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 한시 경전을 태우다 야오도
뤄양 동쪽 복숭아꽃과 매화 향기, 누가 날아와 날아갔나? 당송 - 원자의 생각: "낙양 종이는 비싸고, 복숭아와 매실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당신의 딸은 그 색을 소중히 여기고 앉아서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남쪽 온실 무게가 열두 배, 봄바람 복숭아와 자두. 누가 탕허장지의 '남의 복숭아와 자두를 바라보며'를 만들 수 있을까
비 오는 날 연두색, 물 위에 붉게 핀 복숭아꽃. 당왕웨이의 '림강 작별'
복숭아꽃은 비를 머금고 있고 버드나무 초록은 더욱 연기가 자욱하다.
웨이의 '동산 서사시': "복숭아꽃에는 잔잔한 비가 내리고, 버드나무 초록은 더욱 짙어지네. 꽃은 떨어졌지만 아이들이 쓸어내지 않았고, 티후아나 산의 손님은 아직 잠들어 있다."
복숭아꽃은 주인 없이 피어 연한 붉은빛을 반사하는 아름다운 진홍색입니다. 탕두푸 '고독한 꽃구경의 강에서 일곱 곡'
물가에 핀 짧은 복숭아꽃, 사람들의 옷에 점점이 박힌 버드나무 솜털 탕두푸 '12월 첫날의 세 노래'
복숭아꽃이 연해질 때까지 빨갛고 버드나무 잎이 질 때까지 푸르다. 탕두푸의 신작 '이른 봄의 리 총독 작품'
버드나무 솜털이 바람 따라 춤추고 고운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을 쫓아간다. 탕두푸 "아홉 편의 시를 읊다"
복숭아 길과 매화 길은 오래되었지만 치자나무와 고추가 화려하고 다채롭다. 탕두푸 "차가운 비는 정원수를 본다"
초록 버드나무 노랑, 복숭아꽃 혼돈. 리탕자지의 봄 생각의 두 노래
백잎 겹복숭아는 저녁에 더욱 붉어지고 대나무가 창문에 비친다. 탕유의 '루브르 박물관의 복숭아꽃'
복숭아꽃이 붉은 비처럼 내린다. 탕리허의 "포도주 속으로": "사랑은 황혼 가까운 청춘, 복숭아꽃은 붉은 비처럼 내린다."
복숭아꽃이 도시를 흐르고 봄바람은 커튼 밖에 있습니다. 두뤄샹과 탕유시의 '장문유에게 보내는 편지'
난초는 미운 가지가 있어도 푸르고, 복숭아와 매화는 꽃이란 말이 없다.
오리의 머리에는 샘물이 고여 있고, 복숭아꽃은 봄날의 얼굴을 하고 있다.
야생 복숭아는 짧은 대나무 울타리에서 웃고, 개울 버드나무는 "새로운 도시 도로에서"맑은 돌에서 모래 물을 흔든다
복숭아 꽃 향기, 매화 꽃 향기. 연한 진한 빨간색, 새로운 메이크업. 관의 "장청지"
버드나무 아래 복숭아 길, 사람들의 집에 봄빛 복숭아 길:복숭아 나무 아래 길. 대역사 - 리 장군의 전기에는 "복숭아와 매화는 말을 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저절로 만들어진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진송 - 왕관 - 조해
복숭아와 자두는 모두 피었는데 푸른 풀만 푸르다. 송기 - 쩡공의 <도시의 남쪽>
매화꽃은 모두 작고 복숭아꽃도 작으니 봄이 얼마나 남았나. 예송맹더의 젊은 인어
복숭아꽃은 처음에 두세 송이는 꺾이고, 깊은 곳은 흩어져 있다.
