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시 "주희" 아아, 진실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하는 고위 관리들에게 어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으랴! (당) 리 바이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낙양 친구와 친척들이 옥 냄비에 담긴 얼음 조각을 서로에게 묻습니다. (당) 왕창령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젠 이별"에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깁니다.
(명) 위천 '라임에 대한 찬가' 가슴에 만 개의 두루마리를 묶고, 고개를 높이 들고 절대로 흙에 머리를 숙이지 않는다. (당) "내 친구 진에게 작별을 고하노라" 사람은 스스로 회개해야 남도 회개하고, 가정은 스스로 멸망해야 남도 멸망하며, 나라는 스스로 멸망해야 남도 멸망한다.
--맹자1, 토우 윌슨:국가의 존엄은 안보보다 더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 있다.2. 산타야나: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는 결국 그의 가치와 존엄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척도다. 체르니셰프스키:무례함은 자신의 존엄성을 잊는 것을 의미한다.4.쉴러: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성을 지킬 만큼 용감하지 못하면 국가는 무가치하다.
5.아리스토텔레스:사람의 존엄은 존경을 받을 때 있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존경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을 때 있다.6,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나서야 사람들이 후회하고, 가정은 스스로 파괴하고 나서야 파괴되고, 국가는 스스로 끊어지고 나서야 사람들이 끊어질 것이다.
맹자.
2. 존엄에 관한 고대 시
친구여,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한다면, 내가 여전히 빙신옥호라고 말하라, 신념에 충실하라! (당) 왕창령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치지의 작별"
산산조각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 두십시오. (명) 위천, '라임에 대한 찬가'
팔에 만 장의 두루마리를 숨기고 고개를 높이 들고 절대로 고개를 숙이지 않네. (당) 잘 가라, 내 친구 첸-
사람은 후회하면 후회하고, 가정은 파괴하면 파괴하고, 나라는 자해하면 자해하고, 사람은 자해하면 자해한다. 예로부터 살아서 죽어서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긴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송) 원천향의 '영영양 건너기'
천 번의 고문과 바람을 맞고도 동남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여전히 강하고 견딜 수 있으며 여전히 강하고 직립 할 것입니다. (청) 정세는 "주시"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오, 어떻게 높은 지위와 권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굽실거릴 수 있습니까?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한다! (당) 이백,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
3. 존엄에 관한 시
하늘을 보고 미소 지으며 나가라. 우리가 아르테미시아인가?
오, 어찌 높은 지위와 신분을 가진 자에게 굽실거릴 수 있으랴. 그들은 절대로 진지한 얼굴로 보기를 원하지 않아요!
--이백은 천 번의 망치질에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다. (청) 정세는 "주희"
아, 지위가 높고 중요한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굽실거릴 수 있겠는가?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한다! (당) 이백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
친구여,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한다면, 나는 여전히 빙신옥호라고 말하고 내 신념을 고수하라! (당) 왕창령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치지의 작별"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순수함을 지상에 남겨 두십시오. (명) 위천, '라임에 대한 찬가'
팔에 만 장의 두루마리를 숨기고 고개를 높이 들고 절대로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당나라) "잘 있거라, 내 친구 첸."
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가정은 스스로 파괴하고, 나라는 스스로 파괴하고, 사람은 스스로 파괴한다.
