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을 묘사한 미학 고전 어록

죽음을 묘사한 미학 고전 어록

일상 학습, 일, 생활 중에서 어록이 가장 친숙하다. 어록은 평평하고 생동감 있는 대화 장르로 쓴 작품이다. 어떤 어록이 고전입니까? 다음은 내가 죽음을 묘사한 아름다운 고전 어록이니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죽음을 묘사한 아름다운 고전 어록 1 1.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가셨으니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천국에서 그는 네가 이렇게 의기소침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기운을 차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노력하세요.

2. 죽고 싶지 않아요. 아니, 나는 죽고 싶지도 않고 죽고 싶지도 않아.

3. 당신이 생명의 모든 수수께끼를 풀면, 당신은 죽음을 갈망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생명의 또 다른 수수께끼일 뿐이기 때문이다.

4. 만약 내가 죽으면, 나는 차라리 지하에 묻히겠다. 유산은 아니지만, 나는 차라리 내 몸을 나무와 초원 밑에 묻고, 썩은 몸으로 그들에게 생명과 영양을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유산명언) 이것은 공정한 죽음이다.

5. 만약 내가 죽으면, 나는 차라리 물에 빠져 죽을지언정, 하물며 물은 흐르고 살아 있다. 그래야 내 영혼이 생명의 온도를 따라 다음 정거장의 출구를 찾을 수 있다.

6. 원래 죽음은 이렇다. 세상은 어둡고 광원이 없다.

7. 사람은 일흔다섯까지 살고, 늘 수시로 죽음을 생각하면, 우리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해가 가라앉는 것 같지만, 가라앉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빛을 발한다.

8. 당시 나는 이 세상에 미련을 두었을 때 매우 억울하고 달갑지 않았지만, 내가 죽음 앞에 서 있을 때 세상의 모든 것이 먼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았다.

9.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가 두려워해야 할 것은 그가 진정으로 살아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10, 죽음의 경지는 반드시 둘 중 하나여야 한다: 혹은 텅 비어 있고, 죽은 사람은 의식이 없다. 또는 세상이 말했듯이, 영혼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계로 나아간다. 만약 죽은 사람이 의식을 잃는다면, 마치 잠을 자고 꿈이 없는 것처럼, 죽음의 소득도 아름답지 않다!

1 1. 한 사람이 생각하는 법을 배우면, 그의 사고 대상이 무엇이든, 그는 항상 자신의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12, 우리가 살아있을 때 죽음은 아직 오지 않았다. 죽음이 오면 우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죽음은 산 자와 죽은 자와 무관하다.

13, 너와 나는 생사의 나그네일 뿐, 시간은 여전히 똑딱거리고 있다. 시간은 원, 0 은 생, 24 는 죽음이다.

14. 죽음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상으로의 여행일 뿐이다.

15. 머리가 맑은 사람에게 죽음은 또 하나의 위대한 모험에 지나지 않는다.

16, 구사일생의 사람, 죽음에 직면한 사람은 모두 소아과일 뿐이다. 죽음보다 더 잔인한 것은 죽음보다 더 잔인하기 때문이다.

17, 죽음은 인생에서 가장 큰 손실이 아니다. 비록 살아 있어도 죽는다.

18. 자신을 경멸하고, 자신을 배신하고, 죽음으로 자신의 신앙을 부정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큰 징벌이자 가장 큰 죄악이다. 나는 이 지경에 이르기보다는 세상의 고통과 재난을 견디겠다.

19, 인생에서 가장 혹독한 것은 죽을 것이다. 죽음만 있으면 생명이 아무리 길어도 짧고, 휘황찬란한 종점은 영원한 어둠이다.

20. 죽음은 생명의 멸망이 아니라 장소를 바꾸는 것이다.

2 1. 사후에 위대한 목소리를 침묵했고, 그가 생전에 한 말은 평범하고 기묘하여 모두 이치에 맞는 명언이 되었다.

22. 생활은 단지 즉흥적인 공연일 뿐이다. 멋진 죽음을 상연하게 해주세요.

