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링을 묘사하는 시

1. 난릉시(란릉왕을 묘사한 시)

난릉시(란릉왕을 묘사한 시) 1. 난릉왕을 묘사한 시

저자: Zhou 방얀

버드나무는 곧고, 연기는 녹색이다. 수나라 제방에서 여러 번 본 적이 있는데 물에 떠서 사람들을 배웅합니다. 고향을 보러 올라가십시오. Jinghua의 피곤한 손님을 누가 알겠습니까? Changting Road에는 매년 천 피트 이상의 유연한 스트립이 있어야 합니다.

오래된 흔적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애도하면서 포도주를 마시고 등불을 켜놓고 잔치를 떠났다. 배꽃과 느릅나무 불은 차가운 음식을 촉진합니다. 화살로 바람이 빠르고, 반기둥으로 파도가 따뜻해서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서 기둥을 세어야 하는 게 걱정이다. 사람들이 북쪽에 있기를 바랍니다.

슬프다. 증오가 쌓인다. 호수여 안녕, 호수는 조용하고, 봄에는 석양이 천천히 진다. 달과 정자를 읽고, 손을 잡고, 노출된 다리 위에서 피리를 들으며. 과거를 생각하면 꿈같고 몰래 눈물이 흘렀다.

모든 참고 사항

1. Liu Yinzhi: "Tokyo Menghualu" 기록: "Dongdu 외곽 도시의 반경은 40마일 이상이며 해자는 용강이라고 불립니다. , 폭이 10마일이 넘는데, 참호 안팎에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다.”

2. 수 제방: 수나라 양제가 동지 운하를 파고 제방을 쌓았다. 버드나무를 심는 강이라 후대가 이를 수제방이라 불렀다. 통지운하 구간은 변경시에서 3마일 떨어진 변하강과 겹치기 때문에 변하강의 옛 길에 있을 때 변강이라고도 불린다.

3. 나는 여러 번 만났다: 주방연의 생애에 대한 연구. 주방연은 세 번이나 베이징을 떠났다. 두 번째는 정화(鄭河) 2년(1112)에 풍지의 관리인 지용도가 용덕군부에 임명되어 고우설동을 맡게 되었다. Huiyou Pavilion은 Dasheng Mansion에 있으며 Zhending Mansion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4. 행동 : 이별 장면의 다양한 장면.

5. 고향(Homeland): 고향을 말합니다. 징화 피곤한 손님: 저자는 자신을 지칭합니다.

6. 장정: 고대에는 행인들이 쉬어갈 수 있도록 길가에 정자를 설치하여 이별의 장소로도 자주 이용하였다.

7. "영저" 문장: 고대인들은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버드나무를 꺾었다는 속담이 있었습니다.

8. Yuhuo: "논어" "시추로 불을 바꾸다"는 마용이 인용했습니다. "주·월령서"에는 불을 바꾸는 글, 느릅나무의 불, 봄에는 버드나무불을, 여름에는 느릅나무불과 살구불을 취한다. ...1년 동안 다양한 나무에 불을 피워 불을 피우는 것을 불 변화라고 합니다. 차가운 음식: 동지로부터 150일, 즉 청명절 이틀 전인 차가운 음식 축제는 축제 기간 동안 불을 피우는 것을 금지하고 축제 후에 새로운 불을 피웁니다. 당송시대에는 청명절에 황실에서 느릅나무와 버드나무에서 불을 뽑아 궁정의 모든 관리들에게 주었다.

9. 비에푸: 서지안의 '초심자 노트': "비에푸라는 큰 물 속에 작은 입이 있다." 이는 보행자들이 떠나는 강둑을 가리킨다.

10. 진푸: 진, 페리. 성곽(堂堂) : 감시하고 수리를 기록하는 토성으로, 한 성은 5리 떨어져 있고, 두 성은 10리 떨어져 있다.

11. 문피리: 이백의 "낙양의 문피리" 각색: "누군가의 옥피리 소리가 어둡게 날아와 나시 전역에 봄바람에 퍼집니다. 오늘 밤의 노래 "버드나무 깨기"는 고향을 떠날 여유가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말의 뜻으로 보면 2차 건강기에 쓴 것으로 보인다. 가쉬안의 평생의 사명은 중원을 회복하는 것이었지만, 남쪽으로 돌아온 후에는 전진하거나 퇴각할 근거가 없었고, 낭비한 세월을 낭만적인 색채가 강한 이 시는 그의 고독과 분노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의 윗부분은 허비한 세월의 아픔과 이루지 못한 야망을 표현한 반면, 아랫부분은 달빛을 가리는 월계수를 베어 하늘로 떨어지려는 염원과 이상과 포부, 강한 의지를 강하게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신화와 전설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밝게 날아다니는 거울, 황금빛 파도, 수천 마일의 하늘과 함께 구조적인 열림과 닫힘이 생각의 연속적인 연결과 결합되어 초현실적인 예술적 영역을 형성합니다. 분위기 이미지가 웅장하고 날아다니는 것 같아요.