- 맹자
1, 토드 윌슨:국가의 존엄은 안보보다 더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 있다.2. 산타야나: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는 최종 분석에서 그의 가치와 존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척도이다. 체르니셰프스키:무례함은 자신의 존엄을 잊는 것이다.4. 쉴러: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을 지킬 만큼 용감하지 못하면 국가는 가치가 없다.5. 아리스토텔레스:사람의 존엄은 명예를 누릴 때가 아니라 진정 명예를 누릴 자격이 있을 때이다.6. 사람은 자신을 후회하면 사람들이 후회하고, 가족은 자신을 파괴하면 파괴되고, 국가는 자신을 자르면 사람들이 자르게 된다. 그러면 사람들이 자른다. 맹자.7 존 갈스와수이: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충격을 받는다: 어떤 사람은 척추에, 어떤 사람은 신경질에, 어떤 사람은 도덕적 정서에, 가장 강력하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것은 개인의 존엄이다.8. 루소:모든 품위 있는 사람은 자신의 존엄을 지켜야 한다.9. 러셀:자존심은 항상 소수의 중요한 미덕이었다. 권력의 불평등이 있는 곳에서는 다른 사람의 지배에 복종하는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10, 수호민스키:자존심이 없으면 도덕적 순수성과 인격 정신의 풍요로움이 없습니다. 자신에 대한 존중, 명예, 자부심 및 자존심-이것은 섬세한 감정을 날카롭게하는 돌입니다 .11, 투르게네프 :완벽을 추구하는 원동력 인 자존심과 자기 사랑은 모든 위대한 노력의 원천입니다 .12, I Sheykorn :높은 자존심은 자부심, 오만 또는 자기 비판 부족과 동의어가 아닙니다.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단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13, 토인비:인간은 자신의 존엄성을 실현하려면 겸손해야 한다. 인간 본성에 존엄성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불명확하고 불완전합니다. 인간에게 존엄성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이타적이고 이타적이며 자비롭고 사랑스럽고 다른 생명체와 우주를 위해 기꺼이 자신을 희생할 수 있는 사람에 한정된다.14, 챠치 첸:존엄성은 문명화된 것이지만 얼굴에 붙어 있는 층처럼 쉽게 벗겨진다. 몽테뉴:우리는 친구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재산과 목숨을 빌려줄 수는 있지만, 존엄이라는 이름을 빌려주고 명예를 남에게 주는 경우는 드물다.16, 이소룡:때로는 존엄을 얻기가 쉽지 않고, 어떤 이익을 위해 모든 존엄을 포기하거나 명예를 위해 존엄을 소홀히 할 수도 있다. 요약하자면, 세상은 일반적으로 명성과 명성을 얻기 위해 낚시에 열중하고 있습니다.17, 왕 샤오보 : 존엄성은 어디를 가든 물건이 아닌 사람으로 대우받는 것입니다. 영웅으로 태어나고 유령으로 죽는 것은 굴욕이 아니라 죽일 수 있습니다.
4.경력시
01.경력은 인생, 경력은 경쟁, 경력 계획은 경쟁 전략 계획의 사람의 삶입니다.
02. 경력을 계획해야 하지만 관리도 해야 한다. 시작점은 자신이고 끝점도 자신입니다. 아무도 대신 해줄 수 없습니다.03. 경력 계획은 인생의 비전을 세우고, 인생의 청사진을 그리고, 재능을 활용하고, 인생의 각본을 쓰는 일입니다.
04. 커리어 계획에는 성장하는 방법, 배우는 방법,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 살아가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이는 생각하고, 선택하고, 계획하고, 노력하고, 발전하는 평생의 과정입니다. 경력 계획의 목적은 현재의 순간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미래를 보고 자기 이해, 자기 지향, 자기 개발 및 자기 실현을 촉진합니다.06.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자신의 사업을 운영해야 합니다. 말과 기다림을 멈추세요. 지금 인생을 계획하고, 인생을 밝히고, 인생의 시작에서 승리하십시오.
07. 인생은 여정이다. 왕복 티켓이 아닌 편도 티켓만 판매합니다.08. 시간은 인생이고, 인생은 짧습니다. 한정된 세월을 소중히 여기고 높이 살며 인생을 살아가세요.
09. 인생의 길을 걷고,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는 자신의 선택입니다. 오직 당신만이 인생에 대한 최고의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10. 인생은 배우와 같아서 다른 상황, 다른 무대에서 다른 역할을합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무엇을 연기하든 상관없다는 것입니다.
11. 인생의 욕망은 자신의 상사가 되는 것, 자신의 운명을 지배하는 것, 자신의 시간을 통제하는 것, 자신의 행복을 창조하는 것,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12. 인생의 목표는 인정받는 느낌, 인격 존중, 성취 확인, 삶의 기쁨, 죽어서도 후회하지 않는 것.
13.
13. 인생의 목적은 현실적이고 편안하고 건강하고 품위 있고 행복하고 영웅적이고 위엄 있게 사는 것이다.14.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서 있는 곳이 아니라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가고 싶은가이다. 올바른 방향만 찾으면 먼 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15. 성공적인 삶이 성공적인 경력보다 낫다. 성공한 경력을 추구하는 데 집착하면 인생에서 패배자가 될 수 있습니다.16. 부처님 앞에서 일부러 등불을 밝힐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등불을 밝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어디까지 가는지 알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서 차근차근 목적지까지 달려가는 것입니다.