동봉은 특별히 이방인 송지한원지(宋志漢元志)의 <육주곡> 중 복숭아꽃, 물에 잠긴 호숫가 복숭아꽃, 호수의 봄을 열었네
처음에 복숭아꽃, 아직도 웃고 있는데, 떠날 때는 해가 고맙고 색은 수이의 <모래의 물결보다 붉은 색이 더하네
버들잎 천 피트 비를 내리는데 복숭아가 언덕 끝까지 피네
로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복숭아꽃이 피는 것을 보았다. 우의 <호수의 선율> 하늘에는 복숭아 이슬, 햇볕에 당가오찬이 구름에 심은 붉은 살구.복숭아꽃을 심어 하늘에 드러낸 것이지, 하나하나가 다 중요한 것은 아니다.
벚꽃을 묘사한 인용문
남방 당연풍은 "동쪽의 우울한 벽 한 조각, 붉디붉은 비의 붉은색"이라는 "뤄옌푸송"을 읊은 적이 있습니다.
녹색, 벚꽃 잎 몇 개가 붉다. 송 자오 스모크 두안의 "콩잎 황색"
흐르는 빛은 사람들을 쉽게 버려서 벚꽃을 붉고 녹색으로 바꿉니다. 팔각소나무 장지에의 '매화 한 가지, 우장강을 건너는 배'.
매화 신맛이 나는 이빨, 바나나 분할 녹색 화면. 송양완리의 '초여름 낮잠': "신 매실이 이빨을 튀기고 질경이가 녹색 스크린을 나눕니다. 나는 버드나무 꽃을 긁는 아이들을 보며 끊임없이 생각하며 한참을 잠을 잤다."
살구꽃을 묘사한 시
붉은 산 살구 털을 꺾고 새 푸른 물을 빚어 당백의 '이른 봄 남호'
살구 과수원이 시들어가는 것은 당연합니다. 도시에는 꽃꽂이꾼이 몇 명이나 있을까? 탕두무 '살구밭'
봄, 태양이 밝게 빛나고 산골 도시에는 살구꽃이 향기롭다.
살구밭에 들어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말은 절망에 가득 차 있습니다. 리정준의 옛 집(일명)
비가 그치고 서쪽으로 해가 지고 살구꽃이 향기를 흩뿌린다. 당원의 구름을 듣는 보살도
초록 포플러는 새벽 추위보다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합니다. 제나라 옥탑의 봄
바람이 매화를 날리고, 비가 살구 향기를 붉게 물들인다. 촉의 임장시안.
향기로운 살구 꽃봉오리, 부러진 꽃봉오리. 연한 붉은색이 흰 루즈로 희미해지다:수시(隋詩)의 <사군자>
맑은 비를 피해 기울어지는 해를 맞으며 울타리에 한참을 기대니 담장 밖 살구꽃 향기가 피어오른다. 송조 그룹의 "작은 무거운 산"
봄 정원은 닫을 수 없으며 벽에서 살구 가지 예 송 샤오 엥 "정원으로 여행 할 가치가 없다": "당신은 개 이빨, 봉인 된 이끼를 동정해야하지만 차이 페이에서 오래 떨어져있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봄 정원은 벽에서 살구 가지를 닫을 수 없습니다."
살구꽃 사이로 분홍색 벽을 통해 좋은 봄빛을 숨길 수 없습니다. 송 - 첸량 "나의 주제"
밤새 봄비를 듣는 작은 건물, 깊은 골목은 밝은 살구 꽃을 판매합니다. 루유, "린안의 봄비"
살구꽃 비에 옷이 젖고 얼굴이 차갑지 않다.
푸른 잔디, 살구꽃. 통의 임장시언.
배꽃을 묘사한 시
해안의 갈대는 새로 하얗고, 산배는 이미 늦었다. 청은 루저우 광성 관직을 물러났다.
잎이 달린 배는 홀로 봄을 보낸다.
당나라 두무는 "봄의 마지막 날, 나는 후장을 보내기 위해 홀로 남각에 왔다"며 "높은 가지가 혀를 뱉어내면서도 새를 속이고, 잎을 가진 배꽃은 홀로 봄을 보낸다"고 읊었다.