23. 죽음은 시원한 밤이고, 생활은 무더운 낮이다. 밤이 오면 나는 자고 싶다, 낮에는 사람을 졸리게 한다.

죽음은 단지 문 일뿐입니다. 지나가는 것은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이다.

25. 모든 위대한 창조는 사실 생명의 영원한 의도를 기도하는 것을 함축하고 있으며, 모든 위대한 창조도 생명의 의미에서 모순된 상태를 드러낸다. 생명에 충실하면서도 생명을 이기고 싶다.

26. 생은 하나의 과정일 뿐, 죽음은 이 과정의 전환점일 뿐이다. 이 회전, 이 할인은 우리가 붉은 먼지의 정보를 깨고 우리의 영원한 비밀을 가지고 허무로 뛰어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7. 만약 한 사람이 죽음 자체를 관찰하고 반성의 추상력을 통해 죽음에 대한 모든 상상을 여러 부분으로 분해한다면, 그는 죽음을 자연적인 조작에 불과하다고 여길 것이다.

28. 생사는 만회할 수 없고, 그간의 시간만 즐길 수 있다. 죽음의 어두운 배경은 생명의 광채를 보여준다.

29. 위인에게 죽음은 두 번째 모험일 뿐이다.

30. 죽음, 나는 종종 내 세상에서 한 생명이 서서히 사라지고 결국 잿더미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공포와 냉막 호출의 욕망. 사실 생명의 진화는 전적으로 생명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정신의 경지가 이렇게 신기하다.

3 1, 가볍고, 편안하고, 소탈하며, 모든 자질구레한 것을 잊고, 조용히 생활하는 매일이 행복이다. 아마도 인생은 고통, 고통, 고통이 필요할 것이다. 마지막에야 먼지에 스며들어 천지와 융합될 수 있다.

32, 마침내 내려 놓고, 내 무거운 몸은 땅에 쓰러졌고, 짚은 밭에 누워 있었고, 나의 귀착점도 마찬가지였다. 나의 그리움의 알은 사랑하는 친구들이 쌓은 것이다. 눈물로 하얀 밥을 삶아 그들이 그리워하는 위를 가득 채웠지만, 결국 썩어 버려질 것이다.

33. 나는 네가 행복으로 여기는 몸을 짊어지고 있지만, 평생 고통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다. 집착과 탐욕으로 만든 독약은 나의 지혜를 부식시키고 나를 고통스러운 머리 속에 가두었다. 죽음만이 자유의 문을 열고 거미줄 같은 고민을 끊을 수 있다.

34. 죽음은 끝이다. 모든 것이 끝나야 한다. 모든 것이 곧 시작될 것이다.

35. 저는 생명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죽음을 매우 존중합니다. 이것은 천인이 하나가 되는 이상적인 상태입니다.

36, 죽음은 매우 크다, 우리는 그의 입에서 나오는 웃음소리이다. 우리가 자신이 생명 속에 서 있다고 생각했을 때, 죽음도 대담하게 우리 사이에서 외쳤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은 또 다른 라이프 스타일의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아무도 어려움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어려움에 대처하는 것이고, 죽음을 늦추기 위해서는 사랑이 필요하다.

39.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고통이 전혀 없다. 네가 죽으면 모든 것이 너를 따라갈 것이다.

40. 생생한 생명이 갑자기 황토와 잿더미 속으로 사라지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심리적으로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길이자 해방으로 가는 길이다. 생사는 모두 하나의 미소 속에 있다. 알겠습니다.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4 1 .. 죽음은 인류를 괴롭히는' 연옥' 일 뿐이다. 사실 모든 주인공은 처음부터 이미 죽었다.

42. 생은 죽음에 대한 보상일 뿐, 죽음은 살아 있는 것에 대한 보답일 뿐이다.

43. 구속되지 않은 마음은 공허하고 자유롭다. 마치 집을 잃은 영혼, 뿌리를 잃은 나무, 근원을 잃은 강과 같다. 그것은 마르고, 퇴화하고, 시들을 수밖에 없다.

44. 죽음은 단지 다른 생명으로의 전환일 뿐, 너는 행복하게 축복해야 한다.