17. 사람의 삶은 일련의 결정이 얽혀있는 과정이며, 그 본질은 그가 선택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인생의 가장 높은 상태는 올바른 무대를 선택하고,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18. 인생에서 성공의 정의를 스스로 찾고, 인생에서 행복의 느낌을 스스로 해석하며, 다른 사람의 견해에 빠져들지 말라.19. 가치관은 선과 악, 옳고 그름에 대한 우리의 견해이다. 우리가 선하고, 옳고, 중요하고,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우리의 가치관을 나타내며, 이는 사람마다 다르며 하나의 생각에 묶여 있습니다.
20.사람과 사물에 관해서는 즐거운 방향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면 더 행복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21.사람이 기꺼이 마음을 바꾸면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 그의 의지가 강할수록 승리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변화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은 훨씬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22. 인생은 계획의 과정이며, 계획의 주인은 자기 자신이다. 계획이 구체적이고 잘 실행된다면 승리할 기회는 반드시 자신에게 있습니다.23. 낙관주의와 에너지로 가득한 긍정적인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24. 밀물일 때 흥분하지 않으면 자존심이 떨어지고 썰물일 때 낙심하지 않으면 우울증으로 죽는다.25. 열린 마음을 갖고 호기심을 유지하며 고정관념을 없애고 계속 배우며 혁신과 변화를 위해 노력하면 시야를 넓히고 창의적인 삶을 살게 된다.
26.불행하다면 진심으로 행복해야 하고, 스스로 행복을 구하고, 행복을 통해 배워야 한다.27.행복은 사람이 만족하고, 지루하고, 피곤하고, 평화로울 때이다.
28. 사람이 먹고, 놀고, 자고, 평온하고 만족할 수 있다고 느낄 때 행복은 그 안에 있다.29. 행복의 원천은:만족하고 욕망이 없는 것이다.
30. 진로 계획의 단계는 인식, 의지, 자신의 강점 측정, 외부 조건의 균형, 목표 설정, 전략 모색, 실천 강조, 좋은 성찰, 재조정, 다시 시작입니다.
31. 진로 계획의 전제 조건은 주인공은 자신이며,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의지, 가족의 의견을 고려하고, 좋은 마음, 야망, 행동하는 결단력입니다.32. 사람이 책을 많이 읽었더라도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마스터하지 못하면 현명한 사람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33. 자신을 아는 것이 경력 계획의 출발점입니다. 자신을 충분히 이해해야만 자신의 능력에 맞게 진로를 계획하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34. 자신을 알기 위해서는 자기 진로에 대한 대화를 부지런히 하고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떤 사람인가? 나는 어떤 커리어 자산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목표는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가?35. 목표는 개인적인 비전이자 마음의 나침반입니다. 인생에 목표가 있기 때문에 끈질기게 추구하고 성공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36.인생에는 꿈이 있고, 꿈을 세우는 것은 현실적인 일이며, 작은 목표를 가지고 꿈을 구체적인 계획으로 단계적으로 실행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진로 계획의 가장 구체적인 구체화입니다.37.인생은 연속적인 과정입니다. 그 과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욕망, 자신감, 행동은 꿈의 3부작입니다.
38. 인생의 분수령은 40세입니다. 처음 20년은 결혼하고 일의 양을 중심으로 살았습니다. 앞으로 20년은 나를 위해 더 많이 살고 질에 집중해야 한다.39. 인생 행복의 세 가지 비결은 첫째, 자신의 실수로 자신을 벌하지 말고, 둘째, 자신의 실수로 남을 벌하지 말고, 셋째, 남의 실수로 자신을 벌하지 말라는 것이다.
40. 인생에는 끝이 있지만 삶은 계속된다. 인생은 가벼울 수 있지만 인생은 진지해야 합니다. 이 삶을 정리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41. 완전한 삶의 8가지 영역은 부부 행복, 가족 화목, 도덕적 수양, 평생 학습, 경력 개발, 신체 건강, 적절한 재정 관리, 원만한 대인 관계입니다.
42. 전방위적 진로 계획에는 다채로운 삶, 행복한 일, 풍부한 학습, 성공적인 커리어 등 4가지 이상의 영역이 포함됩니다.
43. 다채로운 삶으로 가는 길에는 부부 행복,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삶, 생활과 여가, 대인관계, 시간 관리, 소비 및 재무 관리가 포함됩니다.
44.행복한 일의 길은 일 잘하기, 스트레스 해소, 완벽 추구, 일의 풍요로움, 즐거움, 혁신 추구.45.풍요로운 배움의 길은 몸 수양, 독학, 단기간 공부 등이다.
