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를 묘사한 네 편의 시

나무에 관한 네 편의 시 나무에 관한 네 편의 시 나무에 관한 네 편의 시 1. 나무는 풍성하고 풀은 무성하다.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

2. 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3. 연못가 나무에 작은 새들이 머물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지아섬, '리녕의 암자')

4, 벽옥이 나무 높이로 만들어지고 만 개의 푸른 실이 카펫에 걸려 있다. (허장지의 '류용')

5. 밤에 불어오는 봄바람이 나무와 배꽃을 마르게 하는 것과 같다. (천심, 백설의 노래, 천비 우를 집으로 보내며)

6. 한양의 나무마다 물이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다. (추이하오, 황학탑)

7. 침몰한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유유시, 연꽃을 감상하는 양주의 첫 만남)

8. 봄눈은 조용히 물줄기를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하네. (양완리, <작은 연못>)

9. 오래된 포도나무는 희미하게 울고, 작은 다리는 흐르고, 옛 길은 괜찮다. (마쯔위안, 「천징샤? 가을의 생각」)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옌슈 '최근의 꽃')

11,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이른 꾀꼬리 몇 마리가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 진흙을 쪼아 먹는다.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반얀트리(양완리)는 둥글지도 둥글지도 않으니 도끼는 돌려줘야 한다. 꽃도 박테리아로 자랄 때가 있고, 빈 뚱뚱한 다리는 항상 무력하다.

2. 나무를 묘사한 시

1. 나무가 많고 약초가 풍성하다.

2.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마당에는 화려한 녹색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들이 있습니다.

4.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5.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6.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이 열리고,

7. 한양의 나무마다 물이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가 되었네.

8.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9. 봄눈은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겨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10. 오래된 넝쿨과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오래된 길과 가는 말.1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았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바를 접은 더우먼 근처에서 더 많이 보냅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워졌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쫓았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덕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춘을 맞이했다. 몇 가지 슬픈 길, 나뭇 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줄을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나면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이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옵니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이 백성을 향해 무기력하게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은 모습입니다. 당나라의 허지유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았다.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나뭇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 그림자, 팡치는 봉황 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가져오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고 있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방법, 이미 해가 지고 가을 매미가 한 장면을 슬퍼합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려 기둥 반 매달려 도랑.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여의는 고대에 여의가 내린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이고,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어줄 줄 모른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정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참새 플랫폼을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가 약간 앞장서서 매년 봄의 귀환을 먼저 보고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물러 있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혼합되면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의존성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 탕, 장 쉬,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 인 감정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길.

무한한 의미로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3. 나무와 관련된 시

1. 손에 향 한 조각을 접으면 세상에 더 이상 없어야한다 - 왕송 안시의 "만나의 멜로디".

2. 초록 포플러는 빛보다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 - 제나라의 '노유춘'

3. 봄빛은 정원을 막을 수 없고, 살구 한 가지가 담에서 나온다 - 예송사웅의 '정원은 가볼 만한 곳이다'

4. 여유를 가지면. 언제나 봄이다 - 송주희의 '봄'.

5. 숲에는 신록이 많지만 샤오레이는 조금 붉게 숨어 있다 - 진원하오의 '같은 세대의 미개봉 베고니아'

6. 얇은 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당허장즈의 '봄바람'이다. -당허장지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7.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으니 2월에는 서리가 내린 잎이 붉다 -탕두무의 '산속을 걷다'

8.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초록 비단 만 장을 걸고 있다 -당허장지.

