛게 달아올라, 마치 보라색 봉오리 생강 같고, 칠팔 명이 모여 설로한을 만들었다.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누구의 아버지도 도와주러 왔다. 나한은 아이보다 훨씬 키가 크다. 비록 작은 정수리 한 무더기일 뿐이지만, 결국에는 조롱박인지 나한인지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하얗고 밝습니다. 자신의 수분으로 접착하여 온 지면이 반짝 빛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이들은 용안핵으로 그의 눈을 만들었고, 그의 어머니의 가루에서 연지를 훔쳐 그의 입술에 발랐다. 이번에는 정말 대나한입니다. 그는 단지 눈밭에 앉아 있을 뿐, 눈은 화끈하고 입술은 빨갛다.

다음날, 몇몇 아이들이 그를 보러 와서 그에게 물었다. 참, 그는 박수를 치고, 고개를 끄덕이고, 웃었다. 그러나 그는 결국 혼자 앉아 있었다. 맑은 날이 다시 와서 그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추운 밤은 그를 불투명하게 얼렸다. 계속되는 맑은 날은 그로 하여금 이것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하고, 입의 연지는 점점 옅어진다.

그러나 북방의 눈송이가 날아간 후, 영원히 가루와 모래와 같다. 그것들은 영원히 함께 붙지 않고 집, 땅, 건초 위에 흩어져 있다. 그게 다예요. 집의 눈은 이미 소화되었다. 왜냐하면 집의 불은 따뜻하기 때문이다. 또한 맑은 날, 갑자기 회오리바람이 불어와서, 그것은 장렬하게 날고, 햇빛 아래서 눈부신 빛을 발하며, 불꽃을 머금은 안개, 회전 상승, 우주를 가득 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공간을 회전하고, 올라가고, 반짝이게 합니다.

끝없이 넓은 황야에서, 추운 하늘 아래, 비의 반짝이는 영혼이 회전하고 상승하고 있다 ...

네, 외로운 눈, 죽은 비, 비의 영혼입니다.

1925 년 1 월 18 일

중국 고대에는 한 독서인이 만족스럽지 못했다. 공무원의 두드러진 점은 문학이 아니라 관직에 있다. 문인으로서, 그들은 관직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러나 일이 이상하다. 오관백대는 이미 진흙으로 흩어져 있었고, 대나무 펜이 가끔 그어진 시구는 산천을 새겨서 인심을 새기고 결코 배회하지 않을 수 있었다.

