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연꽃의 경치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연꽃 당나라:이상인
세상 사람들은 꽃과 잎에 대한 묘사를 달리하여 아름다운 금 화분에 심지만 꽃과 잎은 모두 흙에 떨어져 먼지가 된다.
연꽃만이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어울리고, 연잎에는 슈가 있고, 연꽃에는 꽃이 피고, 너무 완벽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연꽃과 연잎은 오랜 시간 동안 서로를 비추고, 잎이 떨어지면 연꽃도 시든다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가.
2."만개한 여름" 원나라:백포
더운 여름, 해바라기가 만개하고 연꽃 향기가 코끝을 간지럽힌다. 란저우 대각선 케이블을 매달아 베개를 캐노피에 배포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적절합니다.
3, "연꽃 노래 따기" 당나라:백주이
파도 가벼운 바람으로 가득 찬 링 잎, 깊은 연꽃을 노를 젓다.
모든 랑은 웃고 싶고, 재스퍼는 머리를 긁고 물에 빠졌다.
4, "연꽃"청나라 : 시 타오
연꽃 잎 5 인치 연꽃, 막대기 파도는 그림 보트 바위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
4, 5월은 또한 아름다움의 허리를 덮을 수 있습니다.
5. 당나라의 연꽃 : 원
녹색 연못이 철 냄비를 흔들어 싱진을 받고, 난초는 흰 사과에 굴러갔습니다.
뤄선보에게 양말을 신겨주기 위해, 연꽃의 중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남아 있다.
2. 여름 연시
양쯔강 남쪽
강남은 연꽃을 꺾을 수 있는데, 왜 연잎이 있나.
연잎 사이로 물고기가 놀고, 연잎 사이로 물고기가 놀고,
서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고, 남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고, 북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네.
왕창링, 카이롄구
연꽃을 따는 소녀와 연잎을 따는 소녀가 마치 같은 색인 것처럼 섞여 있고, 피어나는 연꽃 속에 소녀의 얼굴이 숨어 있어 서로 겹쳐져 있다.
연꽃과 연못이 뒤섞여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서 연꽃을 따는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작은 연못 양완리
봄의 눈은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는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합니다.
가녀린 연꽃 봉오리는 물에서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다.
샤오징치 사원에서 린즈팡 양완리를 보냈다.
6월의 서호 풍경은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추용, 추이옌, 리상인을 보려면 폭포 정자에 들어가 보세요.
대나무 도크의 물은 맑고, 도시는 사랑의 도시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가을 그늘과 서리가 늦게 날아가고 마른 연꽃은 비를 듣는다.
천현의 두무시(杜牧詩)
시냇가 다리 두 극 석양, 버드나무 그늘에 옅은 연기 반쯤. 얼마나 많은 푸른 연꽃이 서로 달라붙어 서로 미워하며 서풍을 한참 바라보는가.
멍롄
북경의 북쪽은 가을이 되면 또 다른 풍경이 펼쳐집니다.
하늘은 높고 기러기는 길을 잃고,
천릉을 지나면 갈 곳이 없다.
연꽃 연못의 빈 물을 찾으니,
가을에는 잠을 잘 수밖에 없네.
눈을 이겨 사랑에 빠지고,
왜 나는 그대의 한숨을 볼 수 없는가,
여름 바람은 십리, 웅덩이.
연꽃의 잔해
음산한 가을바람, 꽃은 지고
쓰레기는 파도와 함께 떠내려가네.
꽃이 피는 건강 기계에 감사합니다.
옛날 옛적에 비만추 봄비가 피었습니다.
연꽃을 감상하네
여름 비와 달이 지나고 봄은 쓸쓸하고,
연못은 붉고 푸르고,
바람은 옥구슬을 주워 떨어뜨렸네.