5. 존엄성을 묘사한 시
하늘을 보고 웃어라, 나가라. 우리가 아르테미시아인가? 아, 어떻게 높은 지위와 지위를 가진 자들에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절대로 진지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한다! --- 이백은 천 번의 시련과 환난을 겪으면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았고, 동서남북의 바람과도 기꺼이 맞섰습니다.
(청)정시 "주희" 아아, 진실한 얼굴로 보이기 싫어하는 고위 관리들에게 어찌 엄숙히 굽실거릴 수 있으랴! (당) 리 바이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낙양 친구와 친척들이 옥 냄비에 담긴 얼음 조각을 서로에게 묻습니다. (당) 왕창령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젠 이별"에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순수함을 지상에 남깁니다.
(명) 위천 '라임에 대한 찬가' 가슴에 만 개의 두루마리를 묶고, 고개를 높이 들고 절대로 흙에 머리를 숙이지 않는다. (당) "내 친구 진에게 작별을 고하노라" 사람은 스스로 회개해야 남도 회개하고, 가정은 스스로 멸망해야 남도 멸망하며, 나라는 스스로 멸망해야 남도 멸망한다.
--맹자1, 토우 윌슨:국가의 존엄은 안보보다 더 중요하고 운명보다 더 가치 있다.2. 산타야나:시인의 상상력이 현실을 지배하는 정도는 결국 그의 가치와 존엄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척도다. 체르니셰프스키:무례함은 자신의 존엄성을 잊는 것을 의미한다.4.쉴러: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존엄성을 지킬 만큼 용감하지 못하면 국가는 무가치하다.
5.아리스토텔레스:사람의 존엄은 존경을 받을 때 있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존경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을 때 있다.6,사람은 스스로 후회하고 나서야 사람들이 후회하고, 가정은 스스로 파괴하고 나서야 파괴되고, 국가는 스스로 끊어지고 나서야 사람들이 끊어질 것이다.
맹자.
6. '존엄'에 관한 구절은 무엇인가요
태초부터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생을 마감한 사람은 없다.
--원천상, 《영등양 건너기》 천 개의 망치는 여전히 굳건하고,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은 바람이다. --정세 《죽과 돌》아,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저 높은 관리들에게 어찌 엄숙하게 굽실거릴 수 있으랴! --리바이, 《꿈속에서 천무산을 오르다》 낙양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물어보니 옥 항아리에 얼음 조각이 있었다. --왕창링,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치지에게 작별 인사' 뼛속까지 매를 맞으면서도 그는 자신의 순수함을 지상에 남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위첸, '라임에 대한 송가' 팔에는 만 개의 두루마리가 묶여 있고, 고개를 높이 들고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치 "잘 있거라, 내 친구 천아" 사람이 스스로 회개하면 다른 사람도 회개하고, 한 가정이 스스로 멸망하면 다른 가정도 멸망하고, 한 나라가 스스로 멸망하면 다른 나라도 멸망한다. --맹자저자 소개: 원천상(1236 . 6 . 6-1283.1.9), '선'이라는 단어, '송루이'라는 단어, 원산, 도교 승려 푸휘의 이름.
한족 국적, 루링(현 장시 지안현) 사람, 남송 말기 장관, 문학가, 국가 영웅. 보위 4년(1256년), 서차, 재상, 비사.
원군 막사로 보내져 협상을 하다가 억류됨. 위험에서 벗어난 후 가오유를 거쳐 태현 당관으로 가서 남통에서 남쪽으로 돌아와 원에 저항할 것을 주장했다.
향광 원년(1278년), 장홍판에게 패하여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3년 이상 옥중에서 저항을 고집하다가 채시에서 평화롭게 죽었습니다. 그는 양, 원산 시집, 남방에 대한 노트, 안내에 대한 노트, 의로운 노래의 저자였습니다.
정반교(1693~1765)는 본명은 정시에(鄭杰)이며, 호는 계로(桂盧)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차오는 장쑤성 싱화 출신으로 원래 쑤저우 출신이었으며, 반차오씨라고도 불렸습니다. 그는 강희제 시대의 학자, 영정제 10년의 졸업생, 건륭제 원년(1736년)의 학자였습니다.
산동성의 판현과 위현에서 관리로 재직하며 뛰어난 정치 기록을 남겼습니다. 이후 양저우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양저우의 여덟 괴물"의 중요한 대표자였습니다. 정반초는 난초, 대나무, 돌만을 그렸는데, "사계절 내내 포기하지 않는 난초, 백일 동안 쓰러지지 않는 대나무, 변하지 않는 무적의 돌"로 유명했습니다.