나는 황혼 무렵 강 위의 배에서 백티성을 바라보며 두터운 가을서리 속에서 황학루를 오르고 겨울밤에 한산사를 만질 기회가 있었다. 내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인용할 필요가 없는 시구가 메아리치고 있다. 사람들은 풍경을 찾기 위해 왔고, 시를 찾기 위해 왔다. 그들은 어렸을 때 이 시들을 암송할 수 있었다. 아이들의 상상력은 진실하고 현실적이다. 그래서이 도시들, 이 건물들, 이 사원들은 모두 자신의 마음 속에 지어졌습니다. 그들이 늙었을 때, 그들이 막 자신의 발이 충분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들도 무거운 빚을 지고 시적인 경지를 방문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시절을 위해, 역사를 위해, 말할 수 없는 많은 이유를 위해. 때때로 그러한 열망은 잃어버린 고향을 찾고 헤어진 친척을 방문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인 묵객의 마력은 이렇게 큰 세상의 보잘것없는 구석을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고향으로 바꿀 수 있다. 그들의 퇴색한 파란 셔츠에 어떤 마법이 숨겨져 있습니까? 오늘 양관에 가서 왕위의' 포위된 성의 노래' 를 보러 갔다. 떠나기 전에, 나는 내가 사는 현성의 노인에게 물었다. 대답은 "길은 멀고 멀리 떨어져 있어 볼거리가 없다. 다만 문인 묵객들이 고생스럽게 찾아온 것뿐이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노인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말했다. "눈이 좀 더 올 거야. 이 고통을 겪지 마라.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몸을 돌려 눈 속으로 들어갔다. 일단 작은 현성에서 나오면 바로 사막이다. 백설공주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주름살 하나 찾을 수 없다. 외지로 여행할 때, 항상 각 구간에서 자신에게 목표를 찾아 나무 한 그루를 응시하고, 그 곳으로 가서 석두 한 조각을 응시하고, 그 곳으로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여기서, 나는 눈을 뜨고 목표, 심지어 낙엽과 검은 점 하나를 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하늘을 올려다봐야 했다. 이렇게 완전한 하늘을 본 적이 없고, 조금도 삼키지 않았다. 가장자리는 상당히 분산되어 있고 지구는 단단히 덮여 있다. 이런 곳이 있는데 천재는 천국이라고 한다. 이런 날 지구는 지구라고 불린다. 이런 세상을 혼자 걸으면 난쟁이가 거인이 된다. 이런 세상을 혼자 걸으면 거인은 이미 난쟁이가 되었다. 결국 날이 개었고, 바람이 멎었고, 태양도 맑았다. 사막의 눈이 이렇게 빨리 녹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한순간 땅은 모래로 가득 찼지만 젖은 흔적은 없었다. 지평선에 점점 몇 가닥의 푸른 연기가 떠오릅니다. 움직이지 않고 깊어졌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의구심을 품고 나서야 그것이 방금 눈이 녹은 산등성이라는 것을 알았다. 땅 위의 돌기가 섬뜩한 만연으로 변했는데, 그 이유는 오직 하나만 있을 수 있고, 모두 먼 세월의 무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은 현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도시 사람들의 매장지가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이 무덤들은 눈보라에 침식되어 나이가 들면서 무너지고 얇고 억압된다. 분명히, 아무도 그들을 쓸어버리기 위해 제물을 바친 적이 없다. 왜 이렇게 많은데 이렇게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나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전쟁터이다.

나는 망연자실하게 끝없는 무덤 속을 걸었고, 엘리엇의' 황무지' 가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이것은 중국 역사의 황무지이다. 빗물의 말발굽, 천둥소리의 외침, 음표의 선혈과 같다. 중원 자모백발, 강남 춘규 원관, 호남 자녀 야성. 류음의 고향에 작별을 고하자 장군은 나를 노려보고 북풍에서 군기를 사냥했다. 담배 한 가닥에 따라 또 한 가닥의 연기가 떠내려갔다. 나는 죽은 사람이 스프와 같이 삭북적진을 마주하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들이 정말로 마지막 순간에 뒤돌아보고 그 익숙한 땅을 한 번 보고 싶어한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그들은 비틀어져 모래더미로 변했다. 이 별이 가득한 모래더미가 역사가들에 의해 반줄의 잉크로 바뀌었는지 모르겠다. 역사가들은 서류를 한 페이지씩 뒤져서 땅이 한 층씩 매몰되었다. 25 사의 산이 이 황무지에 쓰여진 것은 상당히 영광스럽다. 이곳은 역대 왕국의 외딴 지역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중국의 영토를 수호할 책임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이 모래 더미들은 여전히 ​​더 편안하게 서 있습니다. 이 페이지들은 여전히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춥고, 단조로운 땅처럼 북서쪽 변두리에 나타난 역사적 명제는 비교적 간단하다. 중원에서는 달라졌다. 산이 중수로 뒤덮여 있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세월의 미로는 가장 맑은 머리를 기절시킬 수 있고, 아침 종북의 소리는 늘 그렇게 비밀스럽고 괴팍하다. 그곳에는 이런 무심한 모래더미가 없었고, 모든 것이 아름다운 경치에 잠겼고, 수많은 이유 없이 죽은 귀신들은 슬픔과 회한 속에서 땅속으로 깊이 잠입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와는 달리, 나는 바싹 마른 역사를 보여 줄 수 있어, 내가 20 세기의 발걸음에 따라 황급히 만질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먼 곳에 그림자가 있다. 어서 그곳으로 가라, 나무 밑에는 물이 있고, 모래에는 높고 낮은 경사가 있다. 언덕을 오르다가 갑자기 고개를 들어 멀지 않은 산에 벌거숭이 흙더미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것이 양관이라고 직감했다. 나무가 많아지자 집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맞습니다. 중요한 관문이 어디에 있는지, 병마가 어디에 주둔하고 있는지, 이것들은 없어서는 안 됩니다. 몇 모퉁이를 돌고, 다시 모래 언덕을 오르고, 흙더미 아래로 올라가 주위를 둘러보니, 근처에' 양관고 유적지' 라는 글자가 새겨진 기념비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것은 사야를 내려다보는 제고점이다. 북서풍이 만 리에 천둥을 치며 곧장 달려왔다. 몇 걸음 걸었더니, 그것은 멈추었다. 내 발이 멈췄지만, 나는 이가 떨리는 소리를 똑똑히 들었다. 내 코는 곧 얼어서 빨개졌을 것이다. 오, 손바닥에 열을 한 모금 들이마시고 귀를 막고 몇 번 뛰어서야 마음을 가다듬고 눈을 떴어요. 이곳의 눈은 녹지 않는다. 물론 아니다. 이른바 옛 유적지의 흔적은 없고, 부근의 봉화대만 있고, 이것이 바로 아래에서 본 흙더미다. 흙더미는 대부분 무너져 모래의 층을 볼 수 있고, 갈대와 갈대 층이 날아와 수천 년 후의 찬바람에 떨고 있다. 현재 서북의 산인데, 모두 눈으로 덮여 있고, 층층이 겹쳐서 하늘 끝까지 닿는다.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해변의 암초 위에 서 있다고 느낄 것이다. 그 산들은 모두 얼어붙은 바다와 파도이다.