45.' 과거' 는 이미 죽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죽어가는 어머니이다. 우리의 미래는 그녀를 우리 마음 속에 머물게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생명은 죽음과 숨바꼭질하는 과정과 같다. 더 많이 숨을수록 더 오래 숨을수록 성취가 커진다.

인생의 큰길은 죽음으로 통한다. 우리는 길을 따라 궁전, 무대, 가짜 산, 분재를 지었다. 이러한 장벽으로, 우리는 적의 진지에 접근하는 것처럼 이 간선 도로를 우회하여 전진할 수 있다.

죽음은 어떤 꿈보다도 진실이다. 죽음은 모든 꿈의 종결자이다. 그리고 우리는 거의 모든 삶을 꿈에 바쳤습니다. 이것이 죽음이 모든 사람에게 가장 금기시되는 이유입니다.

왜 우리는 죽음에 대해 이렇게 깊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가 미래와 희망 속에 살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죽음이 왔을 때, 우리는 더 이상 미래를 갈망할 시간이 없었고, 희망의 문은 닫혔다. 우리는 반드시 이 곳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좋아하고 익숙한 방식이 아니다. 우리는 항상 이곳이 허전하고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느껴서 항상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우리는 일생동안 미래와 희망의 둥지에서 살았다. 개미 둥지가 파괴되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개미들이 얼마나 당황하는지 상상해 보세요!

죽음이 당신의 미래를 방해했습니까, 아니면 미래로 당신의 죽음을 숨겼습니까?

죽음에 대한 우리의 태도는 매우 불성실하며, 심지어 다른 어떤 것보다도 불성실하다. 이런 불성실함은 무수한 다른 불성실을 낳을 수 있다.

죽음은 생명을 반영하는 진정한 거울이다. 만약 우리가 죽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우리는 생활 속의 많은 터무니없는 점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런 터무니없는 것을 발견한다면, 최대한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축적과 소유를 추구하는 이유 중 하나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 나온 것이다. 우리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이러한 것들은 한편으로는 우리의 생존을 보장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가 죽음을 격리하는 장벽이 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이 많을수록 죽음을 격리시킬 수 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노숙자 거지는 직접적으로 죽음의 위협에 직면할 것이다. 그와 죽음 사이에는 거의 간격이 없어 언제든지 굶주림과 추위로 죽을 수 있다.

탐욕의 한 가지 원인은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죽음의 존재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생명과 경주를 해야 한다. 우리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것을 얻고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려고 노력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이 없다면 모든 것이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

바쁘면 애매모호함이 생겨나고, 일단 멈추면 모든 것이 명확해질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바쁘다. 바쁠 것이 없어도, 우리는 무언가를 만들어서 자신을 바쁘게 할 것이다. 정말 할 일이 없을 때는 적어도 생각할 수 있다. 사고도 일종의 행동이고, 우리가 머리 속에서 하는 일이다. 그럼, 왜 우리는 멈출 수 없을까요? 우리는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우리는 도대체 무엇을 피하고 있는가?

연못 바닥에 이상한 괴물이 잠복해 있고 연못이 괴물을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연못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것은 바람과 파도를 일으켜 물을 탁하게 하여 괴물을 볼 수 없게 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우리에게 그 괴물은 죽음이다.

만약 사람의 생명이 고도로 집중된다면, 우리의 모든 생명은 추락한 사건과 같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하늘에서 내려왔는데, 여기가 바로 죽음의 거대한 늪이다. 이 한순간 떨어지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중에서 여러 가지 복잡하고 어려운 동작을 시도하여 다른 사람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죽음은 우리 삶의 끝에 있는 절벽이다. 그래서 우리가 아무리 높이 올라도 결국 이 절벽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아래는 밑바닥이 깊지 않은 심연이므로, 이 절벽은 높든 낮든 실질적인 차이가 없다.

죽음은 완전히 내려진 것이다. 우리가 살아있을 때, 우리는 결코 완전히 내려 놓지 않았습니다. 항상 긴장감이 있다. 잠결에도 우리는 계속 꿈을 꾸고 있다. 우리는 줄곧 꿈속에서 무엇을 하고 있다.