시, 서예, 그림에 모두 뛰어나 청나라 문인 화가를 대표하는 인물로 세계 '3대 천재'로 불립니다. [1] 그의 대표작으로는 '대나무신선도', '광청도', '주란도', '강강수월도', '콩란도', '정반교연화' 등이 있으며, 세계 시, 서, 화의 '3대 거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백(701~762)은 예명 태백(太白)으로 당나라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 불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서쪽 지방의 시바 시(市)에 있는 룽시 지청(吉城)에서 태어났으며, 네 살 때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 시로 이사했습니다.
이백은 1,000편이 넘는 시를 남겼으며, 그 중 리타이바이 시집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762년 61세의 나이로 사망했으며, 무덤은 안후이성 당투에 있고 쓰촨성 장유와 후베이성 안루에 기념비가 있습니다. 왕창령(698-756)은 허둥성 진양(현재의 산시성 타이위안) 출신입니다.
성 당나라 시대 국경 시인으로 유명한 왕창령은 후대에 '7대 시인' 중 한 명으로 칭송받았습니다. 그는 초창기에는 가난하여 농사일에 매달렸습니다.
홍안(洪安)에서도 알려진 초대 도학서기(都學書記)로 시수위(施水衛)를 지냈으나 이 사건으로 인해 영남으로 강등되었습니다. 리바이, 가오시, 왕웨이, 왕지루, 센센 등이 있습니다.
개원 말기, 장안으로 돌아와 장녕 재상을 받았습니다. 용장의 비방.
안시 반란, 여추의 자객에게 살해됨. 그의 시는 일곱 편의 시로 유명하며, 특히 1등에 오르기 전 서북 국경 고원에서 지은 시는 '시인 왕장녕(詩人 王長寧)'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건(1398년 5월 13일~1457년 2월 16일), 팅웨이의 원래 이름인 제안(齊安)은 적어도 바오(包)라는 관직의 이름입니다. 그는 명나라 절강성 항저우의 첸탕현 출신으로 한족이었습니다.
한왕주의 반란 진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로 명나라 서안종 황제의 총애를 받아 명나라 진위(晉威)의 총독을 역임했습니다. 명 황제 영종 때 왕진을 모함한 죄로 투옥되었으나 후에 풀려나 전쟁부사가 되었습니다.
두무 반란 이후 영종은 체포되고 서주치유는 전쟁부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유건은 남하를 건의하고 수도에 머물기로 결정한 뒤 대신들과 함께 왕에게 왕위에 오를 것을 권유했습니다.
왈라 병사들은 수도를 무력으로 공격하고 전투를 감독하며 그들을 격퇴했습니다. 군사 총독인 소교의 공로로 마침내 영종은 사신을 보내 먼저 평화를 협상하고 영종이 돌아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티엔 투안 원년, '반란 음모'라는 죄목으로 억울하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티엔 투안 통치 첫해에 살해당했습니다.
유지. 유비, 유비, 장황연과 함께 '서호 삼웅'으로 불렸다.
이치(690-751)는 동천(현재의 쓰촨성 산타이) 출신 한족으로, 당나라의 시인이었습니다(논쟁 중). 10대 시절 허난성 덩펑에서 살았습니다.
개원 13년, 그는 학사 학위를 받고 신샹현 중위의 하급 장교로 근무했습니다. 그의 시는 국경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특히 일곱 자로 된 노래는 대담하고 슬픈 스타일입니다. 그는 맹자의 '사서'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전국 시대 중기에 맹자와 그의 제자 완장, 공손초가 함께 썼습니다. 맹자와 그의 제자들을 위해 쓰여졌으며, 조기의 "맹자" 비문에서 "이 책도 맹자가 썼기 때문에 항상 맹자라고 불린다"라는 문구가 처음 등장합니다.
맹자의 11권의 책을 기록한 『한서』(汉书-艺文志)는 현재 7권 14책으로 존재합니다. 총 단어 수는 35,000단어 이상, 286장에 달합니다.
명나라의 야오시젠이 위조했다는 소문이 있는 맹자의 다른 네 권의 책이 더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이 책은 명나라의 야오시젠이 위조한 것입니다). 이 책에는 맹자와 그의 제자들의 정치, 교육, 철학, 윤리적 사상과 정치 활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대 시험은 주로 사서오경에 대한 시험이었습니다. 고시를 참조하세요:http://so.gushiwen.org/search.aspx?值=%E6%9D%8E%E9%A2%80.