4. 나무에 관한 시

1. 교회로 가는 길은 낡았지만 기울어지지 않았고, 복숭아나무 다섯 그루가 그 길을 덮고 있다. -- 당두푸의 '복숭아나무'

2, 가을바람이 밤새 다리나무에 불고, 내일은 더 이상 돌보지 않을 것이다. -- "가을 나무"루송 유

3, 이 나무가없는 숲을보고 복숭아와 버드 나무가 한 해를 차지하도록 가르치기 위해서만. -- "석류 나무"당 바이 주이

4, 비 너도밤 나무 버드 나무, 녹색 및 불멸의 양메이 그룹에서 떨어졌습니다. -- "소나무를 찾는 웨이 샤오 푸 클래스"당 두 푸

5, 비단 바람처럼 버드 나무 엉망, 매화는 눈처럼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 "한음정수" 당-조위

6, 사방이 시적이고, 언제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 노래. 장다오치의 "링메이"

7. 봄의 도시는 꽃으로 가득하다. --Tang. 한홍의 '냉식'

8. 손에 향을 접으면 세상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야 한다. -왕송안시의 멜론송

9. 한가할 때 동풍은 언제나 봄인 것을 안다. -송주희의 봄

10. 해 뜨면 강은 불보다 붉고, 봄이 되면 푸르른 것처럼 푸르다. -탕바이주이, 강남의 추억

11. 누가 이 얇은 나뭇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당나라 허장지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12.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으면 2월의 서리가 내린 잎은 붉다. -탕무투의 산길

13.어류의 작은 건물에서 나는 술꾼과 오랜 세월을 동행했다. -양류지 탕백주이

14. 마을 깃발은 술 연꽃 흰색과 북 돛 버드나무 녹색을 자랑한다. -- "양류청" 우명청언

15, 수양버들 푸른 물결이 동풍 해를 흔들고 있다. -- 당리백의 "버드나무 접기"

16. 소나무를 위한 백금, 당신이 먼저 심고 나는 심지 않는다. -- "소나무" 탕백주이

17. 옛 정원에는 연기나무도 있고, 붉은 바위는 비바람에 오지 않는다. -- 「완링고개의 호랑가시나무」 당-자오웨이

18, 약간 초록색과 약간 붉은색, 움직이는 봄빛이 많지 않다. -왕송안시, '석류꽃 노래'

19, 물 건너 얇은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떠다닌다. -송림부, '산원의 소매' 중

20, 복숭아와 매화는 비바람에 슬픔이 가득하고, 시냇가에는 봄이 왔네. -송신기의 자고. 21, 봄바람은 한결같지 않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럽다. 송. 얀슈의 해변 산책

22. 2월과 3월의 봄, 풀과 물은 같은 색이다. --진레푸 고시 주몽

23.강남의 2월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고 봄에는 고운 비가 내린다. -송시중시 '절대구절'

24. 숲은 신록으로 가득하고 샤오레이는 약간 붉은 색을 숨기고 있다.

5.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사방에 봄 도시 꽃이 피고, 동풍 찬 버드나무가 기울어지네. (한슝의 냉식)

2. 산과 강은 마을로 의심된다. (루유:산시 마을 여행)

3.옷이 흠뻑 젖고 비에 흠뻑 젖고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지난:절대구절)

4. 웨이청에는 비가 내리고 먼지가 날리고, 객사의 푸른 버드나무 색이 짙다. (왕위:원어시안시)

5.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백로 한 무리가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두푸:절대구절)

6. 창디는 왜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을까?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지루:량주 가사)

7. 강가의 버드나무는 푸르고, 랑강의 노래가 들리는구나. (류유시:대나무를 지지하는 가사)

8. 붉은 바삭한 손, 노란 텅주, 도시 곳곳의 봄 버드나무. (루유:머리핀 봉황)

9. 가장 좋은 혜택은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더 좋은 봄이다. (한유:수부장(水府長)의 이른 봄에 대한 두 편의 시)

10.이 야간에 버드나무 부러지는 소리를 듣는 사람은 누구나 향수를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이백:봄밤의 피리소리)

1. 나무가 많고 약초가 풍성하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 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맹호란:노인들의 마을을 지나며)

3. 연못가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린다. (자다오:리닝의 암자)

4. 재스퍼가 나무에 옷을 입히고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허장즈: '류용')

5.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열었다. (전심: (백설의 노래, 재상 우에게 작별을 고하며)

6.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에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다. (구하오:황학탑)

7.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유유시: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의 감상)

8. 봄의 눈은 흐르는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는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양완리: 작은 연못)

9. 시든 덩굴, 오래된 나무, 오래된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오래된 길과 마른 말들. (마쯔위안: "맑은 모래? 가을 생각")

10.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얀슈: "최근의 꽃")

선택해 주세요.