꿈속에서도 우리는 긴장하고 초조할 것이다. 따라서 한 사람이 완전히 내려놓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다면, 죽음을 기다리는 그 순간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죽음은 우리에게 얼마나 큰 농담을 했는가! 우리 삶의 끝에서, 우리 평생 힘들게 모은 모든 것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렇게 사랑하는 육체까지, 죽음은 무자비하게 빼앗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인생은 이렇게 큰 농담이기 때문에, 우리가 평소에 인생을 이렇게 심각하게 보는 것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다.

죽음은 농담으로 우리의 모든 진지함을 조롱했거나, 더 엄숙한 방식으로 우리의 진지함을 바로잡았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우리의 엄숙함은 무의미하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우리의 존재는 장기적이고 통제되지 않은 소비 과정과 같다. 죽음은 결산할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하지만 생존의 소비가 너무 비싸서 빚을 갚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 외에는 이 계산서를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물론 살아서 이 세상을 빠져나갈 수 있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죽음이 우리에게 밝혀준 메시지는 이 세상이 막다른 골목이라는 것이다.

사람은 무언가를 찾기 위해 이 세상에 온 것 같은데,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몸을 뒤집었다.

우리는 생명의 의미를 확신할 수 없지만, 우리는 생명의 결과를 알고 있으며, 생명은 결국 사라질 것이다. 그렇다면 죽음은 생명의 의미일 수 있지만, 바로 죽음 속에서 생명은 가장 큰 경험이나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생존은 반드시 시간을 동반해야 하고, 죽음은 시간이 없는 상태이다. 모든 생존과 시간에 발생하는 문제는 죽음이 발생함에 따라 해결될 것이다.

생존은 죽음의 절벽으로 쫓겨날 때까지 무언가에 쫓기는 느낌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죽음은 정년퇴직, 일종의 깊은 은퇴로 단조로운 생존 업무에서 벗어났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죽음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도 우리의 죽음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 자신의 죽음을 볼 수 없다. 그래서 이성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두가 자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사람들은 죽음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가 생각할수록 삶이 더 불합리해 보이거나 우스꽝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우리가 죽음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수록, 우리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합리화할 수 없다. 살아 있고 죽은 사람은 지금 살아 있는 사람보다 훨씬 많지만, 우리가 사는 것은

만약 당신이 소수를 차지한다면, 당신은 진리의 저울에 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조만간 죽은 자의 대열에 합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런 점에서, 생사의 입장보다 죽음의 입장은 더 고려할 가치가 있고, 더욱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한 가지 사물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그것의 반대편에 서서 그것을 살펴보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수시로 죽음의 높이에 서야 자신의 인생에 대해 전체적으로 명확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비관적이거나 낙관적인 문제가 아니라 과학적 태도이다.

낮에 일하는 사람의 삶의 질이 그의 밤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것처럼, 죽음의 순간에서의 사람의 질도 그의 삶의 질을 집중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많은 사람들이 죽을 때 당황하고 어색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평생 죽음과 관련된 모든 것을 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을 죽음에 쫓기는 먹이로 여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죽음이 그들을 붙잡아 땅에 눌렀을 때, 그 장면은 자명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죽음에 가까울수록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간다. 어린 시절, 우리는 시간이 매우 느리다고 느꼈다. 그때 우리의 모든 경험은 신선하고 신기해서 시간이 긴 것 같다. 우리가 교육을 받자 우리는 점점 더 화가 나지 않고 지루해졌다. 중년 이후, 우리는 이미 정형화되었고, 모든 것이 일상이 되었고,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갔고, 우리는 죽음을 향해 가속하기 시작했다. 마치 물체가 공중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다. 지면에 가까울수록 속도가 빨라진다.

모든 사람은 희망 속에 살고, 모든 사람은 좌절 속에서 죽는다. 사실 진짜 죽는 것은 희망이고, 다른 것은 죽지 않는다.

죽음은 욕망, 자아, 야망의 천적이자 결국 피할 수 없는 유일한 천적이다.