버드나무는 황금빛으로 연하고, 배꽃은 눈과 함께 향기롭다. 탕리바이의 '궁중팔경'
배꽃, 천 그루의 눈, 포플러 잎, 만 가지의 연기. 탕첸셴의 '보내기'
달빛은 흐릿하고, 이슬비 내리는 배나무. 송-천커의 '콩잎 황색'
바람도 없고 버드나무가 하늘을 가득 채우고 비도 내리지 않습니다. 리탕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송판청다의 이당
난초를 묘사한 시
춘란 시추국화, 길고 끝없이 이어져 전국시대에 멈춰서다 - 초나라 수사학 구원의 구곡-의례의 영혼
춘란과 추국은 각각 자신의 시간을 보여준다 - 송홍싱주의 초나라 수사학 구곡-의례의 영혼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정글 이슬은 스카프와 같다
바람은 없고,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밀림 이슬은 스카프를 두른다.
당과 류의 하모니 시와 백주이의 봄의 아리아.
냄새를 맡으면 냄새를 맡지 않으려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냄새입니다. 송 - 조조 "부산자 - 난초"
장미를 묘사한 시
향기를 흔들지 않으면 엉망이다. 바람이 없으면 꽃은 날아간다. 난윈의 장미에 대한 찬가.
동산에 오래 머물지 않으면 장미는 여러 번 꽃을 피운다. 탕리바이 '동산의 두 가지 추억(위)': "동산에 오래 머물지 않으면 장미는 여러 번 꽃을 피운다. 흰 구름이 아직 흩어져 있고 밝은 달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거울에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는 백유탕도 당두무는 "선물을 남긴다"
봄의 눈물을 흘리는 모란, 봄에 나뭇가지를 늘어뜨리는 힘없는 장미.
베고니아를 묘사한 시
한밤중에 꽃이 잠들까봐 촛불을 켜고 시나라의 베고니아에 붉은 화장을 했다.
밤에 꽃이 잠들까봐 걱정했어요. 불은 붉은 화장을 비추고, 송중성의 "죽은 화련"에 머무르는 것에 만족한다
웃고 웃으며 대나무 울타리에서 복숭아와 자두는 항상 저속합니다. 수송시는 "꽃이 가득한 딩후이위안 동쪽에 살면서 베고니아가 있는데, 시는 얼마나 비싼지 몰랐다."
봄은 베고니아에 취해 무력한 와인 한 잔처럼 두껍습니다.
베고니아는 송천 유이의 "차가운 봄"에서 붉은 얼굴을 부끄러워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고, 독립적으로 좋은 비입니다.
셔터 벌레에게 물어 보면 베고니아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아시나요? 아세요? 송칭자오의 '꿈처럼'이어야 해요.
가을 베고니아가 피면 매일 비가 오는데 누가 봄을 신경 쓰나요? 미송-쉰의 "젊은 아름다움"
잎이 겹겹이 자라는 사이에 베고니아의 새 가지가 작은 새싹에 숨겨져 약간 붉게 넘쳤습니다. 진원하오첸 "베고니아의 두 노래"
마음을 사랑하고, 가볍게 뱉지 말고, 복숭아와 자두에게 봄바람을 가르치세요. 위안하오첸 "같은 세대의 베고니아에 관한 두 노래"
버들강아지를 묘사한 시
새해에 수천 마리의 새가 노래한다. 2월에 양화만은 저우 북부로 날아갔다. 유신의 봄 푸가
화양유보는 재능은 없었지만 그의 작품은 하늘을 가득 채웠다. 당유의 늦봄.
아트리움에는 달이 맑고, 시안의 위란춘화에는 셀 수 없는 어린 꽃들이 지나간다.
봄바람은 아직 화양에 대한 금지령을 풀지 않아 모호하고 혼란스럽다. 주희의 해변을 걷다
주후를 위해 화원을 그리는 것을 거부하고 집에서 봄바람을 맞았다. 양왕안시의 청풍경
봄 풍경은 두 부분은 먼지, 한 부분은 흐르는 물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양왕안시의 '수초운화양가':
봄의 색채는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두 부분은 먼지, 한 부분은 흐르는 물이다. 자세히 보면 화양은 아닌 것 같지만 한 점은 눈물이다."