왕위는 정말 온순해서 극에 달했다. 이런 양관에 대해 그의 필밑은 여전히 무서운 기색을 보이지 않고, 다만 한 가지 시끌벅적한 방식으로 썼다.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은 이유가 없다." 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는 아크로폴리스 게스트 하우스 창밖의 버드나무 색을 힐끗 보고, 친구가 꾸민 행낭을 보고 웃으며 술주전자를 들어 올렸다. 한 잔 더 마시면 햇빛 밖에서는 이렇게 술을 이야기할 수 있는 오랜 친구를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이 술 한 잔은 친구가 거절해서는 안 되고, 한 번에 다 마셔서는 안 된다. 이것이 당나라의 풍격이다. 그들 대부분은 울며 탄식하지 않고 만류할 것이다. 그들의 눈은 매우 멀고, 인생의 길은 매우 넓다. 이별은 빈번하고 계단은 열려 있다. 이런 스타일은 이백 (), 고감 (), 삼삼 () 에서 더욱 장렬하게 빛났다. 남북의 고대 동상에서 당인의 동상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몸은 그렇게 강하고, 눈빛은 그렇게 침착하고, 정신은 그렇게 자신 있다. 유럽에서 모나리자의 미소를 보면 바로 느낄 수 있다. 이런 차분한 자신감은 중세의 악몽에서 깨어나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상당히 자신 있는 예술가들에게만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당인 조각상 속의 웃음은 더욱 침착하고 고요할 뿐이다. 유럽에서 이 예술가들은 오랫동안 크게 놀라며 그들의 미소를 역사의 영혼에 전달하려고 고집을 부렸다. 당나라 이후 몇 년이 지났는지 누구나 알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도 오랫동안 예술가의 자신감을 확장하지 못했다. 양관의 눈보라가 갈수록 사람을 슬프게 한다. 왕위의 시와 그림은 모두 유일무이하다. 레신 등 서방 철학자들이 반복적으로 논의한 시화의 경계는 지금 그에게 닿을 수 있다. 하지만 장안의 궁전은 예술가들을 위해 좁은 옆문만 열어 비천한 시종으로 허리를 굽혀 약간의 오락을 만들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역사상 노인은 숙연히 경의를 표하고 돌아서서 떠나갔고, 전율하며 삼황오제의 계보로 돌아갔다. 여기서는 예술이 필요치 않고, 대동건고를 할 필요도 없고, 아름다움에 대해 너무 깊은 기탁을 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결국 큐슈 화풍이 어둡다. 양관, 따뜻하고 순한 시를 즐기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서부에는 양관을 나온 선비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관원과 대신이 되었다. 흙더미와 석두 도시조차도 이렇게 많은 한숨의 불기를 견디지 못하고, 양관이 무너지고, 한 민족의 정신적 영지로 떨어졌다. 결국 폐허, 황무지가 될 것이다. 그의 뒤에는 모래 무덤이 조수처럼, 그 앞에서, 차가운 봉우리가 파도와 같다. 아무도 상상할 수 없다. 1000 여 년 전, 생명의 장엄함과 예술적 정서의 광대함이 검증되었다. 여기에는 호가와 강디의 목소리가 몇 개 있을 것이다. 음색이 매우 아름답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아쉽게도 모두 군인 마음속의 슬픈 소리가 되었다. 한 민족이 차마 들을 수 없는 이상 그들은 북풍 속으로 사라졌다.