6. 나무를 묘사한 고대 시로는 춘추시대의 시를 들 수 있습니다. "내가 내 인생에 가면 버드나무가 거기 있을 것이다."

수나라의 익명의 '작별' :

"버드나무는 푸르고 땅에 처져 있고 꽃은 길고 흔들리고 있다.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고 있다. 행인들이 돌아올까요?"

송나라 유영의 "위령시"는 "오늘 밤 술 마시고 일어나니 버드나무 기슭에 바람은 사라지고 있다"라고 노래했다.

당나라 시인 왕웨이는 "웨이청취"라는 유명한 시를 남겼습니다."웨이청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으며 객사는 푸르고 버드나무 색이다. 서양인이 외출할 이유가 없으니 와인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당나라의 왕자루는 "양주 가사"에서 "황하가 흰 구름 위에 멀리 있고 만 개의 상쾌한 산이있는 외로운 도시가 있습니다. 가장 강한 형제가 왜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합니까?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유용탕허 장자

장자가 나무로 분장하고 만 개의 푸른 비단 보자기를 늘어뜨렸다.

가느다란 잎을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7. 무성한 나무를 묘사한 시

1. 나무도 많고 나물도 풍성하다.

2. 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멀리 보이는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마당에는 화려한 녹색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들이 있습니다.

4.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5.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6.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이 열리고,

7. 한양의 나무마다 물이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가 되었네.

8.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9. 봄눈은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겨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10. 오래된 넝쿨과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오래된 길과 가는 말.1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았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바를 접은 더우먼 근처에서 더 많이 보냅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워졌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가 끌려가고 물이 날아갑니다.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그림자가 춤추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쫓았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덕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춘을 맞이했다. 몇 가지 슬픈 길, 나뭇 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의 구이를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나면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는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은 늦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옵니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은 모습입니다. 당나라의 허지유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았다.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 그림자, 팡치는 봉황 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습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내리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어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여의는 고대에 여의가 내린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고운 대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로케이드 장벽을 닦는 것은 좋지만 구리 새 테라스를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는 매년 처음으로 봄의 귀환을 보고하는 길을 약간 선도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문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섞여있을 때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의존성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 인 감정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길.

무한한 의미로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헝타이에는 많은 아스펜이 있고, 앵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앵초:바람.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시오:걱정하십시오. 한 익명의, "열아홉 편의 고대 시": "밭을 갈고, 소나무와 노송이 월급을 파괴하는 고대 무덤.

무대 포플러를 더 싫어하고, 샤오 샤오 걱정 죽여. "버드나무와 수백 송이의 꽃이 피고, 포도나무에 포도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죠. 탕쉔취의 '춘궁을 바라보는 봄꽃'이 그리워지네요. 비취 장식 나무 만 녹색 비단 매달려:청록색 비취는 버드나무의 새로운 녹색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실크 태피스트리:비단으로 만든 리본. 당-허-장 지 "날개 버드나무"비가 내린 후 버드나무 가지가 무겁고 연기가 나는 소나무는 짙은 연기입니다 : 안개.

장탕은 "현 남관 연회"가 예전에는 이곳에 살았지만 지금은 집과 같다고 말했다. 당-센센은 복숭아와 자두의 도시에서 "버드 나무의 판양 현 펜 다리에서"잠시 동안 끝내기 위해 잠시 동안 흐느끼는 것처럼 고군분투했습니다 :잠시 동안.

논쟁:방법. 유탕유시의 '양류지 아홉 곡'(버드나무 색은 아직 연하고 봄소리는 점점 커지네. 장탕(張唐)의 "이른 봄에 구장 스물두 눈사람을 즐기는 것"은 봄바람과 천 가지의 부드러움의 나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