작은 정원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가득하지만 송나라 화양은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왕릉의 망망은 봄의 끝자락에 머물지 못하고 바람과 함께 가는 것이 좋다. 당나라 유유시의 '양류지강 구곡'
길은 꽃과 구멍으로 향기롭고 버드나무 옹이는 연기와 꽃으로 가득하다. 당나라의 '봄의 시작'
버들길은 황량하고 버드나무는 그림자 없이 뒤뚱거리며 날아간다. 송의 '모란을 베다'
바람과 버드나무가 시들어간다. 떨어지는 가루는 향기롭고 그 향기는 날마다 더 향기로워진다. 슈의 '죽은 중국 연꽃'
봄에는 눈물이 소리 없이 내리고, 구름에는 그림자가 있고, 달은 수줍어한다. 우송 문영의 '너구리 개울 모래'
모란꽃을 묘사한 시, 연꽃을 묘사한 시
산중에서 나무 히비스커스 꽃의 꼭대기 가지에 주홍 꽃받침이 피어났다. 시냇물에는 아무도 없고, 돈꽃은 하나하나 떨어져 나갔다.
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며, 꽃이 피면 유탕유시의 '모란 감상'이 수도에서 움직인다.
이 놀라운 색으로 하늘은 뒤늦게 100개의 꽃, 탕유시의 '어리석은 난장 모란'의 경연 대회를 열었습니다.
세상에 오직 모란만 있습니다. 송오양서(宋五陽書)의 <낙양 모란 이야기>
봄이 온 지 일 년이 지나서야 송판정다(宋范定茶)의 <정시(鄭詩)>를 찾아 위지(余子)를 찾았고, 나는 날씬한 죽순을 키우고 여유로운 걸음으로 꽃을 피웠다. 유비가 장시에게 대답했다.
부드러운 대나무에는 여전히 가루가 들어 있고, 첫 번째 짐에는 먼지가 쌓이지 않았습니다. 남조 진의 연회
여름이 끝나면 연꽃 향기가 사라지고 국화의 숨결이 새 가을에 들어온다. 당나라 로빈 왕의 <<야공원>>
초록 대나무는 새 가루를 품고, 붉은 연꽃은 멀리 떨어지네. 웨이의 <<산에 산다는 것은>>>
베란다 아래, 사방에 히비스커스가 피어나네. 웨이의 <<후린관>>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보내고, 대나무 잎에 맺힌 이슬방울이 청아한 소리를 낸다. 당 맹호란, '사남정(四南亭)'
물에는 절대로 발을 담그지 마라, 정결한 것은 마음이다. 탕리치, '각기 공양하고 첫물을 얻으니'
시냇물 아래 대나무의 색은 초록이고, 거울 속의 연꽃의 향기는 향기롭다.
둥근 연꽃은 잎 위에 떠 있고, 고운 밀은 연꽃 위에 떨어지네. 탕두푸의 '농부를 위하여'
바람에는 구소, 주안, 비는 붉네. 연못으로 달려간 두 푸의 광인.
모래 위의 잔디 정자는 새로 어두워지고, 도시 옆의 야생 연꽃은 붉고 싶어 한다. 두 푸의 늦봄
연꽃 향기가 앉아서 누워 있고, 아침 햇살이 호수에 비친다. 류탕창칭의 '이름에 머물다' 리밍푸의 '뤄시수탕'
음산한 가을에 강가에서 히비스커스가 자라는데, 왜 봄바람이 불지 않아 꽃을 피우지 않는지 불평하지 않는다. 당가신의 '상상시랑'
심수에는 바람이 넓고 비온 뒤에 향기가 나네. 노래 - 오양시우 '허주'
잎에 잎, 추양 시들고 비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다. 바람 연꽃은 하나씩 송 저우 방얀의 수모지를 들어 올렸고
개울에 새로운 연꽃이 물을 보여주고 온실은 반은 빨갛고 반은 흰색입니다. 린장 요정의 미송 친구들
구름 같은 연잎, 노를 흔들며 시링 송장쿠이 "호수에 사는":정원 벽이 뒤틀리고, 사람들은 그늘진 산에서 빛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연잎은 구름 같고 노는 시링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다음날 연잎은 배우지 않고 연꽃은 태양을 반사합니다. 양완리 "징지 사원에서 린지 팡을 보내다"
루즈 스노우 얇은 향, 옥 디스크 높은 야간 조명. 차이송니안 "자고 하늘-연꽃 감상"
류화를 묘사한 시
늦은 비 붉은 두리안이 철거되고, 새로운 가을 녹색 타로 지방. 위천자
진녹색 조금, 붉은색 조금, 봄의 색을 옮길 필요가 없다. 왕송안시의 석류꽃에 대한 찬가
가랑비가 내린 후, 샤오허는 뒤집어 버드나무 꽃은 롼랑귀의 돌이 되고 싶어한다.