너는 겉으로는 많은 성과를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속으로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외부에서 얻은 어떤 것도 사신에 의해 인정받지 않을 것이며, 죽음은 그 물건들을 쓰레기처럼 버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은 당신의 내면적인 업적만을 인정하고, 당신의 내면적인 업적만이 당신이 죽은 후에도 당신을 계속 따를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런 의미에서 죽음은 시험지를 검사하는 시험관과 같기 때문에, 죽음이 문을 두드릴 때 떨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은 너 자신, 너의 욕망, 너의 축적만 죽일 뿐, 너를 죽일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만약 네가 이렇게 많은 축적을 싣고 있다면, 너는 마치 만재된 화물선 같다. 죽음의 홍수가 닥칠 때, 너는 너의 배와 함께 침몰할 것이다. 반대로, 여러분이 살아있을 때, 물질이든, 물질이든,

지식, 만약 네가 이미 빈 껍데기가 되었다면, 너는 죽음의 홍수를 기대할 것이다. 그래야 네가 떠다니고 수영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인생은 죽음의 기회이다, 이것은 필연적이다. 죽음은 더 높은 생명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지만, 그것은 우연히 발생할 것이다.

죽음을 해소하는 과정에서 한 사람의 가장 내면의 핵심은 잠시 드러날 것이다. 이것은 생명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죽음은 기회다. 이 곳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는 기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이 곳에 머무르는 것은 전체의 일부가 되는 것이고, 이 곳에 머무르는 것은 영원에 들어가는 것이다.

죽음은 너의 꿈만 빼앗을 뿐, 너의 현실은 가져가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당신이 이미 충분한 세상 만물을 경험했는데도 여전히 깊은 불만을 느낀다면, 당신은 죽음을 갈망하고 기다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죽음만이 알려지지 않고 신비롭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죽음은 생명의 원천이며, 생명은 죽음 속에서 에너지를 다시 축적하고 쇄신하여 현상 세계를 다시 등반한다. 식물은 습하고 어두운 토양에 뿌리를 내리고, 지하에서의 뿌리 확장은 어렵고 발버둥치는 과정이다. 이를 대가로 식물의 지상 부분은 무성하고 꽃이 피며 열매를 맺는다.

강이 강어귀까지 먼 거리를 여행하면서 처음으로 광대한 바다를 언뜻 보았을 때, 자신이 곧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조금 떨리지 않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어귀, 강어귀, 강어귀, 강어귀, 강어귀명언)

생명은 이렇게 좁고 한계가 있고, 죽음은 이렇게 광대하다. 우리가 어둠 속에서 계속 살고 있다면, 우리가 갑자기 강렬한 햇빛으로 끌려갈 때, 우리는 시력을 잃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계속 좁은 가운데 산다면, 광대함을 만나면 마비될 것이다.

일정한 형태를 유지하는 것은 지속적인 긴장과 노력, 일종의 수고이자 고생이다. 보이지 않는 상태로 돌아가는 것은 얻기 어려운 휴식과 휴식이다. 그래서 죽음은 매우 아름다운 일이다.

죽음을 묘사한 아름다운 고전 어록 3 1. 우리가 사심없는 마음으로 일할 때, 때때로 우리가 하는 일이 자동으로 우리를 찾아낸다. 이런 것들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자연적이거나 의외로 우리에게 올 수 있고, 죽음도 가능할 수 있으니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2. 추억이 빨리 오는 것도 빠르다. 일종의 멸종 위기체험이다. 그녀는 그녀가 곧 죽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죽음의 느낌은 이렇게 외롭고, 온 세상이 너를 떠나가고, 너는 최선을 다해 무엇을 잡으려 하지만, 또 무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3. 죽음은 하늘에서 내려온 액운이 아니라 타고난 숙명이다. 생명은 단지 죽음의 과정일 뿐이다.

4. 솔직히 나는 거울 앞에서 행복하지 않다. 거울에 반영된 존중이 걱정스럽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예쁘든 안 예쁘든 상관하지 않는다. 나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그것이 항상 나에게 네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는 것이다.