집에 가자, 시간이 늦었어. 아마 또 눈이 올 것 같다.

이것은 내가 상해에서 큰 눈을 만난 후에 들은 것이다. 상해는 자연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이고, 사람이 가득한 대도시로, 피곤하고 늙었지만, 나는 가장 자연스러운 전설인 눈을 들었다. 물론 눈이 눈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매우 간단하다. 강남 대도시의 눈은 얼마 지나지 않는다. 상해를 황급히 지나가는 수많은 외지인들처럼 눈밭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최대 2 박 만에 떠났다. 벌써 사흘째 눈이 내렸는데도 지붕은 여전히 눈으로 덮여 있어서 상해 강연자가 창밖의 눈을 바라보며 말했다. "오, 눈이 눈을 기다리고 있어요?" " 이 말은 마치 청량한 바람이 내 마음을 스치는 것 같고,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고 눈에 띈다. 그래서 저는 물었습니다. "눈이 어떻게 눈을 기다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몇 사람이 나에게 대답했다. "음, 그것도 동반자가 필요해요. 다음 눈이 올 때 같이 돌아가요."

상해에는 아직도 이렇게 좋은 눈 관련 전설이 숨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눈은 인류의 길조가 아니며, 인간의 음식도 아니다. 농작물의 이불은 하늘에서 내려온 밀가루나 찹쌀가루가 아니다. 눈은 눈이고, 눈은 눈을 기대하며, 인간과는 무관하다. 눈의 사상은 그것의 간단한 전설처럼 간단하다. 이 전설은 눈의 심정을 이렇게 정확하게 표현했다. 강남의 눈은 짧기 때문에 눈 동반을 기다리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그래서 강남의 눈의 사랑 이야기도 상해라는 자연의 기운이 없는 대도시에 묻혀 있다.