3. 여름 연꽃을 묘사한 시
가녀린 연꽃 봉오리가 날카로운 각도로 물 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머리 위에 서 있다. --양완리, '작은 연못'
마당의 플라타너스는 잎이 다 떨어지고 물속의 연꽃은 낮의 화려함을 잃었다. --주희, '하늘의 가을 순모'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붉게 보인다. --양완리, '첫 새벽에 린즈팡을 순시의 사원으로 보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지만 주봉의 깊은 웅덩이에서 패하고 만다. --리칭자오, '꿈처럼, 서관의 지는 해를 항상 기억하며'
아직도 피어 있는 연꽃. --수시, '장선지 장경'
펑푸는 작은 연못에서 사냥을 하고 있었습니다. 비가 내린 후 연꽃이 피었다. --이중원, '왕의 말을 회상하다'
달빛 아래서 배의 피리는 개울물이었고, 바람은 연못의 연꽃 향기를 모았다. -진관, '시원'
4. 여름 연꽃에 대한 시를 짓다
여름밤의 우송
당리백
거울 호수에는 삼백리가 넘는 연꽃이 가득하다.
오월의 돌이 이곳에서 연꽃을 따니, 그것을 보러 오는 사람들은 모두 노시 사람이다.
한 달도 채 안 되는 기간에 그녀는 궁궐에 발탁되었다.
연꽃 따는 노래
당 - 왕창령
연꽃 따는 소녀와 연잎이 마치 같은 색인 것처럼 섞이고, 소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거울처럼 비춰진다.
연꽃과 연못이 뒤섞여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서 연꽃을 따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 연꽃 따기.
첫 새벽에 린즈팡을 정시의 사원으로 보냅니다.
송양완리
6월의 서호 풍경은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모습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선홍색으로 보입니다.
첸치 연못의 연꽃
원밍 지밍
9월에는 강남에 꽃이 떨어지고 히비스커스는 중저우로 변합니다.
미녀는 물 건너 미소를 짓고, 석양은 여전히 슬픔으로 가득하다.
이슬이 옥판을 씻고 금당은 차갑고, 가을바람이 진청에 불어온다.
서로 바라봐도 소용없고, 늦은 시간이라 연못에는 적막함이 감돈다.
연꽃
청금석 세트
연꽃 잎은 5인치나 되고, 물결에 달라붙어 배 흔들리는 그림에 방해되지 않으며,
4월과 5월에도 미인의 허리를 덮을 수 있다.
5. 연꽃과 여름에 관한 시
여름 연꽃을 묘사한 시
양쯔강 남쪽
장남은 연꽃을 따는데, 왜 연잎이 있나.
연잎 사이로 물고기가 놀고, 연잎 사이로 물고기가 놀고,
서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고, 남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고, 북쪽에서 물고기가 연잎을 치네.
왕창링, 카이롄구
연꽃을 따는 소녀와 연잎을 따는 소녀가 마치 같은 색인 것처럼 섞여 있고, 피어나는 연꽃 속에 소녀의 얼굴이 숨어 있어 서로 겹쳐져 있다.
연꽃이 연못과 뒤섞여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서 연꽃을 따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 연꽃 따는 사람.
작은 연못 양완리
봄의 눈은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는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합니다.
가녀린 연꽃 봉오리는 물에서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다.
샤오징치 사원에서 린즈팡 양완리를 보냈다.
6월의 서호 풍경은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추용, 추이옌, 리상인을 보려면 폭포 정자에 들어가 보세요.
대나무 도크의 물은 맑고, 도시는 사랑의 도시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가을 그늘과 서리가 늦게 날아가고 마른 연꽃은 비를 듣는다.
천현의 두무시(杜牧詩)
시냇물 다리 위에 두 극 석양, 버드나무 그늘에 옅은 연기 반쯤. 얼마나 많은 푸른 연꽃이 서로 달라붙어 서로 미워하며 서풍을 한참 바라보는가.
6. 여름 연꽃을 묘사한 옛 시를 찾아본다.
새벽의 호숫가 사찰
송양완리
다른 계절과는 사뭇 다른 6월의 서호 풍경이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더 붉게 보입니다.
번역
6월의 서호의 경치는 어떤가요?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풍경입니다.
하늘에는 연잎이 보이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더 붉게 빛납니다.
