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왕창령
연꽃 따는 소녀와 연잎이 마치 같은 색인 것처럼 섞여 있고, 소녀의 얼굴은 피어나는 연꽃 속에 숨어 있어 서로를 비추고 있다.
연꽃이 연못과 섞여 연못을 알아볼 수 없고, 노래를 듣고 나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연꽃을 따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곡입니다.
해석: 연꽃을 따는 소녀의 초록색 치마가 들판의 연잎과 어우러져 마치 피어나는 연꽃 속에 소녀의 얼굴이 숨겨져 서로를 비추는 듯하다. 소녀는 연꽃 연못에 섞여 사라졌습니다. 사방에서 노래 소리가 들리고 나서야 누군가 오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 봄의 사랑.
원나라:서자(徐子)
아직은 사랑에 미치지 못하고 사랑에 미쳐서 사랑병만 앓고 있다.
몸은 떠다니는 구름과 같고, 마음은 흔들리는 버드나무와 같고, 끊임없이 흔들리는 것과 같다.
여기 잔향의 흔적이 남아 있고,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까?
사랑병의 증상의 도착, 가장 폭력적인 시간은 언제입니까? 빛이 반쯤 어두울 때, 달이 반쯤 밝고 반쯤 밝을 때입니다.
해석 : 나는 당신에 대해 생각하면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사랑병이 무엇인지 이해했지만 그것으로 고통 받았습니다.
몸은 떠다니는 구름 같고 마음은 날아다니는 부유물 같고 숨결은 머리카락 한 가닥 같구나.
여기에는 아직 향기가 조금 남아있지만 내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사랑병의 가장 격렬한 공격은 언제입니까? 램프가 반쯤 켜져 있고 달이 반쯤 어두울 때입니다.
3."작은 붉은 입술, 그네를 차다"
송나라:리칭자오
그네에서 그네를 타며 섬세한 손을 느리게 문지르고 있다. 그녀의 옆에는 수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히고 가슴에 맺힌 땀방울이 얇은 비단옷을 뚫고 스며든다. 갑자기 손님이 찾아왔고, 그녀는 너무 급한 나머지 신발도 벗지 않고 양말만 신은 채로 걸어가다가 머리에 꽂은 금비녀마저 떨어뜨렸다. 그녀는 수줍게 도망치다가 문에 기대어 크로커스 꽃 향기를 맡았습니다.
해석:그녀는 그네를 타다가 일어나서 섬세한 손을 문지르느라 게으르다. 그녀의 주변에는 가느다란 꽃가지에 수정 같은 이슬방울이 맺혀 있었고, 그녀의 몸에서 흐르는 땀이 얇은 샅바에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들어왔다. 그녀는 너무 무서워서 신발을 신지 못했다. 금색 머리핀이 머리에서 미끄러지는데도 그녀는 양말만 신은 채로 걸어 나갔습니다. 그녀는 문에 등을 기대고 어린 시절의 꽃 냄새를 맡으며 수줍게 도망쳤습니다.
4. '여덟 살에 거울을 훔치다'
당나라:이상인
이 여덟 살 소녀는 몰래 거울을 보며 자신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이미 눈썹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 살 소녀는 현장학습을 나가 연꽃으로 만든 옷을 상상합니다.
열두 살에 그녀는 구정을 배우기 시작했고 손가락의 은색 스터드는 결코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열네 살에는 가장 친밀한 사람이라도 남자를 만나는 것을 피했고, 이때쯤이면 언제 결혼할지 고민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열 다섯 살에 그녀는 봄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하며 그네를 타고 봄바람을 맞으며 울고 있었다.
해석:여덟 살 소녀는 거울을 몰래 들여다보는 것을 좋아하고 이미 눈썹을 길게 그릴 수 있습니다.
열 살 때는 소풍을 가서 연꽃이 옷을 만드는 상상을 했어요.
열두 살에 구정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손가락에 낀 은색 갑옷이 벗겨지지 않았어요.
열네 살이 되자 그녀는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도 남자를 만나지 않았어야 했다. 이때쯤이면 언제 결혼할지 궁금해졌을 것이다.
열다섯 살, 그녀는 봄이 사라질까봐 그네를 등지고 봄바람을 맞으며 울었다.
5."나비를 사랑하는 나비, 나비 게으른 종달새, 봄이 반쯤 지나갔네"
송나라:수시
봄꽃과 가을바람에 나비 게으른 종달새는 마당에 붉은 잔재가 가득하다. 오후에 일어나지 않았고 해질녘에 커튼을 걷지 않았다.
구름 사원은 눈썹을 얕게 느슨하게합니다. 항상 엔터테인먼트를 고소하고 싶어하는 미디어에 대해 걱정합니다. 상황을 믿지 않으면 여행하기가 어렵고 화양은 여전히 동풍 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석 :대부분의 봄 색이 사라졌고 나비는 너무 게으 르기 때문에 날지 못합니다. 꾀꼬리도 지치고, 바람과 꽃이 떨어지고, 붉은 마당의 잔재가 남아 있습니다. 붉은 태양이 서쪽에서 지고 정오에 취하고 빛이 어두워지고 커튼이 낮게 매달려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사람을 게으르고 피곤하게 만듭니다.
황혼의 봄 풍경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슬픔은 너무 게으르고 모든 풍경이 슬픔의 촉매제가되어 이야기 할 사람이 없습니다. 이 상황은 지원되지 않을 것이며 화양은 여전히 그것을 처리 할 동풍이 있다고합니다. 화양만큼 좋지 않나요?
6."주니어 백위, 농매, 대나무 놀이"
청나라:왕국위
매화와 대나무를 가지고 놀기. 첫 만남. 부끄러워하기는커녕 그저 유치하기만 하다. 그러나 바람이 불기 전에 안감 기름을 내뿜는다.
최근 한 눈에 말이 없다. 하지만 눈썹이 모이는 것 같습니다. 언제부터 일 걱정을 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꽃은 고개를 숙인다는 걸 기억하세요.
감사: 어렸을 때 매화와 대나무를 가지고 놀던 시절을 생각해 보세요. 집집마다 놀러 다녔을 때는 서로를 오랫동안 알지 못했죠. 아직 부끄러워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지만 순수하고 순진하기만 했죠. 그녀는 일부러 바람 앞에 서서 창백한 피부에 검은 머리카락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최근 처음 만난 그녀와 저는 서로에게 할 말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저 조용히 미간을 찌푸리는 것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문장은 점점 커졌고 의심은 피하기 시작했다. 언제부터 그녀가 봄의 슬픔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꽃 앞에서 만나 다정하게 고개를 숙였던 기억이 난다.
7. 사우스 레인 셍차이 광장
당나라:리쉰
색색의 배를 타고 연꽃 연못을 지나며 노래가 선율에 맞춰 잠자는 원앙을 깨운다.
미묘한 향기로 가득한 처녀들은 동반자 돈에게 미소 짓고, 이 소녀들은 아름답고, 미소 짓고, 연잎을 접어 석양을 그늘지게했습니다.
해석: 형형색색의 배를 타고 연꽃 연못을 지나자, 배의 노랫소리가 잠든 원앙을 깨워 잠든 원앙을 깨운다. 향기 가득한 소녀들은 동료에게 꼭 껴안고 미소를 짓고 싶어 합니다. 소녀들의 포즈가 아름답습니다. 연잎을 접어 석양을 가리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