Xie Zhangcheng이 "도박 빌라의 말"에서 Su Xin의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한 것처럼: "Su Xin의 시를 읽으면 말 속에 사람이 있고 말에 품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2. 관련 " '란릉왕' 시

북송·주방암

주방옌의 '란릉왕·유음지 "

유인은 직진, 연기는 매끈한 농비. 수이 제방에서는 여러 번 본 적이 있는데 물이 떠서 사람들을 배웅합니다. 내가 조국을 방문할 때 북경에서 지친 손님을 누가 알겠습니까? Changting Road에는 매년 천 피트 이상의 유연한 스트립이 있어야 합니다.

여유롭게 옛 흔적을 찾아보며 와인을 마시며 애도하고, 등잔불 아래 테이블을 떠났다. 배꽃과 느릅나무 불은 차가운 음식을 촉진합니다. 화살로 바람이 빠르고, 반기둥으로 파도가 따뜻할까 걱정되어 긴 여행 끝에 돌아서서 북쪽에 있는 사람들을 바라본다.

슬픔, 증오가 쌓여있다! 호수여 안녕, 호수는 조용하고, 석양은 서서히 떠오르고, 봄은 끝이 없다. 달과 정자를 읽고, 손을 잡고, 노출된 다리 위에서 피리를 들으며. 과거를 생각하면 꿈같고 몰래 눈물이 흘렀다.

북송·장원전

장위안첸의 '란링왕·롤링 펄 포일'

롤링 펄 포일. 아침 비는 가늘고 흐립니다. 발코니 밖에는 연기와 버드나무가 하늘을 맑게 하고, 향긋한 풀이 계단에 침입해 붉은 약을 반사한다. 동풍은 꽃을 질투한다. 부드러운 꽃받침을 불어냅니다. 산으로 뒤덮이고 물에 가라앉고 피곤하고 담배를 피우며 술을 마시고 나면 컵과 숟가락이 두렵습니다.

옛 베이징과 뤄를 생각한다. 그는 젊고 거칠었을 때 노래하고 웃는 것에 집착했습니다. 진흙과 기름 벽을 빗질하고 약탈합니다. Zeng Chidao는 함께 여행하고 숲에 가서 손을 잡고 밤이 시작될 때 일찍 약속을 잡았습니다. 또 방황을 믿으려고 하는 걸까?

외로움. 즐거움을 생각해보세요. 옷의 스커트가 아주 핑크빛이고 가벼우며 소리가 흩어집니다. 경지와 달은 어제와 같은 봄이다. Huabiao와 작별 인사를 한 후 크레인 두 대가있었습니다. 상사병과는 별개로, 술에 취하면 일시적으로 잊어버립니다.

남송·유진옹

유진옹의 '란릉왕·빙자 봄을 보내는 것'

봄을 보내니 봄이 들어갈 길이 없다 세계. 그네 밖에는 풀이 하늘까지 뻗어 있는데, 누가 바람과 모래를 보내서 난푸를 어둡게 만드는가. 기분은 어떤가요? 나는 Haimen Feixu를 기억합니다. 까마귀들이 지나가고, 도시는 텅 비어 있고, 등불을 시험하러 왔던 곳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봄이 오면 누가 가장 괴로워할까? 그러나 화살기러기는 가장자리로 가라앉았고, 양연에게는 주인이 없었다. 장먼 황혼에 뻐꾸기 소리가 난다. 옥나무의 마른 흙을 생각하고, 냄비에 맺힌 눈물은 이슬과 같으니라. 셴양에서 손님을 배웅하던 일을 여러 번 돌아보지만 비스듬한 태양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봄이 올까요? Zhengjiang Ling은 이별을 싫어했고 Yu Xin은 Fu를 걱정했습니다. 수디에는 바람과 비가 가득합니다. 나는 예전에 보냈던 꽃을 떠올리며 한숨을 쉬며 고국을 헤매었다. 인생은 방황하고, 아이들을 돌보고, 밤에 이야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남송·신기기