5. 인생에서 가장 절망적인 것은 죽음이 아니라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6. 인생은 여름꽃처럼 찬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처럼 아름답다. 죽음도 이렇게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다.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 친구와 적, 사람과 짐승, 애인과 애인 앞에서 증언한다. 나 자신, 친구와 적, 사람과 야수, 애인, 애인에게, 나는 이 잡초의 부패가 빨리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살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8. 몇 년이 지났는지, 내가 과거의 공간을 바라볼 때, 눈에 띄지 않는 등불이 하나 밖에 없어, 온 땅의 뼈를 비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세상에서, 시간의 피를 듣고, 살아 있는 것은 마지막 죽음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어두운 땅 밖의 하늘은 신을 모독하고, 파란색은 나를 구역질나게 한다.

9, 생로병사, 자연법칙, 저항할 수 없다. 죽음이 너를 붙잡을 때, 너는 태연히 대면하고, 웃음은 죽음에 대한 것이다! 우리가 평생 성실하고 잘못을 저지르지 않는 한, 만족스럽게 자신에게 원만한 마침표를 그려야 한다.

10, 나는 이 세상에 익숙하지 않다. 이것은 내가 죽거나 살기로 선택한 이유가 아니다. 나는 아직 많은 선택권이 있는데, 마침 둘 중 하나가 아니다.

1 1. 생활이 커피 테이블과 같다. 크지는 않지만 비극으로 가득 차 있다.

12, 우리가 삶과 죽음, 사랑에 직면할 때 어느 것이 최종 선택이 될 것인가?

13, 외로움도 의미한다. 또는 죽음, 또는 책. 그러나 그것은 먼저 알코올을 의미한다. 위스키를 뜻합니다. --마가렛 두라스의 "글쓰기"

14, 마음이 매우 희박하고 번화하다. 흥분된 후의 침묵. 세상이 갑자기 사라진 것 같아 목소리조차 죽었다.

15, 가정 파탄: 가정 파탄.

16. 생로병사: 불교는 사람의 사고, 즉 생로병사를 가리킨다. 오늘은 일반적으로 생활 중의 출산, 연금, 의료, 장례를 가리킨다.

17, 죽음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질주하고 있는데, 모두 죽었으니 왜 두려움 속에서 죽어야 하는가?

18, 실패는 승리로 이어질 수 있고, 죽음은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다.

19. 사랑은 죽음을 초래한다: 악: 혐오. 생명을 사랑하고 죽음을 미워하다.

20, 죽음, 나는 종종 내 세상의 생명이 서서히 사라지고 결국 재가 되는 것을 보았다. 공포와 냉막 호출의 욕망. 생명의 진화는 사실 전적으로 생명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정신의 경지가 이렇게 신기하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우리는 함께 죽어야 한다.

22, 죄를 생각하면 죽음을 끌어들이지 않고, 죄를 생각하면 그 자체가 죽음이다.

23. 인생에서 가장 큰 고난이 죽음이라면 또 뭐가 두려울까? 인생에는 해결할 수 없는 일도 없고 직면할 수 없는 일도 없다. -'사랑은 끝이 없다'

(24), 석양 서하: 희박함: 접근. 해가 곧 질 것이다. 사람이 노쇠하거나 사물이 부패하고 죽어 가는 것을 비유한다.

25, 죽음과 탐욕을 두려워하다: 욕심: 섭섭하다.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위축되어 전진하지 못하고 적과 싸우려 하지 않는다.

26. 단풍이 흩날리면 가장 감상적인 때가 많다. 바람이 불면 쓸쓸해 보일 수밖에 없다. 슬픈 사랑 이야기처럼 떨어지는 단풍잎이 가장 눈물을 자아낸다. 천천히 떨어지는 단풍은 그리움과 같다. 연말에 촛불을 켜 가을을 따뜻하게하지만 가사에서 말했듯이, 쓸쓸한 단풍이 슬프게 떨어지더라도 우리는 로맨스로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단풍잎은 다른 큰 나무와는 달리 무력하고 조용히 죽음을 기다리는 대신 가을바람이 회전하면서 가장 아름다운 호를 그리려고 노력하며 가볍게 대지로 돌아간다.