시 감상
"결국 서호의 풍경은 유월의 네 시와 같지 않다"라는 첫 행은 갑작스러워 보이지만 실제 행은 분위기 있다. 독자는 시를 통해 서호의 아름다움을 아직 감상하지 못했지만 시인의 숨막히는 어조에서 이미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격과 황홀경 이후 가장 직관적으로 느껴지는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이 서호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하늘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에 비친 연꽃은 각기 다른 색을 띠고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시인은 연잎과 꽃의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파랑'과 '빨강'을 사용합니다. 연잎의 무한함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하고, 하늘은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천지의 웅장함을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 감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태양의 반사'와 '연꽃'은 서로 완벽한 대조를 이루며 전체 그림을 화려하고 선명하게 만듭니다. 시 전체가 이해하기 쉽고, 감정이 먼저 쓰여진 다음 실제 상황이 쓰여져 일종의 가상과 실제 효과를 만들어 낸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시를 읽고 나면 "사계절이 다른" 6월의 서호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시인은 6월에 서호에 들러 친구 린즈팡과 작별을 고하고, 시 전체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에 대한 극찬을 통해 친구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6월의 서호의 풍경이 사계절의 풍경과 다르다는 말로 시의 서두를 열었습니다. 이 두 개의 간단한 행은 6월의 서호의 풍경이 다른 계절과 다르며 사람들이 머물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시인은 강한 색 대비로 가득 찬 선을 사용하여 독자들에게 붉은색과 녹색의 밝은 그림을 그립니다. 녹색 연잎은 하늘까지 이어져 마치 끝없는 녹색 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햇살을 받아 아름다운 연꽃은 더욱 화려합니다. 기복은 있지만 갑작스러운 느낌은 전혀 없는 스케치의 전환. 밋밋한 듯 보이는 글씨가 독자에게 예술적 정취를 불러일으킵니다. [3]
은유적 의미
이 시에서 "마침내"라는 단어는 양완리의 간절함을 보여줍니다. "서호"라는 단어는 서호가 있는 남송 왕조의 수도 임안을 가리킵니다. '6월 중순'이라는 단어는 황실을 가리킵니다. 시의 두 번째 행인 "풍경이 사계절과 다르다"는 궁중에서 봉사하는 것이 다른 곳에서 봉사하는 것과 다르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천"과 "태양"이라는 단어는 모두 황제를 가리킵니다. "받다"라는 단어는 "옆에 있다"라는 뜻입니다. "환영"은 햇볕을 가리킵니다. "연잎"과 "연꽃"은 모두 린즈팡을 의미합니다. "무한한 푸른색"과 "다른 붉은색"은 밝은 미래를 의미합니다.
시 전체의 은유적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결국 황실 내부에 있으며 외부 관청과는 다릅니다. 황제의 곁에 있어야만 무언가를 성취하고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린즈팡은 읽지 않았다. 그는 "좋은 시"라고 외치며 푸저우로 갔다. 그때부터 린즈팡은 역사의 강물에 빠져들었습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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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여름 연꽃을 묘사한 문장, 단어, 짧은 수필, 시
1. 더위는 모르겠지만 긴 여름이 아쉬워요. (백주이:밀을 베는 것을 보면서)
2. 도시 깊은 곳에 살면서도 봄과 여름은 맑다. (리상인: (저녁의 청명함)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셰링윈: (붉은 바위를 돛단배의 바다로 헤엄치다)
4. 여름의 쓰라린 밤은 짧고 성당을 열면 시원하다. (두푸: "여름밤의 한숨")
5. 농부 팡샤윈, 나는 가만히 앉아서 감히 먹을 수 없다. (다이 푸구: "뜨겁다")
6. 모두가 씁쓸하고 덥고, 나는 긴 여름날을 좋아한다. (리앙:여름 연합)
7. 남은 구름은 여름을 모으고, 새로운 비는 가을 안개를 가져온다. (첸셴:수각이 왕화영 소포를 현으로 보내다)
8.비가 와도 봄이 갈지 모르니, 여름이 깊어지기 전에 맑아지는 느낌이다. (판청다:시칭)
9. 맑은 강물이 마을 개울을 감싸고, 창샤장 마을은 모든 것이 고요하다. (두푸:장춘)
10. 팡페이가 떠났는데도 왜 아직도 팡페이를 미워하나요? 샤무양과 음은 정말 사랑스러워요. (진관: "3월은 어두운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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