신기기의 『란릉왕·부일산일곡』

산과 계곡이 하나이다. 나는 낭만적인 기분에 빠져 있다. 초가지붕 처마에는 산기슭에 소나무와 월계수구름, 돌샘맥이 있다. 과거를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아침 유인원과 밤두루미를 죽이는 것이 짜증납니다. 결국 덩(鄧)과 우(禹) 세대의 사람들은 아름다운 맥시아를 들고 황각(黃殿)에 앉았다. 긴 노래와 깊은 술. 드넓은 하늘과 날아다니는 연, 잔잔한 물과 뛰어오르는 물고기를 보십시오. 서풍에 노란 국화꽃이 가늘게 흩날린다. 슬프게도 해가 지고 구름이 모이는데, 그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 난초 매듭은 두루오 매듭과 함께 착용된다. 강과 바다에 들어갈 때 약속이 있었어요. 우연한. 신뢰하기가 어렵습니다. 문 앞에 차임벨을 묶지 마세요.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고, 머리핀이 떨어져 나가고 있습니다. 그 말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옛적의 성인들은 나아갈 때나 물러날 때나 기뻐합니다.

모던·오첸

우첸의 '난릉왕·애애'

커튼이 걷히고 밤바람이 얼굴에 부드럽게 불어온다. 꿈처럼 우리는 몇 번이나 만났나요? 청춘과 이별을 은밀하게 생각한다. 우리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는 없습니다. 세상 끝날까지 함께 있을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전처럼 봄? 연초와 연말에는 아름다운 동반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오래된 꿈의 흔적을 찾아, 젊고 경솔했던 나는 달에 사랑을 보냈습니다. 그냥 혼자 있으면서 서로 꼭 붙어 있으세요. 사랑이 절정에 이르면 삶과 죽음에 대한 집착이 얼마나 되고, 열정이 얼마나 깊고, 사랑과 미움이 얼마나 깊습니까? 루 니안? 상사병에 걸리지 마세요. 만나면 밤새 이야기를 나누고, 봄의 따뜻함에 옷이 바래진다. 내 첩을 아내처럼 생각하니 그 향기가 내 뼛속까지 스며드나이다. 밤에 속삭이는 꿈처럼 사랑병이 이어집니다!

3. 난령왕에 관한 시

없음. 이에 관해서는 왕궈위(王國庭)의 20수 서사시 중 하나에 언급된 것으로 기억합니다.

원문

강남의 황제는 시인이고, 하북의 왕들은 모든 재능을 발휘한다. ①

Zhage Yuefu의 "Lanling Song"에서 우리는 또한 후난 동부의 회색 옥 샤프트를 봅니다. ②

참고

① 『강남』의 두 문장 : 장강 이남의 6대 황제는 모두 문학을 옹호한 시인들이었고, 북방의 황제들은 모두 문학을 옹호한 시인이었다. 하북의 여러 왕조는 모두 유능한 장군들이었습니다. Ci Ke: 딕션을 잘하는 사람. 송나라 문제, 제고고, 제무제, 양무제, 양건문제, 양원제 등 남조의 황제들. , 천황후 등은 모두 문학적 재능이 뛰어나 시를 세상에 남겼습니다. 왕: Fu Jian, Tuoba, Murong Chui, Gao Huan, Yu Wentai 및 북조의 다른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② '자거' 두 줄 : 북조의 사들은 막 악보의 '란릉왕의 참전가'를 부르고, 남조의 향동왕이 수집한 책들을 보았다. 재로 줄어들었습니다. 난릉송(蘭陵宋): "북제서: 난릉우창공왕전(南陵吳昌孝王傳)"에는 북제문향의 아들 창공이 난릉우왕의 칭호를 받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주군과의 전투에서 "나는 매우 긴급하게 포위당했다. 성 안에 있는 사람들을 알아보지 못했다. 공손하고 얼굴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석궁을 내려 그를 구출했다. 대단한 일이었다." 무사들의 공격 노래는 "란릉왕의 참전가"라고 불렸다. 그는 읽기와 쓰기에 능숙하며 그의 시는 아름답습니다. 그는 나중에 Yuan 황제로 Jiangling에서 왕위에 올랐습니다. 옥축: 두루마리의 좋은 이름입니다. 희귀 도서를 참조합니다. '옥축재'는 책이 불태워졌다는 뜻이다. 북주(周周)나라의 우신(玉信)은 『애강남부』를 썼다: “옥자루가 날아가도록 만들어졌고, 용문이 기둥을 깨뜨렸다.