27. 생은 감옥이고 죽음은 해방이다.

우리의 삶은 매일 계속됩니다. 출생, 성장, 성숙, 노화, 죽음은 돌이킬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지만, 시간이 거꾸로 흐른다면 누가 지나간 어린 시절의 아름다움을 거부할 것인가? 어린이날이 왔습니다. 명절 축하해요.

어떤 사람들은 서호가 꿈이라고 말합니다. 생활이 현실이다. 나는 서호가 삶이라고 말했다. 그도 생로병사에 직면할 것이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처럼 서호도 그의 인생이 다른 여정을 맞이할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름다움은 그것을 풍부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겨울에 봄을 가는 것을 연마 후의 성공과 영광에 비유한다. 나는 겨울은 죽음이고 봄은 신입생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같은 인생이 아니라 같은 길을 걷고 있다. 시간처럼 과거는 영원히 과거일 뿐, 내일은 새로운 삶을 맞이할 것이다.

내가 여행하기로 결정한 것은 내가 풍경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목욕, 죽음, 여정은 깨달음의 세 순간이다. 나는 물고기가 아니다. 나는 아직 죽고 싶지 않다. 나는 여행을 가고 싶다.

3 1, 인생은 점진적인 죽음의 과정이다. 일단 성인이 되면 모든 사람은 자신이 끊임없이 무언가를 잃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예를 들어, 순진하고, 꿈과 같이, 항상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일들.

32. 인어공주가 살려준 비수를 바다에 던진 순간부터 그녀는 자신이 물거품이 될 운명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 순간, 그녀는 죽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그녀는 후회하지 않는다, 적어도 그녀는 사랑했다.

일몰은 일몰이 아닙니다. 그것이 얼마나 포함되어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저는요, 작은 부분만 봤어요. 석양은 때때로 죽음을 대표하지 않고, 때로는 희망을 대표하기도 한다.

34. 인간의 죽음이란 무엇인가? 생존을 위해서는 죽음이 있고, 인간은 죽을 것이기 때문에 살아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강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물이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흐르지 않는 강은 악취가 나는 물일 뿐 생존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35. 인생은 불공평할 운명이다. 내가 아는 유일한 공평함은 아마도 죽음일 것이다.

36. 인생은 영화이고, 고통은 시작이고, 분투는 과정이며, 죽음은 끝이다.

37. 도살장의 소와 양: 죽어가는 사람을 비유한다.

생존 또는 파괴가 문제입니다. Qq 나 BBS 로 가는 것이 문제입니다. Mm 을 쫓는지, mm 을 기다리는 것도 문제이고, 큰 문제이기도 하다!

39. 바이올린처럼 부드러운 사람은 잔디밭을 흐르는 개울이다. 바삭바삭하고, 털을 뽑는 것처럼, 석두 틈 사이로 새는 물방울샘이다. 두터운 사람, 빈 계곡에 Wanxi 환환 해야합니다; 구리 관처럼 위엄이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가파른 벽을 향해 내려가고 폭포가 깊은 못으로 추락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무뿌리를 우회하는 샘물과 자갈을 치는 맑은 물에 대해서는 우선 순위가 높고 낮으며 각각 다른 소리를 낸다. 이 끝없는 봄소리는 보이지 않는 지휘봉으로 짜여져 아름다운 교향악으로 합쳐졌다. 이번 봄의 교향악에서는 시간의 흐름, 역사의 변천, 생명의 탄생, 성장, 번식, 죽음, 신진대사의 소리가 약함에서 강까지 점차 전개되어 주요 멜로디가 되는 것 같다. 나는 몸을 숙여 듣고, 분별하며, 생각이 물에 녹아 샘물이 흐르면서 정호 주위를 순항하는 것 같았다. 마치 맑은 샘이 내 가슴에 스며든 것처럼, 더러움을 씻어 내고, 진한 감정을 남기고, 나로 하여금 맛을 보고, 상념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죽음은 무엇입니까? 죽음은 죽은 사람을 다시 죽게 하지 않는다. 죽은 자는 이미 죽었다. 죽음은 살아 있는 사람에게만 작용하기 때문에 생명은 비길 데 없는 의미를 갖는다.