오월의 태양은 밝게 빛나고, 나뭇가지에 있는 아이를 보면 유(柳)로 변한다.
오월에 오얏꽃이 달에 떨어지고, 천상의 향기가 구름 너머로 떠다닌다
오얏꽃을 묘사한 시 한 구절. 당송 원제의 영음사.
이슬 가득한 오스만투스 향기, 돌고리 봄이 당송문지로 돌아와 "강 하구에서 일찍 쉬시 마을로"
세 가지 봄 복숭아와 자두, 오스만투스 꽃을 현실로 부러워합니다. 가을 탕롱 류유시에게 "롯데의 말에 답하고 시든 나무의 한숨을 설명하기 위해"
장윤 외로운 오스만투스 젖고 비의 바다가 젖었습니다. 시경은 청원으로 항해하여 구서차를 만나 혜주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인가? 송청자오의 '자고새 하늘-오스만투스'에 나오는 일급 꽃입니다.
가볍게 조각된 담장, 향기로운 오스만투스가 만개했습니다. 홍셩의 '영생의 궁전, 놀라움'
국화를 묘사한 시
가을 국화는 색채가 좋아 도원명의 '술 마시는 스무 곡'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다.
시냇물이 차가워지고 가을에는 산국화가 향기롭다. 왕탕지가 생일 축원을 한다.
깊은 마당에는 비, 깊은 마당에는 국화, 반 연못에는 서리.
꽃이 국화를 선호하는 것은 아니며,이 꽃은 꽃이없는 것 이상입니다.
보라색 반쯤 열린 국화, 조용한 국화, 연꽃으로 가득 찬 붉은색. 탕자오웨이의 장안의 늦가을.
음력 가을 아홉 번째 달 여덟째 날, 향기로운 배열이 황금빛 꽃으로 가득 찬 장안을 가득 채우면 마지막 국화, 차오 마지막 국화.
서풍이 심어진 마당에는 차가운 나비가 오기 어렵습니다. 내년이 되면 복숭아꽃 슈퍼에게 '국화에 대하여'라는 시를 써서 보고할 것이다.
비로부터 피난처가없는 연꽃, 여전히 국화 찌꺼기, 자랑스러운 서리 송 지수시 "선물 류징웬"
해가 진 후, 동리 댐에는 희미한 향기와 소매가 있습니다. 송청조의 '술 취한 꽃 노래'
가을 바람이 일부러 노란 꽃을 물들이고, 다음 며칠은 춥고 비가 내린다. 차라리 향기를 품은 가지에서 죽고 싶지만, 정송샤오시의 차가운 국화를 북풍에 날려본 적이 없다.
노란 꽃과 황금빛 짐승 눈, 붉은 잎과 불 용의 비늘 원샤오샹 비 놀이, 린장 포스트
날개 매화 시
류메이 가문 문지, 아름다운 꽃 타오진 위안밍의 "음력설"
마을 길 근처, 개울 다리 옆, 차가운 매화와 흰 옥 리본이 달린 나무. 장탕은 '이른 매화'에 대해 "마을 길 근처 개울 다리 옆에 백옥 리본이 달린 차가운 매화 나무가 있습니다. 물이 먼저 왔는지 모르겠고 겨울 눈이 내린 후에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됩니다."