『남부사(南史)』에는 성성 3년(554년)에 서위군이 강령(江陵)을 에워쌌고, 양원제는 “10만 권이 넘는 책을 모아서 모두 불태울 수밖에 없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두 문장은 왕국위의 20편의 시 중 한 편에서 자거웨푸(Zha Ge Yuefu)의 '재능을 다 가지고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난릉송' 역시 후난 동부의 회색 옥갱을 보여준다. ②

참고: ① '강남' '두 문장: 양쯔강 남쪽의 육조 황제는 모두 시인이었다. 북조의 황제들은 모두 문학에 능한 인재들이었다. 양무제, 양건문제, 양원제, 진황후는 모두 문학에 재능이 있었고, 그들의 시는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북조의 우원태 외.

② '자거' 두 문장 : 북조의 상사들은 월푸의 '란릉왕의 참전가'를 불렀고, 책을 보니 남조 항동왕이 수집한 것을 잿더미로 만들었다. <북제서>, <란릉오장공왕전>에는 북제 문상왕의 아들 장공이 왕위를 받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난릉무왕(南靈王)의 칭호가 주군과의 전투에서 "포위가 매우 급하여 성읍 사람들이 그를 알아보지 못하니 장공이 그 기색을 보이지 아니하므로 석궁을 쏘아 그를 구하였으니"라고 하였다. , 큰 승리입니다. 전사 발라드 중 하나는 "전투에 참가하는 난링 왕의 노래"입니다. "상동: 양무제(梁吳帝)의 일곱째 아들 소의(孝儀)를 향동왕으로 삼았다. 읽기와 쓰기에 능했고 시가 아름다웠다. 후에 강릉(江陵)에서 왕위에 올라 원제가 되었다. 두루마리: 두루마리의 좋은 이름. "옥(玉)"은 책이 불에 탔다는 뜻이다. 북주(周周)나라의 "애강남시(愛江南歌)"에서는 "옥축은 재가 되어 날아가게 만들었고, 용의 글이 기둥을 깨뜨렸다." 『남부사(南史)』에는 성성 3년(554년)에 서위군이 강령(江陵)을 에워쌌고, 양원제는 “10만 권이 넘는 책을 모아서 모두 불태울 수밖에 없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두 문장은 난령왕과 향동왕을 비교하는데, 그의 병사들은 궁궐에서 노래하고 음악을 연주하며 강력한 인물이다.

4. 난령왕을 묘사한 시

아니요. 왕궈위(Wang Guowei)의 20수 시 중 하나에 언급된 것으로 기억합니다.

원문

장강 남쪽의 황제는 모두 시인이고, 하북성의 왕은 모든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참고

① "강남"의 두 문장 : 장강 이남의 6대 황제는 모두 문학을 옹호하는 시인이었고, 하북의 북조의 황제는 모두 시인에 능한 사람이었다. 송나라의 문제, 제고제, 제무제, 양무제, 양건문제, 양원제, 진황후 등 모두 문학적 재능이 뛰어나고 시가 전승되었다. Kings: 북조의 Fu Jian, Tuoba, Murong Chui, Gao Huan, Yu Wentai 등을 의미합니다.

② "Zha Ge"의 두 줄 : 북조의 군인들이 " Yuefu의 Lanling 왕의 전투 노래 "를 읽고 읽습니다. 남 왕조의 Xiangdong 왕이 수집 한 책은 재로 변했습니다. "북제의 책: Lanling Wu Changgong의 전기"에 따르면, 북제 문상(文祖)의 아들 장공(長孝)이 주(周)군과 싸워 급히 포위당했는데, 성읍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하니 경의를 표하고 갑옷을 뽐내며 내려갔다. 그를 구하기 위해 석궁을 사용하여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전사 발라드 중 하나는 "전투에 참가하는 난링 왕의 노래"입니다. "상동: 양무제(梁吳帝)의 일곱째 아들 소의(孝儀)를 향동왕으로 삼았다. 읽기와 쓰기에 능했고 시가 아름다웠다. 후에 강릉(江陵)에서 왕위에 올라 원제가 되었다. 두루마리 : 두루마리의 좋은 이름입니다. "옥 두루마리 "축의 재"는 책이 불에 탔다는 의미입니다. 북주 왕조의 "애강 남 송"의 우신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가 되어 날아가게 되었고, 용의 글이 기둥을 깨뜨렸습니다." 『남부사(南史)』에는 성성 3년(554년)에 서위군이 강령(江陵)을 에워쌌고, 양원제는 “10만 권이 넘는 책을 모아서 모두 불태울 수밖에 없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두 문장은 난릉왕과 향동왕을 비교하고 있으며 그의 병사들은 노래를 부르고 잘 연주하였다.