4 1, 생명 자체는 의미가 없다. 죽음만이 인간성의 참뜻을 알려 줄 수 있다.

42. 그녀의 외모는 실제 나이와 매우 어울리지 않아 실제 나이의 두 배, 세 배, 심지어 백배에 해당하는 미이라와 소녀처럼 보인다. 내면 세계에서 그녀는 이미 죽었다.

43. 나를 죽게 하거나 태워 달라고 하지만, 결코 끝없는 세월 속에서 서서히 썩게 하지 않는다!

44. 잊는다는 조용한 소리가 있고, 죽음이라는 기쁨이 있다.

45. 우리가 조용한 교실에서 수업을 들을 때, 안전의 개념이나 의식이 우리의 머릿속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우리는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한다. 매 순간마다 의외로 태어나거나 죽는 사람이 있고, 계절은 순환할 수 있고, 생명의 흐름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46. 만약 죽음의 노트가 있다면, 나는 먼저 내 이름을 쓰고, 당신의 이름을 쓰고, 나와 함께 심장마비로 죽을 것이다.

47. 사람의 출생은 같지만 죽음은 그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다.

48. 인생은 한 편의 영화와 같고, 고통은 시작이고, 발버둥치는 과정은 과정이며, 죽음은 결말이다.

죽음을 묘사한 아름다운 고전 어록 4 1.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가 두려워해야 할 것은 그가 진정으로 살아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2. 위대한 사람에게 죽음은 두 번째 모험일 뿐이다.

3. 죽음의 경지는 반드시 누군가가 차지하거나 텅 비어 있고, 죽은 사람은 무의식적이다. 또는 세상이 말했듯이, 영혼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계로 나아간다. 만약 죽은 사람이 의식을 잃는다면, 마치 잠을 자고 꿈이 없는 것처럼, 죽음의 소득도 아름답지 않다!

4. 만약 내가 죽으면, 나는 차라리 물에 빠져 죽을지언정, 하물며 물은 흐르고 살아 있다. 그래야 내 영혼이 생명의 온도를 따라 다음 정거장의 출구를 찾을 수 있다.

5. 죽음은 인생에서 가장 큰 손실이 아니다. 인생은 여전히 죽는다.

6. 사람은 일흔다섯까지 살고, 늘 수시로 죽음을 생각하면, 우리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해가 가라앉는 것 같지만, 가라앉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빛을 발한다.

7. 죽음이 위대한 목소리를 잠잠하게 한 후, 그가 생전에 한 말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 되었다.

8. 마침내 내려놓았다. 나의 무거운 몸은 땅에 쓰러졌고, 짚은 땅에 누워 있었고, 나의 목적지도 마찬가지였다. 나의 그리움의 알은 사랑하는 친구들이 쌓은 것이다. 눈물로 하얀 밥을 삶아 그들이 그리워하는 위를 가득 채웠지만, 결국 썩어 버려질 것이다.

9. 죽음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상으로의 여정일 뿐이다.

10. 자신을 경멸하고, 자신을 배신하고, 죽음으로 자신의 신앙을 부정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큰 징벌이자 가장 큰 죄악이다. 나는 이 지경에 이르기보다는 세상의 고통과 재난을 견디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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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인생은 하나의 과정일 뿐, 죽음은 이 과정의 전환점일 뿐이다. 이 회전, 이 할인은 우리가 붉은 먼지의 정보를 깨고 우리의 영원한 비밀을 가지고 허무로 뛰어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3, 내가 죽으면 차라리 지하에 묻히겠다. 영생은 아니지만, 나는 차라리 내 몸을 나무와 초원 밑에 묻고, 나의 썩은 몸으로 그들에게 생명과 영양을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역시 죽을 수 있는 곳이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14. 아무도 어려움을 피할 수 없다. 인생의 모든 것은 어려움에 대처하는 것이고, 죽음을 늦추기 위해서는 사랑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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