눈은 나에게 좋다. 농촌에서 새치기를 하다가 남방에서 보기 드문 큰 눈을 만났다. 눈이 내리는 그날 밤, 나는 혼자 농민 오두막의 윗층에서 잤다. 위층이란 헤링본 들보의 삼각대 안에서 삼각대의 구멍이 부주의로 대나무로 막혀 있는 것이다. 아침에 깨어났을 때, 밖이 화창하여, 나는 해가 나온 줄 알았다. 자세히 보니 시간이 아직 이르니 강렬한 눈빛이 나를 깨웠다. 소리 없는 작은 눈송이가 헤링본 빔의 삼각동 밖으로 날아왔다. 그들은 나의 이불, 바닥, 그리고 나의 검은 머리에 멈춰 섰다. 내 얼굴 말고는 눈이 멈추지 않아 축축한 습기가 되었다. 푹신한 얇은 눈이 나를 덮었다. 작은 눈송이가 내 얼굴에 떨어지자 마치 화상을 입은 것 같았다. 그것의 뾰족한 구석이 나를 찔러서 뛰어내리려고 했지만 이미 녹았다. 나는 그들의 육각형 패턴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나도 박학을 보았는데, 그의 머리는 내 눈초리로 파랗게 빛났다. 나는 감히 움직일 수 없다, 눈의 애무와 분장을 망칠까 봐 두렵다. 내가 마침내 일어나려고 할 때, 나의 긴 머리가 떨어졌고, 내 얼굴과 목은 처음으로 머리카락이 차갑고 뼈를 찌르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화장이 단번에 사라지고 내 몸의 뜨거운 안개가 되었다.

하지만 그때 나는 눈이 눈을 기다릴 것이라는 전설을 전혀 알 수 없었다. 나는 단지 눈이 가장 추운 것이지만, 가장 뜨거운 감정을 나타낸다는 것을 궁금할 뿐이다. 그때 나는 한 가지만 이해했다. 관한경이' 떠아원' 을 쓸 때, 그는 피를 하늘의 눈과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렸을 때 연극을 볼 때 가장 납득할 수 없는 것은 내가 어떻게 눈과 피를 녹이는 연상을 가질 수 있느냐는 것이다. 원래 눈이 정말 더워요.

하지만 나는 눈의 열정이 너무 짧았지만 오랜 추위를 가져왔다고 늘 탄식한다. 추위가 너무 강해서, 사람들은 눈의 열정을 완전히 잊어버렸다. 눈이 오면, 그들은 모두 춥다고 말한다. 이제 눈을 기다리는 전설을 듣고, 나는 오랫동안 침묵했다. 세상의 모든 몸이 느낄 수 있는 열량은 사라질 것이다. 영원한 열은 일손이 느낄 수 없는 것이다. 죽지 않는 것은 기다리는 것이고, 기대하는 것이다. 강남은 따뜻하고 촉촉한 곳이어서 눈은 꿈처럼 쉽게 사라진다. 바로 이런 눈이다. 짧은 인생에서 기다림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다. 눈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열정적인 창조이다.

그래서 나는 이 눈이 정말 다음 눈까지 기다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매일 나는 지붕 위의 얇은 눈을 보고 있다. 매일 더 이상 눈이 내리지 않는다. 눈은 병적, 노랑, 검은색이며 시든 식물과도 같다. 그것의 동반자는 아직 오지 않았다. 눈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마치 배를 타고 떠난 친구 같다. 결국 눈은 북쪽으로 향하는 기와처마에서 가장 추운 틈으로 사라졌지만, 눈 동반자는 아직 오지 않았다. 이 장면은 살아 있는 사람이 점점 죽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책 한 권, 눈 등 눈을 감은 경험이 전설이 되어 사람들의 입에 남아 있는 것과 같다.

확실히 모든 희망이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눈이 녹기 전에 이렇게 오래 계속되었다. 그것은 기다림과 희망을 상해의 모든 지붕에 남겨 두었다, 마치 처음 왔을 때처럼. 겨울 내내 이런 기다림과 기대의 열정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폭설 전야에 한밤중에 잠에서 깬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폭우 같은 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다. 이런 강렬하고 빠른 빗소리는 무더운 여름에만 들을 수 있고, 유리창에는 정말 여름 폭우 같은 빗방울이 가득하다. 나는 갑자기 눈이 녹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눈이 이렇게 굳어서 아무도 없을 때 밤에 녹는다. 눈이 눈을 기다리지 않아서 슬프다. 혼자 떠나야 할 때, 울고, 마지막 눈물은 여름의 폭우처럼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녹송의 눈은 외로운 여행자들에게 성소리를 듣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