5. 난릉왕에 대한 시를 찾아봅니다

치패 <란릉왕>

<비계만지> 제4권 <북제사>와 <수나라화>에서 인용 당나라(唐代)에는 "제문향(秦文祖)의 아들 공(孔)이 난릉왕(蘭陵王)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주의 주인과 싸우고...주의 주인 진용의 성을 공격하여 용감하게 삼군을 물리쳤습니다. 사무라이의 발라드 중 하나는 "란링왕의 전투에 임하는 노래"입니다. 오늘의 "Yue Diao · Lanling King"은 "Yue Sheng"이라고 할 수있는 3 개의 섹션과 24 개의 비트로 구성됩니다. "Qingzhen Collection"은 "Yue Diao"의 "Qiaoyin Notes"에 들어갑니다. 수도 소흥(少興) 주청진(周淸眞)의 시 '란령왕만(蘭靈王man)'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서쪽 탑과 남쪽 타일에 있는 사람들이 그것을 불렀는데, 이를 '위성삼겹(歲成三層)'이라 불렀다. Zhou Ci의 3방향 시작을 사용하여 마지막 부분의 사운드가 특히 흥미롭고 교육 스튜디오의 경험이 풍부한 플루트 마스터만이 리드미컬하게 노래할 수 있습니다. "130개의 글자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사운 7개, 두 번째 부분은 사운 5개, 마지막 부분은 사운 6개로 운율에 적합합니다.

송나라 시 "란링왕"

시대: 송 저자: Xin Qiji 장르: Ci

원문 서문

8월 20일 밤, 나는 그런 꿈을 꾸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월급을 보려고 돌을 갈고 있었는데, 그 색깔은 옥처럼 매끄럽고 매끄러웠습니다. 가운데에는 뿔이 뾰족하게 뻗은 황소가 있는데, 거기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샹탄의 장성(張姓)은 힘이 세고 싸움에 능하다. 이름만으로도 이기기 어렵다." 어느 날 그는 다른 사람들과 싸우다 패배하여 분노하여 강으로 가다가 죽었습니다. 그곳에서 3일 동안 생활한 후 그의 가족이 그것을 보러 왔습니다. 거기에는 물 위에 소귀가 떠 있었습니다. 이후 물과 연결된 산에는 이 돌이 자주 생기고, 얻으면 늘 불리해진다. “꿈의 차이는 수백 편의 시로 구성됐다. 그 중 대부분은 고대의 원한, 이물질의 변화 등을 바탕으로 한 것이었고, 단어를 잊어버렸다. 그 다음 3일 동안 그 차이를 인식하기 위해 시를 썼다. .) 극도의 증오심은 사라졌다. 장홍이 죽은 후, 그의 피는 3년 만에 푸르게 변했다. 영혼은 분노로 가득 차 있고, 정수는 여전히 황소의 뿔에 갇혀 있고, 그림자는 산의 뼈에 새겨져 있습니다. 나는 꿈속에서 세상과 나비만을 생각합니다. 고효관(高孝關)이라고도 불리는 그는 용감하고 싸움에 능하여 여러 가지 군사적 공로로 거록현, 장러현, 러핑현, 고양현 등 여러 현에서 연속으로 작위를 받았다고 한다. 얼굴이 너무 온화해서 적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기 때문에 항상 그를 이끌고 전투에 나섰고, 가장 유명한 것은 500명의 기사를 이끌고 주군의 맹렬한 포위를 뚫고 낙양성에 침입한 것이었다. 성의 병사들은 누가 오는지 알아보지 못하고 적의 음모라고 의심했습니다. 난령왕은 투구를 벗고 얼굴을 내보이면서 성의 병사들의 사기가 크게 고양되어 곧 적군이 철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무사들은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란링왕의 전투에 참여하는 노래'를 작곡하고 가면을 쓰고 춤추고 노래했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시, 영화, 서적 및 게임이 포함됩니다.

참전"

새로운 장군의 참전을 위해 현악을 작곡합니다

***. 저는 란링 출신의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호공과 함께 춤을 추며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란링왕이 전투에 참여합니다"라는 노래는 고소의 용기와 기량을 찬양하는 음악입니다. 그 때 북제나라의 중요한 성인 낙양이 북주나라의 군대 십만 명에게 포위당하고 있었는데, 북제왕이 이를 구출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군사를 파견했습니다. 고소는 정예 기병 500명을 이끌고 주군 포위망에 돌입해 성에 도착해 성내 수비군과 협력해 주군을 격파하고 낙양 포위전을 치렀다. 란링왕의 참전가(란링왕의 참전가)를 공동 작곡했는데, 이 노래는 나중에 널리 퍼져 국민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위의 말은 바로 이 말에 불과합니다. 태그되었으며 Lanling 왕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