풍경은 신이 없는데, 나는 뒷마당에서 메이칭의 '영후의 밤'을 썼다.
매화 감소는 줄어들지 않았고 봄의 부드러움은 차가울 수밖에 없다 당두 무 "쉬 저우 라인 멤버의 이른 봄 사랑 외부"
차가운 매화가 가장 싫어, 작년에 당상인의 "매화의 기억"을 촬영했습니다.
차가운 버드 나무는 약간의 비를 더하고 왁스 매화의 향기는 작은 가지와 같습니다. 펑 "하인"이 샤오샹공을 집으로 만들기 위해 보낸
전 깊은 눈 마을에서 탕치지의 "이른 매화"가 어젯밤에 피었습니다.
After waxing, the flowering period is getting closer and closer, Han Mei wrote Dong Feng Song Xin Yan Shu's "dead Hua Lian"
Small Mei's big branches connected to Dong Jun's letter, after snowing, the flowering period is close to Yen Song Daoji's "Yu Mei Ren"
Folded sleeves thin plum fragrance, dark joy of the spring red is still Yen Song Daoji's "Qing Pingle"
Willow drooping the shadow of the river, the plum's branches of the "Linjiang Xian"
I know far away that it is not the "Linjiang Xian"
Willow dropping the shadow of the river, Mei's branches of the "Linjiang Xian.
왕송의 안시 매화에서 희미한 향기가 나니 멀리서 눈이 아닌 것을 알았다: "담장 모퉁이에 매화 가지 몇 개가 있고, 한릉은 홀로 피어 있다. 희미한 향기가 나니 멀리서도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작은 살구꽃인 척하며 나는 외롭고 쓸쓸하게 홀로 남았다.
시 위안의 새로운 왁스 후, 나는 몇 개의 장 메이 화를 보았고, 첫 번째 컷은 송 저우 방얀의 "옥 촛불 새"
신은 메이 랑의 머리카락을 싫어해서 쉬 송 저우 방얀의 "쉬 보살"책을 봉인했습니다.
세상 끝 강남에서 온 편지, 매화는 봄을 안다.
시는 어디에나 있고, 사물은 언제나 있다. 나는 사교할 여유가 없다. 매화가 있는 곳에는 매화 노래가 있고, 매화가 있는 곳에는 무너진 담장의 물가를 보고 싶고, 매화가 있는 곳에는 구부러진 송과 우의 '임장시안' 한예맹더의 아름다움에 비할 바가 아니다.
매화 같은 눈, 눈 같은 매화, 비슷함과 다름이 멋지다. 송번중의 해변 산책
동풍이 편지를 보내어 매화의 영혼이 송나라의 못생긴 노예에게 돌아갔다.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떠 있고 창밖에는 매화가 드물다. 송과 이충원의 왕순의 겨울시 회상
밤에 담 밖에 매화인지, 추워지면 꽃을 더할지 궁금하다.
눈이 내린 뒤 매화가 드물어지면 두세 송이 볼 수 있겠지. 송치기의 장선지
봄을 일부러 찾지 않고 향기를 맡지 않으니 향기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송신기의 '장선지': "매화만 * * * 매화가 말하는데, 나는 너무 게을러서 지나치지 못하네. 나는 봄을 찾아 향기가 되고 싶지 않다. 향기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남은 물과 산은 태도가 없다, 수매가 낭만적인 송시열의 '허신랑'을 읊은 시다.
꽃은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고, 장피리도 그를 날려버리지 못하네. 수매의 왕 고수면.
언제나 춥고 눈이 내리는데, 월리의 봄은 누가 돌아오는가? 송가인의 '낙매'는 그의 고향 출신인가요?
고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내일 창밖을 내다보면
겨울 매화가 피었나?
산은 휴가철이면 국화철에 다시 오겠습니다.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 물에는 물고기가 살찐다.
매화에 관한 시
유매의 집 문패, 아름다운 꽃 도진원명의 '음월'
백옥 리본을 단 차가운 매화나무, 마을길 가까운 개울 다리 옆. 장탕은 '초매'에 대해 "마을길 근처 개울 다리 옆에 백옥 리본이 달린 차가운 매화나무가 있다. 물이 먼저 왔는지 모르겠고 겨울 눈이 내린 후에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됩니다."
풍경은 신이 없는데, 나는 뒷마당에서 메이칭의 '영후의 밤'을 썼다.
매화 감소는 줄어들지 않았고 봄의 부드러움은 차가울 수밖에 없다 당두 무 "쉬 저우 라인 멤버의 이른 봄 사랑 외부"
차가운 매화가 가장 싫어, 작년에 당상인의 "매화의 기억"을 촬영했습니다.
차가운 버드 나무는 약간의 비를 더하고 왁스 매화의 향기는 작은 가지와 같습니다. 펑 "하인"이 샤오샹공을 집으로 만들기 위해 보낸
전 깊은 눈 마을에서 탕치지의 "이른 매화"가 어젯밤에 피었습니다.
After waxing, the flowering period is getting closer and closer, Han Mei wrote Dong Feng Song Xin Yan Shu's "dead Hua Lian"
Small Mei's big branches connected to Dong Jun's letter, after snowing, the flowering period is close to Yen Song Daoji's "Yu Mei Ren"
Folded sleeves thin plum fragrance, dark joy of the spring red is still Yen Song Daoji's "Qing Pingle"
Willow drooping the shadow of the river, the plum's branches of the "Linjiang Xian"
I know far away that it is not the "Linjiang Xian"
Willow dropping the shadow of the river, Mei's branches of the "Linjiang Xian.
왕송의 매화에는 희미한 향기가 나기 때문에 나는 멀리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구석에 매화 가지가 몇 개 있고, 한 링은 혼자 피었습니다. 희미한 향기가 나니 멀리서도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작은 살구꽃인 척하며 나는 외롭고 쓸쓸하게 홀로 남았다.
시 위안의 새로운 왁스 후, 나는 몇 개의 장 메이 화를 보았고, 첫 번째 컷은 송 저우 방얀의 "옥 촛불 새"
신은 메이 랑의 머리카락을 싫어해서 쉬 송 저우 방얀의 "쉬 보살"책을 봉인했습니다.
세상 끝 강남에서 온 편지, 매화는 봄을 안다.
시는 어디에나 있고, 사물은 언제나 있다. 나는 사교할 여유가 없다. 매화가 있는 곳에는 매화 노래가 있고, 매화가 있는 곳에는 무너진 담장의 물가를 보고 싶고, 매화가 있는 곳에는 구부러진 송과 우의 '임장시안' 한예맹더의 아름다움에 비할 바가 아니다.
매화 같은 눈, 눈 같은 매화, 비슷함과 다름이 멋지다. 송번중의 해변 산책
동풍이 편지를 보내어 매화의 영혼이 송나라의 못생긴 노예에게 돌아갔다.
하늘에는 밝은 달이 떠 있고 창밖에는 매화가 드물다. 송과 이충원의 왕순의 겨울시 회상
밤에 담 밖에 매화인지, 추워지면 꽃을 더할지 궁금하다.
눈이 내린 뒤 매화가 드물어지면 두세 송이 볼 수 있을 것이다. 송치기의 장선지
봄을 일부러 찾지 않고 향기를 맡지 않으니 향기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송신기의 '장선지': "매화만 * * * 매화가 말하는데, 나는 너무 게을러서 지나치지 못하네. 나는 봄을 찾아 향기가 되고 싶지 않다. 향기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남은 물과 산은 태도가 없다, 수매가 낭만적인 송시열의 '허신랑'을 읊은 시다.
꽃은 얼음과 눈으로 덮여 있고, 장피리도 그를 날려버리지 못하네. 수매의 왕 고수 면화.
항상 춥고 눈이 내리는데, 월리의 봄 여행은 누구의 것일까? 노래 - 루유, "떨어지는 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